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831225

소개합니다

#제부도는 예전에 육지에서 멀리
바라보이는 섬이라 하여
자비섬 또는 접비섬 이라 불렸어요

#제부도는하루에 두번 바닷물이
열리는 모세의 기적이
나타나는 곳으로 유명해요
제부도에 드어가려면
꼭 물때시간을 확인하고 가야 합니다

#제부도 해안 길을 걷는 여인
드라이브 코스로 데이트 하기 좋아요

탑재산 등산로에는 스카이워크,
쉼터, 전망대, 하늘 둥지,
운동 시설이 등등 있고
바다 건너 안산 탄도항뿐
아니라 충남 당진화력발전소도 보여요

우리아드님은 새우깡 가저가서
갈매기 맘마 주기도 했어요

놀다보면 배고파 배고파요
밥먹으로

#제부도 맛집 물레방에 갔어

매일   9:00 ~ 22:00
주소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제부도 461
주차장은 넓은 편이지만 사람들이많아서
주차장은 늘 가득차요

기본반찬들 생각보다 잘나와요
맛도 이정도면 최고

#해물파전 대박
해물이 가득하고 엄청커요
 겉은 빠삭빠삭 속은 촉촉
정말 최고 맛있어요

푸짐하게 시켜서 먹기

#바지락칼국수, #굴밥
바갓가에 오면 꼭 먹는건 #칼국수
우리가족은 면종류를 엄청 좋아해서
바다오면 꼭 먹어요 물레방아 칼국수도 맛이 좋았어요
굴밥도 최고 여기 정말 맛집 마저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모든 종류가 맛이 있어요.

맛있게 먹고 나오면 주자장쪽에
작은 커피솝있어요
남편이랑 나랑은 아아 한잔먹고
아이들은 코코한잔 먹으면서
그내타면서 놀았어요
#제부도에 자주가는 편인데
우리가족은 꼭 #물레방에 들려서 먹고 와요

