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9.05.14 오늘의 일상🍃
와 여러분 오늘 진짜 덥지 않나요? 진짜 여름같은 날씨가 돌아왔어요... 어제는 비도오고 저녁에는 선선했는데 점심시간에 카페투어 갔다가 녹아서 사무실 컴백..!! 텅 비어있는 한적한 오후의 거리를 걷다보면 퇴근 욕구 뿜뿜! 많이 덥긴 하지만 그래도 뭐랄까 저는 이 계절을 좋아해요 💙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눈에 담는 걸 좋아해서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곤 해요! 왜 자전거냐면... 걸으면 덥거든요... 자전거는 바람불어서 좋아요..후후 아 오늘의 카페는 예술의 전당 앞에 위치한 비엔나 커피 하우스 카페 사진은 깜빡해서 커피만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저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는데 🤔 굉장히 구수한 숭늉을 좀 태워서 마신 맛...? 다음에는 레체레체 에스프레소를 먹어보려고요! 연유도 들어있다고 하고 뭔가 달달해보여서요 (단맛 성애자) 요즘 일상카드를 적으면서 뭔가 커피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커피 글을 매일 적는데 하는 말이 '시다', '쓰다', '숭늉같다' 이런 얘기뿐이여서 너무 없어 보이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에 대해 빠삭하신 분들은 뭐 원두의 풍미가..... 산도가 높은.... 향이... 이런 얘기도 하시는데 저는 정말 1차원적인 이야기뿐...후후후 여러분의 회사 근처에는 어떤 맛집 or 카페가 있나요? 최애 카페나 맛집을 소개해주세요! 혼자 카드쓰는게 고독해서....헤헤 응답하라 직장인들 🙏
여름 필수템! 예쁜 데일리 샌들 모아보기
안녕 여러분~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지? 운동화나 앞이 막힌 구두보다는 샌들이 시원하고 예쁜 시즌이 돌아왔어. 그래서 준비한게 뭐다? 예쁜 샌들 스타일 중에서 느낌을 추리고 추려 정리한 여름 샌들 스타일 모음! 그럼, 빨리 보러 가보자구~ STYLE. 1 버켄스탁 스타일 버클 샌들 너무나도 유명한 버켄스탁 샌들처럼 버클이 있고, 두 개의 두꺼운 가죽 줄로 발을 감싼 디자인이야 대부분 슬립 온 디자인이라 신기 편하고, 바닥도 탄탄해서 좋다고 해. 캐주얼 패션이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 STYLE. 2 발목 스트랩 샌들 스트랩이 발목을 감싸서 걷기에 더 편한 스트랩 샌들! 특히 다리 노출이 있는 경우 다른 디자인보다 다리를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고 해! 주로 가죽이 많고, 스트랩의 디자인이 다양해서 더 매력적인 샌들이야. STYLE. 3 슬립 온 스타일 간편하게 발을 슥! 집어넣는 다른 고정 스트랩이 없는 편안한 샌들이야. 위의 H 모양의 에르메스 샌들로 많은 패피들의 인기를 얻었어. 오래 걷기는 힘들지 모르지만, 쉽고 편하게 캐주얼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STYLE. 4 쪼리 스타일 샌들 쪼리처럼 편하지만, 스트랩이 추가로 발목을 고정해주는 디자인이야. 발등에 브랜드의 로고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들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 이 샌들 역시 더운 여름 캐주얼한 코디에 매치하기 너무 편리한 디자인이야!  오늘의 샌들 탐구는 여기까지! 다음엔 더 핫하고 예쁜 아이템으로 골라올게. 유니크한 샌들 컬렉션으로 2탄, 섹시한 힐 샌들 컬렉션으로 3탄도 준비중이니 많이 기대해줘! 그럼 안녕 패피들~
평범한 그레이 티 힙하게 입는 법
