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5,000+ Views

나나연 헌정) 전 애인이 생각난다규?

이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깔끔하고 명쾌하게 자신만 믿고 삽시다
젓가락질도! 혼자! 잘 하고!
응아도! 혼자! 잘 닦고!!!!!!!
커플들 뭐냐 그것도 혼자서 못해 어휴....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젓가락질 잘 못해도 지적당할일 없다
아이... 디러... 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356.jpg
하잇 날이 점점 따뜻해 지는 기분이에여 진짜 봄이 오긴 하나봉가... 하지만 여러분 걱정마세여 봄은 커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각자의 봄은 각자가 만들어 가는 것! 우리 모두에게는 봄을 즐길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이 말입니다!!!!! 그러므로 첫 짤도 나나연 멤버들 헌정짤로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나는나와연애한다(Click)!!!!!!!! << 언제나 홍보중 1 어차피 ASK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빠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오 저도 이제 써먹습니다 ㅋㅋㅋㅋㅋ 5 날 키워라 집사 6 이거 내 얘기...? 7 헿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빙글에 그르케 커플이 많담서여? 어휴 커플들은 모르져 커플냄새? 전 알아여......... 그럼 다시한번 주체적인 혼자만의 삶을 살아가는 분들을 위한 컴니티 홍보를 해보고 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외칩시다 나나연! 그럼 이만 빠잇 ㅇㅇ 참 유머 컴니티 카운슬 성님들 아직도 제 카드 발행 안해주셨더라요...? @JJOYUL05 @bny2539 @eunbilove @classic4334 @jjuny421 다섯분이나 계시는데 왜때문에 아무도 안해주시는거져? 유머커뮤니티 카드들이 다 빛을 보지 못하고 스러지고 있는데예....... (특히 내 카드ㅠㅠㅠㅠㅠㅠ)
혼밥썰.txt (예로부터 한국은 각상 문화였다)
하이하잇 나나연 횐님덜! 오늘도 당당하게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도 잘 마무리하고 있습니다하하하하하하하하 뭐든 하고싶은대로 다 할 수 있는 우리가 진정한 챔피온☆ 아니 요즘 대한민국 사람들 참 희한한게 혼자 밥먹는다 그러면 아직도! 막 이상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고 글잖아여! 아니 근데!!!! 원래!!!! 우리나라는!!!!!!!! 전통적인 혼밥 국가였단 말이져 게다가 밥 먹으면서 대화를 나눠어어어어? 저 어릴때만 해도 밥상머리에서 말한다고 숟가락으로 이마 맞고 그랬다규 이게 다 서양 문화가 들어오면서부터 달라진거란 스아실! 이거봐 죄다 상 하나씩 꿰차고 한참 떨어져 앉아서 밥 먹고들 계시잖아여 그쳐? 이게 뭐 식당에서 혼밥하는거랑 다를바 뭐야 ㅋㅋㅋㅋㅋㅋ 물론 여기 이미지들은 혼밥이라기보단 독상이 더 맞겠지만 실제로 양반님덜일수록 혼밥을 매우 즐겨 하셨다고... 우리는 고고한 나나연 회원들이니까 ㅋㅋㅋㅋㅋ 양반님들처럼 고고하게 혼밥을 즐기자규여. 나만의 시간을 갖는거지! 전 밥먹으면서 책 읽는거 넘나 좋아해여❤️ 근데!!!! 혼밥한다카면 이딴식으로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져 하지만 이 작가 뭐다? 과거 구린걸로 판명나서 매장됐다 아입니까 혼밥 무시하는 사람이 제대로 된 사람일 리가 없지 역시나 혼밥은 위대한 것이어써... 또 근데!!!!!!!! 인터넷에서 찾은 맛집 갈라치면 입구에서부터 이러는 집들이 부지기수ㅠㅠㅠㅠㅠㅠㅠ (저 실제로 저래서 못먹은 집들 지짜 많아여ㅠㅠㅠㅠㅠ) 한번은 에라 모르겠다 2인분 시켰는데 역시 많더라구여... 제가 생긴것보다 소식해서 문제 ㅋ 그래서 이런 저같은 사람들을 위한 혼술혼밥맛집 추천받을게여 횐님덜! 혼밥하기 좋은 맛집 top3 이런 카드 써주시면 넘나 좋은것 맛집탐방 프레지던트님도 분명 좋아하실거예여!!!!!! 하지만 맛집탐방에는 올라오는 카드가 많져 하지만 나나연에는... 카드쓰는사람 저밖에 없는거 넘나 슬픈것 ㅠㅠㅠㅠㅠㅠ 카드 하나 없지만 우선 혼자서도잘해요 라벨을 만들어 봅니드... 여기 카드들이 쌓이는 날까지 나는 노려칸다 이르케 센스 터지는 나나연 횐님덜 기다릴게여!!!!!!!!
