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yjuju
10,000+ Views

가장 노멀한 대만 타이베이 여행법_2 (맛집찾는법, 숨은 사진 스팟)

안녕하세요! 1편에 이어서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제 여행기의 컨셉은 <제일 베이직하게 대만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입니다.
관광지만 쏙쏙 골라서 4박 5일 코스를 꽉 채우는 일정을 적어볼려고 해요.

오후 5시쯤 숙소에 짐을 두고 가장 먼저 간 곳은
밥집


진천미 식당
네이버 블로그에 대만 맛집 치면 나오는 곳들 중 하나입니다.
키키레스토랑, 아종면선, 딘타이펑 등..

이곳에 가는 모든 한국인들이 저 파볶음과 두부를 시키는데요. 한국인들만 저 두 메뉴를 시켜요. 정작 현지인들은 다 다른거 먹습니다 ㅜ
너무 풀밭이어서 꿔바로우를 추가주문 했습니다. 보통 아는 꿔바로우 맛은 아니고 좀 더 케챱맛?이 많이 나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진짜 맛집 찾는 법


해외여행 갈때 블로그를 뒤져서 맛집 리스트를 짜가지만 정작 가보면 한국인들밖에 없고 이게 한국인지 외국인지 알 수가 없어요.
진짜 맛집 찾는 법은 구글맵 입니다.

처음 구글맵을 키면 대충 이런 화면입니다.


내 위치를 기준으로 좀 더 확대해서 보면 음식점들 표시가 떠요.


대충 아무데나 눌러보면 이렇게 별점과 리뷰수가 뜹니다.
리뷰많고 별점높은데로 골라들어가서 맘에드는 곳 가면 됩니다.

숨은 현지인 맛집까지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맛집 정도는 찾을 수 있어요.
아니면 그냥 주변 돌아다니다가 사람 많은 곳, 걍 땡기는 곳 들어가는게 더 특색있고 맛있어요. 재미도 있구요!
저는 이방법을 더 추천드립니다.


밥을 먹고 해가 져서 유명한 사찰인 용산사에 가기로 합니다.
시먼에서 걸어서 20분 정도라 쭉 걸어가면 돼요.
그런데 가던중에 이런 장소를 발견!!!
여기가 아주 갠찮은 사진 스팟이었습니다.

아래에 Bopiliao Historical Block 이라는 곳인데요.
시먼에서 밥먹고 쭉 용산사 방향으로 내려오다보면 마주치는 곳입니다.
나름 유명한 관광지였더라고요.
저는 이름도 모르고 사진찍고 너무 좋다면서 구경했습니다.


이런 골목이 이어져있는데요.
저녁이라 가게 문은 닫혀있지만 사람도 별로 없고 구경하기 딱 좋아요.
나름 인생샷도 ㅋㅋㅋㅋㅋㅋ 건질수있습니다.
용산사 야경 보러 가기 전에 이곳 들리는 거 추천합니다!!
그리고 도착한 용산사

용산사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서 오른편에 있는 관리사무소? 같은 곳에 가시면 향을 공짜로 하나씩 줍니다. 그거 받아서 불붙이고 들고서는 시계반대방향으로 한바퀴 도시면 된다고 합니다!!


