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 호텔있는곳은 조용~~~ 한 동네에요~~ ㅋㅋ
@thdusdk1231 네, 항상 느끼지만 조~~~용한 동네더라구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다양한 체험이 가득한 서귀포여행
서귀포에는 밥 먹고 카페 가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많이 있어요~! 남들과 똑같은 여행 코스가 지겹다 생각되신다면! 지금부터 제주길잡이만 따라오세요~! 다이나믹메이즈는 지점이 전국에 있지만 제주점 같은 경우는 에피소드3, 화산섬의 비밀이라는 컨셉으로 운영중이랍니다~ 다양한 신체 활동을 할 수 있어서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오설록 티뮤지엄 제주점은 매장 밖에 펼쳐진 푸른 녹차밭을 볼 수 있고 또 녹차 관련, 제주 관련 상큼한 디저트들도 맛 볼 수 있는 곳이라 제주를 찾는 많은분들이 가는 곳이에요! 보석 같은 제주 바다 속을 탐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모두들 바다를 위에서만 바라볼 때 바다 속을 잠수할 수 있는 체험이에요~! 보기만 해도 황홀한 알록달록 산호초들과 귀여운 물고기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 보세요! 서귀포 여행을 가는 빵순이, 빵돌이들이라면 꼭 한 번쯤은 빵지순례로 가봐야 한다는 서귀포 유명 베이커리인 시스터필드! 빵들이 아주 담백하고,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서 건강한 맛이 가득하답니다~ 현재 한창 유채꽃이 피어 있는 산방산은 제주 자연 명소 중 한 곳인데요~ 전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관광객 뿐만 아니라 도민들도 너무나 사랑하는 곳이에요~ 산방산도 좋지만 용머리 해안쪽에서 바라보는 산방산도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3월 3일 오후 12시 30분! 3천만원을 쏘는 제주 길잡이 유튜브 채널 이벤트☆ 제주길잡이 유튜브 채널에 들어오셔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제주길잡이 협찬사― 캐릭파크/유리의성/제주바다체험장/소문난맛집/제주바당/앤스파스킨/로그밸리펜션/타라하우스/제주소소펜션/서귀포잠수함/점보빌리지/퍼시픽랜드/낙타트래킹/세계조가비박물관/조랑말체험공원/상효원/황금빅버거/마노르블랑/코코마마/스파브릭스/포에타펜션/예이츠산장펜션/서귀포그린트리호텔/서귀포밸류호텔 제주길잡이 유튜브 바로 가기↓
(no title)
웰시코기 공주님 러블리♡ 짧은다리와 귀여운 얼굴로 보는 사람마저 기분좋게 하는 매력을 가진 러블리^^ TV프로그램 개밥주는 남자에서 주병진씨가 키우는 개로 나온 대,중,소와 같은 견종입니다^^ 러블리는 카디건 웰시코기로 모색에 검은색이 섞인 아이랍니다~ 개구장이 같으면서도 애교넘치는 웰시코기 분양을 원하신다면 펫썸에 방문해주세요^^ 청결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관리받는 건강한 아가들을 합리적인 분양비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 PETSOME 반려동물과 썸타는 공간 ❤ , 견종 : 웰시코기 성별 : 공주님 생일 : 2017.8.9 분양가 : 55만원 접종 : 2017.10.18(1차접종완료) 질병 : 200% 건강 보장 ! 