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hyungSe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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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 유출되었다는 의혹이 도는 걸캅스 예고

예측과는 사알짝 다른듯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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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극한직업 따라하기인가?
오!! 웃댄가? 시나리오놀이 하는거 봤는데 애썻나보네요 그거 우주여행 하는 영화는 엎퍼졌잖아요 네티즌들이 시나리오 다 마춰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
디씨페인??!! 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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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부터 나는' - '흩어진 밤', 전주국제영화제(JIFF2019) 대상 수상(종합)
<'내일부터 나는' - '흩어진 밤', 전주국제영화제(JIFF2019) 대상 수상>(종합)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충직)가 8일,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시상식을 갖고 경쟁부문을 포함한 각 부문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날 공서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이반 마르코비치, 우린펑 감독의 <내일부터 나는>과 김솔, 이지형 감독의 <흩어진 밤>이 각각 ‘국제경쟁’과 ‘한국경쟁’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단편경쟁’ 대상(KAFA상)의 영예는 이상환 감독의 <파테르>에게 돌아갔다. ‘국제경쟁’ 대상을 수상한 <내일부터 나는>은 촬영 감독인 이반 마르코비치의 두 번째 장편연출작으로 중국 감독 우린펑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건물관리인으로 일하는 남자가 그의 룸메이트와 이별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것이 이야기의 대부분이지만, 인물이 놓인 상황을 세밀한 프레이밍과 인상적인 카메라 구도로 처리하며 조형적 장면화의 극치를 이루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국제경쟁’ 작품상은 브라질 외곽의 전원 마을에서 낮에는 과묵한 카우보이로, 밤에는 선동적인 로데오 아나운서로 변신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엘베시우 마링스 주니어 감독의 <안식처>가 수상했다. 심사위원 특별상은 캄보디아 프놈펜의 상징적인 건축물(화이트 빌딩)이 철거되는 과정을 다룬 카빅 능 감독의 <지난밤 너의 미소>가 차지했다. ‘국제경쟁’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비엔나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에바 산지오르지는 “후보작들 모두 다르지만 그 안에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었다.”며 “개인적, 사회적, 자연 적, 역사적인 환경들이 연결된 세계를 담아내는 가운데, 공허함과 상실감을 이미지의 신체성을 통해 대조시키는 훌륭한 작품들 이었다”고 심사의 변을 밝혔다. ‘한국경쟁’ 대상을 받은 <흩어진 밤>은 부모의 이혼을 목전에 둔 4인 가정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한 가정의 붕괴와 어른의 책임은 방기되는 현실이 열 살 수민의 시점에서 생생하게 증언된다. ‘한국경쟁’ CGV아트하우스 배급지원상은 정다운 감독의 다큐멘터리 <이타미 준의 바다>가, 창작지원상은 정승오 감독의 <이장>이 각각 수상했다. 독립영화 배우를 격려하기 위해 올해 신설한 배우상은 <흩어진 밤>에서 ‘수민’ 역을 연기한 문승아, <파도를 걷는 소년>에서 ‘김수’ 역을 맡은 곽민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쟁’ 심사위원이자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 선정위원인 제임스 래티머는 “형식적 다양성이 돋보이면서도 오늘날 한국 사회가 당면한 화두들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특징을 보였다”고 평했다. 심사위원단은 최창환 감독의 <파도를 걷는 소년>을 특별언급하며 “불공정하고 억압적인 사회체제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회를 건설하려는 주제를 미묘하면서도 완곡하게, 또 쾌락주의적으로 접근하는 시도가 돋보였다”고 밝혔다. 1,026편의 출품작 가운데 26편이 본선에 올라 경합을 벌인 ‘한국단편경쟁’에서는 이상환 감독의 <파테르>가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덕찬 감독의 <레오>가 감독상을, 이우동 감독의 <병(病)>이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아시아영화진흥기구(NETPAC)에서 시상하는 넷팩상은 쇼 안타제 감독의 <수확>이 수상했으며,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와 ‘한국경쟁’ 출품작 중 다큐멘터리 장르에 수여하는 다큐멘터리상은 4대강 사업의 민낯을 담아낸 김병기 감독의 <삽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극장 어디까지 가봤니? 국내 이색 영화관 추천