첫째날 일정은 이렇게 마무리되고요.
다음번에는
대만 온천여행을 간단히 하실 수 있는 일정 들고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어우 마지막 사진... 카페베네보다 강력하게 다음편이 기다려지는 짤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페베네 로고라도 박을걸 그랬나요
이야... 용산사 위엄이 대단허네요.. 저녁에 찍어서 그런지 포스가 ㄷㄷㄷ 온천여행 리뷰도 빨리 올려주세요!!! 기다리고 있습니다!!!!!!
용산사 진짜 멋있었어요 안에는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도교와 불교가 합쳐진 그런 오묘한 느낌이랄까여 허허
허허허허헉..... 맛있겠다... 난 이래이래 맛있는게 많아서 영원히 다이어트 해야 하는 운명인가보다... ㅠㅠ
존맛!까지는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저거보다 더 맛난게 있었지요 다음 카드에 올려볼게요 ㅎㅎ
빨리 돌아오세요3탄~ㅎ
3탄은 좀 다음에 쓰려했는데 기다리는 분이 계시니 얼른 써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대만여행 생각나네.. 진천미에 용산사.. 다음 글 기대할게요 ㅎ
저도 이글 쓰면서 그새 추억팔이 했어요 ㅋㅋㅋㅋ 다음글 또 가져올게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방배동 닭갈비 맛집! 🐓일도씨 닭갈비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8길 4 토요일 점심으로 후회가 없는 선택 닭갈비 나오기 전 (단호박 맛이 났음)스프가 먼저 나와요 저는 치즈 닭갈비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 13,000원) 진짜 굿초이스 치즈를 이렇게 듬뿜 가져오시고 나서 물어보세요 위에 올려서 먹을지 한쪽에 치즈만 따로 해서 먹을지 저는 그냥 위에 올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노란치즈와 피자치즈위에 치즈 파우다 가루까지 뿌려주셨어요 짜잔 갑자기 피자 비쥬얼? 지금부터 제 심장은 쿵덕쿵덕 언능먹고파 ㅠ (🐓🐓🐓닭갈비 되게 부드럽고 배불러도 계속 먹었어요 ) 오른쪽 보시면 기본찬으로 피클과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나와요^^ 여기 강점이 떡도 맛나요 떡마다 고구마 들은 떡 , 치즈가 들어있는 떡 다양한데 쫀득쫀득 인절미 마냥 맛까지 있었어요 또 한번 감동은 치즈가 듬뿍있다보니 볶음밥 추가시 치즈를 따로 또 추가하지 않고 조금 남아있을 때 같이 볶아서 치즈볶음밥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남아있던 떡도 조각 조각 내주어서 떡과 밥을 같이 먹으니 식감이 쫀득하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집에서도 해먹으려고 합니다! 마지막에 참기름을 아낌없이 촥촥 뿌려주실때는 위가 늘어나는 느낌이에요 ㅋ 여기 물은 물이아니라 차라고 합니다 물도 구수하고 맛나용~|👍🏻 방배역 근처 오시면 한 번 드셔 보세요
[서울] 대학로 / 고기공방
골목에 있다 찾기 힘들듯하여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 바로 앱을 켜. 골목 사이사이로 찾아 감 아..ㅎㅎㅎㅎㅎㅎ 친구는.간판이.없어서 ㅎ 두번을 지나쳐 왔다.갔다 하다 세번째 찾았다고 ㅎㅎ 타란~~~드!디!어! 만났다!!! 오~~~~~~~이쁘게.나란히 구워진 녀석들 ~(˘▾˘~) ~(˘▾˘)~ (~˘▾˘)~ 웨이팅 1시간15분 조리시간 대략 20분.이상 (주문이 밀려있었음) 고기공방은 테이블이.비어 있어도 인원수에.맞춰서 입장 시키지.않고 무조건 순서대로 입장? 시킴 웨이팅이 가능하면 방문 강추강추 함 당일 예약.받지.않음 오후 5시부터 영업 함 고기 공방 장점!!! 다.구워서 접시째.나온다 그래서 다소 시간은.