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fashionn
5,000+ Views

<팔로우미11> 성분까지 챙기는 '깐깐보스' 임보라의 꼼꼼한 야외 선케어 TIP!

봄과 함께 찾아 온 <팔로우미11>
요즘 같이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더 꼼꼼하게 챙겨할 건 모다?!!



바로, 썬케어 죠!



민낯 같이 자연스럽지만 할 건, 다 한다는 임보라의 썬케어 메이크업!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얼른봐요현기증난단말이에요)







오래 기다린 갓퍼플언니 임보라의 꿀 팁 공유 타임~!
 우와~~~
갓퍼플이다!!







(얼마 만에 보는 퍼플언니 민낯이야...ㅠㅠ♡)






선크림을 365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바른다는 보라

('기초의 마지막 혹은, 색조의 시작이랄까...?)
시작하자마자 띵언 남겨주시는 갓퍼플 님ㅋㅋ









안 바른다고하면 아주 호~온 날 것 같은 희진언니의 질문ㅋㅋㅋ 




당연!
팔로우미11 MC들은 챙겨 바르고 있지요~







모두들 아시죠?
건성피부+ 민감성피부 = 보라 피부
 보라의 선크림 고르는 기준, 저도 무척 궁금한데요 ^.^?





보라's 선크림 고르는 노하우.1
-화장품 성분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이용해 
주의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한다.






보라's 선크림 고르는 노하우.2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게 촉촉하지만, 유분기가 적은 제품을 선택한다.






이 두가지를 충족시키는 선크림을 발견했다는 보라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이라,
촉촉하고 발림성이 아주 좋다고 해요!


( 발림성. 선크림이 갖춰야 할 미덕 아니겠읍니까?)








목에도 부지런히 선크림을 바른다는 보라
팔로우미10에서도 유독 신경쓰던 목 주름 관리여전하네요ㅎㅎ

(오늘도 퍼플언니에게 배워야 할 것이 이렇게나 많아요^.^ 허허)









자, 본격적으로~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1
-얼굴 전체에 선크림을 바른 후,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은 덧 바른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선크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희진언니 생각 = 내 생각 ^.^
(선크림만 발랐을 뿌닌데... 피부가 완성되어 버렸네??)







아이브로우 키트로만 눈썹을 그린다는 보라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2

-케이크 타입의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의 빈 부분을 가볍게 채워준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3
-무거운 파운데이션 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CC쿠션을 얇게 올려,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한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4
-칙칙해 보이는 부위에는 컬러 베이스를 발라서,
피부톤을 밝혀준다.









- 여기서 잠깐! 믿고 보는 갓퍼플언니의 꿀 팁! -
그린 컬러 베이스 - 홍조 있는 붉은 피부
퍼플 컬러 베이스 - 노랗게 뜨고 칙칙한 피부
핑크 컬러 베이스 - 혈색 없고 칙칙한 피부

(다들 필기 했죠? 넘어갑니다~)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5
-립은 손가락 끝을 이용해 가볍게 발라준다.








민낯 메이크업이지만, 포기할 수 없는 뷰러 장전!







보라's 데일리 메이크업 STEP.6
-뷰러로 컬링한 속눈썹에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 고정력을 높인다.








이렇게!
보라의 자외선 걱정없는 민낯 메이크업 완성!





뭐지? 얼굴에 조명을 켠 것 같은 이 느낌?
기분 탓인가...♡










-밖으로 나간 보라-
잘 먹은 화장 덕분에 오늘도 미모갱신 성공이네요^.^!!



