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jeju
5,000+ Views

제주 서쪽 핫플!! - 애월여행 BEST

한 때 GD카페가 있는 동네로 통했던 곳!
푸른바다와 함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끼고 돌아보는
포근하고 정겨움이 묻어나는 동네 '애월'
작은 동네이지만 알찬 여행지가 가득한 이 곳을 소개해 드려요~!

애월해안도로와는 다른 느낌의 아기자기한 해변 길.
자연을 해치지 않고 조화롭게 만들어 놓아
힐링이 필요할 때 조용히 바닷길을 따라 걸으며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어요~!
베이커리로 너무 유명한 하이엔드카페!
카페안에서 바라보는 애월바다도 굿!굿!굿!

활동적인 걸 좋아한다면!
색다른 레포츠를 경험하고 싶다면!
바로 이 곳 빅볼랜드에서 푸른 초원의 언덕을
공을 타고 구르는 스릴넘치고 짜릿한 이색 레포츠에 도전하세요!
따분하고 반복된 데이트가 지루할 때!
애월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커플 이색데이트로 핫한 곳!
힐링도 하고 낭만도 챙기는 스파데이트 어떠세요?

한라산이 너무 힘들다면?!
짧은 코스와 아름다운 뷰로 사랑받는 새별오름~!
새별오름 등산 후 푸드트럭에서 먹는 간식은 꿀맛!
제주 특산품 흑돼지!
일반 식당은 너무 비싸서 마음껏 먹을 수 없었다면 바로 이 곳으로 오세요!
정육식당에서 취급하는 신선한 고기를 바로 구워 드실 수 있어요~!
정육식당과 마트 , 회센터가 한 곳에 있어
필요한 재료들을 바로바로 사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일석삼조의 맛집!!
밤에도 밤대로 멋진 제주!
사람들의 발길을 잡는 제주야간명소로 유명한 제주불빛정원이예요~!
연인과 가족들과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새로운 제주의 밤을 경험해 보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시내권 맛집&여행지
주말이나 당일로 제주 여행 많이들 오시죠? 짧지만 알차게 보낼 제주 시내권 맛집과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공항과 가까워 가장 빨리 바다를 만나볼 수 있는 곳!! 이호해수욕장!! 핫플레이스인 이쁜 말등대가 에메랄드 바다를 더욱 빛내주고 있어요~!! 날짜를 잘 맞춰서 간다면 만나 볼 수 있는 제주도 내 제일 큰 규모의 시장인 제주민속오일시장입니다~! 규모 답게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을 같이 보유하며 제주의 정도 함께 느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꼭 맛보라 추천 해드리는 거는 '땅꼬'의 찹쌀도넛!! 늦게 가면 품절대란 & 주차대란으로 짜증 주의!! 특별하게 한복을 입고 가도 분위기에 취하는 곳~! 제주의 옛 정치, 행정, 문화를 아우르는 곳!! 웨이팅이 좀 길지만 비빔국수만은 꼭 이 곳에서!! 매콤새콤한 비빔면에 고기수육은 환상조합!!!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박물관, 넥슨컴퓨터박물관!! 컴퓨터의 역사와 함께 AR체험과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제주도에 와서 흑돼지를 안 먹고 가면 섭하죠? 넥슨 박물관 근처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고 식사 후 한라수목원으로 저녁산책까지 가능하답니다~~^^ 나무원료로 구워 잡내는 쏙 빼고 육즙가득 쫄깃쫄깃 담백함만 담긴 흑돼지근고기입니다~!! 첫 한 점은 소금에 살짝 찍어서 고기의 풍부한 맛을 느껴 보고 두번째는 멜젓에 찍어 제주의 맛을 느껴보세요~!!
제주야간명소 밤에도 뽕빨뽑는 제주여행!