걸이나 육즙이 팡팡 터지는 아주 부드럽고 맛있는 삼겹살을 만날 수 있다 o(^^o)(o^^)o 매일 갈.수 있다면 ㅎㅎ 매일.가고 싶은.집이다 내 사랑 삼겹살집 1위!!! 기본 야채 파절이의.파는.맵지 않고 깔끔한.양념이 무쳐서 나옴 웨이팅 대기 의자 건물 간판이. 없다ㅎㅎㅎㅎ(/へ\*))) ㅎㅎ아래 쪼만하게 프린트로 심플하게.만들어.놓으심 (゜Д゜)!!ㅎㅎ 눈 크게 뜨고 찾아야 함 ㅎㅎㅎ 가운데 에피 스트링치즈.자른듯 함 블랙.올리브 올리브.오일 메뉴판 냠냠.먹고 조금 더 기다렸다.메인을.맞이 함 물은 레몬이 들어가 있음 도착해서 요기 위에 있는 수첩에 이름 폰 넘버 쓰고 기다리면 됨 인테리어.심플하고 이쁨 주문을 하고 뒤 돌아.주방을 봤다 고기 굽는게 궁금해짐 바에 앉아서 굽는거 보면서 먹어도 됨 주문하면서 밥 1개 주문했는데 어머머 쪼꼬미 작은 압력 밥솥에 밥을 하다니 ( ⁎ᵕᴗᵕ⁎ ) 너무.만족스럽잖아 밥은.무조건 맛있음을.알아.차림 기본 반찬 주면서 주문한 소주를 같이 주심 고기 공방의.포인트 소 금 통o(〃^▽^〃)o 어디서 구하셨나여???? 아니 구해야 하나요??? 개인.소장으로 갖고 싶습니다!!!!ㅎㅎㅎ 이뽀이뽀 스텐레스로 재질이고. 흔들어서 샤프 누르듯 푸쉬 하면 소금.분쇄되서.나옴 1번 소금이.찍어.먹기 아~~토마토 구이.넘.좋아 토마토 한.알.먹고 2번 파절이에.싸먹기 3번 깻잎에.고기.올려 파절이와 와사비 올려 먹기 4번 와사비만 올려 먹기 고기공방 추천.메뉴 고추장 찌개 뚝배기가.작아 1인.1뚝배기 주문했는데 ㅎㅎ 고기 가득 들어 부드러운 맛이라 2프로 부족했음 그래도 일단.다 먹음 2천원의.가격에.비해 아주 훌륭함 고기 판 아주 넓고 환기구 잘 만들어 매장에.고기굽는 냄새는 거의 나지.않음 고기.구워지는 판 위에.접시.준비 바로 플레이팅 해서.준다 한참 먹다 ㅎㅎ 우린 결국 ㅎㅎㅎ 된장찌개 주문 함 알바생이 진짜요?????(゜Д゜)!! 동공 확대해서 우리를.봤고 우린 웃으면서 지금 깔끔함.필요해요 ㅎ 하며 ㅎㅎㅎ주문 함 밥까지.나오고 푸파 찍는.버젼으로 ㅎㅎ 테이블을 가득 채웠다 ㅎㅎㅎ 된장은.부탁해서 계속 데워먹을.수 있게 함 그리고 우린 마무리로 된장밥을 만들었다 ㅎㅎ 이거 만들어 먹으려고 ㅎㅎㅎ 계속 데움 맛있어져라 맛있어.맛있어 친구랑 호호 불어 다 먹음 우린 고기공방 사장님과 직원분께 2인 3뚝배기의 ㅋㅋ 깊은 인상을.주고 나왔다 ㅎㅎ
EXTRA. 진주생활(남부산림자연연구소) -14
오랜만에 동기들이랑 술한잔하니 기분이좋네요 ㅎㅎ 다들 불금 즐기고 계신가요! 내일 주말이란게 너무좋네요 ㅎㅎ 그럼 오늘부터는 3편 학창생활 이야기 하고 라오스편 시작해볼게요 ㅎㅎ 그럼 가볼까요! 너무나도 생소한 도시 진주. 아무런 연고도없는 이곳은 앞으로 내가 4년간 살아야 하는 곳이다. 어쩌면 내삶에 있어 대안으로 선택한 길이지만 지금으로서는 매우 만족하고있다. 지금까지 진주하면 진주성 정도? 그것말고는 아는것도없었고 직접 와본것도 한두번정도가 다인곳. 태어나서 진주에서 살게될거라고는 누가 상상이라도 했을까. 처음 만난 진주는 조용하지만 사람은 많은 도시였다. 하지만 그때까지만해도 진주는 갈곳도 없고 할것도 없는 심심한 도시처럼 보였다. 지금으로 말하자면 진주자체에도 생각보다 볼게많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점은 경남 전남 어느지역이든 가기 좋은 교통편을 가지고있어 여행가기가 좋단점이다. 그래서 4년동안 참 많은곳을 갔다. 학교 오티는 스페인에 가있는중에 진행해서 참여는 못했지만 새터는 귀국 바로 다음날이라 참여하기로 했다.(시차적응을 못해 새터가서 낮에는 자고 밤에는 돌아다녔지만...) 이번에 다시 학교를 들어가면서 꼭 밴드부와 사진이나 여행동아리에 들생각을 갖고 왔다. 둘중에 더 하고싶은건 사진 여행동아리. 근데 그게 없다. 그래서 내가 만들기로했다. 일단은 소모임으로 시작. 그리고 사진을 위주로하는 동아리면 참여율이 적을듯하여 여행소모임으로 만들었다.(심심한 애들이 많은만큼 참여율은 폭발적이었다) 그리고 4년동안 많이도 돌아다녔다. 국내여행도 다니고 일년에 한번정도는 외국으로 다녔다. 그렇게 제일 먼저 간곳은 거제도. 진주에서 차타고 가면 30분이면 가는 꽤나 큰 섬이다. 