더 자세한 보라의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스윙스으... ㅂㄷㅂㄷ
왜때문에 민낯부터 완성형이죠?!
퍼플언니ㅋㅋㅋㅋ ㅋ
아니 원판이..ㅋㅋ너무하잖아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꽃보다 갓퍼플♡.♡ 미세먼지에도 끄떡없는 임보라 피부의 비밀! (faet. 임보라 민낯)
벚꽃이 만개한 공원! 그리고, 오늘도 역시 예쁜 갓퍼플 임보라! 봄 나들이에 한창일 팔로우미 식구들에게 인생 샷 찍히는 팁을 알려주기 위해 갓퍼플 언니가 나섰어요! 남.찍.사 인생 샷 건지는 팁! 배워볼까요? (갓퍼플언니의 미세먼지 클렌징 방법도 놓치지마세용~.~) 보라가 꽃 나들이를 간 곳은? 바로! 봄이면 벚꽃을 보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여의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갓퍼플 임보라의 꽃 나들이 스타일링! 연보라색 티셔츠와 데님 진! 심플하면서 청순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했어요! 라이더 재킷과 깔맞춤 헤어핀으로 포인트!  흰 스니커즈로 활동성까지! (암요~ 발이 편해야 데이트가 끝까지 즐겁습니다요.) -갓퍼플의 인싸 라방 스따뚜!- Q: 저는 남이 사진을 찍어주면 얼굴이 이상하게 나와요. 남이 찍어 주는 사진에서 굴욕 안 당하는 법 있나요? 굴욕없이 남.찍.사 잘 나오는 팁을 알려 달라는 팔로우미 식구! 아??? 갓퍼플, 당황한 것 같은데... (굴욕 사진 자체를 공감 못하는 것 같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 '뒷 모습을 찍죠 뭐!' (이게 바로 우문현답 인가..요...?)  그래요. 이 얼굴로 굴욕이라 해봤자, 얼마나 굴욕이겠습니까.  남.찍.사 가 잘나오기 위해서 중요한 건 뭐다! 갓퍼플처럼! '찍어 주는 사람' 이 중요! '자. 나 지금 너 찍는다! 포즈 취해!' 이게 아니라, 내가 예쁜 모습을 말 없이 슬쩍 찍어주는 친구가 필요 하대요. 이 부분 백프로 공감.  (아무리 예쁜척 해봐여... 친구가 발카면 다 소용 없음.) 갓퍼플이 알려주는! 남에게 찍힐 때 조금 더 잘 나오는 방법! 뻣뻣한 자세의 사진보다는 순간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쁜 갓퍼플은 재빠르게 인생 샷 찍고 귀가 - 이유는ㅠㅠ? 미세먼지 실화? 보라가 꽃놀이 다녀 온 여의도는 미세먼지 나쁨..! (내가 즌짜 미세먼지 때무네.. 얼굴에 뾰루지가 얼마나 늘었는지 몰라욧!!) 라방 공답하느라 마스크도 못쓰고... 고생했어 갓퍼플 ㅠ.ㅠ♡ 꽃 볼 때는 몰랐는데~ 집와서 미세먼지 수치 보고 현타 온 보라ㅋㅋㅋㅋ (화내는 것도 귀엽기 있음?) 더 이상 내 얼굴에 미세먼지를 둘 수 없다! (싹 다 지워버리기ㅋㅋ!) 보라의 미세먼지 클렌징 step.1 -화장솜에 아이리무버를 듬~뿍 묻혀 자극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지운다. 리무버로 화장솜을 충분히 적셔주세요! 그래야! 자극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대요! 보라의 미세먼지 클렌징 step.2 -1차 세안은 클렌징 오일로 얼굴 전체를 구석구석 롤링해 녹여준다. 잠깐! 갓퍼플의 세안 팁! 콧망울, 눈가 뿐 아니라 놓치기 쉬운 턱, 눈썹 사이사이도 문질러주세용 ^.^! 보라의 미세먼지 클렌징 step.3 -저자극 폼 클렌저로 꼼꼼히 2차 세안을 해 준다. 보라의 미세먼지 클렌징 step.4 -물기가 날아가기 전에 미스트를 뿌려, 수분이 날라가는 것을 막는다. 요렇게 까지가! 욕실에서의 세안 끝! 요즘은 미세먼지 때문에 스킨 케어 단계에서 한 번 더, 딥 클렌징을 해준다는 보라! 화장솜에 토너를 묻혀서 디바이스에 끼우고! 그대로 얼굴을 구석구석 쓸어주면 모공 속까지 깨끗! 미세한 먼지나 메이크업 잔여물들은 피부 밖으로 씻어내고, 필요한 영양분은 피부 속까지 침투 시켜주는 역할을 한대요! ㄷㄷ;;; (잠깐 사이에 모공에서 어마어마한 것들이 나왔나 봄.) 갓퍼플은 소중하니깐, 화장솜 공개는 패-쓰! 짠! 갓퍼플. 비장의 무기! 오?!! 이거 본 적 있어! 작년 가을 <팔로우미10>에서 푸켓 여행 후, 햇볕에 익은 보라의 얼굴을 밝혀 줬던! 그 비타민 크림?!! 관리는 '꾸준함'이 제일 중요하다던 갓퍼플! 정말 꾸준히 관리하고 있었나봐요! (짝짝짝♡) 다른 영양소에 비해 입자가 커서, 자연적으로 스며들지 못하는 비타민! 만능 디바이스로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침투 시켜주고!  마무리로 턱 선,  팔자주름, 목 까지 리프팅 해주면! 하루종일 미세먼지에 시달린 보라 피부는 회복 끝! 확실히 기본 클렌징만 했을 때보다 피부 톤이 맑아졌네요! (이러니 이러니 사진이 잘 나올 수 밖에!) 이미 이 세상 미모가 아닌데도 꾸준히 노력하는 갓퍼플! 내일은 더 예쁠 예정입니닷! 팔로우~미♡ 더 자세한 클렌징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갓퍼플언니 임보라의 레전드 증명사진 메이크업♡!