제주도 야간명소 of the 베스트! 제주여행 왔는데 밤에도 뽕빨 뽑아야죠! 준비 되셨나요? 자~ 그럼 갑니다. 후비고~ 용두암 낮에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는 용담해안도로를 끼고 달리다보면 어느새 저녁이 되잖아요? 하늘을 보세요. 핑크빛 노을이 샤악~ 지기 시작하는데 용두암에 잠시 내려서 쉬어보세요. 색색의 조명들이 해안도로를 비추고 용두암은 그 빛을 받아 더욱 웅장하게 보인답니다. 용연구름다리 용두암에서 5분정도 거리면 용연구름다리에 도착할 수 있어요. 예쁜 조명이 켜진 다리를 건널때면 흔들흔들~거리는 아찔함(?)을 느껴보세요. 주위 곳곳에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 걷다가 쉬어가기 좋아요. 선운정사 밤이 되면 선운정사에서는 몽환적인 불빛으로 가득합니다. 예쁜 야경사진도 찍으며 추억도 쌓고 이루고싶은 소원도 빌어보며 마음의 평온함을 느끼기에 최고인듯! 운이 좋아 달이 가득찬 날엔 연꽃등불과 달밝은 하늘이 어찌나 잘어울리는지~~ 새연교 제주도 전통 배의 이름을 '테우'라고 해요. 그 모습을 형상화 하여 만든 다리가 새연교입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이 켜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새연교는 새섬과 연결되어 서귀포바다의 향기를 느끼며 산책로를 거닐어보세요. 천지연폭포 하늘과 땅이 만나 연못으 이루었다는 뜻을지닌 천지연폭포는 밤이되면 아름다운 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식물들로 채워진 산책로에서는 일상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서귀포회직판장 제주야간명소 보시고 오실때쯤~ 되면 어느새 배에선 꼬로록... 출출해 지셨을거예요! 회는 살 안찌니까 마구마구 먹어도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주에 오면 회는 꼭 먹어봐야해요! 빛깔부터 남다른 싱싱한 회, 해산물을 만날 수 있는곳! 그 곳은 바로 서귀포회직판장이예요. 정말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입안에서 바다가 살아 꿈틀거리는 맛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제주도 당일치기 코스 - 바다, 들판, 카페, 먹방, 흑돼지, 야경, 고등어쌈밥, 아이스크림~! 모두 즐길테다 코스
안녕하세요. 제주도민 802일 시연입니다. ^^ 오늘은 친구랑 갔던 당일치기 코스 입니다. 친구라함은 여자사람친구 나두 여자사람 ㅎㅎㅎㅎㅎ 암튼 -.- 남자사람과 가볼만한 곳도 한번 짜볼테다. ^^ 기대하세요. 이코스는 일단 차를 빌려 그리고 딱딱 정해진대로 가면 다 할 수 있단~~ 단 아침부터 시작해야죠~ 오후에 시작하고 안되네 이러기 없기. 그리고 계속 먹을 준비 된 성능 좋은 위장 장착~ ^^ 아침은 안먹어도 되면 아침밥 빼고 시작하구요. 그리고 우유부단 테쉬폰 대신 새별오름에 갔다가 오설록 이니스프리로 가셔도 좋습니다. 그리구 아이들이 있다면 오설록옆에 항공우주박물관에 가셔도 좋구요. ^^ 제가 고기를 좋아해 고깃집을 추천했지만 횟집을 가져도 좋습니다. 추천횟집은 나원횟집 스끼다시 안먹으면 반값에 횟상을 받을수도 있으니 좋음 양심가게~ ^^ 심야에도 하니 좋아~ 그리고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넘어가는데 45~ 70분 걸리니 공항 뱅기시간 잘 맞춰 가시길 내 생각엔 지금 이코스는 저녁 8시까지는 필요함 횟집코스로 마무리라면... 그러니 여유가 없는 분은 흑돼지고기 먹고 넘어가기 추천 ^^ 2박3일쯤 코스라믄 회를 드셔요~!! 호호 암튼 ^^ 또 봐요 여러분 오늘 그냥 기분이 좋음 . ^^
제주도 여행 미니벨로 자전거 종주 첫날
<<제주도 자전거 여행, 미니벨로로 종주하다.>> #제주도여행 #제주도자전거종주 #이호테우해수욕장까지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 월요일 비예보가 있습니다. 요즘 봄비가 자주 내리는 편입니다. 이 비로 미세먼지 싹 씻어주길 바라며 경쾌한 발걸음으로 시작하세요. 일요일엔 어디들 다녀오셨나요? 호미는 석모도를 다녀왔는데 기상청의 미세먼지 지옥 예보가 약간 빗나가서 제대로 맑은 하늘을 보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호미가 자전거 타기 시작 한 뒤 "전국자전거여행지도" 문체부 공식 사업을 하게 되어 다녀왔던 제주도 자전거 종주 첫날 코스의 1편입니다. 호미 담당은 사진과 기록으로 블로그 홍보였습니다. 제가 10년 전에 제주도 자전거 투어를 하게 되었지요. 이 또한 블로그 글쓰기를 한 덕분이었습니다. 풍경은 지금과 별반 다름이 없을 테지만 자전거도로나 주변 맛집과 숙박시설은 달라졌겠지요. 10년 전 추억을 랜선여행으로 소개합니다. *댓글의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기를 볼 수 있습니다* 제주 자전거 투어 코스 자전거: 미니벨로 1. 제주공항 2. 이호테우해변 맛집 길촌횟집 3. 테마하우스숙박-첫날 4. 제주항여객터미널-자전거투어 시작 5. 용두암 6. 이호테우해변(1-1 여기까지 여행기 소개) #제주도여행 #제주도자전거종주 #제주도자전거길 #제주도자전거여행 #제주공항 #제주용두암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수욕장 #애월항 #자전거여행 #자전거국토종주 #제주도자전거환상길 #제주도자전거 #제주도숙박 #이호테우해변숙박 #이호테우해변맛집 #이호테우해수욕장맛집 #제주도테마하우스펜션 #제주길촌횟집 #미니벨로
색다른 별미 - 제주향토음식점 대방출!!