당시에는 사진을 많이찍지않아 올릴 사진은 별로없는게 아쉽다. 대신 오늘 소개할 곳은 진주 내에있는 남부산림자연연구소이다. 경상대 근처에 있는 이곳은 대나무 숲이 아주 훌륭하다. 학교 수업의 일환으로 간곳이긴 하지만 진주에서 꼭 가볼만한 곳이라 소개를 해볼까 한다. EOS6D, F4.5, 24mm, 1/160, ISO 800 입구는 진주 남강이 내려다보이는 곳이다. 간 날에 마침 봄비가 내리고 있다. EOOS6D, F4.5, 35mm, 1/25, ISO 100 안으로 조금 들어가면 남부산림과학관이라는 전시관이 나온다. 안에는 나무나 동물 등과같은 국내 숲에대해 설명이 잘 되어있다. EOS6D, F4.5, 32mm, 1/15, ISO 800 EOS6D, F4.5, 55mm, 1/10, ISO 100 실내에는 이렇게 표본도 있다.(직접 만드느라 고생한걸 생각하면....) EOS6D, F4.5, 80nn, 1/60, ISO 800 봄비가 오는 대나무숲은 곳곳에서 죽순이 올라온다. 자라는게 느껴질정도로 빠르게 자란다는데 우리는 짧은시간만 있어서 체감은 못해봤다. EOS6D, F4.5, 24mm, 1/80, ISO 800 EOS6D, F4.5, 24mm, 1/80, ISO 800 바닥에 뾰족뾰족하게 올라오는게 죽순들이다. EOS6D, F4.5, 24mm, 1/40, ISO 800 EOS400D, F4.5, 70mm, 1/30, ISO 800 EOS6D, F4.5, 24mm, 1/50, ISO 800 EOS6D, F4.5, 105mm, 1/125, ISO 800 이곳은 대나무도 멋지지만 다양한 꽃들도 볼수있다. 이름들이 기억나진 않지만 희귀한 꽃들도 많았다. EOS6D, F4.5, 95mm, 1/125, ISO 800 EOS6D, F4.5, 105mm, 1/125, ISO 800 EOS6D, F4.5, 105mm, 1/125, ISO 800 EOS6D, F4.5, 55mm, 1/125, ISO 800 EOS6D, F4.5, 105mm, 1/40, ISO 800 EOS6D, F4.5, 105mm, 1/40, ISO 800 EOS6D, F4.5, 105mm, 1/80, ISO 800 EOS6D, F4.5, 105mm, 1/400, ISO 800 EOS6D, F4.5, 45mm, 1/160, ISO 800 진주에 온다면 이곳이나 경상남도 수목원을 가보자. 산림자원연구소는 그리 큰곳은 아니지만 대나무숲에 둘러싸여 산책하기 참 좋다.
연남족발1987 ; 홍대
간만에 지인을만나서 홍대 연트럴파크까지 다녀왔어요 그 옆 골목에 연남족발1987 간판이랑 외관이 끌려서 일단 앞에서 대기를 했어요 안에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으면 되는데 이 동네도 외국인이 많아졌지만 한 외국인 가족이 번호표를 못 뽑고 기다리길래 우리가 알려줬다 (는 저 빼고 다들 도와줌) 앞에서 30-40분 기다려서 안으로 들어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들 홍대 연트럴파크왔다가 여기에 온건가 싶었어요 살짝 내부가 좁아보였지만 꾸깃꾸깃하게 앉아야지 어쩌겠어요 족발을 주문하고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좁은 상에 한가득 반찬이 나왔어요 선지해장국이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만약 술먹었다면 진짜 환상의 안주였을껀데 이게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테이블이 점점 더 좁아지고 있어요 4,000원짜리 날치알주먹밥이 한그릇 나오더라구요 마요네즈가 듬뿍 들어가서 주먹밥 만드는게 쉽지 않았지만 맛있어요 족발은 연남족발과 불족발이 절반씩 나오는 반반족발을 시켰어요 연남족발1987의 족발은 많이 달지 않고 야들야들하더라구요 대자를 시켜도 여자 넷이서는 부족해요TAT 맛있으니 부족할 수 밖에... 족발이 부족할 걸 예상하고 시킨 쟁반막국수도 신의 한수였어요 새콤달콤하니 입맛을 더 돋아줘서 자제하느라 큰일나는 줄 알았어요 아쉬웠던건 삶은계란... 뭐임??? 1/4조각도 아니고 1/8조각인가..... 진짜... 실망이였어요 초토화된 연남족발1987 테이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홍대 연트럴파크왔다가 좋은 맛집을 발견해서 행복한 날이였어요 연남족발1987 ; 홍대 http://alvinstyle.com/221545854035