Editor Comment 자고로 영화는 어두컴컴한 실내에 대형 스크린, 사방에서 울려 퍼지는 사운드 속에서 봐야 제맛. 하지만 그런 뻔한 곳이 지겹다면 지금 이 기사를 주목해보자. 프라이빗한 침대와 VR 전용 등 다양한 테마관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잔잔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 야외에서 즐기는 루프탑 시네마부터 독립영화 소극장까지 <아이즈매거진>이 국내 이색 영화관을 모아봤다. 물밀 듯 쏟아지는 작품 속 영화 선택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상영관일 터니, 아래 리스트를 참고하며 주말 나들이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충무로 대한극장 ‘씨네 가든’ 충무로 대한극장에는 실외에서 관람하는 특별한 ‘씨네 가든’이 있다. 옥상 공원에 자리한 이곳은 바로 이 계절 향락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 이번 주 금요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진행되는 스케줄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과 <너의 이름은>, <라라랜드> 등 감성 충만한 영화 총 5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켓은 물론 팝콘 & 나초로 구성된 스낵 세트와 음료가 포함된 패키지의 가격은 1만 5천 원.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루프탑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상영 시간표를 체크해보자.  대한극장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2 CGV 강변 ‘씨네 앤 포레’ 지난해 오픈 2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 CGV 강변점에는 도심 속 숲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씨네 앤 포레’가 있다. 자연을 형상화한 영화관답게 계단 대신 슬로프 형태의 언덕과 이끼, 실내 잔디로 조성해 극강의 힐링을 선사한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쉼과 여유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공간은 매트, 빈백, 카바나 등 안락한 디자인으로 채워지고, 천장 특수 조명에 언뜻 밤하늘 아래에서 보는 듯하다. 오픈 일부터 꾸준히 매진 행렬에 예매하는 일이 쉽지 않지만, 한 번쯤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CGV 강변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메가박스 삼천포 ‘바다가 보이는 영화관’이 최근 SNS 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마치 합성처럼 보이는 사진은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메가박스 삼천포’. 영화팬들에게 이색 시네마로 사랑받는 이 장소는 상영 직전 광고 시 바다가 훤히 보이는 유리창에 커튼이 가려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평온한 기분과 재미있는 영화는 덤. 시간에 따라 아침 햇살부터 노을이 지는 환상적인 경관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이보다 더 ‘영화’같은 풍경이 있을까. 메가박스 삼천포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109-10 이태원 극장판 다양한 맛집과 카페가 즐비한 이태원 거리에 영화관이 없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 좁디좁은 보광동 골목 사이에 존재하는 ‘이태원 극장판’은 단 6개의 객석으로 사실 영화관이라고 하기 굉장히 협소한 공간이다. 상영 기회가 없는 단편 독립 영화를 위해 탄생한 극장은 온전히 현장에서만 티켓팅이 가능하고, 단돈 3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점이 특징. 투박하고 조용한 동네 특유의 감성과 제격인 이곳은 왠지 정겨운 친구 집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평소 접하지 못한 장르나 짧은 러닝타임의 작품을 감상하고 싶다면 여기만 한 곳이 없을 것. 극장판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4길 43-10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 내 숨겨진 비밀의 장소, 바로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를 소개한다. 마치 외국 대학교 도서관에 들어온 듯한 웅장한 인테리어는 영화관을 개조해 좌석과 스크린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의 서적들이 구비되어 있다. 영화와 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한가로이 노닐기에 안성맞춤. 또한 평론가와 함께하는 라이브러리톡과 북토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개최돼 더욱 특색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문화생활을 한 번에 해결 가능한 이곳은 참고로 이용대상이 제한적이니,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CGV 명동역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23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중국마케팅 도우인 틱톡과 턴센트 웨이스(微视) 미시 의 차이는 무엇인가?