여행의 백미는 역시 먹방! 투박하면서도 정이 깃든 해장국부터 싱싱한 회까지 맛있는 건 모두 모아모은 제주향토음식점을 소개해드려요~ ! 전 국민의 밥도둑 간장게장이 있다면 제주도의 밥도둑은 바로, 요 통갈치조림!! 그냥 갈치조림도 매콤달콤 칼칼하니 맛난데 갈치가 집에서만 보던 토막이 아닌 통으로 말 그대로 통째로 들어간 화려한 비주얼의 조림이예요~ 전복, 낙지 등 해산물과 함께 기단란 통에 담겨 나와 갈치와 함께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내 몸은 내가 지킨다! 미세먼지로 답답한 목안은 역시 기름칠이 최고죠?! 돈사촌에서 제주산 흑돼지를 큼지막하게 올려 기름이 자글자글 노릇하게 구워서 한 입 꿀꺽하면 미세먼지도 안녕이예요~! 제주도에서만 맛 보는 고사리 해장국~! 수요미식회에 나오면서 너무 유명해져 안 그래도 북적되던 곳이 웨이팅이 더욱 길어져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기다려서라도 맛보고 싶은 해장국입니다!!! 고사리를 정말 푹 고아서 흐물흐물 약간 몸국스타일의 걸쭉함이 느껴지는 해장국이 존좋맛!! 지금까지 먹어 본 전복요리가 돌솥밥과, 버터구이가 전부였다면! 이 곳에서 다양하게 즐기세요~! 입구부터 남다른 고급 프랑스 분위기나는 레스토랑의 외관~! 하지만 전복장과 게우 소스에 비벼먹는 밥은 별미 중 별미!! 피자도 아닌 갈치를! 화덕에서 통으로 구워냈다구요?!! 커다란 갈치를 화덕에서 정성스레 구워내 기름기는 쏙 빠지고 담백한 맛은 배로 살려 갈치조림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모해의 통갈치 화덕구이랍니다! 제주도하면 당연 싱싱한 회를 맛보지 않을 수 없죠~! 싱싱하고 저렴한 회와 스끼다시를 맛 볼 수 있는 이 곳! 서귀포회직판장이에요~! 신선한 상태가 아니면 비려서 먹기 어렵다는 고등어회도 이 곳에선 싱싱하게 바로 맛 볼 수 있답니다!
제주도 서부 맛집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러진콰이진입니다 지난 주에 2세가 탄생하는 바람에 이제야 다시 빙글로 오늘 제주도 날씨가 굉장히 좋아서 놀러다니기 좋아요 이런 날엔 정말 맛있는 것들을 먹어야 제맛이라는 것 오늘은 제주도 서부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할게요 간단하게 주소와 메뉴 위주로 설명을 할 생각이라서 자세한 부분은 블로그 검색을 하시면 좋을 듯해요 고우니 제주를담다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857 메뉴 : 고우니삼합(말고기, 흑돼지, 전복) 영업시간 7:00 ~ 22:30 연중무휴 전화번호 064-743-5789 http://blog.naver.com/5seung_eon/220937771429 독개물항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78 메뉴 : 갈치조림, 뚝배기, 고등어조림 영업시간 8:00 ~ 21: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64-796-3966 http://blog.naver.com/5seung_eon/220690260102 블랙하우스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1길 18 메뉴 : 퓨전즉석떡볶이, 시푸드칠리떡볶이 영업시간 10:0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64-799-4480 http://blog.naver.com/5seung_eon/221006073646 올래정육식당 제주도 제주시 테우해안로 166 메뉴 : 흑돼지, 소고기, 생고기정식 영업시간 9:0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64-711-2992 http://blog.naver.com/5seung_eon/221029001076 한림도새기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상로 149 메뉴 : 흑돼지, 백돼지, 짜투리고기 영업시간 15:00 ~ 23: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64-796-5800 한림도새기는 아직 포스팅하지 않아서 나중에 올리고 다시 업데이트 할게요 직접 가봤던 곳들을 몇군데 추려봤는데 제주도에 식당이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골라서 드시면 좋을 듯해요 오늘도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라며 제주도 서부 맛집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제주여행 성지스팟! 여행자들이여 일어서라~!
