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oyeon90
500+ Views

작은것들을 위한시💜

4월12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컴백한 방탄!!
5시30부터 손잡고 뮤비기다린 내가 생각이 난다ㅋㅋ
이번타이틀노래부터 수로곡들까지 넘 취적이에요 방탄오빠와 맞게 청량한 노래들 ㅜㅜ
가사도 외우고 응원법도 외워서 방탄오빠들 응원해줘야징~
미국 최고의 아티스트 할시와 해서 더 멋진 방탄오빠들의 뮤비인거 같아요 ㅜ
4월 13일 밤 12시에 피곤하실텐데 컴백쇼까지 해주신 방탄오빠들 찬양해라 ㅜㅜ
오늘 한국시각 오전 11시30에 한 미국 snl컴백 계속 랙이 걸려 짜증났지만 방탄 오빠들의 무대보니 ㅜ
스트리밍 열심히 돌릴게요 ㅜ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방탄 컴백으로 세상이 다 이뻐보입니다!!😍😍👍👍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하 진짜 세상이 다 분홍빛된기분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좋아 사랑해 방탄소년다아아안!!!
#VINGLE #BTS #BTSGiveAway #giveaway #MAP_OF_THE_SOUL_PERSONA #BoyWithLove #PersonaWelcomeParty
#VINGLE #BTS #BTSGiveAway #giveaway #MAP_OF_THE_SOUL_PERSONA #BoyWithLove #PersonaWelcomeParty
#VINGLE #BTS #BTSGiveAway #giveaway #MAP_OF_THE_SOUL_PERSONA #BoyWithLove #PersonaWelcomeParty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케이팝 커뮤니티 대항전] 우리도 질 수 없다! 방탄소년단 커뮤니티의 우승을 위하여!!
안녕하세요 여러분! [1일1멤덕] 이벤트 결과를 집계하고 있는 빵따니입니다!! (결과는 추후에 발표할 예정이에요 :)) 그전에!! 여러분 이 카드 보셨나요!!! 매우매우 베리베리 임포턴트한 카드라구요!! 케이팝 아이돌 커뮤니티 별로 얼마나 흥했는지를 빙글 공계에서 확인해주고 그걸 통해 우승한 커뮤니티의 아이돌의 광고가 무려 1주동안 빙글 최상단에 위치하게 된다는 (대박쓰) 정독하고 오시고 제 댓글 찾아서 좋아요 눌러서 탑으로 올라가면 이미 그걸로 자신감뿜뿜해지겠쬬?? 어머어머 참여방법 너무너무 쉽다 그죠그죠 <이벤트 기간> 2019년 5월 13일 ~ 5월 26일 (2주) * 이벤트 참여 신청이 늦었더라도 신청만 한다면 이벤트 기간 동안의 모든 콘텐츠들이 결과 산정에 포함됩니다. <광고 집행 기간> 2019년 5월 29일 ~ 6월 5일 (1주) (광고 시기는 원하는 다른 날짜로도 조정 가능합니다.) 제가 해당 카드 댓글에 저희 커뮤니티 참여한다고 밝혔으니 이제 우리는 뭘할지 고민하면 된답니다. 마!!! 우리가 바로 방탄소년단 커뮤니티다!!!! 하고 보여줄수 있는 아이디어 어서어서 댓글로 주셔요!! 커몽!!! 예 ) 릴레이 엽사 짤 올리기 / 하루마다 톡에 타니들 짤 올리기 / 카드 올라오는거 댓글 달기
방탄소년단 상황문답 06. 봄날