아 빗줄기 가 시원하게 내리면 좋으려만....... 여름이라 무덥고 내일 출근을 위해 오늘 포스팅을 안할까 하다 내자신과의 약속이고 꾸준한 스터디가 필요하니 아래와 같은 제목으로 블로그를 포스팅합니다. 중국마케팅 도우인 틱톡과 턴센트 웨이스(微视) 미시 의 차이는 무엇인가? 작년부터 화두가 되어 지금까지도 한국인들과 전세계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도우인 틱톡 그러나,중국어이기에 그리고 유튜브처럼 수익을 낼수있는 광고구조가 없기에 아쉽게도 도우인을 모르는 사람도 부지기수 그러나, 중국비지니스를 한다는 또는 중국에 관련된 일을 하는 종자도 잘모른다는 微视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우스개 소리로 들리시겠지만 제가 메이파이에 관련된글을 전에 회사 블로글에 기재했을 때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도 해주셨던기억이나네요 . https://blog.naver.com/goldocean2/220602226574 그게 2016년도경 1월경 제기억이 맞다면 2016년 전후로 해서 국내에서는 너두나도 메이파이로 홍보하려는 기관,단체들이 많았지요. 근데, 이 웨이스 微视는 2014년 메이파이 가 출시하기전이 2013년에 출시하였답니다. 제가 놀란 것은 출시는 오랜전에 되었는데 모바일 동영상 다운로드 순위에서 top10위안에 든 것 을 보지못한것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도우인 틱톡관련 내용 바이두 검색하다 우연치 않게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웨이스의 대해 바이두백과에서는 아래와같이 정의합니다. 웨이스는 턴센트 계열사에서 동영상 제작 및 공유 플랫폼이며, QQ와 위챗계정이 있으면 등록가능 하다는것입니다. 실제 제가 다운을 받아서 가입하니 별도 의 전화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지 위챗과 QQ계정만 있으면됩니다. 또한,위챗친구들과 위챗 모멘트,QQ공간 에 공유는 가능합니다 아래의이미지처럼 상당히 도우인 접속했을 때 인터페이스가 유사합니다 그러나, 도우인 틱톡과 턴센트 웨이스 차이점 은 아래와 같아요. 1. 도우인과 웨이스는 접속해서 페이지 레이아웃부터 기능 설정 ,콘텐츠배포에 이르기까지 유사도 90%이상으로 둘다 수직화면으로 전체화면을 채우는 인터페이스와 간단한고 명확한 구조(첫 화면에는 팔로잉 버튼, 추천, 사용자 프로필 이름, 라이크, 리뷰, 리트윗, 검색 등 필요한 옵션만 나열하고 한 눈에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음) 라이브방송기능의 경우도 도우인과 완전다른구조로 达人号(달인계정)으로 라이브방송 한건당 1000위안 이 발생된다고하네요. 2.가장 큰차이는 메인페이지(아래이미지 필수 참고) 와 촬영할 때 옵션이 다르다 [웨이스 메인페이지 ] [도우인 메인페이지] [웨이스 촬영 페이지 화면] [도우인 촬영 페이지 화면]  [ps.제얼굴 보고 놀라지 마시길......] 웨이스는 마법(魔法)클릭하면 촬영옵션메뉴가 热门(핫아이템),最新(최신),海报(포스터),变美(아름다운변화),恶搞(악랄한),创意(원작),装扮(분장),边框(테투리)가있음. 도우인은 도구(道具)를 클릭하면 촬영옵션 메뉴가 热门(핫아이템),最新(최신),透镜(렌즈),搞笑(코믹),新奇(신기),原创(원작)가 있음 또한,웨이스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선택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동영상 콘텐츠 배포가 도우인대비 정확한 배포가 용이하며,도우인은 위치기반 발견을 통하여 인근사용자를 쉽게 발견할 수가 있어 소셜속성을 강조함. 3.웨이스는 가입자당 1분씩 동영상 촬영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우인은 여러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최소 15~19초 동영상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1000이상 팬수가 있어야 신청을 도우인 공식사이트에 진행하면 심사를 통해 1분 촬영서비를 제공합니다. 4,영상편집 면에서는 웨이스는 가장 기본적인 큰 눈의 갸름한 얼굴을 편집하는 기능 말고도,피부색, V 얼굴, 트임, 갸름한 코 등 세세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도우인은 그런 세세한 메이크업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글을 읽고 턴센트 웨이스 다운받고 싶다 그러면 모바일로 https://mobile.baidu.com/item?pid=806801 접속후 普通下载(일반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받아 보시길~~ 다음시간에는 웨이스의 데이터가 말해주는 비밀이라는 주제로 여러분에게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께요 내일 월요일 모두 짜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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