제주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주여행성지 정보 알랴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일단 맛난 흑돼지로 배 두둑히 채우고 떠나봅시다! 제주여행자들이여 일어나시오~~ 흑돼지와 해산물을 함께 불판에 구워 먹는 맛은? 궁금하면 흑돈애로 고고씽~~!! 실제로 맛보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 흑돼지도 유명한데 해산물은 왜렇게 싱싱한거임? 한상차림 푸짐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진한 숲의 향기가 가득한 삼나무숲길은 길 양 옆으로 빽빽하게 삼나무가 들어서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사랑받는답니다. 창문을 열고 기분좋은 숲향기를 맡아보세요. 애월 끝자락에 위치한 한담마을부터 곽지해수욕장까지 이어진 해안산책길입니다. 길이 평탄하게 포장되어 있어 오래 걸어도 무리가 가지 않는 걷기좋은 산책로. 탁트인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며 제대로 힐링받으세요~ 하늘과 이어진듯한 길이 마치 천국의 계단같아요. 제주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영주산은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있어 30분이면 정상까지 오를 수 있답니다. 낭만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정상에서의 풍경은 기억속에 오래도록 남을거예요. 드넓은 초원에 듬성듬성 서 있는 나무들의 모습에 제주의 세렝게티라는 별명이 붙어졌어요. 휑 한것 같은 모습이지만 흔치 않은 풍경이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거쳐가야할 제주여행코스랍니다.
제주 예쁜카페 뷰카페 등극! 코히 한잔 하자~
제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어요? 여심저격 제대로 뷰깡패 등극한 예쁜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면 그동안 피곤함이 싸악~ 이색적인 카페를 여행하는 재미는 늘 새롭고 특별한것 같아요. 솔트스톤카페 분위기와 맛에 반해버린 솔트스톤카페에요. 한 공간이지만 다른 느낌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테마가 곳곳에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솔트스톤의 시그니처 메뉴는 솔트커피! 단연코 꼭 맛보아야 할 커피입니당~ 언타이틀2017 제주신화월드에 있는 지디카페 마치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지디갬성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비주얼 정말 독특한 생크림 가득 파인애플 케이크는 달콤한 맛이 강렬해서 피곤함이 몰려올 때 딱인것 같아요~ 주르르카페 골목골목 카페가 곳곳에 많은 동네 중에서 숨겨진 맛집 발견! 쉬폰커튼, 화이트한 분위기로 여리여리하게 연출한 내부 인테리어는 편안함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카페5길 제주에서 떠오르는 핫동네 평대리에 카페5길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구석구석 포토존 투성이라 폭풍찍고 싶음~~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직접 보면 나도몰래 감동의 눈물이 줄줄 제주 벨로인더로맨틱 원래 이름은 '더 로맨틱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날들' 인생샷 카페는 레알 이런곳으 증명하듯이 인생샷장인들이라면 반드시 이 곳을 거쳐가는 데요.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자택 안을 들어가보면 포토존이 가득
인생추억보장 버킷리스트 제주여행지
제주를 찾는 수많은 여행자들 중에서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요? 어디를 가야할지 잘 모르시겠어요? 인생에 깊이 남는 인생여행 하고 싶으세요? 버킷리스트 만들어서 여행계획세우기! 제주곶자왈도립공원 숲지기와 동행하여 놀라운 생명력을 품고 있는 자연과 제주인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독특한지형, 독특한 생태계, 독특한기후 등 자연이 주는 감동과 교훈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마라도 액자 속 그림같은 맑고 깨끗한 섬 마라도는 섬 자체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보호받고 있어요. 해안선을 따라 쭉 걸으면 한시간 정도 걸리는데 느림의 미학으로 천천히 걸으며 주변 경치를 만끽해보세요. 새연교 서귀포항은 항구 주변의 해안절벽과 문섬, 새섬 등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항구로 알려진 곳이에요. 서귀포의 명물! 서귀포 해안풍경 보러 새연교로 출발~~ 송악산산방산해안도로 송악산산방산해안도로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중 하나로 꼽히는 도로예요. 해변을 따라 송악산과 산방산이 보여지는데 그 경치가 가히 경이롭습니다. 외돌개와 선녀탕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바다 가운데 홀로 우뚝 서 있는 바위가 보이는데요. 화산활동으로 인하여 분출된 용암이 식어서 만든 바위 입니다. 홀로 우뚝 서 있는 만큼 슬픈 전설도 내려오고 있는데요 기다림을 지나 그리움은 돌이 되어버리고 바다에 아슬아슬하게 서 있다하여 '외돌개' 라고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흑돼지브라더스 본점 엄청난 두께를 자랑하는 흑돼지브라더스의 흑돼지! 마블링이 풍부해서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러운데 연탄불로 초벌 구워 더욱 더 맛있는 고기의 맛을 느껴볼 수 있어요. 고사리와 콩나물도 함께 구워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환상의 조합을 발견하실거예요!