졸업사진 시즌이 돌아왔다!!! 이번 주, 팔로우미11의 주제도 <졸업사진으로 리즈 찍기!> 무려 3년 전, SNS에 올렸지만 아직까지 화제인 증명사진의 주인공! 바로 우리의 갓퍼플언니!임보라죠! 셀카보다 잘 나오는 증명사진을 위한 메이크업 팁! 지금 공개합니당!!! (오예!) 이 당당함... 뭐지? 나 반한 것 같아...♡ (당당한 이유) 말 해 뭐 해  (자신있는 이유)  좋은 건 크게 봐야지!  (밑에 예진 표정봐ㅋㅋㅋ 이미 반함) 하지만! 증명사진을 찍을 당시,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았다는 보라! 오히려 정갈하고 또렷한 인상을 위해서 흑발로 염색,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럽게 연출 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지금이 타이밍인가.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오케! 나도 레전드 찍어보쟛!)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1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해 얼굴 전체에 프라이머를 바른다. 전체 톤을 고르게 정리 하는 것이 피부 메이크업의 핵심 포인트! 프라이머를 다 발라줬다면! 다음은 피부 표현를 위한 단계!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2 -촉촉하고 커버력 있는 쿠션 팩트로 홍조를 커버하고 피부 톤을 고르게 맞춘다. 가벼운 피부 표현을 위해 쿠션팩트 하나로만  피부 메이크업을 한다고 해요!  ㅇㅇ? 아니 근데 잠깐만. 몇 번 안 두드렸는데...? 벌써 얼굴 반 쪽이 완... 성? 아ㅋㅋ! (즌짜ㅋㅋㅋㅋ 쿠션팩트가 보라 얼굴만하네요. ) 쿠션 팩트에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서 바쁜 아침 시간에 잘 쓰게 된다는 보라  (레알 밥도둑) 커버력은 또 무엇...? (쿠션을 바른 쪽과 안 바른 쪽의 극명한 차이 ) 번들 거리지 않고 촉촉하고! 뽀송하게! 피부 표현이 됐어요! 오호~ 요즘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물방울 모양 퍼프의 위력 인 듯 하네요ㅎㅎ 이렇게 초초초. 간. 단. 베이스 메이크업 끗!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눈썹은 자연스러운 인상을 위해서 브러시로 그려주는 주는 것을 추천한다는 보라 이렇게 브로우 키트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경계를 흐려 사용한다는데요!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3_1 -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 사이 사이를 메워준 후,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3_2 -얇은 브로우 펜슬을 이용해 중심부터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해준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4 -눈썹을 그릴 때 썼던 아이브로우 키트로 헤어라인을 채워준다. 어두운 색으로 헤어라인 안 쪽을, 밝은 색으로 헤어라인 바깥 쪽을 칠해준다 . (VCR을 보고있던 MC모두 공감하는 포인트였어요!) 증명사진 메이크업에서 또 중요한 한 가지! 섀딩! (단호)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5 -얼굴 옆 라인을 따라 섀딩을 넣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준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6 -브이라인, 콧대에도 연하게 여러번 쓸어 자연스러운 음영을 넣어준다. 자세히보니 쓸어주기보다는  톡톡톡 섀딩이 필요한 부분을 브러시가 지나가는 정도? 다음은! 첫 인상을 결정 짓는 눈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7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점막만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8 -코끝 부분에만 연하게 하이라이터를 넣어준다. 아주 사~알 짝! (절대 절대! 욕심내서 하이라이터를 하면 안 됩니다!)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9 -옅은 코랄 컬러의 블러셔를 이용해 얼굴에 생기를 더한다. (너무 과한 색상은 금물! 자연스럽게!) 보라가 알려주는 증명사진 잘 나오는 메이크업 step.10 -립은 블러셔와 유사한 컬러를 선택.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려 은은하게 색을 입힌다. 이렇게! 임보라의 레전드 증명사진 메이크업 완성!!! 정말!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 된 느낌! (원래 예쁜 느낌...) -교복으로 갈아입은 보라- 앳된 모습이 아직 학생같아요 ♡.♡ 팔로우미 식구들도 갓퍼플 증명사진 메이크업으로 예쁜 졸업사진 찍으세요! 더 자세한 메이크업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팔로우미11> 갓퍼플언니 임보라♡ '잘 고른 에센스 하나, 열 보약 안 부럽다^.^!'