[방탄소년단 상황문답 06. 봄날] https://www.youtube.com/watch?v=qaXh6IzGqlc BGM: 봄날 (태형 버전) by. Smyang Piano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젠 얼굴 한 번 보는 것도 힘들어진 우리가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기나긴 겨울이 끝났어. 혼자서 많이 외로웠지? 이제 우리가 너를 찾으러 갈게." 우리가 함께, 네가 더이상 추위에 떨지 않도록 함께해줄거야. 길 잃고, 추위에 떠는 이들을 구하러 가기 위해 직접 자신의 사람들과 함께 나아가는 리더, 김남준 "그 애들의 목소리가 들려. 많이 외로웠다고, 이제서야 찾으러 오는거냐고." 너무 많이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이제 너희의 목소리를 찾으러 갈게. 세상이 듣지 못하는 그들의 음성을 듣고 돌아서는 목소리를 듣는자, 김석진 "아무도 그 아이들의 말을 전해주지 않았어. 그 아이들의 목소리가 침몰하게 만든건 다름 아닌 우리야." 더이상 너희의 목소리를 내는데에 주저하지 않을꺼야. 도망치지 않을꺼야. 목소리를 낼 수 없던 이들의 목소리를 대신 전해주고 말해주는 메신저, 민윤기 "그 아이들의 꿈은 단 하나. 거기에서 풀려나서 저 하늘을 맘껏 비상하는 것, 그것뿐이야." 그 애들은 비로소, 저 하늘을 날 수 있게 됐어. 우리가 달아준 그 날개로. 아이들의 꿈에 귀 기울이며, 그들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이카루스, 정호석 "얘들아, 너희의 겨울은 오늘로서 끝나는 거지? 그 위에서의 봄은 어떤지 전해줄래? 거기서 춥지 않으면, 그걸로 된거야." 너희의 얼어붙은 몸과 마음, 그곳에서만큼은 따뜻하게 녹아내리길. 잃어버린 자들의 아픔과 추위가 저 위에서만큼은 녹길 바라는 위로자, 박지민 "너희의 시간은 변하지 않겠지. 하지만 슬픔의 시간이 지속되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할거야." 더이상, 그날의 슬픔이 반복되지 않을 수 있도록, 우리의 노력이 필요하겠지. 눈물의 시간에서부터 현재와 미래를 바꿔놓는 힘을 가져오는 시간의 중재자, 김태형 "봄으로 나아가는 너희들이 무섭지 않도록 우리가 길을 밝혀줄게. 어둠은 끝나고, 이제 너희 앞에는 빛만 가득할거야." 너희가 나아갈때 무섭지 않을 수 있도록, 내가 그 길을 밝혀줄게. 길 잃은 자들이 낙오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길을 밝히는 동행하는 자, 전정국 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만 더 새우면 만나러 갈게 데리러 갈게 - 봄날 중 그 곳에서는, 더이상 아파하지도, 슬퍼하지도, 추워하지도 마, 얘들아. 영원한 봄날 가운데서 행복하기만 해. 2019 All Rights Reserved © Ppluto. 플루토 안녕하세요, 여러분, 플루토입니다 :) 너무나 오랜만이죠? 그동안 개인 사정과, 몸과 마음이 지칠대로 지쳐버려서 잠깐 쉰다는게 너무나 길어져버렸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돌아올때 제가 항상 들을때마다 위로 받는 것 같은 봄날 노래에 맞춰서 상황문답글을 들고왔답니다. 이제 봄이 가고 싱그러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전 아직 봄을 떠나보낼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다음 봄이 오려면 많은 계절들이 순차적으로 지나가야한다는 것을 알기에 다가오는 계절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이제는 지치지않고, 천천히 하지만 알찬 내용들로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플루토 되도록 노력해볼게요!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빙글 대항전] 1일1방탄_그저 방탄이라서 고마워
