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gleKorean
100,000+ Views

ARMY 배지 달고 앨범 받자!

2019년 4월 12일,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로 컴백을 했습니다! 게다가,

컴백과 동시에 방탄소년단이 해낸일.txt
-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전세계 MV 중 1억뷰 최단 기록 (37:37)
- 새 앨범 전세계 86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
- 비영어권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SNL에서 컴백 무대
-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Halsey와 함께 퍼포머로 확정 등등...

이게 다 대한민국의 단일 아티스트가 해낸 일이라니!
빙글코리안의 덕심까지 뻐렁치는 이 순간, #방탄소년단 커뮤니티에서 풍악을 올리고 있는 빙글러들을 보며 결심 했습니다. 빙글도, 표현하고 말겠어, 마음 속 깊이 품은 사랑ㅇ... 아니 응원의 마음을!

빙글 #방탄소년단 커뮤니티와 함께 하는 본격 덕심 뿜뿜 이벤트

ARMY 배지 달고 앨범 받자!


빙글에서는 공식 ARMY가 아니어도 덕심만 가득하다면 모두 ARMY 배지를 달 수 있습니다. 'ARMY' 크립토배지를 받고 프로필을 꾸며 보세요. 내 프로필을 방문하는 누구나 내가 ARMY임을 알 수 있게 된답니다.
Thanks to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프레지던트 @Bbangttan0613

미처 앨범을 구하지 못했거나 원하는 포토카드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중인 아미들은 주목하세요! 아래 미션을 모두 달성하고 방탄소년단을 널리 알린 빙글러들 중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
개수를 채우기 위한 무의미한 댓글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
- MAP OF THE SOUL : PERSONA (Ver.1,2,3,4 패키지) 1명
- MAP OF THE SOUL : PERSONA (Random) 5명
+ 어쩌면... 친필 싸인 씨디? (매우 노력중)

선정 기준
미션을 모두 완료한 빙글러들 중 추첨
(작성한 카드와 댓글 수, 공유 숫자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 집니다!)

이벤트 기간
2019년 4월 22일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
2019년 4월 23일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바로가기

Tip! 빙글 카드는 어떻게 작성하는 건가요?

우선 빙글에 가입을 해야 한답니다!
가입 후 빙글 앱과 PC를 이용한 빙글 웹에서 카드 작성이 가능해요 :)