<팔로우미11>도 한류!!  행사 참석을 위해 태국을 다녀 온, 임보라! 지금, 태국은 체감 온도가 무려 50도 라는데ㅠㅠ!! 타는 것 같은 태국의 햇볕에도, 투영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준, 갓퍼플 피부 면역력의 원천이 팔로우미 11에서 공개 되었어요! 곧 다가올 폭염이 두려운 건, 팔로우미 식구들의 피부도 마찬가지! 임보라의 폭염 대비 피부 케어 방법♡ 함께 배워볼까요? 태국에서도 예쁜 우리의 갓퍼플언니♡ 이렇게 손 차양이라도 하지 않으면 강렬한 햇볕 때문에  야외에서 활동이 힘들 정도 였는데요 ㅠㅠ!  하지만 본 식에서는 누구보다 프로패셔널~ 이렇게 큰 행사장에서도 여유 넘치는 보라! (당당한 걸음걸이 때문인지 더 빛 나 보이죠ㅎㅎ) 동네 사람들! 보라 보려고 모인 엄청난 인파 좀 보세요! 아이돌 못지 않은, 이 인기 실화입니까? 인형 같은 보라에게 연신 플래쉬 세례가 이어졌어요~ (역시, 보는 눈은 다 똑같아...♡)  오랜만에 보는 모델 보라에 VCR을 보던 팔로우미 MC들도 감탄을~ 감탄을~ㅋㅋ ♡보라 is 뭔들♡ 이렇게 한류스타 임보라에서~ 사랑둥이! 민낯천재! 갓퍼플언니로 돌아왔습니다!!! 천국에 왔다는 줄ㅋㅋㅋㅋ 천사가 따로 없네. (보라 민낯에 나 또 치였쟈나ㅠㅠ...) 셀캠 시작하자 마자, 팔로우미 식구들에게 태국 날씨 이르는 보라ㅋㅋㅋ (오구오구) 1년 중 가장 더운 시기에 태국을 다녀왔대요 ㅠㅠ 진짜는 지금 부터! 햇볕 때문에 붉긋해진 피부를 진정 시키려는 보라! ??? 냉장고로 가는데요? 짠! 보라의 피부 열감 내리기 TIP!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기 전, 미리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한다. (아우~ 보기만해도 시원해!) 자 이제, 냉장고에 보관한 워터 타입 에센스를 흡수 시켜 줄 차례! 보라의 피부 밸런스 회복하기 step.1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게 순한 워터 타입의 에센스를 한 차례 흡수 시켜준다.  이 때 주의 할 점! 보라가 쓰는 에센스 처럼 '워터 타입'의 에센스는 일반 토너처럼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고 '톡톡' 두드려 흡수 시켜준다! 사실, 보라가 에센스를 냉장고에 보관한 이유가 또 있었는데요! 약한 피부 때문에 순한 발효 제품을 쓰다가, 터득하게 된 노하우! 차갑게 쓸수록 발효 제품 특유의 향이 덜 느껴 진다고 해요.   에센스가 잘 흡수 되었다면! 좀 더 깊숙히 진정효과를 주기 위해, 화장솜을 이용해서 에센스 팩을 해준다! 보라의 피부 밸런스 회복하기 step.2 -에센스를 듬뿍 적신 화장솜을 열감이 있는 부위에 올려, 팩처럼 사용한다. 이대로 10분에서 15분 정도 기다려줍니다.  보라의 피부 밸런스 회복하기 step.3 -수시로 물을 마시며 수분을 보충한다. 샤라랄라랄랄라~ 훨씬 밝아진 안색! 와.. 이래서 갓퍼플이 발효 제품을 쓰는구나... 남은 에센스는 목에 발라주고! 같은 에센스를 한 번 더! '꾹꾹' 얼굴을 누르듯이 충분히 흡수 시켜 줍니다ㅎㅎ 보라가 피부진정을 위해 한 제품만 고집하는 이유가 있었는데요! 보라의 스킨케어 노하우! -여러 종류의 제품을 바르기 보다는,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여러번 레이어링해서 흡수 시키는 것이 확실한 피부 케어에 도움! 이 된다~고 해요 ^.^  뷰티만렙♡ 희진 언니 역시, 피부 진정에는 많은 제품을 덧 바르기 보다는 내 피부에 맞는 순한 제품 하나로 관리한다고 하네요! 이건 마치 깐 달걀...♡ 보라의 피부 밸런스 회복하기 step.4 -얼굴 전체에 수딩 젤 제형의 수분크림을 덮어주듯이 도포. 회복된 피부 밸런스를 오랫동안 유지 시킨다! 임보라표♡ 피부 보약 주기 완료! 꿀팁요정♡ 보라 얼굴에 꿀이 흐른댜...^.^ 피부 컨디션 최상이에요! 더 자세한 임보라의 여름피부 케어법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SK2,SK2피테라에센스,피테라에센스,피테라에센스사용법,기초화장품,피부좋아지는습관,에센스추천,7스킨법
18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