집에가면 또 생각 나는맛

출처:https://senseoflife.tistory.com/179[누구나 알고있는 생활백서]
국내여행 서울.춘천.남양주.태안 경기좋은곳 asmr
#국내여행 #국내가볼만한곳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남양주수종사 #춘천의암호 #asmr #백색소음 #자연의소리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9월의 마지막 월요일 10월을 맞이하는 첫 주의 시작입니다. 아직은 선풍기 바람이 필요할 때이긴 하네요. 곧 시월을 맞으려니 벌써부터 설렘설렘합니다. 단풍의 계절이기 때문입니다. 한주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여행지 안내는 물론 asmr 자연의 소리를 촬영한 곳으로 계곡물소리, 빗소리, 강물소리, 댓닢에 이는 소리까지 영상에 담아 봤습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지와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 *호미가 촬영했던 그동안 ASMR 자연의 소리 모음 영상 1. 서울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강물결 소리-자전거 여행 2. 남양주 수종사 계곡물소리-서울근교 드라이브 3. 태안 안면도 바닷가 파도소리-태안 휴양지 지중해아침펜션 4. 서울 올림픽공원 댓닢소리 눈오는 날 여행 -자전거 여행 5. 서울 천호공원 빗소리 비오는날 여행 -심야의 빗길 산책 6. 춘천 북한강 의암호 물결 소리-자전거 여행 *asmr와 백색소음* ASMR는 '정신적인 안정감을 가져다주는 소리'라는 뜻으로 '일상 소음'같이 자연 환경이나 일상에서 들리는 폴리사운드, 환경음등은 국내에서는 'ASMR'이라고 합니다. TV와 라디오에서 나오는 잡음이 대표적인 백색 소음이고, 파도소리와 숲의 소리 등에도 백색 소음이 들어 있다. 특히 파도소리나 계곡소리에 들어 있는 백색 소음은 인간 뇌파의 알파파를 동조시켜 심리적 안정을 불러와 수면, 집중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국내가볼만한곳 #서울가볼만한곳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춘천가볼만한곳 #의암호 #남양주가볼만한곳 #수종사 #ASMR #백색소음 #빗소리 #파도소리 #자연의소리 #북한강자전거길 #의암호자전거길 #운길산 #장곡해변 #지중해아침펜션 #태안바다 #춘천의암호물레길 #집중하기좋은소리 #숙면에좋은소리 #명상음악 #공부에좋은소리 #비오는날여행 #비오는소리
인천 섬여행 대청도 2박3일 트레킹코스. 농여해변 바다여행
#대청도 #서해섬여행 #서해안섬여행 #인천섬여행 #가볼만한섬 #농여해변 #나이테바위 #대청도트레킹코스 #서풍받이 대청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대청도 섬여행을 상세히 소개했습니다. * * 링크를 누르면 백령도 섬여행을 상세히 소개했습니다. * * 대청도 농여해변 나이테 바이위 미아동해안 영상 * * 대청도의 사하라사막? 옥죽동 모래사막 영상* * 대청도 최고의 비경 트레킹 코스 서풍받이 영상* * 대청도 신비로운 바닷길 답동 해안 연둣빛 바위들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나이를 생각지 못하고 여행을 무리하게 했는지 어제는 약먹고 취해서 하루종일 메롱 상태였습니다. 이제는 건강관리할 나이인데 언제나 청춘이라고 착각을 하는가봐요 ㅋ 가을 햇살이 따사로운 아침입니다. 화요일 이렇게 하루가 밝았네요. 늘 건강이 최고 우선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누리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섬여행 인천 백령도와 대청도 2박3일 여행코스로 다녀온 두번째 후기입니다. 이번엔 총정리 상태로 안내했는데요. 시간 나는대로 명소별로 따로 소개하려고 해요. 2021년 한국관광공사 주최 DMZ연계관광 시범상품 공모전 우수상품 선정 상품 문의 : ㈜매직투어 02-525-2234 서해안 가볼만한곳 백령도.대청도 여행 2박3일 코스 둘째날. 세째날 1. 백령도에서 대청도 서진포항 도착 2. 대청도 농여해변. 풀등, 3. 고목바위,나이테바위, 미아동 해변, 해수욕장 4. 옥죽동 모래사막,대청도해안사구 5. 모래울해변 일몰 명소 6. 대청도 맛집- 저녁식사 돼지가든 7. 숙소.아침 엘림페션.숙소 8. 광난정자각 9. 서풍받이 트레킹 코스 광난두정자각-기름아가리-마당바위-서풍받이-광난두정자각 10. 대청도 답동해변 몽돌해안 산책 11. 대청도 맛집 돼지가든 점심 12. 선진포항 이동-대청도선착장 출발 -연안부두 도착 #대청도가볼만한곳 #서해안섬 #서해안가볼만한곳 #서해안섬가볼만한곳 #인천섬가볼만한곳 #대청도 #대청도여행 #농여해변 #서풍받이 #모래사막 #대청도모래사막 #대청소해안사구 #국내섬여행 #매직투어 #나이테바위 #고목바위 #대청도낙타 #답동해변 #모래울해변 #대청도해수욕장 #대청도펜션 #대청도숙소 #대청도맛집 #돼지가든 #대청도선착장 #선진포항 #인천섬여행 #인천가볼만한곳 #트레킹코스 #매직투어
보령해저터널 개통 원산도가볼만한곳 캠핑장,낚시,차박,야영