이 시국에 제주를? Ep2. (역시 쳐묵술술)
첫날 그렇게 쳐묵술술 쳐묵술술 하고 아침 11시가되어서 겨우 눈뜨고 대충 씻고 아점겸 해장을 하러 간다 뼈국 을 먹으러 가잰다 뼈국? 뼈해장국? 감자탕 미니미? 라고 생각한 내눈 앞에 나타난건...... 왜.... 뭐땜에.... 빨간 국물이 아닌거지? 제주식 뼈국이랜다 음.... 첫맛은 솔직히 너무 낯설었지만.. 살짝 돼지냄새도 많이 나는것 같았지만.. 먹다보니 특유의 구수한 맛이 나쁘지 않더이다 그렇게 아점을 먹고 오늘의 일정 시작!! 제주 오기전에 친구한테 마르고 닳도록 얘기했던게 "너는 제주도 사니까 별감흥은 없겠지만 난 말이다 거의 첨이나 다름없다 귀찮으니 낯술이나 때리자 이말만은 하지마라 5시 전엔 절대 술 안마실끼다 대신 나도 많이 안바란다 니가 제주도 살면서 여긴 진짜 맛있드라 한 식당 하나랑 바닷가 한군데랑 예쁜 카페 하나는 가자" 그랬는데 친구가 저몰래 펜션도 예약했네요 ㅋ 흑돼지는 꿔무야한다고 그러나 지집엔 냄새를 피우기 싫다며..... 펜션 입실이 4시부터라 시원하게 만장굴 한번 갔다가 월정리에서 차 한잔 마십니다 어제는 날씨 좋았는데.. 오늘은 영 흐리네요 태풍 하이선이 올라오고 있었던 중 월정 바닷가에선 서핑배우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우리가 갔던 카페... 전세냈습니다 ㅋㅋㅋㅋㅋ 분위기 깔끔하고 3층이라 바다도 잘보이고 음료도 맛있던데 들어갈때부터 나갈때까지 단 한명도 없었다는 텅빈 카페에서 바다보며 시원하게 자몽에이드 한잔 날씨가 맑았으면 정말 예뻤을거 같은데... 좀 아쉽긴 하네요 이제 펜션으로 고고고 친구가 일부로 한산한곳으로 잡았고 특히나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곳으로 어렵게 잡았습니다 제주도에 펜션이 차고 넘치게 많지만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곳이 생각보다 없다네요 펜션사장님이 특별히 추천해준 하나로마트에서 흑돼지 목살을 사고 이것저것 안주꺼리를 샀더니 ..... 십만원 실화냐? 미리 말하지만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다 쳐드신것도 실화냐 펜션 내부는 그냥 머 평범했습니다 그러나 여기만의 장점은 바로바로 발코니 발코니에서 바다도 바로 보이고 우도랑 성산일출봉이 바로 앞에 발코니 식탁에 상을 차리고 이 펜션만의 시그니처 !!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심 ㅋㅋㅋ 십수년을 고깃집을 하셨담서 자부심 넘치게 고기를 구워줏셨다 저 사진은 이미 흑돼지 한판 먹고 나서 찍은거라 돼지가 좀 많이 익었지만 그래도 속은 촉촉했음 육즙 팡팡 사장님이 손님이 많지 않아 심심하셨는지 결국 우리랑 같이 술마심 ㅋㅋㅋㅋㅋ 너무 배가 불러 소고기가 남았는데... (아 절대 제주에선 소고기 사묵는거 아님 맛이가 읍슴 ㅜㅜ 제주는 역시 흑돼지!!) 남은 고기 어쩌나 하는데..... 어디선가 냥님들 출현 길냥이들인데 이시간쯤 되면 펜션으로 슬금슬금 온진 꽤 됐댄다 아깽이들 얼마나 귀엽던지.... 남은 고기 다 던져줌 그렇게 1차를 마무리 하고 소화시킬겸 바닷가 산책좀 하고 2차전 돌입 여기서 우린 희대의 발견을 하게되는데..... 신라면 사발면과 새우탕면 사발면을 같이 끓이면 맛남!! 새로운 맛남!! 진짜 얼마나 맛있던지 신라면의 매운맛에 새우탕의 그 새우맛이 은은히 퍼지면서 와 이건 직접 해봐야함 짜파구리못지않은 퓨전임 그렇게 또 쳐묵술술 을 하다가 사간 술 다 먹고 겨우 파함 (소주 여섯병에 맥주 큐팩 세개 올 클리어) 언제 잠든지도 모르게 잠이 들어버림 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음 날씨가 심상치 않다 진짜 태풍이 오긴오나부다 그나저나 신기한게 첫날 둘째날 그렇게 술을 부어라 마셔라 했는데 숙취가 없다.... 제주도 좋은곳이규나 ㅋㅋㅋ 술에 쩔은 우리의 심심에 피톤치드를 주입시키려 비자림으로... 캬 공기 좋고 ~~~~ 그러나 이 맑은 공기에도 마스크를 써야함이 참 슬프다 ㅠㅠ 천년된 나무.... 