1. 앱에서 작성하기
2. 웹에서 작성하기
33 Comments
Suggested
Recent
방탄 컴백 축하드려요!! 역시 국위선양돌답네요😍 다음번에 우리 몬엑이들 컴백할때도 이런 프로모션 꼭 좀 부탁드립니다❤️ 몬베베지만 방탄 노래는 꼭 듣는 ㅎㅎ
@melssy 님!! 들어가보니까 몬베베분들도 받을수있는 뱃지가있던데 도전해보시는건 어떤가요?!!
헉 스타쉽이 별도 공지 안띄워줘서 몰랐어요 아니면 그전에 띄워줬는데 내가 못본건가 ㅜ 공계들은 다 공지 따로 안띄웠나봐요 팬들끼리 다 확인해서 다는줄알고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굿굿
트와랑 아이즈원 등 다른 그룹도 컴백했는데.. 하긴 지금은 방탄이니 언젠가는 뭐.. 근데 갠적으로 이번 노래보다 아이돌이 훨 나은듯 안무도 그렇고 너무 심심하다해야되나? 딱히 기억에 남는 파트가 없음 팬덤이 커서 어차피 예약된 1위겠지만 이번달에 컴백하는 팀들 불쌍하다😩
기억되는 파트는 없죠 근데 지금까지의 방탄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에 노래가 나와서 기억에 많이 남을듯 합니다!!
각 타이틀곡이 되게 뚜렷하게 달랐어서 더 그런것같아요! 저도 수린님 말처럼 이번 곡이 뭔가 기존의 방탄과 달라서 좋았던것같아요! 편한 느낌이었달까?? 그래도 둥글둥글하게 댓글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minchanni
기왕 해주시는거 다른 아이돌까지 다 해주셨으면 뭔가 더 좋았을 것 같네요 😢 저희 컴백때는 이런거 없었는데 ..ㅜㅜ 하긴 그때 당시엔 아예 개발이 안됐었구나.. 여튼 저도 몬엑팬이지만 방탄도 함께 응원할게요 컴백 축하해요 ㅎㅎ
@ChaeHONE 여러모로 빙글에서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남자아이돌 커뮤니티이다 보니 이렇게 응원해주시는거 너무 감사해요..! 몬스타엑스 관련이벤트도 해달라 빙글!!! 찾아보니까 몬베베 뱃지도 있던데 커뮤니티에서 이거 관련해서 이벤트하면 좋을것가타요!! 저희도 이거 나왔을때 다같이 아미뱃지 받으러갔던 기억이...!
몬베베도 하자!
굿굿
저도 몬스타엑스 데뷔팬이지만 방탄 컴백 응원할게요~ 애들 공계 떡밥 밀린거 정주행하느라고 이번 신곡 아직 못 들어봤는데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ㅎㅎ 몬엑이들은 월드투어, 방탄이들은 SNL에서 화려한 컴백 ㅠㅠ 두 팀 다 이 얼마나 자랑스러운 국위선양돌입니까❤️ 모두들 화이팅!
방탄 컴백 짱이져 ㅠㅠㅠ 이번 BOY WITH LOVE 노래부터 6위트랙까지 ,,, 다 짱입미다 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빵탄이 알려준다, 아미뱃지 얻는 방법!
아미뱃지받아서 혼자 흥분한 방탄. 여러 빙글러 여러분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어버렸는데... https://vin.gl/p/2583708?isrc=copylink 지금 읽어보니 나혼자아주 신나버렸네... 그래서 들고왔습니다!! 아미뱃지를 내 프로필에 등록하는 방법!! (빠밤) 그럼 이제부터 두 눈 딱 크게뜨고 따라오라규!! 일단 모바일웹으로 제가 스샷찍어서 올리느라 데스크탑으로는 못찍었는데 ㅠ 방법은 동일해서 헷갈리진 않으실거에요...!! 우선 사이트 링크를 넣어드릴게요! https://cryptobadge.app/ 여기로 일단 고고싱하시고! 아미뱃지를 찾지 못하겠다 하시면, https://cryptobadge.app/badges/0000000000001210 여기로 바로 들어오시면 아미뱃지가 보일거에요! (썸네일이 안보이네 힝 ㅠㅠ) 1. 링크를 타고 들어간 화면에서 먼저 Get Started 를 눌러주세요!! 아직 여러분들이 이 사이트에 가입을 안했기때문에 빙글에서 보여지는 뱃지를 이 사이트에서 다 보여지게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한다는 것! 2. 회원가입 창에서 이메일을 등록할때 꼭! 빙글 회원가입할때 썼던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아니면 빙글에서 보여지는 뱃지도 안보이고, 아미 뱃지를 등록해도 프로필에서 보여지지 않아요ㅠㅠ) 3. 