안녕 여러분. 픽클이 패션 픽!해주러 다시 왔어. 집에 하나쯤 있는 그레이 컬러 티셔츠,  입으면 지루하고 예쁘지도 않고, 편의점 갈 때나 입는다고? 안돼안돼! 그 그레이 티, 예쁘게 활용하는 법 같이 알아보자. 그럼 고고링~ STYLE. 1 알코올, 카페인, 니코틴...! 요즘은 메시지가 강렬하거나, 상징적이거나, 이렇게 재미있는 레터링 티가 핫해. 캐주얼하게 입어도 메시징 하나로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어. STYLE. 2 반면 이렇게 매칭되는 그레이 스커트로 아주 캐주얼한 원피스로 연출할 수도 있다는 거! STYLE. 3 헐렁한 그레이 티도 빳빳한 재질의, 각이 살아있는 스커트와 매칭한다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스타일링 할수 있지 :) STYLE. 4 헐렁한 티셔츠라고 해서 캐주얼한 아이템만 매치하지 않아도 돼. 포말한 스커트, 부츠와 매치하면 타가 포말한 룩에 캐주얼한 느낌을 조금 더해주는 역할을 해 줄거야. STYLE. 5 그레이는 무채색이라 화이트, 블랙과는 틀림없이 찰떡. 그러기엔 지루하니까 스테이트먼트 선글라스나 다른 특별한 악세사리를 포인트로 넣어주면 돼. STYLE. 6 그레이 티, 블랙 팬츠, 그리고 잘 어울리는 무채색의 힐. 여기에 핑크 헤어처럼 주목받을 수 있는 포인트 악세서리를 더하면 재미있겠지? STYLE. 7 물론, 모두가 아는 것처럼 아주 캐주얼하게 갈 수도 있지! 대신, 스웨이트 재질의 자켓 또는 베스트를 매치하면 유니크한 룩이 될거야. STYLE. 8 모던 아트처럼 꾸밀 수도 있어. 티 위의 그래픽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거기에 레드, 옐로우, 블루처럼 원색을 섞어 매칭하면 그날의 룩은 센스있는 아트가 되는거지. STYLE. 9 어중간한 길이의 티셔츠는 크롭으로 말아 입거나, 묶어 입거나, 가능하다면 잘라 입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 STYLE. 10 그레이에 블랙, 그리고 가죽은 사계절 모두 멋진 조합인건 알지?
여름 원피스로 섹시하게 연출하기
안녕! 패션 픽! 해주는 픽클이야.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는데 역시 여름엔 플로럴, 플로럴은 여름 아니겠어? 그래서 오늘은!  걸치는 것만으로도 섹시함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여름 플로럴 원피스들, 그리고 코디법을 가지고 왔지~ 그럼 가볼까? STYLE. 1 미니 시스루 원피스에 반만 걸친 레드 봄버 재킷, 핫한 오렌지 백에 블랙, 골드 컬러의 힐 샌들. 너무 과하지 않아서 더욱 완벽한 섹시룩이야. STYLE. 2 하늘하늘한 쉬폰이라도 미니스커트에 시스루라면 섹시하지. 중요한건 슈즈! 안 어울릴까 두려워하지 말고 자체만으로 강렬하고 섹시한 슈즈를 선택해봐. STYLE. 3 다리 노출, 가슴 노출이 자주 보이는 요즘엔 등을 노출하는게 신선하고 더 섹시하게 다가오기도 해. 단, 냉방된 곳에서는 기댈 때 조심할 것. STYLE. 4 초커와 오프 숄더는 언제나 옳은 조합이야. 과감하게 어깨를 노출하는 원피스 딱 하나, 초커, 그리고 잘 어울리는 슈즈라면 섹시한 코디 완성. STYLE. 5 시스루와 망사는 블랙이 많지? 그래서 더 멋있고 유니크하게 느껴지는 건 화이트 컬러의 노출이 있는 원피스. 자신이 있다면 이렇게 어울리는 딥 블루의 투피스를 입어주면 멋지겠지만, 아니라면 좋아하는 컬러의 슬립을 입어주면 트렌디하고 예쁠거야. STYLE. 6 여름이니까, 과해도 좋아. 신경 썼지만 아닌 척, 캐주얼한 척 하얀 스니커즈를 매치해주고, 멋진 벨트를 하나 걸쳐주면 완성. STYLE. 7 다시 한번 강조! 여름엔 화려하고 노출이 좀 있는 아이템을 입어보기 가장 좋은 계절이야. 깊은 파임의 원피스에 화려한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는 잘 어울리고 섹시함을 한껏 올려줘. STYLE. 8 블랙 옐로우 컬러 조합의 원피스에 매칭되는 아주 쨍한 엘로우 컬러 미니 백을 맨다면, 캐주얼한 패션이라도 시선 강탈. STYLE. 9 마지막으로 해주고 싶은 조언은 누드 컬러에 도전해보라는거야! 밋밋해서 안 어울리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섹시한 룩을 연출하기에는 생각보다 쓰기 좋은 컬러야. 누드 컬러에 굽이 있는 세련된 샌들을 매치해봐. 유니크하고 멋진 코디, 픽클이 장담해.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달라진 자신감으로 다음엔 더 섹시한 모습으로 봐. 안녕!