이번 시카고 콘서트 사진이 올라왔다. 그걸 보는데 왜 갑자기 고마워진걸까. 이날을 잊을 수 없어. 그저 당연히 너희가 받을수밖에 없는 상이라고 생각해서, 대상은 당연히 타니들이지 했어. 근데 뭔가, 항상 웃던 호석이가, 밝은 호석이가, 그렇게 웃던 호석이가 울면서 수상소감을 말하는데, 아, 2018년이 우리 애들에게 얼마나 힘들었는지 새삼 느껴지더라. 이때까지만 해도 내가 다 이해할 수 있을 줄 알았어. 너희가 뭐땜에 힘들어하는지, 감히 이해한다고 생각했던거야. 덤덤히 수상소감을 이어갔던 지민이. 이미 그 마음속에서, 호석이 형이 우는걸 본 순간부터 여린 지민이는 분명 마음이 어려웠겠지. 하지만 너무나 씩씩하게 잘 말했던 우리 지민이. 하지만 떨리는 목소리가 얼마나 작년이 너희에게 큰 짐이었는지 말해주고 있었어. 부모님 얘기를 하며 눈물을 쏟아내던 태형이. 꾹 참으려고 했는데 그게 잘 안됐나보다 했어. 태형이는 워낙 착하고, 슬픔이란 감정을 참는데에 많이 힘들어했었으니까. 하지만 그날 눈물은 뭔가 달랐달까...마음에 꾸역꾸역 담아두었던 서러움과 두려움을 모두 폭발 시킨 눈물같아서 수상소감을 지켜보던 나는 점점 두려워졌던것 같아.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하면서. 2016년 마마에서 대상을 타고 흘린 눈물을 난 아직도 기억한다. 그 눈물의 이유가 바로 내가 방탄소년단에 입덕하게 된 이유가 되었는데, 그 눈물의 주인공이 담담하게 말하는것에 더 마음이 아팠지만, 바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자신의 형제들이라고 말하는 윤기오빠를 보며 이미 나는 눈물제어실패. 형제라고 말한거, 실제로 윤기오빠가 직접 말한건 처음 들었었다. 그래서 더더욱 확신했다. 이들에게 2018년은 너무나 힘든 한해여서, 그들이 더 돈독해질수밖에 없었다고. 이미 눈물을 꾸역꾸역 참아내고 있던 정국이. 이날 눈물 참으려고 고개를 으랏차 하면서 흔드는게 많이 화제가 되었는데, 자기딴에는 안울고 끝까지 형들을 위로해주는 든든한 막내가 되고싶었나보다. 하지만 정국이는 자신의 솔로곡 BEGIN에서 말했듯이, 형들이 힘든게 자신의 힘든거라고 얘기할정도로 형즐이 힘들어하면 제일 마음 아파했다. 저 날도 분명히 그랬을거고. 그리고, 드디어 석진오빠가 아미들의 눈물수도꼭지, 그날의 수상소감의 문을 열었다. 떨리는 목소리로 불렀던 이름, 아미. 왜 저렇게 떠는걸까.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하면서 지켜보는데 석진오빠의 말에서 나왔던 단어, "해체". 이 단어가 나오는 순간 멤버들 모두, 격양된 반응을 보였다. 마치 끝까지 참다가 결국 참을수 없이 다 폭발시키는 것처럼 감정이 끊임없이 흘러나왔다. 어느샌가 나도 울고 있었다. 해체라니. 더군다나 재계약 소식이 나온 이후였기때문에 더더욱 충격적이었다. 분명 모든 얘기는 그 전에 벌어졌을테니까. 긴 시간이 흐른게 아니었으니까. 심장이 내려앉았다. 우리의 희망을 노래해주고, 우리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한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던 그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너무나 당연하게 노래하고, 너무나 당연히 상의 주인이 되리라 확신했다. 하지만 아니었다. 그들도 다 내 또래였음을. 내가 세상을 두려워하는것처럼 그 아이들도 단지 무서웠을것이다. 기대감을 충족시켜야한다는것. 나오자마자 물망에 오른다는것. 하지만 포기할수없었기에 지쳤을 것이다. 너무나 당연한 순차다. 그런데 그들은 함께, 그 시간을 지났고, 문제를 해결했고, 그렇기때문에 팬들에게 자신있게 말했던 거였다. 우린 형제라고. 여러분 곁에서 하나로 남을 수 있게 되었노라고. 남준이가 번더스했던 말을 떠올렸다. 저도 아직 어리거든요. 근데 7명의 멤버들이 감당할수도 없는 일들을 오롯이 팬들을 위해서 감당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 심정을 이해할수조차 없어서, 그리고 우리 곁에 남아준 그들이 너무나 고마워서...