특이사항 : 장난꾸러기 애교쟁이 대전 서구 둔산동1048번지 2층 (한신포차 건너편 펫썸주차장 완비) * 분양문의 042 823 6969 & 010 8025 0280 카카오톡 petsome 인스타그램 petsome7 홈페이지 www.petsome.co.kr 건강.믿음.신뢰.정직 행복 분양 컴퍼니 "펫썸" 에서 ...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고객을 밝은 미소로 응대 하겠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차별화된 하나부터 열까지 "펫썸" *정식허가 등록업체 , *전문분양&가정견분양&위탁분양&홈브리딩 *분양후반려동물보호법100%준수 *잠복기질병 1년 365일 100%보장 *의료보험혜택최대70%무상제공 *분양후기본미용무상제공 *전국픽업서비스제공 *분양전철저한건강검진실시 *분양후기초훈련서비스제공 *건강.신뢰.믿음.정직 *1살 생일 축하 선물 *맞춤분양 *파양견 행복 찾아주기. *장애견 아기들 무료 분양후 지원. , "OK" 할때까지 맞춤 서비스 무상 제공 반려동물의 모든것 도움이 필요할때는 "펫썸" 예쁘고 건강한 가족을 행복하게 맞이 할수 있는곳 만나 보세요. "펫썸" #웰시코기 #웰시코기분양 #대전웰시코기분양 #세종웰시코기분양 #청주웰시코기분양 #충남웰시코기분양 #둔산동애견샵 #둔산동애견분양 #대전애견분양 #개밥주는남자 #주병진강아지 #대중소
18.12.09 대전
중학교 1학년때 만난 인연들이랑 계획 1도안짜고 대전감ㅋㅋ 진짜 대전역도착해서.. 그냥 무작정 은행동으로ㅋㅋ 생각보다지하상가넓고 쾌적.. 그나마 내가 대전을 딴애들보다 쪼금(?)알아서..ㅋㅋㅋ 다행이도 제대로옴ㅋㅋㅋ 일단 아무도 밥먹고온 친구들이없었길래.. 밥먹으로~.~ 중간중간에 카톡 캐릭터들이ㅋㅋㅋ 우린 점심시간지나서왔더니 손님이많지않고 아직안치운 테이블만.. 요건 천장에ㅋㅋㅋ 메뉴는 요렇다.. 뒤에하나못찍었지만..음료도있다 우린 바베큐플레이트 + 파스타 or 필라프 set에서 파스타를골라시키고 필라프 추가 파스타는 로제크림파스타랑 필라프는 스파이시 새우필라프 인원은 4명이고 저거다먹음ㅋㅋㅋ 딱맞았다 생각보다 맛있었고..여 2 남 2해서 양 괜찮았다 스파이시라서 좀걱정했는데 안매움ㅋㅋ 참고로 본인은 매운거못먹음 신라면도 매워서안먹음.. 요렇게 먹고 카페로~.~ 사실 아무대나들어갔다ㅋㅋ 무계획이었기때문에.. 그런데 정말 잘들어간듯.. 카페이름이독일어? 숲속으로 라는뜻이란다 세상에 아담한게 넘이쁘다 공연도 한댔는데 주말 저녁에한다고 기억한다 우리가앉았던테이블ㅎㅎ 우와..메뉴보소..뭐먹어야할지 한참고민함ㅎㅎ 심지어 특이해 이름들잌ㅋㅋㅋ 그래서 시킨건 돼지쉐이키 요건 이름에서 보시다시피 돼지바맛이다 찰리국밥 극강의 초코 달댠함을 맛볼수있음ㅋㅋㅋ 당이부족한사람 추천함ㅋㅋ 이건 인생커피A 위에 휘핑이..작살남 맛있으 이건 헐크의눈물ㅋㅋㅋ 작명센스 짱임 요건 녹차가베이스로 깔려있다 요거는 인생와플..배불러서안먹다가 한조각남았길래 먹엇는데 넘나맛있는것..ㅜㅜ 한조각밖에못먹다니 젠댱ㅠㅠ 후회막심.. 여기는 2층 가는입구 계단을올라가면.. 요건위에서 본모습 2층에분위기작살~!!! 근데 자리읎음ㅜㅜ 한구석에 여러소품들이..넘나 이쁜것.. 가보시면 알다시피 곳곳에 식물들이.. 숲속으로? 라는 카페이름에 걸맞는것같다 여기서 진짜 한 두시간을 수다떨며 마신듯.. 다든 저녁에헤어지기로했는데.. 그냥가면 배고플것같고 지금은 배는찼는데 애매하고ㅋㅋ 해서 그냥 피자 한판에 맥주한잔하러.. 헐..생각보다 넓다... 물티슈랑 피클 이런거는 셀프고 선결제이다 클쓰마쓰 물씬풍기는구먼.. 위에도 손님들이.. 메뉴가생각보다 많은데.. 우린 배가고프지않았기에.. 디아블로피자? 그거한판에 생맥2잔 하이네켄, 호가든 1병씩 시킴 여기서도 한시간반정도? 놀다가 다들 기차타러 출발함ㅋㅋ 맛은 그냥 피자맛ㅋㅋㅋㅋ 딱히특별한건없었답 돌아가려니..사람이ㅠ 아침엔 없었는데.. 집가는길도 구만리.. 다들빠이하고 나는 기차서기절ㅋㅋ 튼 올만에 다들보고좋았는데 이날 대전 영하 11도ㅋㅋㅋㅋ 추워죽는줄ㅠ..담엔 날따실때 보기로ㅋㅋㅋ
