dolidoli9766
a month ago5,000+ Views

오륙도 수선화

#부산#오륙도#이기대#갈맷길#수선화

지금
부산의 오륙도스카이워크 앞의 이기대갈맷길의 이기대공원에는 봄을 알리는 노오란 수선화의 풍경이 너무나 예쁩니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노랑 수선화 너무 이뻐요 오륙도는 봄이 한 가득이네요🏵🏵🏵
네....이쁘더라구요.
와 눈이 환해지는 기분이네요 ㅠㅠ 영화속 한장면 같기도 하고 💛
와 정말 봄이네요... 너무 예뻐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보기만 해도 화사해지는 느낌! 국내 벚꽃 개화 시기 및 명소
'봄'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이 '벚꽃'을 생각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 분홍빛 꽃을 보고있으면 기분까지 화사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죠-! 빠르면 3월 중순 제주를 시작으로 벚꽃이 개화한다고 해요. 들뜬 마음으로 벚꽃이 피는 날을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 벚꽃 개화 예상 시기와 벚꽃 놀이 명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D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 벚꽃 명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2019 국내 벚꽃 개화 시기 및 명소 #서울 * 개화 예상 시기 : 4월 5일 <서울 벚꽃 명소> - 서울대공원 - 석촌호수 - 선유도 공원 - 여의도 윤중로 - 남산 - 덕수궁 - 삼청 공원 - 경복궁 - 경희대학교 - 중랑천 벚꽃길 - 국립 현충원 등 #인천 * 개화 예상 시기 : 4월 7일 * <인천 벚꽃 명소> - 송도 센트럴파크 - 인하대학교 - 원인재 벚꽃로 - 자유 공원 - 인천대공원 - 수봉 공원 - SK 석유화학 벚꽃 동산 등 #대구 * 개화 예상 시기 : 3월 27일 * <대구 벚꽃 명소> - 수성못 - 동촌유원지 - 지저동 벚꽃터널 - 아양교 - 이월드 - 대구 스타디움 - 앞산 맛둘레길 - 두류 공원 - 팔공산 - 꽃보라동산 - 월곡역사공원 등 #부산 * 개화 예상 시기 : 3월 27일 * <부산 벚꽃 명소> - 범어사 - 해운대 달맞이길 - 강서 낙동강30리 벚꽃축제 - 온천천 - 삼락공원 낙동제방벚꽃길 - 남천동 벚꽃터널 - 대신 공원 등 #전주 * 개화 예상 시기 : 3월 30일 * <전주 벚꽃 명소> - 덕진 공원 - 아중호수 벚꽃길 - 전주 동물원 - 전주천 - 모악산 벚꽃길 - 완산 공원 등 #강릉 * 개화 예상 시기 : 4월 1일 * <강릉 벚꽃 명소> - 경포호 - 남산 공원 - 남대천 등 #제주 * 개화 예상 시기 : 3월 22일 * <제주 벚꽃 명소> - 녹산로 - 중산간 왕벚꽃 도로 - 전농로 - 왕벚나무자생지 - 한림 공원 - 서사라 벚꽃 거리 - 신산 공원 - 삼성혈 - 한라 수목원 - 예래동 벚꽃길 등 지금까지 국내 벚꽃 개화 예상 시기와 벚꽃 명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개화가 시작되고 벚꽃이 만개할 즈음엔 곳곳에서 '벚꽃 축제'도 개최된다고 하니 3월 중순부터 4월까지, 한 달 동안은 흩날리는 벚꽃을 보며 기분 좋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다가오는 봄에도 볼로와 함께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ios : https://goo.gl/kj0EjD android : https://goo.gl/X3xykZ
서울나들이 ㅡ 북촌한옥마을 둘러보기
서울하면 떠오르는 생각이 회색빛의 높은빌딩숲. 사람들로 빼곡한 출퇴근지하철. 매연.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등등 숨가쁘게 발전하고 개발되는 시대에 살고 있지만 그런데 서울에 600년의 세월을 느낄수 있는 아직도 사람 살아가는 장소가 있으니 그곳이 바로 북촌한옥마을이라는 곳입니다. 누군가들에게는 삶의 장소이고 누군가들에게는 여행지가 되는 북촌한옥마을.... 부산의 감천문화마을 통영의 동피랑 처럼 서울의 문화관광컨텐츠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의 목적지쯤으로 여기고 방문하는 곳이지만 삶의 공간이기에 지켜줘야할 에행객 에티켓도 있죠. 1.소곤소곤대화하기 2.금연 3.쓰레기버리지 않기 4.집안을 몰래 촬영하지 않기 5.집안으로 함부로 들어가지 않기 6.전화기는 진동으로 7.노상방뇨금지 8.불법주차 하지 않기 9.확성기 사용하지 않기 이고도 차츰 옛것과 현대의 감각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변화되어 가고 있는듯합니다. 북촌 한옥마을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회동, 재동, 삼청동 일대의 한옥이 모여 있는 곳. 경복궁과 창덕궁, 금원(비원) 사이 북악산기슭에 있는 한옥 보존지구로 청계천과 종로의 윗동네라는 뜻으로 북촌이라고도 한다. 북촌은 고관대작들과 왕족, 사대부들이 모여서 거주해온 고급 살림집터로 한옥은 모두 조선시대의 기와집이다. 원래 이 지역에는 솟을대문이 있는 집 몇 채와 30여 호의 한옥만이 있었으나 일제강점기 말부터 한옥이 많이 지어졌고, 1992년 가회동한옥보존지구에서 해제되고, 1994년 고도제한이 풀리면서 일반 건물들이 많이 들어섰다. 총 2,297동의 건물이 있는데, 이 가운데 1,408동이 한옥이고 나머지는 일반 건물이다. 북촌 거리에는 북촌양반생활문화전시관과 북촌 한옥촌 상징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으며, 옛 선조의 생활모습을 구경할 수 있는 가회동 전통 마을축제가 열린다. 주변에 경복궁·창덕궁·덕수궁·금원·삼청공원 등의 관광지가 있다.
14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