그들에게 너무 미안해서, 이날 정말 많이 울었다. 나는 데뷔팬은 아니다. 2016년, 피땀눈물 뮤비를 보며 알게되었고, 그해열린 마마 시상식에서 그들이 대상을 받는걸 보며 어느샌가 마음아파하는 나를 보고 있었다. 왜였을까. 단지 애들이 울고 있어서? 그건 아니었던것같다. 그들도 똑같이 두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고, 그걸 표현해줘서 고마웠달까. 같은 문제를 보고있지는 않더라도, 적어도 연예인이기 이전에 그들도 나와 같은 삶을 살아가는 사람임을 알게해줘서 그랬던 것 같다. 그렇게 애들은 승승장구했다. 동시에 악플과 비난의 수위도 올라갔다. 팬들이 아무리 쉴드를 쳐도 받는 관심이 올라가는 것만큼 그들을 깍아내리려는 힘도 세지고, 아직도 그들을 무시하는 이들은 존재했다. 하지만, 그들은 팬이 있기때문에 우리는 계속 나아가겠다라고 예전부터 그리고 지금까지도 얘기했다. 나는 저렇게 애들이 행복하게 함께 콘서트를 다니고 일상을 찍어올리면 그마저도 너무 고맙다. 그리고 존경스럽다. 나는 아직도 해결중인, 내 인생의 문제를 직면하는 것을 이들은 함께 깨달은 것 같아서. 얘들아. 너희가 세계적인 스타가 되고 좋은 성적을 내서가 아니라, 그저 방탄소년단으로 우리와 함께해줘서,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이어서 너무나 고마워. 우리는 언제나 너희의 편이 될거야. 남은 콘서트 일정 잘 마치고, 재밌게 놀다와💜보라해💜 (갑자기 콘서트 단체샷 올라온거 보고 너무 감동받아서 혼자 훌쩍이며 글을 주저리주저리 ㅠㅠ 그치만 여러분도 모두 공감하시죠...?😭)
[1일1방탄] 현생에 치인 나에게 전정꾸는 힐링 그 자체다 07
요즘 느끼는것인데 정국이는 정말루 너무너무 잘생김 진짜 너무너무 최고임 뭐죠....이 심장설레는 움짤은....? 정꾸 분명 저보다 동생이거든요...? 그런데 제가 정말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여러분 ㅠㅠㅠㅠ 저 오빠라고 정꾸한테 오빠라고 불러도 될까요...? (응 안돼) 와 진짜 레알 제 일상에는 이런 잘생긴 아이 어디 없나요 정말 정국이 실제로 봐보고싶다 ㅠㅠㅠㅠㅠ 어찌 이런 존잘이 있나요 ㅠㅠㅠ 세상에 존재해줘서 너므너므나 감사합니다 전정국!!! 저 이짤 정말 너무너무 애정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이때즈음에 찍은 브이라이브에서 너 베이비 아니래매, 정꾸야 ㅠㅠㅠㅠㅠ 근데 이건 완전이 토깽이 베이비가 아미들한테 이케이케!!! 하는거잖아 뒤에서 호비형이 애기 우쭈쭈하듯이 보고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 정말 ㅠㅠㅠㅠ 그런데, 이 토끼가 근돼토끼 전정국이라는것을 저는 잊고 있었습니다. https://www.vlive.tv/video/129862 잊지말자, 이날의 지진정태, 그리고 대환장의 extended 잇진 띵똥~ 그럼 이제 누군가가 온 것 같으니 라이브를 종료하겠다는 진오빠와 지민....그리고 그들은...근육토끼를 마주하게 되는데...!! 눈빛보소....쌀벌.... 껐잖아쒸!!!!!!!!! 그렇게 지민이형아는 근돼토끼 정꾸가 괜찮은가 보러도 오고... 그렇게 맏내 형아 석진이도 정꾸괜찮은지 호텔을 뒤져가면서 보러오고... 그렇게 태형이횽아도 지진정조합에 함께해주시고.... 우리 막내 정말 사랑받는군하?? 그런데 나도 누가 이런 눈빛으로 껐어? 이러면 정말 살벌할듯...정국아 막내여서 아마 형들이 그게 젤루 고마울거다...고마워 막내로 남아줘서... (?) 결론: 현생에 치인 나에게 힐링 그 자체가 되어주는 정꾸야, 빵따니도 마니 사랑해, 보라해 💜💜
16
1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