짤줍_362.jpg + 나나연공지
호잇 열분덜 벌씨로 모꾸요비... 아기다리고기다리던 금요일이 코앞인데 왜 이르케 씁쓸한걸까여 왜 이르케 한주는 쏜살같을까 이렇게 나이를 먹어가는거겠져...? (아련) 짤줍도 짤줍인데 하고싶은 이야기 먼저 이미지로 대신하고 짤 던질게영! ☆나나연 컴니티 에디터 모집하빈다☆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마우스로 한땀한땀 글씨씀) 저와 같이 나나연을 부흥시킬 에디터들 많이들 지원해 주쎄여!!!! 에디터 지원은 나나연 들와서 제일 밑으로 내리면 파란색 카운슬 지원하기? 뭐 그런거 있으니까 그거 눌러서 지원 ㄱㄱ!!! >> 나는나와연애한다 바로가기 그럼 오늘도 언제나처럼(?) 나나연 횐님덜을 위한 헌정짤로 시작하빈다 0 좋아하는 애랑 친해지는 방법.tal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ㅈㅇㅈㅋㅋㅋㅋㅋㅋㅋ 2 님들은 수용성 지용성?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갑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한거 아닌가여!!!!! 5 요즘 애들 줄임말.txt 불타는소통은 또 뭐예여 현웃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지인 뺏기는 또 뭐람 반모박탈위기...? 왜...? 아 요즘 애들 모드 진짜 모르겠네여 6 커엽 ㅋㅋㅋㅋㅋㅋ 7 이거 나인가봐여...... 돈없는데 어제 겁나 지름 그리고 잠시 멘붕왔지만 뭐 될대로 되겠지 생각중ㅋㅋㅋㅋㅋㅋ 솔로라 상관엄서여 나 한몸 누일데야 어디든 있겠지 ㅋ 그럼 한번 더 나나연을 홍보하며 ㅋㅋㅋㅋ 나나연 횐님덜을 위한 혼밥 혼술 식당 추천 이런 카드들 엄청 환영하니까 많이들 쪄주세여! 이벤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면서...ㅋ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나.나.연. 멤버 1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안녕하시렵니까 나나연(A.K.A.나는나와연애한다) 관심사 멤바 열분덜💔💔💔💔💔💔💔 호기롭게 만들었지만 빙글 시스템의 장벽에 막혀 유머에는 나나연 소개카드를 발행하지도 못하고(카운슬 성님들 제발 제 카드 발행좀 ㅠㅠㅠㅠㅠㅠ) 짜게 식는 줄 알았으나 99명? 99명??? 99??????????? 이쯤에서 생각나는 구구맨 소환 @Gugugu99999 잘... 지내니...? 암튼 99명이라규우??????? 그리고 더 놀라운 사실이 뭔지 아세여? 이걸 쓰는 사이에 ㅋㅋㅋㅋㅋㅋㅋㅋ 100명????? 배애애애액? 이 멋드러진 백도 아니고(그랬으면) 제가 겁나 좋아하는 애니 백도 아니구여 ?! 진짜 100명이라니.... ㅎㄷㄷ...... 커플 천국 빙글에서 한줄기 빛을 본 것만 같습니다.... 우리 혼자서도 잘 살 수 있음을 사람들에게 한번 보여, 줍시다!!!!!!!!!!!! 그런 의미에서 이제야 나오는 본론은 제가 이벤트를 개최할거란 스아실! 내 손으로 만든 컴니티니까 제가 개최를 해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어떤 이벤트냐면... (마이크 테스트) 열분덜! 나나연 멤바 열분덜! 