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unding
10,000+ Views

한국사는 외국인들이 만든 짤방

삼계탕 미끌거려서 젓가락질하기 힘든가봄???
배달어플 사용하는 법을 모를 때 ㅠ 현실반영쩔ㅋㅋㅋ마켓컬리도있음ㅋㅋㅋㅋ
나 : 저 늦...

택시 개빨리달리는 건 ㅇㅈ... 빨리빨리의 민족...
밤새 홍대에서 택시를 잡으려다 실패하고 결국 지하철 역에서 첫차를 기다리는 나
"나 홍입 9번 출구야"
자기 전에 보일러 끄는 걸 잊었을 때 (보일러인지 전기장판인지 모르겠음)
삼각김밥 뜯을때 ㅋㅋㅋㅋㅋ

ㅊㅊ
rounding
XD
25 Likes
6 Shares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삼각김밥 먹고싶다
하일 한테 배우고 오너라
첫짤 멀리서 보니까 네이마르인줄
커엽ㅋ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한국인한테 호불호 극강인 음식.jpg
그것은 바로 이 분도 아니고 강룡이도 아니고 바로 향신채 끝판왕인 이 고수이올씨다. 이 고수로 말할 것 같으면 쌀국수에도 들어가고 중국 볶음요리에도 잔뜩 들어가고 똠양꿍에도 들어가고 파스타에도...... 들어가고...? 심지어 김치로까지.... ??? : 적당히해라. 휴먼. 그건 나도 거른다. 쨌든 고수는 수많은 음식들에 고루고루 쓰이면서 특유의 향긋하고 상쾌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최애로 치는 채소이지요 허허... 국물에 은은하게 배어들어가는 고수의 향과 아삭아삭 씹히는 신선한 식감... 하지만 세상에는 여전히 고수포비아, 고수이즘(Gosuism)에 빠진 고수혐오자들이 많습니다. 암내쩔은 겨드랑이 털맛이라니 미친놈들... 고수포비아들은 향긋하기 그지없는 고수를 이렇게 폄하하고 깎아내립니다. 잘못된 것은 암내 쩔은 겨드랑이 털맛을 알고 있는 자신의 왜곡된 성욕임에도 불구하고 죄없는 고수에게 모든 혐오를 덮어씌우고 있습니다. 이게 중세의 마녀사냥과 다를게 뭡니까? 집단지성의 보고인 나무위키에서조차 고수를 '플라스틱을 태우는 듯한', '화장품을 입에 넣은 듯한' 등의 수식어로 고수님을 멸시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자연의 생물인 고수님의 몸에서 그러한 인공적인 향이 난다면 그것은 고수님의 잘못입니까, 자연을 모방한 인간의 죄입니까? 여러분, 속으시면 안됩니다. 고수님께 화장품 맛이 나는 것이 아닌, 화장품이 고수님의 향이 나는 것입니다. 고수님의 향을 모방하기에도 모자라 되려 화장품 향이 난다며 고수님의 신성을 모독하는 행위라니, 인간의 지독한 모순에 진절머리가 납니다. 심지어 고수를 먹지 않는 제 지인들은 "고수 먹는 놈과 겸상 안한다."며 천하게 취급하기도 합니다. 이게 21세기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까? 하지만 최근 연구 결과는 고수포비아들이 오히려 열등함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진화된" 고수 유전자(Advanced Expert Genes)를 가진 사람만이 고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애초에 고수 유전자를 가지지 못한 열성 인류는 노력한다 한들 고수님과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대체 저 기사에 그런 문구가 어딨냐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관심법으로 바라보면 모든 함의를 다 알 수 있습니다. 이조차 알지 못하는 그대 역시 고수 유전자가 없는 것입니다. 더 이상 고수 혐오에 굴하지 맙시다. 고수를 사랑하는 빙글러분들이라면 댓글을 달아주십시오. 우리는 만천하에 알려야 합니다. 고수야 말로 완벽한 채소임을... 만국의 고수 덕후들이어, 단결하라...! 빙글러들이여. 모여주십시오. 고수를 사랑한다면 뭉쳐주십시오! (친구랑 내기했습니다. 고수 극혐하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다 vs 아니다 로 5만원빵입니다 여러분 제발 단결해주세요...!!)
25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