본인의 프로필이 등록되고 나서 상단의 Discover 메뉴를 누르면 뱃지를 둘러볼수있는 페이지가 나와요! 갑자기 프로필이 나와서 당황했다면 걱정 노노해!! 4. All Badge를 누르게되면 이렇게 메뉴가 내려오는데 거기서 Entertainment부분을 눌러주세요! 5. 그렇게 들어가면 여러 아티스트분들 팬 뱃지가 보여지게 된답니다!! 지금 아미분들이 받을수있는 뱃지가 가장 위에 있다죠 흐흐 그 다음 스텝에서는 제가 이미 아미뱃지를 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ㅠㅠ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마마무 분들 팬뱃지인 무무 뱃지를 등록해볼게요!! 6. 자! 등록하지 않은 뱃지라면 이렇게 Claim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누르고 다음 스텝으로 고고씽!! 7. (타자기는 왜저렇게 나온거죠 갑자기 분위기 터키어...) 그렇게 되면 가입한 유저분들인 경우 이름만 등록할수있게 나와요!! 저는 실명은 부끄해서 제 영어이름을 끄적했답니닷 8. 그렇게 되면 짜잔!!! 무무뱃지 받는걸 완료했답니다 후후 제 프로필에도 무무 뱃지가 생기고.... 빙글 프로필에도 무무뱃지가 생겼답니다 우후!! 혹시잘모르겠는 분들은 저 뿐만이 아니라 @lovblue 님도 뱃지 얻으셨다니까 여기서 저희 멘션해서 물어봐주세요!! https://vin.gl/p/2583981?isrc=copylink 러블루님 카드도 들고왔지롱!! 후훗!! 그럼 우리 얼른 아미뱃지 받으러 고고씽 해볼까요?? https://vin.gl/t/t:4h0t0iqw1g?isrc=copylink 잘 모르겠는 분들은 이 톡으로 들어오시면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ARMY 뱃지를 받았답니다!!
여러분 오늘은 불금!! 저는 지금 점심먹고 와서 꾸벅꾸벅 식곤증과 함께 일을하고있었답니다... 우리애들 화이트데이 특집으로 사진찍은거 진짜 너무 예뻐 ㅠㅠㅠ 애들 요즘 정말 열일해 ㅠㅠㅠㅠ 하지만 그와중에 애들 사진 보느라고 흐뭇흐뭇하면서 하던 와중에...! 그 뱃지 추가할수있는 사이트 가보니까 세상에, 아미뱃지를 주는거 있쬬?!! 그 와중에 뱃지 백그라운드 컬러랑 제 프로필 화면 좀 보세요 완전 보라보라하죠?? 역시 아미는 보라해...아니겠습니꽈!!! https://cryptobadge.app/badges/0000000000001210 지금 프리뷰이미지는 안보이겠지만, 이걸 타고 들어가면...!! 빙글 프로필에 아미뱃지를 박을수있도록 사이트가 잇차잇차 연결해준답니다!! 그렇게 뱃지를 받게되면... 짜자잔-. 제 프로필에 이렇게 자랑스럽게 아미뱃지를 달게 되었답니다 여러분!! 이제 드디어 내가 아미임을 여러분들께 밝힐수있게됐어 흑흐극 ㅠㅠㅠㅠㅠ 이렇게 애들이 자랑스럽게 인정해주는 팬덤 아미라고 나도 빙글에서 고래고래 말할수있게되는 뱃지를 받을수있게되다니 이렇게 감격스러울수가 ㅠㅠㅠㅠ 우리 애들이 아무리 커지고 슈스가 되고있어도, 아미사랑은 영원한거 알고계시죠 여러분?? 저는 그래서 비록 공식팬카페 등업은 못했어도...아미5기를 놓쳤어도, 제가 소년단들에게 사랑을 부어주고 아낌없이 주고싶어하는 아미임을 알리고 싶었답니다!! 그렇게 뱃지를 통해서 알릴수있다니 너무 좋아요 ㅠㅠ 매순간 타니들과 함께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우리 아미, 함께 아미피디아도 즐기고, 브이앱도 같이 보고, 4월 12일 컴백날짜와 함께 13일 타니들 SNL 출연하는 것도 기다리고, SAVE ME 웹툰보면서 시간보내고, 빙글에서 카드도쓰고 커뮤니티 재밌게 하면서, 커뮤니티 저랑 함께 아미뱃지 받고 부둥부둥하면서 저희 팬덤과 커뮤니티의 힘을 보여줍시다!! (+ 뱃지 받았으면 댓글로 알려주어요!! 우리 인증샷이벤트라도 한번 열게 후후후후) 뱃지 얻는 방법은 밑에 카드 누르시면 볼수있답니닷! https://vin.gl/p/2583984?isrc=copylink 그럼 저는 봄날이 다가오는 요즘을 알리기 위해 오랜만에 타니들 봄날 뮤비 짤 투척하고 가겠습니다,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