#보령해저터널 #보령가볼만한곳 #원산도캠핑장 #원산도야영장 #원산도가볼만한곳 #원산도해수욕장 #원산도해루질 #서해가볼만한곳 #서해캠핑장 #바다낚시 #원산도차박 캠핑과 차박과 바다낚시 좋아하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기를 볼 수 있습니다. * 원산도 영상도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요즘 다시 미세먼지가 시작되었는지 뿌연 날씨 때문에 여행에 불편하고 외부로 나가는 것이 선뜻 나서기가 쉽지 않네요. 월요일 신나게 한주를 시작해요~ 모처럼 남산의 국궁장 활터를 찾습니다.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돈 전통무예의 하나인곳입니다. 호미는 국궁 공인3단으로 사범 출신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활을 내지 못했는데 과녁제를 한다고해서 모처럼 남산을 오릅니다.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새롭게 관광지로 뜰 충남 보령의 원산도입니다. 일전에 해루질펜션을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캠핑장과 야영장 그리고 원산도에서 즐길 수 있는 선촌항선착장 등 방파제 낚시와 해상낚시공원 등에서 즐기는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를 소개해요. 보령 대천해수욕장~안면도 꽃지해수욕장까지 교차 여행 코스를 신청받는다고 해요. 교차 여행 코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보령∼태안 코스는 대천해수욕장에서 출발해 보령해저터널 통과 후 원산도 내 원산해수욕장과 원산안면대교를 거쳐 태안 꽃지해수욕장, 국립태안해양유물전시관 관람 후 보령으로 되돌아오는 코스와 태안∼보령 코스는 고암패총박물관에서 출발해 원산안면대교를 지나 보령 원산도해수욕장, 보령해저터널, 대천해수욕장, 보령석탄박물관, 개화예술공원 관람 후 태안으로 되돌아오는 여정입니다. 저는 12월 1일 직접 다녀오기로 했는데 11월 30일 개통식 후 일반인들이 운행 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는데 차량이 얼마나 몰릴리 걱정이네요. #원산도가볼만한곳 #충청도가볼만한곳 #서해가볼만한곳 #원산도캠핑장 #원산도낚시 #서해낚시 #서해바다 #바다여행 #효자도 #충청도여행 #원산도해루질 #서해해루질 #산수장민박 #원산도펜션 #원산도해수욕장 #원산도야영장 #원산소록도야영장 #선촌선착장 #원산도해상낚시공원 #해상낚시공원 #원산도편의점 #해루질 #바다낚시 #서해일출 #서해일몰명소 #일출펜션 #충남섬여행 #소록도해수욕장
가을단풍명소 서울 남산공원 사진찍기좋은곳
 #서울가볼만한곳 #서울단풍명소 #가을단풍명소 #늦가을풍경 #남산둘레길 #남산산책로 #석호정 #장충단공원 남산 둘레길 단풍구경하셨어요? * 링크를 누르면 남산둘레길과 숏영상 및 상세한 여행지를 안내했어요. * * 남산둘레길의 단풍영상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든든하게 입고 따뜻하게 보내세요. 모처럼 서울나들이를 했습니다. 남산을 찾았는데 다행히 아직 단풍이 아름다워 가을을 만끽했습니다. 남산의 석호정 활터 국궁장에 찾아 사우들과 과녁제를 지내고 남산길을 거닐었는데 낙엽과 단풍이 어우러져 가을낭만을 즐겼습니다. 장충단공원 또한 오랜만에 거닐어보고 장충동 맛집이 즐비한 장충동먹자골목까지 들러왔습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 명소 남산 둘레길과 장충단 코스 1. 남석호정-전통 국궁 활터 2. 남산둘레길 코스 산책로 3. 외솔 최현배기념비 4. 장충단공원 5. 일성 이준열사동상 6. 장충단-수표교 7. 장충동먹자골목-태극당, 장충동맛집 참고 국궁에 관심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누구나 전통활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서울가볼만한곳 #서울남산 #남산둘레길 #서울가을단풍명소 #단풍명소 #남산단풍 #장충단공원 #남산산책로 #남산둘레길코스 #가을가볼만한곳 #가을에가볼만한곳 #서울산책하기좋은곳 #서울사진찍기좋은곳 #남산석호정 #전통활터 #석호정 #최현배기념비 #일성이준열사동상 #장충단 #수표교 #장충동먹자골목 #태극당 #함흥에겨울냉면 #장충동맛집 #서울여행 #서울여행코스 #서울여행지 #서울갈만한곳 #남산공원
인천 가볼만한곳 영종도 을왕리 드라이브코스 7곳