오키나와 여행: 북부
모닝수영으로 시작한 오키나와 여행 둘째날 숙소 바로 옆에 해변이 있어서 멀리 가지 않고도 바다수영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 해변에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컵라면도 먹고 알록달록 예쁜 조개껍데기도 주워 모았다. 지금도 내 방에 예쁘게 자리잡고 있는 오키나와 조개껍데기들 오키나와 북부에 있던 우리 숙소는 아침에 일어나 눈 뜨면 이렇게 바로 바다가 보이는 너무 멋진 곳이었다. 이국적인 느낌 가득한 숙소 이곳저곳의 뷰들 전 날은 비도 오고 날이 흐렸는데 둘째날은 너무도 화창한 날씨에 설렘 가득 안고 아침 일찍 나섰다. 코우리해변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은 코우리해변 에매랄드빛 바다가 너무 예뻤지만 그늘 하나 없는 땡볕에 너무 더워 오래 만끽하진 못했다. 원래는 코우리해변에서 유명한 쉬림프박스를 맛보려 했는데, 하필 우리가 갔을 때가 한 달 휴식기 기간이었다. 어쩔 수 없이 근처에서 수제버거를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걸......계획이 틀어지지 않았다면 만나지 못했을 행복. 코우리해변에서 한참을 달려 찾아간 비건레스토랑 역시 예상치 못한 휴무날이었다. 또르릉.. 아쉬움에 문 앞을 떠나지 못하는 우리😭 그래도 이렇게나 멋진 뷰를 만났다✨ 부랴부랴 검색해서 찾아간 오키나와 현지인 맛집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만큼 가격도 부담스러웠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향이 강해서 호불호가 심했는데, 처음 맛보는 음식들을 먹어볼 수 있었던 경험으로 만족하기로. 그래도 깨끗하게 비웠다! 츄라우미수족관 오키나와 여행에서 가장 기대가 컸던 츄라우미수족관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멋지고 이쁘고 신비로운거 혼자 다 하는 곳💙 생각보다 공간은 작았지만 구성을 잘 해놓아서 각 수족관 마다 느낌이 다 달랐고, 깊이가 느껴졌다. 넋 놓고 보게되는 엄청난 크기의 고래상어 고래상어의 배 아래엔 청소물고기들이 붙어있다. 시간 맞춰가서 돌고래쇼도 봤는데, 귀엽고 사랑스런 돌고래들을 보면서도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났다. 바로 뒤 넓은 바다를 두고도 좁은 수조 안에서 정해진대로만 살아가야 하는 돌고래들의 삶이 안타깝고 미안해서였나보다. 츄라우미수족관에서의 감동을 뒤로하고 당충전을 위해 찾은 카페 탁 트인 뷰와 예쁘게 가꿔놓은 정원이 예뻤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전부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다. 오키나와에 또 가게 된다면 다시 들르고 싶은 곳. 유쾌한 직원분들이 반겨주는 곳에서 와규도 먹고 사케도 마셨다.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이자카야에서 메뉴 몇가지 포장해서 숙소 앞 야외테이블에서 오키나와여행의 마지막 밤을 즐겼다. 다음 날 새벽부터 숙소를 나와 렌트카에 기름을 채워넣어 반납하고 공항으로 향했다. 너무 이른 시간이라 문 연 식당이 없어 공항 안에 있는 편의점에서 먹을걸 사서 공항 한 켠에서 캐리어를 식탁 삼아 먹었던 아침이 아직까지도 잊을 수 없는 재밌는 추억이 됐다.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컵라면도 한사발😝😋