앞으로도 만수무강 하십쇼~~~ 이제 느지막히 점심을 먹으러 가본다 제주에 왔으니 갈치는 먹어야지!! 캬.....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살짠 간이 세긴 했지만 밥 많이 먹음 된다 ㅋㅋㅋㅋ 야무지게 싹싹 다 글어 밥 비벼 먹었지~~~ 자 이젠 협재로 고고 너무 예쁘고 멋진곳인데.... 날씨가 너무 아쉽다 정말 햇빛 쨍쨍한 날이었으면 숨못쉬게 예뻤을것 같은 협재바다!! 정말 태풍이 오는게 느껴진다 바람어쩔 덕분에 내머리는 미친여인네 그렇게 바다구걍도 실컫 하고 이제 친구네 집에 갈 시간 이날 제주 동서를 가로 질렀다지 ㅋㅋㅋ 평소 하루 많이 운전해야 출퇴근 이삼십분이라는 친구는 한달 운전할 분량 한꺼번에 다 한거 같다며.... 한참을 가다가 "자 여기다 예쁜 카페... " 어머. 외관 독특 창고를 개조한건가? 폐 공장을 거의 그대로 살려서 최소한의 리모델링만 한것 같은 카페 엔트러사이트 내부가 정말 독특했다 라떼를 시켜봄 아..... 맛없음 ㅠㅠ 전혀 내 스타일 아니다 산미가 너무 강하다 난 자고로 커피는 묵직해야 맛나다 라고 느끼기에 몇모금 먹고 그냥 버림 그래도 내부는 독특하고 예뻤으니 봐줌 내일 아침 다시 나의 집으로 가는 날이네 아쉬워라 그 아쉬움은 역시 술로 달래본다 ㅋㅋㅋㅋ 집에와서 맥도날드 햄버거랑 교촌시킨 시켜서 씐나게 쏘맥을 말아먹고 있는데...... 톡이 온다 내일 비행 결항이라고? 왔 더 헬 !!! 저 문자를 받은게 6시 19분 저때부터 폭풍 검색 분명 예약 가능이라 떠서 들어가는 순간 자리 순삭 저당시 정말 예매 사이트는 전쟁이었음 그러다 하나남은 7시 50분 출발 대한항공 9만원짜리 걸림 걀제완료 진짜 술쳐마시다 그대로 짐싸들고 뛰쳐나와 택시를 잡아탐 친구집에서 6시 50분에 택시를 탔고 공항 도착하니 7시 20분 공항은 그야말로 북새통 바로 보딩패스 뽑아들고 게이트로 가니 탑승시작 해외를 가든 국내를 가든 난 나가기만 하면 사건이 생긴다 아하하핳하 그래 뽠타스틱하고 쫠깃하고 좋지 머 ㅋㅋㅋㅋ 그렇게 9시 쫌 안되서 김포 도착하여 11시쯤 집에오니 내가 제주도를 가긴 했었나 싶다 걍 쳐묵술술밖에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 정말 쳐묵술술이었던게 3키로 쪄서 왔네요 ㅠㅠ 그래도 결항전에 뱅기잡아탄게 어디야 (23000원 환불받고 90000원 결재 ㅋㅋㅋㅋ) 혹시 몰라 다녀와서 그 주는 수업도 안하고 밖에 나가지도 않고 나름 자가격리 했네요 제주에 사는 친구가 있으니 좋으네요 ㅋ 이번 한번은 최선을 다해 나름 관광 시켜줬으니 담부턴 낮부터 술이나 먹자네요 ㅋㅋㅋㅋㅋ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또한번 다녀올랍니다 이번 여행기 끄읕~~~ https://vin.gl/p/3110438?isrc=copylink
제주의 또 다른 매력 <우도> BEST 9
사계절 모두 매력적이지만 귤, 해산물, 방어 등 제철 먹거리가 넘쳐나는 겨울에 유난히 더 사랑받는 제주도!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나 많은 사람이 찾기 때문에 제주 여행에 대한 정보도 넘쳐나고 있죠 :) #제주여행지 #제주여행코스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맛집 만 검색해도 줄줄이 나오는 정보들! 하지만, 뻔한 여행지와 뻔한 코스로 식상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 속의 또 다른 제주(섬)라고 불리는 곳 '우도'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제주 일정 중 당일로 즐기기에도 좋고, 1박 2일 코스로 즐기기에도 좋은 작은 섬 <우도>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크기는 작아도 매력 넘치는 곳 <우도> BEST 9 #우도산호해변 #서빈백사 우도 산호해변(서빈백사 해수욕장)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곳입니다. 흔히 해변에서 볼 수 있는 고운 모래 대신 팝콘처럼 알맹이가 큰 산호 모래가 인상적인 해변인데요. 