#서울근교카페 #영종도카페 #을왕리카페 #을왕리해수욕장카페 #왕산해수욕장 #오션뷰카페 #카페오래 #영종도브런치카페 #영종도카페추천 #영종도가볼만한곳 #을왕리가볼만한곳 #인천바다 #영종도드라이브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을왕리맛집 #을왕리카페 #영종도카페 #영종도맛집 서울근교 바다 어디 다녀오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영종도 가볼만한곳 상세한 정보와 숏영상이 있습니다 * * 을왕리 맛집 늘목 쌈밥 영상 * * 영종도 카페 오라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쏜살처럼 흘러가는 세월이 야속할 정도로 할 일도 많고 꿈도 거창한데 벌써 11월도 중순을 넘어 겨울을 기다리는 즘이네요. 주말 어디로 향하는지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아프던 무릎이 좋아져서 여행을 많이 하고 있는데 걱정이 되긴해요. 아직은 산행까지는 많이 못해도 3년간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던 때를 생각하면 지금은 정말 날아 다닐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러분께 국내 여행지 많이 소개하라고 좋아진 것 같습니다. 더욱 열심히 가능한 곳을 다녀와 많은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국내여행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인천 영종도 을왕리 쪽입니다. 일전에 당일치기로 지하철 타고가서 지인들과 함께 무의도까지 다녀왔는데요. 정말 알차게 하루를 인천 섬여행을 즐겼습니다. 인천 영종도 가볼만한곳 을왕리 드라이브 코스 7곳 1. 공항철도 운서역 하차 2. 을왕리 맛집 늘목-20년 전통 단메뉴 쌈밥 3. 을왕리카페-오라-스파케티, 브런치카페 오션뷰 바다뷰 일몰카페 4. 무의도 맛집. 실미도해수욕장(차박. 오토캠핑) 5. 영종도 카페 보테가-브런지 카페. 루프탑오션뷰. 바다뷰 일몰카페 6. 왕산해수욕장-캠핑장, 노지캠핑 7. 왕산마리나-선셋요트, 차크닉,차박 8. 선녀바위해수욕장-글램핑, 차박, 노지캠핑 9. 을왕리해수욕장-서해일몰명소 10. 영종도 카페 오라 두번 들림-일몰 때 들리며 최고의 노을뷰 호미의 단골은 을왕리 맛집 늘목과 영종도 카페 오라입니다. 마시안카페까지 소개받아 다녀온 보테가도 있어요. 그외는 풍경이 좋아 드라이브 간 김에 들르는 곳들이고 특히 서해 일몰 명소라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늘목이나 카페오라, 보테가 가시면 사장님께 호미이름 대면 반겨주실 거에요. -종업원은 모를 수 있답니다- #인천을왕리가볼만한곳 #을왕리가볼만한곳 #영종도가볼만한곳 #을왕리해수욕장 #왕산해수욕장 #왕산마리나 #선녀바위해수욕장 #을왕리차박 #영종도캠핑장 #인천노지캠핑 #인천캠핑장 #인천차크닉 #늘목 #카페오라 #보테가 #영종도드라이브 #영종도드라이브코스 #인천드라이브 #인천드라이브코스 #서울근교바다 #을왕리맛집 #을왕리카페 #영종도카페 #마시란카페 #오션뷰카페
여수 가볼만한곳 밤바다 데이트 코스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크루즈여행 #여수야경 #여수유람선 #여수데이트코스 #여수밤바다 여수 언제 다녀오셨나요? 기억에 남는 곳은?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여수 밤바다를 즐기는 크루즈 여행을 상세히 안내했어요. * -숏 영상도 다수 * 여수 낭만의 밤바다 풀 영상 감상하세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11월 중순을 넘기는 즘 수요일입니다. 가을이 서둘러 도망갈까봐 염려했는데 그래도 포근한 날씨가 이어져서 좋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안부를 여쭙고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전라남도 최고의 관광객이 많이 찾는 여수입니다. 여수 밤바다 노래로 가장 먼저 떠오르면서 흥얼거리게 되는데요. 그만큼 우리 귀에 익숙한 곳이 여수가 아닌가 싶어요. 여수 밤바다는 마치 빛축제를 펼치는 것처럼 시가지부터 온통 불빛 야경들이 휘황찬란해서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여수 밤에 가볼만한곳이 많은데요.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 낭만포차, 고소동벽화마을 등 밤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여수 하면 역시 야경 중에 최고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건 크루즈 여행이 아닐까 싶어요. 주말에는 불꽃놀이까지 해서 최고의 밤축제를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여수 이사부크루즈 이사부르쿠즈 전화: 1588-0890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17-18 크루즈를 타고 한눈에 여수 전체 밤빛을 즐길 수 있는 코스는 돌산공원쪽 돌산대교 출발~장군도~고소동벽화마을~하멜등대~낭만포차~여수해상케이블카~거북선대교~ 오동도~여수 엑스코공원 쪽을 돌아 오는 코스입니다.-약 1시간 20분 소요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여행코스 #여수밤에가볼만한곳 #여수볼거리 #여수놀거리 #여수크루즈 #여수유람선 #이사부크루즈 #여수야경 #여수야경명소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돌산대교 #거북선대교 #여수다리 #여수밤데이트코스 #여수갈만한곳 #여수여행지 #전남여수 #여수낭만포차거리 #여수소노캄 #여수호텔 #여수고소동벽화마을 #여수벽화마을 #여수요트 #여수밤바다 #여수바다 #바다여행 #여수관광 #여수관광명소 #여수데이트
