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aaaaaaa
50,000+ Views

Beenzino (빈지노) - Dali, Van, Picasso

빈지노 신곡나왔네요. 대박좋다.맘에든다이건 진짜 아쿠아맨보다 이런느낌이좋아요 재지팩트 앨범같은 분위기!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래퍼 빈지노가 신곡 'Dali, Van, Picasso'을 발표했다. 18일 일리네어에 따르면 이날 정오 공개된 빈지노의 신곡 'Dali, Van, Picasso'은 곧 발매될 빈지노의 새 앨범 수록곡이다. 빈지노의 예술가적 영감과 열정을 달리, 반 고흐, 피카소로 표현했다고. 특히 공개된 'Dali, Van, Picasso' 표지에는 모델 김원중이 자리하고 있다. 빈지노의 앨범에 김원중이 자리한 이유는 빈지노와 김원중의 합작품으로 만들어졌기 때문. 앞서 빈지노는 2012년 발표한 앨범 '24 : 26'으로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아쿠아맨' '부기 온앤온' 등으로 인기몰이 했다. 최근 빈지노는 MBC '무한도전'에서 김C-정준하 팀의 랩 피처링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빈지노 신곡(일리네어 SNS)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진심 개꿀이다 이노래
무심한 듯 뱉어내는 라임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재지팩트랑 느낌너무비슷하지만 신곡♥
정말 내가좋아하는걸 다지니고있냌ㅋ
재즈힙합~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빈지노가 비정상회담에 출연했습니다*ㅅ*
TV로 보는 빈지노는 어색하네요~!!!! 도끼는 방송출연을 좀 하긴 하지만 더콰도 그렇게 방송에 많이 나오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고 물론 쇼미더머니3에서 도덕이 인기를 끌기는 했지만요*ㅅ* 힙합관련된 프로그램도 아니고 예능에 나오는 빈지노라니..!!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도끼만큼이나 어색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상회담 어제 주제가 대학진학 관련된 것이었나봐요 그래서 고학력자 빈지노가 나온듯하네요? 그래서 대학진학 관련한 토크토크도 진행되었습니다. 다음팟에 올라와있는 공식영상 위주로 올려볼게요. 힙합 하는 서울대생 힙스터 빈지노 등장! Swag~ 힙스터 아니고 엄마 아들이라고 하십니다. 근데 엄마가 유명 화가 ㅎㅎㅎㅎㅎㅎ 대화내용보니 사람들이 힙합하는 사람과 힙스터를 잘 구분 못하고 이야기한 것 같네여 ㅋㅋ 빈지노, 대학 포기 선언에 아버지에게 뺨 풀스윙! 00:46초 부터~ 대학 진학이 끝이 아니다! "능력 중심 사회 되어야" 1분 20초부터~ 독일인 여자 친구에게 배운 빈지노의 유창한 독일어! 외국어 따라하길 좋아한다더니 갑자기 독일어 노래가사를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이야기 낭낭하게 털어주시고.... 소녀는 맘을 부여잡고 웁니다.................................... 그래도 괜차나여 노래만 좋아하는 쿨한팬이 될꺼얌.....흥칫뿡 어쩌라고 랩을 했네요. 혹시 라이브로 들어보신 분 있으신가여? 저도 빈지노 무대 보고 싶네요 ㅠㅠ 콘서트 가고싶당 ㅠㅠㅠㅠㅠㅠㅠㅠ 비정상회담 멤버들도 쇼미더머니 흉내내면서 랩을했어요*ㅅ* 이건 그냥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장위안 ㅋㅋㅋㅋ 이건 좀 놀라면서 봤어여 ㅋㅋㅋㅋㅋ 새미는 제가 일단 전혀 못알아들었으니 잘하는지 못하는지 잘 모르니까 그렇다치고 572 뭐냐면서.... 왜이렇게 느낌이 래퍼같은거져? 추석특집같은거 하면서 무대 한번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여 ㅋㅋㅋㅋ 덕분에 오늘 하루종일 실검에 ㅋㅋㅋㅋ 원래 더 높았는데 오늘 열애설하나 결별설하나 터지면서 순위내려갔지만 암튼 여전히 핫하네예 ㅋㅋㅋㅋㅋㅋ
하루 한 곡 스페셜 : 피아노를 배우고 싶게 만드는 연주곡 10곡 소개
저는 레스너이기도 합니다. 제 레슨생들의 대부분은 프로들이시거나 프로 입문의 꿈을 갖고 계신 전문 음악인들이 80% 정도? 단지 취미를 위한 레슨생보다 비중이 큰 편이지만, 특히 취미를 위해 악기를 배우시고자 하는 분들은 수많은 악기 중 피아노를 선택한 계기가 나름 정말정말 확실한 편이랍니다. 주로 듣기 편한 이지리스닝 장르의 곡을 들으시고 스트레스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이런 곡을 직접 듣고 연주하고 더 나아가서는 직접 만들고 싶다 생각하셔서 오시는 거지요. (내가 다 뿌듯 ) 아무튼 오늘 하루 한 곡 스페셜에서는 많은 분들에게 자극이 되주었는지 저에게 연주, 레슨, 악보를 많이 요청하시며 실제로 레슨도 많이 하는 곡들을 소개해드리렵니다. 전문 음악인들의 선곡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취향에도 잘 맞고 귀에 익숙한 곡일거에요~ 함께 즐겨요!! 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 언제나 몇 번이라도 (Easy-listening, New age piano, Soundtrack) 2. Dimitri Shostakovichi - Jazz waltz no.2 (Classic) 3. 이루마 - River flows in you (Easy-listening, New age piano) 4. Debussy - Clair de luna (Classic) 5. 히사이시 조 - Summer (Easy-listening, New age piano, Soundtrack) 6. DJ Okawari - Flower dance (Sibuya K, Easy-listening) 7. Chopin Etude Op.10 no.5 (흑건) (Classic) 8. Michel Petrucciani - September second (Jazz) 9. 몽라 - Paris Paris (Easy-listening, New age piano) 10. Opera Carmen - Habanera (Ta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