열분덜, 연애 못 해서 안하는거 아니잖아여 사랑에 빠지지 못 해 안하는 것일 뿐 맘에 드는 사람이 없는 것일 뿐 귀찮은 것일 뿐 내가 생각하는 연애는 그런게 아닌 것일 뿐!!!!! 그러니까 내가 생각하는 꿈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여? 상상만 해도 행복해 지는 내 연애 이상향...? ㅋㅋㅋㅋㅋㅋㅋ 1) 내 연인이었으면 싶은 사람은 어떤 스타일? 예를 들어 연예인 누구 2) 그 사람과 사귄다면 어떤 연애를 하고 싶나요? 음 예시를 들어 볼게요ㅋㅋㅋㅋㅋ 예를 들면 제 남친은 사카구치 켄타로인거져 (시작부터 무리수) (제 외모 이상형 ㅋㅋㅋㅋㅋㅋ) 제 남친은, 애교가 많으면서 재치있는 스타일?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웃겨서 빵빵 터져요. 같이 있으면 광대가 아플 정도로 계속 웃는다니까여. 자기도 자기가 웃긴걸 알아서 웃기려고 마음 먹으면 자기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게 넘나 커여운것...❤️ 암튼 그런 남친이랑~ (몸을 베베 꼬며) 매일 퇴근 후에 만나서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 마시면서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시시콜콜 나눈 후 쿨하게 집으로 가는거져.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하니까! 대신 주말 하루는 오롯이 서로에게 투자를 합시다 ㅋㅋ 물론 나머지 하루는 쉬고 싶사옵니다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st. 같이 저금하는 여행 통장을 만들어서 돈이 모이면 같이 여행도 떠나고 ㅋㅋㅋㅋ 볕 좋은 해변에 누워서 한사람은 낮잠 자고 한 사람은 책 읽고 노을 질 때 쯤 일어나서 손잡고 휘적휘적 아무데나 끌리는 식당 들어가서 맥주 한잔과 저녁을 먹고 뭐 그런... 하하... 알아요... 이런 일은 절대 네버 일어나지 않을거란 사실을... 하지만 그러니까 이야기를 꺼내볼 수 잇는거져! 내가 꺼내지 않으면 결코 존재하지 않을 썰들ㅋㅋㅋㅋㅋ 이런 <내가 생각하는 꿈만 같은 연애>에 대해서 썰을 풀어보는거 어때영? 다들 원하는 연애 있잖아여 꿈속에서 상상연애 많이 해보셨잖아여 ㅋㅋㅋㅋㅋㅋ 하룻밤사이 손자까지 볼 수 있는 효율적인 연애.jpg 가장 많은 반응을 받거나 제일 제 취향을 저격하는ㅋㅋㅋㅋㅋㅋ 썰을 적어주신 분께는 제 사랑과 함께 뭔가를 더 드릴게여. 뭘 드릴지는 비밀이에여. 저도 아직 모르겠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생각 안해봄) 음 참여 방법은 그냥 여기 #나는나와연애한다 컴니티에 가장 이상적인 상상연애썰 카드를 써주시면 돼여! 커플들도 봤으면 좋겠으니까 #사랑과연애에도 같이 발행해 주시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에게도 꿈과 희망이 있단걸, 사실은 더 찬란한 꿈이 있단걸 알려줍시닭!!!!!!!!!! 사랑과연애 커뮤니티따위 밟아 버리겠어... 이벤트 기간은 멤버수가 300명이 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많이들 참여해 주쎄여!!!!!!!
나는나와연애한다 - 함께 하자 제군들!