경주 황남 거북이
포항에서 경주로 넘어왔습니다… 숙소에 짐만 풀어놓고 택시타고 잽싸게 황리단길로 왔습니다. 더케이호텔에서 택시비가 15,000원 정도 나오네요. https://vin.gl/p/492654?isrc=copylink 대릉원 담벼락에 있는 도솔식당 바로 옆에 있는 황남 거북이에 한잔하러 왔습니다. 하, 도솔식당 와본지 7년이 넘었네요… 역시 한옥은 운치가 있죠… https://vin.gl/p/492618?isrc=copylink 황남 거북이에 앉아서보니 그 유명한 무덤뷰가 뙇… 저게 미추왕릉쯤 될려나요… 무덤뷰 보며 한잔하니 분위기가 색다른데요 ㅋ. 사진이 꼭 엽서처럼 이쁩니다… 여기 아니 이동네 시스템이 안주는 직접 주문하고 술은 알아서 꺼내 먹고 계산은 나중에 나갈때^^ 어, 근데 주종이 썩 맘에 들지가… 소주도 없다… 소주 대신 경주 법주로다가… 하, 오래전 제사 지낼때 생각이나네요 ㅎ. 남은 댓병 경주 법주 두고두고 몰래 홀짝홀짝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같은 날씨면 주전자로 법주 데워서 마시기도 했는데 말이죠… 와입은 달빛 필스너… 초2는 반찬으로 치킨 스테이크 맛나게 먹네요. 연탄불고기는 술안주^^ 한잔 더하러 나왔는데 우와 황리단길에 가게가 이렇게 많네요… 와, 역시 경주인건가… 여기에도 보물이^^ 말로만 듣던 신라의 달밤이^^ https://youtu.be/1M6qGhUqSZI
거제 소노캄 한번더…
와입이 며칠전부터 자꾸 바람쐬러 한번 가자고 하더라구요. 회사에서 무슨 스트레스를 받는것 같기도… 그래서 금욜 퇴근하고 가까운 거제로 슝… 여름에 왔으니 세달만이네요 ㅎ 입실 순서대로 고층을 준다고 하는데 이번엔 늦게와서 9층… 지난번엔 14층이었는데… 주변이 캄캄합니다 ㅎ. 저녁시간이라 바로 바베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 혹시나해서 넉넉하게 7시에 예약했는데 딱 맞춰서 갑니다. 지난번엔 좀 더웠었는데 이젠 날씨가 딱이네요. 소고기는 지난번처럼 직접 구워먹습니다. 돼지고기는 지난번이랑 조금 바꼈더라구요. 지난번엔 저희가 직접 대형 불판에 초벌구이를 해서 가져갔는데 이번엔 직원분께서 그릴을 이용해서 초벌구이를 한후 테이블로 갖다주시더라구요. 근데 기름이 너무 빠져서 거의 수육 느낌이 ㅋ. 맛도 살짝 수육맛이 ㅡ..ㅡ 음, 뭐랄까 수육 구워먹는 느낌이랄까 ㅋ 살짝 추운지 담요 덮고 밥먹는중인 초2… 숙소 돌아가서 맥주 안주 하려고 아구포를 미리 구워둡니다. 초2는 요즘 줄넘기에 꽂혀서 어딜가나 줄넘기를 가져다니며 연습을 합니다. 체육시간에 줄넘기를 할건데 하나도 못한다며 스트레스를 받아 체육수업이 있는 날에 학교가는 것도 싫어하더니 그후로 혼자서 열심히 연습해서 이젠 언제 스트레스를 받았었지 합니다. 그리고 이젠 재미를 붙였는지 항상 줄넘기를 휴대한답니다 ㅋ 그래 이젠 좀 쉬어라… 갑자기 쌀쌀해지는것 같더니 가스가 떨어졌네요. 다시 재가동… 꽤 따뜻합니다. 초2가 아빠도 해보랍니다. 달밤의 체조 ㅋ 밥먹고 나와서 광장에서도, 매점 앞에서도 줄넘기 삼매경 ㅎ https://vin.gl/p/3905563?isrc=copylink 전날 저녁에 와서 저녁먹고 한잔하고 다시 돌아가야 하다니 ㅋ. 주말이라 숙소마다 방이 없더라구요 ㅡ..ㅡ 그래도 톨비 왕복 2만원인데 밥먹고 커피도 한잔하며 천천히 갈 생각입니다 ㅎ
서해안 해수욕장 베스트 5 소개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뜨거운 여름 7월입니다. 코로나가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역시 여름바다가 아닐까 싶네요. 그동안 호미가 직접 다녀온 서해안 가볼 만한 곳으로 여름 해수욕장 몇 곳을 소개합니다.  충남 보령의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 해수욕장 충남 태안 해수욕장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남 무안의 톱머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1. 대천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이야 워낙 명소이죠.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주변에 먹거리와 놀거리도 풍성한데요. 2020년 보령머드축제는 온라인으로 대신한다고 합니다. 일전에 다녀온 여행기는 블로그에 상세히 써서 대신 링크로 보내드립니다.  서해안의 장점이라면 해 질 녘의 일몰 풍경과 낙조가 아름다움이 빼어나긴 해요.바닷물도 즐기고 석양도 즐길 수 있다면 최고입니다.  대천해수욕장 즐길거리: 짚트랙, 스카이바이크, 가상현실, 총쏘기, ATV, 카트, 서바이벌 게임, 제트서핑 등 다양합니다.  2. 보령 대천 가볼만한곳 무창포해수욕장 모세의 기적을 볼 수 있는 신비의 바닷길을 경험할 수 있고 해수욕과 갯벌체험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송림이 울창해서 산림욕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에 8-9월 사이에 신비의 바닷길 축제도 열립니다.  