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365.jpg

오늘 종일 힘드러쪄여
월요일 진짜 망해라...
이제야 정신 좀 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나봐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케 정신을 차리고 봤더니 제가 글쎄 오늘 짤줍을 안올렸지 뭐예여?
급히 올립니다
갑니다 가여!!!

0
물론 오늘도 시작은 울 나나연 헌정짤 ㅋㅋㅋㅋㅋㅋ
혼내드림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페스티벌 댕겨오면 저 손목띠 안끊어져서 넘나 빡쳐여 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잘 뜯는 법을 알지 ㅋㅋㅋㅋㅋㅋㅋ
안쪽에서 끝부분 잡고 떼면 잘 떼지는뎅ㅋ


2
그래도 널 사랑해 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말이...........
진짜 볼때마다 마음이 불안쓰


4
맞는듯ㅋㅋㅋㅋ


5
오 내 얘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여 나도 매번 누르면서 사람이라고 생각 안해봤는데
이거 보니까 번뜩
맞아 내 20년 전 최애 이름이었지........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나가기...싫다...진짜로...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가 아니라 ㅋㅋㅋㅋㅋ
맨날 점심시간에 쓰다 보니 맛점이 입에 붙음 ㅋㅋㅋㅋㅋ
모두 꿀잠하시규 ㅋ
나나연 많이들 놀러오시규
전 이만 나만의 시간을 가지러
빠잇 ㅇㅇ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오늘도 기여븐짤둥이 보러왓찌여~ 짤둥이덕질즁
정작 미국인들도 실제로 신발신고 침대올라가면 기겁한데요.그건 영화나 미드에서만 그렇다고ㅎ 그냥 그렇다고요 노잼댓글인가요
오!! 다그런줄앎
고백해서 혼내주자
1
최애는 늘 내몸 한구석을 차지하니까요
오 명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368.jpg
아니 대체 언제 따뜻해지는거져? 출근길엔 따뜻한가 싶더니 왜케 으슬으슬한지 사무실이라 그런가? 마음이 따뜻하지 않아서?ㅋㅋㅋㅋㅋㅋ 아님 몸이 허해서?!?!?! 얼른 코트 벗어 던지고 시퍼여..... 물론 그러려면 살부터 빼야 겠지....... 그럼 오늘도 나나연 헌정짤로 시작합니당 0 결혼해봤자 1톤 소리만 듣습니다 여러분 역시 내가 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건 봐도봐도 갓띵언...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AI스피커는 바본데.......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사기 드립 현웃 4 그러고보니 따뜻해지면 곧 더워지는거네여 와씨 개시러........ 5 나랑 놀아줘라냥 6 이것이 팀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강아지가 자람ㅋㅋㅋㅋㅋ 그럼 모도 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가기 전에 오늘도 나나연 홍보 ㅋㅋㅋㅋㅋㅋㅋ 님들한테 글 써달라고 하는건 저도 포기해쪄염 그냥 톡방에서 놀아여 우리끼리 뭉쳐야 이 험한 세상 버텨 나가지 1) 솔로 연차 얘기하는 방 2) 솔로라서 좋은 점 얘기하는 방 3) 현실엔 존재하지 않는 이상형 얘기하는 방 4) 솔로 헌정짤로 얘기하는 방 5) 혼밥 혼술 공유하는 방 6) 솔로라서 겪는 애환을 얘기하는 방 저 밑줄 쳐진거 누르면 방으로 바로가진다는 스아실 ㅋ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338.jpg
하잇 월요일을 그냥 보내버렸네여 죄송... 요즘 짤줍해오는분들도 많고 해서 분위기를 좀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분들이 계셔서 또 못이기고 와부렸습니다 ㅋㅋ 짤줍 뿐만 아니라 빙글에서 이런 짤들이 탄생하는 순간까지 달려 볼게여 여러분도 드립력을 뽐내 주세여 캡처해서 다른 곳들에 짤이라고 돌아댕길 수 있게 ㅋㅋㅋ 1 아니 작은아부지 무슨 사연이 있었길래... 생각해보니 저도 어릴 때 작은아빠만 꼭 오천원 만원 주셔서 빈정 상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 2 룰루비데 ㅋㅋㅋㅋㅋ커여운데왜 ㅋㅋㅋㅋㅋㅋ 3 개와 고양이의 차이점.jpg 고양이 액체설은 여기서도 증명된다냥ㅋㅋ 4 게임하는 남편을 둔 어느 여자의 능력.txt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간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커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오늘도 즐하루하시규 참 벌써 300회를 넘어가면서 짤줍에는 당연히 중복도 생기고 뒷북도 많을거예여 그때그때 재밌게 느끼는걸 주워오는거니까 내가 뭐 한번 보면 평생 기억하는 천재도 아니고 봤던거 또 재밌다고 낄낄대면서 퍼오는 날도 많단 말이에여 근데 그거 가지고 저보고 뭐라고 하시면... 전 그냥 짤줍쟁이지 짤을 만들어 오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ㅋㅋㅋㅋ 펌쟁이한테 뭐 그리 바라는게 많으신가여 펌쟁이 소심해지니까 기리지마여 그럼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400.jpg