가족을 찾아 드립니다 #훈훈
무슨 좀비라도 돌아다니는 줄 알겠어여. 길에 사람이 왤케 없죠?! 그냥 잘 씻고 안씻은 손으론 얼굴 안 만지고 정상적인 생활 하면 - 엄청 가까운 사람이 확진자가 아닌 한은 - 안전하니까 너무 지구 멸망한 것 처럼 그르지마요.. 라고 말해도 다들 무서워하실거니까 훈훈한 이야기 같이 보려고 여요사요가 와ssup맨! 우선 얘부터 보실래여? 아니 인형이 셋이나 있넹? 오딨는지 못 찾겠어 아가야 +_+ 너무 기여운 아가는... 누군가의 개는 아니에여.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랍니다. 이 아이도 마찬가지로 주인에게 버려진 아이. 너무 기엽져 +_+ 근데 어떻게 이르케 깨끗하고 예쁘고 사랑받는 표정을 지을 수가 있냐구여? 그건 바로... 미시시피에 있는 한 호텔의 프로그램 덕분이랍니다! 'Fostering Hope'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미시시피 힐튼호텔 지사 중 한 곳의 로비에 입양을 기다리는 개들이 쉴 공간을 마련해 주고, 호텔의 투숙객들에게 이 개들을 위탁하게 하는 거예여. 이 호텔은 한 달 이상의 장기 투숙객이 대부분이라 가능한 일인거져. 원한다면 누구나, 호텔에 머무는 동안 이 개들을 자신이 묵는 방에 들여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여! 연간 8000여마리의 개를 수용할 수 있는 이 곳. 그래서 댕댕이들에게 새 가족을 찾아주기에는 안성맞춤이져. 외로운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외로운 사람들에게도, 가족이 필요한 줄도 몰랐던 사람들에게도 가족을 찾아 주는 곳 물론 위안에서 끝나는 건 아니구 이르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아가들을 어떻게 두고 떠나겠어여. 지내는 동안 정이 한참 들어 버렸는데 +_+ 그래서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이 개들의 입양 절차를 밟아 준다구 해여! 실제로 벌써 34마리의 댕댕이들이 함께 머물던 사람들의 집으로 입양되어 갔다고... 물론 호텔에서 생각했을 때 적합한 주인이 아니라는 판단이 들면 입양을 거부할 수도 있대여. 너무 사랑스러운 서비스 아닌가여 +_+ 물론 여러모로 제대로 된 관리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겠지만 시도해 봄직한 일인 것 같아여. 가족을 찾는 댕댕이들에게 맞는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잖아여. 여기가 어딘지 궁금한 분들은 Home2 Suites by Hilton Biloxi North/D'Iberville를 찾아 보시길! 그럼 훈훈한 소식 뿌리고 사요사요는 또 떠납니당 다들 미워하지말고 화내지말고 서로 돕고 사랑합시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