에메랄드빛 바다에 하얀 산호 모래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장소죠 :) 아무 데서나 볼 수 없는 산호 모래가 신기해서 주머니에 담는다면... 벌금 또는 징역이라는 무시무시한 사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만큼 소중하게 보존해야 할 것 같네요! #검멀레해수욕장 새하얀 산호사가 매력적인 서빈백사 해수욕장을 봤다면, 반대의 매력을 가진 검멀레 해수욕장도 봐야겠죠? 해안가의 모래가 검은색을 띠고 있어 '검멀레'라는 이름이 붙은 곳이랍니다. 검멀레 해변의 매력은 검은 모래뿐이 아니라는 사실! 해안 끝에 있는 동안 동굴(검멀레 동굴)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D 고래가 살았다는 전설이 있을 만큼 신비한 매력의 이 동굴은 굴 속에 또 다른 굴이 있는 이중 구조로 우도 8경에 손꼽히는 곳이기도 해요. 밀물 때는 입구를 찾을 수 없다고 하니, 썰물 시간에 맞춰 방문해봐야겠네요 :D #우도봉 #쇠머리오름 #우도등대 우도에도 오름이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쇠머리오름(소머리오름)인데요. 누워 있는 소(우도의 형상)의 머리 부분에 위치했다고 하여 붙은 이름이랍니다. 소머리오름은 우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라는 의미로 '우도봉'이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 말 그대로 우도에서 가장~ 높은 곳이기 때문에 우도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꼭대기에 있는 우도 등대 공원에서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해요! #비양도 우도 속의 또 다른 섬 '비양도'를 소개합니다 :) 비양도는 섬 속의 섬, 백팩킹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우도를 더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에 캠핑(백팽킹)이 빠질 수 없겠죠? 머리 위로는 높은 하늘과 발아래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그리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 일몰과 일출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비양도에서 캠핑의 낭만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우도i 우도를 더 오래 간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자 우도의 유일한 기념품샵, 우도i입니다. 아담한 가게 곳곳에 우도의 감성이 가득 담긴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바다를 담은 키링과 디퓨저, 향초 그리고 우도의 특산물인 땅콩 모양의 소품까지 우도를 간직하고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우도를 조금이라도 더 가져가고 싶은 마음에 나도 모르게 열리는 지갑을 조심해야겠네요! #로뎀가든 우도 맛집을 이야기할 때 빼놓으면 안 되는 곳, 로뎀가든입니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제주 대표 식재료인 흑돼지와 한치를 사용한 주물럭인데요. 이런 엄청난 메인 메뉴를 뛰어넘는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한라산 볶음밥입니다! 밥을 다 먹은 뒤 볶아주는 한라산 볶음밥은 밥과 날치알, 치즈, 달걀을 이용해 한라산을 형상화한 메뉴에요. 또한, 한라산 볶음밥은 계절마다 색이 다른 날치알을 보는 재미까지 있다고 하네요 :) #호로락 제주에 왔으면 해물 라면 정도는 먹고 가야지~! 