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yesa
1,000+ Views

재테크 얼리어답터라면 지금 이것을 챙겨라!

재테크 얼리어답터가 되기 위해 지금 2가지만 챙기면 된다!
1. 책
2. 스마트폰!

책? 스마트폰?! 어떤 책이냐구요? <지금부터 재테크는 엔화로 갈아탄다>인데요! 2020년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투자해볼 만한 일본 기업들과 엔화 재테크 방법을 담은 매력덩어리 책입니다! 쉽고 재밌게 설명된 이 책 한권이면, 엔화재테크 정복 가능합니다!
저자인 하나금융투자 클럽원 시그니처팀 한동엽 팀장님! 시그니처팀에서 진행하는 4월 월간시그니처 강연에서 엔화에 대해 배운다면 2019년 나도 재테크 얼리어답터 준비 완료!
스마트폰을 들고, 지금 바로 강연 신청하러 갈까요?

4월 20일!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돈바람이 울려퍼질 강연을 우리 함께 들어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부산IN신문]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 친친탱고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음악회 개최
부산 금정구 소재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이하 ‘꿈터플러스’)는 오는 12월 20일 저녁 6시 30분, 꿈터플러스 1층 열린카페(WORKS COFFEE)에서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 크리스마스 음악회 기획과 진행을 맡은 음악당 라온 고민지 대표는 2018년부터 매해 꿈터플러스와 함께 꿈지락 음악회 진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2021년 한 해 수고한 나 자신에게 주는 음악 선물인 ‘힐링’을 소주제로 진행된다. 일반인들에게도 유명한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등 유명 영화의 OST를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메들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음악회가 될 예정이다. 음악회의 아티스트인 ‘친친탱고(CHINCHIN TANGO)’는 작곡가 겸 반도네온 연주자 김종완, 피아니스트 이안나, 바이올리니스트 강소연, 비올리스트 정하람으로 구성된 탱고앙상블로 희로애락이 담겨있는 탱고 음악에 매력을 느껴 함께 노래하는 연주자들이다. 이번 음악회에서 특히 눈여겨 볼만한 요소는 아코디언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신비롭고 애절한 음색을 내는 악기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반도네온의 매력을 꿈지락 음악회를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꿈지락(樂) 음악회’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구민들을 위한 힐링 음악회를 소주제로 하여 진행되는 만큼 잠시 꿈터플러스에 방문해서 감미로운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도록 꿈터플러스에서 준비한 작은 연말 선물”이라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주제와 음악으로 금정구민들께 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꿈터 힐링 음악회, 꿈지락(樂)’은 꿈터플러스 홈페이지(http://꿈터.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운영사무실(051-710-4920~3)을 통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음악회 #힐링음악회 #청년창조발전소 #꿈터플러스 #꿈지락 #친친탱고 #힐링 #음악당 #라온 #고민지 #하울의움직이는성 #크리스마스메들리 #연말분위기 #반도네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