충남 보령의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정말 행운처럼 우연히 보령시 모델을 만나 멋진 사진을 찍었던 곳이었습니다.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신비의 바닷길이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3.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사진 찍기 좋은 곳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으로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알맞은 수온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로 붐ㅣ는 곳입니다.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고둥·게·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다. 오른 편에는 전국에서 낙조로 가장 유명한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있어서 연중 사진작가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자전거로 일주 때 안면도를 들러 나오면서 다녀온 곳입니다. 꽃지해수욕장의 추억은 아주 오래전 아이들 아빠 살아 계실 때 가족 여행지로 떠났던 기억이 납니다. 아련한 추억으로 남기에 꽃지해수욕장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 아린 곳이기도 해요. 4. 만리포해수욕장, 몽산포해수욕장, 청포대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변산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의 하나로 손꼽히며, 북쪽으로 이어져 있는 천리포해수욕장과 함께 태안해안국립공원의 명소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래전 워크샵으로 갔다가 아주 특별했던 것을 보았어요. 바로 금속탐지기로 쇠붙이, 귀금속 등을 찾는 것을 보았는데요. 그 경험이 아주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태안의 몽산포해수욕장도 자전거로 서해안 일주 때 처음 들러보면서 그 뒤로 태안과 인연을 맺어 가끔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5.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 사진 찍기 좋은 곳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으로 넓은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알맞은 수온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져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로 붐ㅣ는 곳입니다.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고둥·게·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다. 오른 편에는 전국에서 낙조로 가장 유명한 할미바위와 할아비바위가 있어서 연중 사진작가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자전거로 일주 때 안면도를 들러 나오면서 다녀온 곳입니다. 꽃지해수욕장의 추억은 아주 오래전 아이들 아빠 살아 계실 때 가족 여행지로 떠났던 기억이 납니다. 아련한 추억으로 남기에 꽃지해수욕장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 아린 곳이기도 해요. 5. 전남 무안의 톱머리해수욕장 간만의 차가 심하여 간조 때면 넓은 백사장이 드러납니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한 데다 바닷물도 깨끗해 피서지로 최적입니다. 백사장 뒤로 200년 된 곰솔이 숲을 이루어 해변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무안 연꽃 축제 취재하러 갔다가 톱머리해수욕장 쪽에서 하룻밤 보내면서 들렀던 곳입니다. 마침 도착시간이 일몰 시간이라서 솔숲에서 멋진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751077&memberNo=1275074 서해안 가볼만한곳 여름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5 #서해안가볼만한곳 #해수욕장추천 #여름가볼만한곳 #해수욕장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몽산포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톱머리해수욕장 #군헌갯벌체험장 #서해안해수욕장
