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eoejjr
1,000+ Views

고민이요,,

제가 좋아하는애가 있는데 서로 이름이랑 얼굴만 알고 여러명에서 장난칠때 아니면 어색해요 그렇다고해서 같은반도 아니고..걔 톡디도 없고 전화번호도 없어요 페북도 안하는데 제 친구들한테 톡디물어봐서 선톡 할만큼 친한 애는 아니거든요...근데 친구들이 제가 좋아하은 걸 알아서 도와주고 그러긴 하는데 어떻게하면 친해질 수가 있을까요?? 걔네반앞에서 쉬는시간마다 놀고 그러긴 하는데 걔랑은 별루...안친해요ㅜㅜ근데 걔가 여소도 안받는다 하고 친구가 걔 다른애 좋아한다 그랬는데 걔가 좋아하는 여자애는 남친이 있는데 마음 접는게 나을까요?아니면 친해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일단 접는거 보단 친해지는게 좋을거 같아요 , 그리고 여러명에서 놀 때 번호 물어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오늘 어떤 같은반 친구에게 어떤 말을 들었는데,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서 여기 올립니다. 오늘 한 4시간 전에 같은 반 남자애가 톡이왔어요. '너 뭐하냐?' 라고. 그래서 전 '나? 알아서 뭐하겤ㅋㅋ' 이라고 보내니까 답장이 '장난치지말고.. 너 뭐하냐고..' 라고 온거예요. 그래서 전 얘가 빡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냥 '나 숙제중' 이라고 보냈습니다. 근데 또 얘가 '너 모르는 거 있지? 그거 내일 내가 알려줄테니까 그 문제지 가져와.' 라고 온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래! 나야 좋지!' 라고 보냈어요. 평소에 전 얘가 그냥 조용해서 괜찮은 거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냥 알려주는 거에 대한 거부감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근데 중요한 게 이말 뒤에 답장이 '야 나 요즘 좋아하는 애 있어.' 라고 오고, '그게 누구게?' 라는 거예요. 그러고 저는 '우리반 여자애들이 15명정도가 되는데 그 중에서 어떻게 맞추냐' 라고 보내니까 '그럼 힌트를 좀 줄까.. 우리반에서 키가 제일 크고 내가 그나마 많이 말하는 애 있어.' 라고 온거예요. 그래서 그 후로 전 읽고 씹었어요.. 씹은 이유가 저희반에선 제가 키가 제일 크기 때문이예요.. 어떻게 해야할지.. 전남친에 대해 마음의 정리가 좀 덜된 상태라.. 진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