대마도 자전거여행: 히타카츠
우당탕탕 대마도 자전거여행 도전기. 사실, 자전거를 그리 잘 타지 못해서 걱정되는 맘에 광안리 자전거 무료대여가 가능한 곳에 가서 미리 연습을 좀 했다🤣🤣🤣 미리 예약해둔 전동자전거를 빌리고, 점심으로 먹을 쓰시마버거도 사고, 약간의(?) 자전거 적응시간을 가진 후에 미우다해변으로 향했다. 자전거 탄 풍경들 무서운 와중에 사진은 또 찍었네 의지의 한국인👏🏻👏🏻 눈길 닿는 곳 하나하나 다 예뻤던 자전거 탄 풍경들📮🌳🍃 날씨도 정말 한 몫 했다. 미우다해변에서 피크닉 느낌도 내보고💚❤️ 더위 속에서 힘들게 셋팅해 찍었는데 갑자기 나타난 매떼의 습격으로 너무 놀라 바로 도망ㅠㅠㅠ (*미우다해변에 특히 매가 많은데, 음식을 가지고 있으면 내려다 보다가 잽싸게 채간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사람을 해치진 않고 음식만 노린다고 하는데 그래도 무서운건 무서운거.....) 맑고 푸르른 바닷물 제주도 같았던 미우다해변. 크고 화려하진 않았지만, 친숙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새로웠고 시끌벅적 등산복 무리만 아니었다면 조금 더 평화로웠을 겻 같은 편안하고 매력적인 해변이었다. (매의 공포만 빼면) 자전거를 반납하고 버스로 2시간30분을 달려 이즈하라로 넘어갔다. 이른 시간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서인지 달리는 버스에서 정신없이 졸았는데, 피곤했던건 나 뿐만이 아니었는지 버스 안 모두가 헤드뱅잉ㅎㅎㅎ 히타카츠와 이즈하라 중간즈음의 지점에서 버스 기사님이 한 번 교대하는게 인상 깊었다. 이즈하라에 도착해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헷갈릴 정도로 한글이 가득했던 라멘집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이즈하라 시내에 있는 티아라몰 안 마트에서 간식거리(?)를 사서 숙소로 갔다.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했는데, 이 날 손님이 우리 뿐이라고 사장님이 픽업도 와주시고 낚시로 직접 잡으셨다는 무늬오징어도 삶아주셔서 같이 맛있게 먹고 놀았다. 사장님이랑 같이 팩도 하고 바로 기절~~ 소소한 사건사고도 있었고, 자전거의 공포와 더위에 진이 다 빠졌지만 좋은 분도 만나고 모든 게 자연스럽게 흘러갔던 대마도여행 첫날✨
오키나와 여행: 남부
일곱명이서 떠난 오키나와 2박3일 여행 벌써 1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지만 그리운 맘에 추억 다시 꺼내본다. 8인승 차를 렌트했다. 운전석 위치와 좌측 도로주행 적응 안되고요.. 좁은 차에 바글바글...귀여운 우리 오키나와에서의 첫 끼니는 돌판에 바로 구워먹는 스테이크 현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많이 찾는 듯 하다. 주문은 자판기로! 스테이크를 제외한 밥, 샐러드, 스프 등은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류보백화점 쇼핑 한국의 현대백화점 같은 느낌을 주었던 오키나와의 류보백화점 사람이 많으니 볼 것도 많고 시간도 오래 걸린다. 길고 긴 쇼핑에 하나, 둘 낙오자 발생🤣 길거리를 걷다가 발길 닿는대로 구경. 코카콜라 수집하시는 분 희귀템 발견하고 신난 손😆 아늑한 카페에서 잠시 쉬어간다. +당충전 비 내리는 아메리칸빌리지 생각보다 비가 많이 내려서 우산을 샀더니 거짓말처럼 비가 그친다. 게임러버들을 위한 시간 게알못은 눈만 멀뚱멀뚱👀 저녁은 샤브샤브 무한리필 꽤 오랜 웨이팅에 좁은 방에서 더위도 같이 먹었지만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로손 편의점 숙소 가는 길 잠깐 들러 소소한 간식거리 쇼핑 모두들 피곤했는지 재빠르게 꿈나라로 떠나버린 오키나와 여행 첫날이었다.
26
1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