라면 스프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 해물 라면 전문점 호로락을 소개합니다. 딱새우를 비롯한 해물과 호박을 듬뿍 넣어 시원한 국물이 인상적인 해물 라면과 해물 칼국수, 전복을 뛰어넘는 보양식인 보말 칼국수와 전복 내장을 넣어 고소하게 볶은 전복게우밥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 우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원함과 고소함의 완벽한 케미를 맛보시는 거 어떨까요? #블랑로쉐 우도 대표 특산물인 '땅콩'으로 만든 디저트를 판매하는 우도의 인기 카페, 블랑로쉐입니다. 블랑로쉐는 땅콩 아이스크림, 땅콩 라떼, 땅콩 빙수, 땅콩 크림 치즈케이크 등... 땅콩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맛있는 땅콩 디저트와 탁! 트인 오션뷰까지 완벽한 블랑로쉐에서 여유를 느껴보세요! #아이스크림연구소 #소카페 1일 1아이스크림을 하는 아이스크림 덕후라면 꼭 방문해야하는 아이스크림 연구소! 아이스크림 연구소에서는 100% 수제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우도 땅콩, 제주 녹차, 제주 감귤, 땅콩 막걸리 맛 등 다양한 제주 특산물로 만든 수제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요. (단짠단짠 솔트 카라멜도 별미!) 쫀득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젤라또의 맛은 물론이고, 수제라서 건강에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마구 드네요! 지금까지 제주 속의 작은 제주 '우도'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 이렇~게 매력적인 곳이 많은데, 제주 여행 일정에서 빼놓으면 너무 섭섭할 것 같지 않나요? 제주도 여행을 떠나실 때, 1박 또는 당일로 우도에 꼭 방문하시는 것 어떨까 싶네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제주여행 자전거 여행(협재해수욕장.금능해변.신창풍차해안도로.차귀도)
제주여행 자전거 여행(협재해수욕장.금능해변.신창풍차해안도로.차귀도) #제주여행 #제주자전거일주 #협재해수욕장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내일은 충남 태안으로 1박2일을 떠나야하는데요. 사실 어제 오늘 갔어야했는데 태안 쪽 날씨가 흐리다고해서 미룬 상태입니다. 안면도도 들러 올텐데 1박2일로는 짧은 편인데 최대한 빨리 다녀오도록 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여름을 방불케하는 봄 더위가 있다고 하니 일교차에 건강유의하세요. 오늘 국내 여행지 소개는 지난 제주도 자전거 종주에 이은 첫날 코스로 2번째 여행기입니다. 제주도를 나이 48살에 처음 가본 촌뜨기 중 한 명이었지요. 블로그와 자전거 덕분에 제주도를 자주 가게 되었는데요. 요즘엔 제주도 한 번을 갈 수 없을 정도네요. 제주도에 지인들이 여러 번 초대해도 못 가는 현실인데요.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모르게 시간에 쫓겨사는 것 같습니다. 조만간 시간을 여유롭게 내어 제주도 혼자 여행을 해보려 합니다. *댓글 링크 1편과 2편 눌러서 확인하세요* 제주 여행 자전거 투어 1일차 2편 1. 제주 애월읍식당(애월포구낚시) 2. 협재해수욕장 3. 금능해수욕장 4. 절부암(차귀도. 와도) 5. 노을이아름다운집(숙박) #제주여행 #제주여행코스 #자전거여행 #제주도자전거 #제주자전거 #제주라이딩코스 #제주협재 #제주협재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해거름전망대 #해거름전망대카페 #신창풍차해안도로 #차귀도 #절부암 #성김대건신부제주도표착기념관 #제주자전거여행코스 #제주자전거코스 #제주자전거코스추천 #제주여행코스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