워후 오늘이 너무 무서워쪄여 두근두근 햄보칸 금요일인데 왜때문에 두렵? 그거슨... 때문 ㅋㅋㅋㅋㅋㅋ (feat. @200620333 님 : 근데 이건 학번인가여? ㅋㅋㅋㅋㅋㅋ) 그르니까 오늘이 벌써 짤줍 400번째날 소오름 벌써 이르케?! 오늘을 위해 열심히 짤을 장전하고 있엇나이다 그래서 오늘은 진짜 오전에 옴 ㅋㅋㅋㅋㅋ 굿모닝맨이잖아여 (그러기엔 이미 늦음) 암튼 슬슬 짤을 풀어 볼까여어어어어? 뭐 손 닿는대로 한 번 풀어 볼랑게 몇개가 될 진 나도 모름ㅋ 시작은 400날에도 역시나 나나연 ㅋㅋㅋㅋㅋ 1 될놈될 안될놈안될...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윽시 나나연이다!!!!!!!!! 나는 나와 연애한다!!!!!!!!! 2 편의점 알바의 고충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맞네 건강함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발상의 전환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댓글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맞아 맞아 7 사춘기가 심하게 온 첫째 아들.jpg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 가족사진 하나쯤 있지 않나여? 나만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아 너무 멋진 아이잖아.... 10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헨젤과 그레텔 공부법 ㅋㅋㅋㅋㅋㅋㅋㅋ 12 그러니까 웃기고 있어 진짜... 13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15 와 진짜 팩폭 오졌다..... 16 개가 호소합니다ㅠㅠㅠㅠㅠ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와 이래서 옷가게 점원인가봐 쩐다 19 꺄 아빠 생일이다아아아아!!!!! 20 다소곳하게 올려 놓으심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듀 불금 보내시고 400화까지 같이 봐줘서 쌩유베리감사 전 이만 다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143.jpg
날씨 이러기 있어요? 와 지짜 덥다... 라고 말했는데 옆에 있던 사람이 '이거 갖고 덥다고요? 8월이 남았는데?!' 라고 해서 시무룩... 와 진짜 8월 어떻게 버티죠? 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를 생각해보면 이렇게 덥지 않았던 것 같은데 아닌가... 막 엄청 더운것도 더운건데 여름이 너무 긴것같아요 옛날엔 7,8월만 여름 느낌이었는데 요샌 6789 다 여름 느낌, 5월도 종종 여름 느낌 내 봄 누가 가져갔죠? 이래서 인생에도 봄이 없나봉가 ㅠㅠㅠㅠㅠㅠ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이봐 갈수록 여름 길어지잖아ㅠㅠㅠㅠ 저 이르케 못살아요ㅠㅠㅠㅠㅠㅠ 여러분만큼은 시원해라... 아주 시원하게 웃으시라고 제가 또 7짤 준비해 왔나이다 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저 끅끅대면서 웃음욬ㅋㅋㅋㅋㅋㅋ 2 요즘 인싸 배경화면 남다른 버전 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가오리 생각나네영 assgor 뭐시기님도 생각... assgor 까지는 외웠는데 그 뒤가 뭔지 모르겠어요 ㅋ 그 뒤에 없나? ㅋㅋㅋ 아몰랑 ㅋ 4 오 좋은 생각이다.. 전 출근하기 싫을 때마다 송금하는 계좌 만들어야겠어요 어라 그러면 금방 돈 모을 것 같은데?... #회사에_있으면서도_출근을_생각하며_괴로워_한다 5 미치겠다 ㅠㅠㅠㅠㅠ 이거 너무 웃겨요 ㅠㅠㅠㅠㅠ 저도 웃다가 울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7 시험공부법 모음.tx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문재인 공부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우린 모두 시험공부법 마스터★ 전 오늘 헬륨풍선에 눕습니다 아 생각만 해도 또 웃기넹 ㅋㅋㅋㅋㅋㅋ 아 여러분 오늘 @qazwsx4328 님 생일이래요 축하 댓글 남겨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