문득 그런 의문이 들었습니다 왜죠 왜 빙글에는 커플들을 위한 커뮤니티는 있으면서(A.K.A.사랑과연애) 솔로들을 위한 커뮤니티는 없는거져? 왜? 왜????????? 왜!!!!!!!!!! 못생겨도 잘 생겨도 불안한, 언젠간 어쩔 수 없이 다들 혼자로 돌아가는 시한부 커플 인생... 써스테이너블하고 영원히 스테이블한 커플이란거슨 존재하지 않는다 이 말입니다! 가릿? 없어도 있어도 스트레스 쌓이는 남친이란 존재.txt 그래서 저 짤둥이가 빙글에 솔로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봤습니닭!!!!!!!!!!!! 이름하야 #나는나와연애한다 아 이 얼마나 안정적인 네이밍인가 나와 나는 죽을지언정 헤어질 수 없으니까요 심신의 안ㅋ정ㅋ 그러니까 빙글의 모든 솔로분들 커플이어도 솔로이길 바라는ㅋㅋㅋㅋㅋ 분들 모두 이리로 모여 주세요 사랑과연애 커뮤니티 따위 우리가 밟아 버리자 ㅋㅋㅋㅋㅋㅋㅋ 솔로여서 받은 핍박과 애환... 함께 나눠여.... ▽▽▽▽▽▽▽▽ #나는나와연애한다 △△△△△△△△ 클릭하시면 가실 수 있음ㅋ 그러므로 오늘은 솔로 헌정짤들을 뿌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솔로들이여 영원하라!!!!!!!!! 솔로 포에버! 그 때 부터 였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이 때 부터?! 감성도 폭발하고... 커플들이 눈앞의 풍경을 보지 못 하고 서로를 탐하는 동안 솔로들은 풍경을 즐깁니다 자리 잡기도 둘 보다 훨씬 편하구여 체력이 떨어져도 뭐라 할 사람 1도 그래봤자 곧 솔로 우와 신인류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진화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요 우린 모두 포크숟가락! 혼자서 다 잘해여! 어디... 사니...? 솔로는 개이득ㅋ ㅋ.... 쌍쌍배 다 내꺼!!!!!!!!!!! 부산... 안가면 되잖아... 그럼 모두 나나연(나는나와연애한다)에서 만나여! 나는나와연애한다 오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눌러주세요 나는나와연애한다 이름 옆의 + 를!
💔나.나.연💔 혼자라서 너무 좋아!
빙글에서 가장 인디펜던트하고 데모크라틱하면서 써스테이너블한 관심사 #나는나와연애한다의 회원수가 기세를 모르게 증가하고 있는 이 시점, 만들어 놓은 톡방들이 너무 풀이 죽은 느낌이라 소개겸 홍보 한 번 시작해 봅니당 ㅋㅋㅋㅋㅋㅋ 1. 신입 소개방 - 솔로 연차를 말해 봅시다! 참고로 연차는 이렇게 나뉘어지니까 보시고 저 방에서 소개 부탁드려염! 참고로 현재 회원님덜의 현황은 이러합니다 ㅋㅋㅋㅋ 인턴 : @mailtodaum64 @AndyJHS 신입 : @aejanara @guswnvorjfl 대리 : @jejugirls @winterpolar 과장 : @psungh79 부장 : @freesoulman @slimbear 이사 : @swcnk7142 @caossoul 건물주 : @magnum14 @goodmorningman @nk0358 @terin 마법사 : @spica902 @uruniverse @qudtls0628 @yeah0360 @ilostsomething @oliveartist @snowman1216 @tkatls1013 타노스 : @highstep @leehs9414 @sblrpgjh22 @wisesu02 @gogoomo @minjeong5055 @jk7235 마법사가 이다지도 많다니, 그래서 한 회원님은 '호그와트'같다고 하기도 하셨스미다... 우리의 마법으로 모든 솔로가 행복해 지리라! 2. 솔로여서 좋은 점을 나누는 방 이 외에도 많고도 많은 솔로의 장점... 다 함께 이야기 나눠 BoA요☆ 3. 솔로의 애환을 나누는 방 근데 이 방은 인기가 엄써여 솔로라서 안 좋은 점이 별로 없어서 ㅋㅋㅋㅋㅋ 방을 만들어 놓긴 했는데 암만 생각해도 솔로라서 받은 애환과 핍박이 업쒀... 닭다리가 두개 다 내껀데 왜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 4. 현실에는 없는 이상형 이야기를 나누는 방 이상형이란건... 유니콘과 같은 것... 현실에선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연애를 하지 않져. 하지만 이 곳에선 마음껏 풀어 BoA요! 5. 솔로 헌정 짤방 때로는 대화보다 짤이 위안이 될 때가 있죠(많죠) 우리만을 위한 짤로 이야기합시다 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톡방이 있다면 마음껏 만들어 주쎄여! 그간 커플들의 기세에 눌려 숨어 있던 솔로들이 밖으로 나올 시간! 우리 세상은 우리가 만든다 나는 나와 연애한다!!!!!!! 모두 즐일 보내시규 나는나와연애한다 관심사에 놀러오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바로 아래 '나는나와연애한다'를 눌러 주쎄여! ▽▽▽▽▽▽
31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