안면도 게국지맛집 추천(꽃지해수욕장)
#딴뚝식당 #안면도맛집 #안면도게국지맛집 #꽃지해수욕장맛집 #게국지맛집 #태안맛집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20년전통 #단체석완비 게국지 드셔보셨어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게국지 맛집 딴뚝식당을 소개했습니다. * 안면도 맛집 딴뚝식당 영상도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11월 18일 목요일입니다. 모닝콜을 여러번 누르고 일어났네요. 평소 5시간 자면 충분했는데 요즘엔 6시간을 넘기네요. 하루에 몇시간 주무세요? 오늘도 포근한 것 같아요. 아침일찍 천호동 고분다리시장의 '시장이반찬협동조합'을 찾습니다. 고분다리시장의 반찬집들과 식당들이 지난해 협동조합을 만들어 도시락과 반찬을 배달서비스했는데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아 또 찾게 됩니다. - 1. 안면도 맛집 꽃지해수욕장 맛집 딴뚝식당-나태주가 부르면 간다 전화 예약: 041-673-4171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 대로 3037 생생경제 정보 톡톡 SBS BIZ 2021. 5월 4일 방영 오늘 소개할 국내 맛집은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안면도 사거리에 있는 게국지 전문 딴뚝식당이에요. 간장게장, 새우장 외에도 아침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가수 '나태주가 부르면 간다' 촬영 맛집입니다. 이번에 갔을 때 우연히 장민영 배우님도 만났어요. 앞으로 보령해저터널이 개통되면 대천과 원산도 안면도까지 많은 사람들이 관광벨트오 이어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4년 전에 우연히 들렀다가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이어오는 단골 맛집입니다. 20년 전통으로 한자리에서 운영하고 위치상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자연휴양림 가는 길목 사거리라서 많은 손님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고요. 관광버스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는 큰 규모의 식당입니다. 사장 언니와 호미가 절친이니 가시게 되면 호미이름 대시면 음료수 하나라도 서비스 드릴 거에요. #안면도맛집 #꽃지해수욕장맛집 #딴뚝식당 #게국지맛집 #간장게장맛집 #대하장맛집 #굴밥맛집 #안면도카페 #꽃지해수욕장카페 #아면도튀김맛집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태안안면도 #보령해저터널 #보령해저터널개통 #보령해저터널맛집 #나태주촬영맛집 #안면도해저터널 #대천해저터널 #원산도해저터널
서해안 가볼만한곳 서해바다여행 충남 바다추천
#충남가볼만한곳 #서해안가볼만한곳 #보령가볼만한곳 #서해안드라이브 #갈매못순교성지 #오천항 #충청수여성 #천북굴단지 #서해일몰명소 요즘 최근에 다녀온 여행지 어디에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10월 3일 개천절 하늘이 열린날이네요. 호미는 오늘 용인 민속촌을 다녀옵니다. 혹시 용인 쪽 추천할만한 곳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10월 연휴이며 일요일, 가을 맞이 준비 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추천하는 국내여행 충남 바닷가 서해안으로 보령일대에서 서해일몰명소이면서 항구가 있고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뷰가 좋은 곳으로, 바닷길 따라 바다낭만을 즐기는 몇 곳 소개합니다. * 링크를 누르면 여행정보와 영상을 감상해요 * * 자전거 여행으로 다녀온 충청수영성.오천항 풍경 충남 드라이브 코스 보령 가볼만한곳 서해 바다 여행 5곳 당일치기 1. 죽도가 보이는 산고래 하늘공원 2. 보령 갈매못순교성지 3. 보령 오천항(오천항여객선터미널. 오천항 맛집 수산물센터.오양손칼국수) 4. 보령 충청수영성(영보정터.진휼청. 천수만) 동백꽃필무렵 촬영지 5. 보령 천북굴단지 -서해일몰 명소 보령 오천항 맛집으로 오양손칼국수를 추천하고 수산물 센터 어느집이던 가도 좋습니다. 이곳 어디서든 서해일몰을 촬영해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천북굴단지에서 굴밥. 굴구이등 제철 해산물도 즐겨보세요. #충남보령가볼만한곳 #보령가볼만한곳 #충남드라이브 #충남드라이브코스 #오천항 #보령오천항 #서해바다 #바다여행 #서해드라이브 #서해안드라이브코스 #충청수영성 #오천항맛집 #오양손칼국수 #오천항여객터미널 #진휼청 #동백꽃필무렵촬영지 #천북굴단지 #서해일몰명소 #충남바다 #바다추천 #바다가볼만한곳 #당일치기 #당일치기여행 #경치좋은곳 #사진찍기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