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story
500+ Views

오마이걸 4주년 컵홀더 이벤트 PART2

오늘도 오마이걸 4주년 컵홀더

이벤트를 다녀왔습니다 - ! 아침부터 총총총 망원으로 향해서 ㅋㅍㅈㅅ에서 음료를 시키고 컵홀더 + 포토카드를 받았네요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ㅋㅍㅈㅅ은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엔터와 거리도 가깝고 소속 연예인들도 가끔씩 방문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곳에는 WM 소속 아티스트들의 굿즈 , 슬로건 , 나눔 , 포토카드 등 팬들이 남기고간 자취들을 볼 수 있어요
가볍게 차 한잔을 하고 일어나려고 했는데 우연히 지호생일 굿즈가 남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요렇게 지호생일 굿즈를 득템!

정말 정성스럽고 혜자스런 구성

만들어주신분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내일은 드디어 오마이걸 팬미팅이 있는날이에요! 데뷔4년과 더불어 곧 컴백도 다가오니 굉장히 의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서 기대기대 드레스코드가 교복이라 저는 홍대 교복까지 대여완료! 미라클분들 우리 내일 만나요 :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뒤늦은 오마이걸 4주년 팬미팅 후기
뒤늦게 올리는 오마이걸 4주년 팬미팅 후기 이번 팬미팅의 드레스코드는 교복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홍대 대여샵에서 교복을 빌려 만발의 준비를 하고 팬미팅 장소로 고고씽! ( 오랜만에 진짜 학생이 된 기분낭낭 - ) 이번에는 팬미팅 공식굿즈 수량이 넉넉했던 것 같아요 늦게 오신분들도 굿즈 구입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셨던 것 같았습니다 덟엠 칭찬해 저는 아침에 먼저 가있던 미라클 동생이 오늘도미라클 티셔츠 + 포토카드세트 + 핀버튼세트 그리고 랜덤 포토카드 총3장을 구입해줬어요 공식굿즈 외에도 팬분들께서 직접 만드신 나눔굿즈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다들 트위터 나눔 알람이 뜨기만을 기다리면서 뜨자마자 선착순 달리기를 시작하는 장관이 : ) 저도 이번이 아니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열심히 달렸습니다 . . 🤪 다 너무 이쁘죠 ! 눈이 부시다 눈이 부셔✨ 그리고 포토월에서 사진 인증 이벤트를 했는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해당 태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얼룩말 가면 쓰신분 / 여자 교복을 입은 남자 미라클분 즉석으로 책상을 만드신 분 / 급식판 들고 오신분 등등 굉장히 준비를 다양하게 하고 오셨더라구요! 나도 열심히 준비할 걸 .. 왜냐하면 이벤트 특전이 무려 무려 ‘ ‘ 무려! ‘ ‘ 오마이걸과 함께 사진 찍기 였습니다 다음엔 나도 만발의 준비를 하고가리라! 저는 그냥 노말하게 찍었어요 ㅎㅎ 디어마이봉 모여랏! 자 이제 팬미팅 장소로 들어갑니다 ! 저는 1층 라열 75번 이였는데 꽤 앞이여서 잘 보였어요 그리고 이 좌석에서 큰 미라클=기적이 일어납니다 또 공연장과 오마이걸 공식응원봉인 디마봉 = 디어마이봉과 인증사진 찰칵 초반에 객석으로 깜짝 등장한 ‘오마이걸’ 덕분에 아린이랑 눈 마주치며 인사하고 미미에게는 ‘김미현’ 명찰을 보여줄 수 있었다는 !! ( 김미현은 미미의 본명입니닷 ) 개인적으로 좋았던 순간을 뽑자면 - 제일 좋아하던 수록곡 ‘거짓말이 보여요’를 불러줌 - 효정 & 승희의 듀엣무대 ‘아버지’ ( 레알 소름; ) 그리고 최고로 좋았던 순간을 뽑자면 중간에 멤버들이 미라클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멤버별로 각자 먹고싶은 간식을 고르고 , 다른 멤버를 지목해서 개인기가 맘에들면 그 간식이 적립이 되어서 미라클에게 나눠주는 이벤트 당첨은 멤버들이 직접 좌석 용지를 랜덤으로 뽑아서 불러주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 막내 아린이가 첫 순서였고, 아린이가 처음 뽑은 그 좌석이 바로 제 좌석이였습니다! 1층 라열 75번 제가 올해 운을 진짜 여기에 다 쓴 듯 합니다 2000명의 팬들중에 처음으로 불린 나란 남자 칭찬해 그리고 아린아 고마워❤️ 그리고 마지막에 소름듣는 순간 ! 드디어 오마이걸의 정규1집 이 나온다는 소식 여러분 5월8일입니다 !! 190508 미라클 여러분! 승희가 했던 말처럼 정규 1집 컴백을 위해 함께 체력을 장전합시다 그렇게 4주년 팬미팅은 끝이났고 , 저는 미라클 동생과 함께 ‘정규1집’ 컴백을 자축하며 축배를 들었습니다 ! 축배를 들어라 오마이걸을 전파하기 위해 사장님께 신청곡으로 ‘불꽃놀이’를 부탁드리고 열심히 응원하고 디마봉을 흔들었답니다 하핫 그리고 집에 도착해서 정리한 공식굿즈와 나눔들 - ! ( 여기 굿즈샵인가요? ) 아, 정말 행복했던 팬미팅이였습니다 나눔해주신 미라클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 _ _) 그리고 다음날 ! 미라클2기 모집 공고가 떴습니다 1기를 놓친 저에게는 엄청나게 반가운 소식 ㅠㅠ 이번 공식2기 모집은 브이앱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모바일X 무조건 PC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고 하니 모바일에서는 토큰 충전하지마시고 PC에서 충전하시고 PC에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오마이걸4주년 !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해 정규1집 대박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