픽클이 알려주는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
안녕! 스타일링 해주는 픽클, 오늘은 옷 고민 많은 직장인들을 구하러 돌아왔어. 날은 덥고, 옷 입기 귀찮고, 뭘 살지도 모르겠어서 맨날 똑같은 원피스, 하얀 블라우스에 까만 스커트 입고 다닌다고? 픽클과 함께라면 직장 패피, 너두 할 수 있어. 그럼 가보자구. 1.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면서 깔끔한 패턴이야. 트렌디하면서도 투머치한 느낌이 없어 직장에도 입기 좋고, 저녁먹으러 가기도 예뻐! 2. 조금 짧은 미니 스커트 여름이니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 단, 너무 짧지 않게 주의. 체형에 맞게 입자. 너무 캐주얼하게 보이지 않으려면 블라우스와 다른 아이템들의 색깔을 맞춰 입으면 돼! 3.심플한 선드레스 이것도 여름이니까! 하얀 원피스 하나 입어주고, 미니멀하게 표현해보자. 4. 와이트 팬츠 블랙, 네이비는 너무 흔해! 브라운, 핑크, 블루, 다양한 색을 포인트로 잡고 입어보자. 5. 넉넉한 통의 셔츠와 바지 이건 사무실은 춥고, 밖은 너무너무 더울 때 입기 좋은 코디야. 실내에선 노출이 있으면 추우니까 긴팔, 긴바지를 입는 대신 밖에서도 덥지 않게 시원한 컬러, 시원한 재질의 아이템을 선택하면 걱정없어. 6. 오히려 다크하게 가도 돼 여름이니까 밝은 색상을 많이 입는데, 그런 색을 싫어한다면 오히려 클래식한 블랙, 네이비가 좋은 선택이겠지? 7. 클래식한 정장 원피스로 원샷원킬! 하나만 입어도 간단하게 끝나는 스타일링이야. 악세사리, 백, 슈즈는 무조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으로, 알지? 8. 카라가 있는 화이트 셔츠 아직 없다면, 구매 고려하길.  어디에나 입기 좋은 필수템이야.  9. 전통적인 블랙 앤 화이트 블랙 앤 화이트가 지긋지긋해서 들어왔다면 미안. 하지만 원래 가장 기본적인 게 가장 어려운 법! 반팔 블라우스 맨날 넣어 입지 말고 힙하게 트임이 있는 민소매 블라우스를 캐주얼하게 입어봐!  10. 크롭 블라우스 하이 웨이스트 스커트에 공간이 좀 넉넉한 크롭 블라우스를 입으면 세련되고 트렌디해져. 11. 톡톡 튀는 컬러 여름이 좋은 이유는 이렇게 튀는 컬러를 입어도 과하지 않게 느껴진다는거야. 따뜻한 날이 가기 전에 자신있게 입어주기! 12. 무난한 코디에 뮬로 포인트주기 기본적인 아이템만으로 스타일링 했더라도  그냥 구두, 슬립 온 말고 뮬을 신어봐! 특별한 포인트가 될거야.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편, 도움이 됐어? 힘들다고 막 입지 말고, 픽클이 준 아이디어로 멋지게 직장 패피 도전해보자. 다음에 더 쓸모있는 팁 가지고 올 때까지 안녕!
6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