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Barbosa
10,000+ Views

스피드감 오지는 음바페의 오늘자 골

와 음바페 스피드 오짐 ㄷㄷㄷ

하프라인부터 스프린트로 와.... 무슨 게임보는거 같네요 ㅋㅋ

음바페는 이 경기에서 친정팀 모나코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하며 PSG의 리그앙 우승을 확정지어줬습니다.
2015년에 전세계 선수들 중 스프린트 속도 가장 빠른 기록으로 순위를 매긴게 있었는데 이때 가장 빠른게 발렌시아의 35.1km였습니다.

그런데 이 날 음바페가 기록한 스프린트 기록이 38km라고 합니다..

최근 손흥민이 34km를 기록했었는데 손흥민도 겁나 빨라보이는데 음바페는 도대체 얼마나 빠른건지..ㄷㄷ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 미쳤다 미쳤어
38km 면 얼마나 빠른걸까ㄷㄷ
미첬네 .. 치타야 사람이야
38km per min 이라... 조만간 40도 나오겠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뮌헨팬들이 손흥민 영입을 반대하는 이유
손흥민이 토트넘의 사상 첫 챔스 4강을 이끌면서 주가가 날로 치솟고 있습니다. 그 반증은 역시 이적설이겠죠. 로벤과 리베리를 보내주는 수순에 들어간 뮌헨이 영입 타겟으로 손흥민을 잡았다는 소식이 우리나라에도 전해졌습니다. 사실 뮌헨이야 과거 손흥민이 메이드 인 분데스리가라는 점에서 적응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꽤 그럴듯한 제안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뮌헨팬들은 좀 다른 생각인 모양입니다. 해당 기사에 한 뮌헨팬이 남긴 댓글인데 내용인즉 손흥민에게는 소위말하는 바이에른 뮌헨의 DNA가 없다는 것이죠. 순간 발끈하셨을 수도 있지만 독일말은 끝까지 들어야 한다고 제 독일 친구가 말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망 로벤 리베리 다이슬러까지 사실 뮌헨의 윙자원들은 유리몸으로 꽤나 정평이 나있는 선수들입니다. 하물며 다이슬러는 부상때문에 27살에 은퇴까지 했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은 철강왕 중의 철강왕으로 분류되는 선수입니다 ㅋㅋㅋ 이번시즌 월드컵-아겜-리그-아컵-챔스 까지 모두 소화하고 있지만 1개월 이상을 부상으로 이탈했던 적이 없습니다. 이런점에서 확실히 손흥민에게 바이에른 뮌헨의 DNA가 없긴 하군요 ㅋㅋㅋㅋ
오늘자 팬 폭행짤 돌고 있는 네이마르
오랜 부상 끝에 네이마르가 돌아왔습니다. 그것도 프랑스컵 결승전에 말이죠. 오랜만의 출장이지만 네이마르는 골까지 넣으며 건재함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결국 승부차기까지 가는 승부끝에 우승 좌절을 겪고 말았습니다. 거기다 엎친데 덮친격 경기 후 네이마르에게 커다란 문제가 생겼습니다. 준우승 시상을 위해 석상으로 올라가던 중 팬과 충돌이 있었던것 언뜻보기엔 팬을 주먹으로 때리는 모습 같기도 합니다. 해당 팬이 찍은 영상을 보면 네이마르가 카메라를 내리는 모습까지가 보입니다. 그런데 이 영상을 보면 네이마르가 지나가려 할때 해당 팬이 욕을 하는게 들립니다. 흔히 남미에서 하는 '~puta'라는 욕이 들리죠. 사실 선수가 팬을 때린다는건 꽤나 큰 징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팬이 정말 모욕적인 언사를 했을 경우 감정적으로는 선수의 편을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여론도 네이마르에 옹호적인 상황입니다. 그만큼 팬이 꽤 심한 욕을 한 모양이더라구요. 더군다나 네이마르는 복귀전이었고 거기다 골까지 넣었는데 심한 욕을 들었다면 더 어리둥절 할 수 밖에 없죠. 게다가 네이마르가 경기장에서는 어떨지 몰라도 팬들한테는 굉장히 잘하는 선순데 빡친거보면 어지간히 심한 욕을 했나봅니다.
메시 상대로 살짝 안쓰러웠던 반 다이크
바르셀로나와 리버풀의 경기에서 가장 관심을 끌었던건 역시 메시vs반다이크였습니다. 당대 최고의 창과 방패가 만나는 대결이니 당연히 기대를 받을 수 밖에 없었지요. 하지만 역시 인간은 신을 넘을 수 없었던 걸까요. 이번 시즌 최고의 포백 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리버풀인데 무려 3골이나 먹혔습니다. 더군다나 반 다이크는 메시와의 1:1 대결에서도 다소간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경기 중 메시와 1:1 상황이 나오자 반 다이크는 빠르게 로버트슨에게 빨리 같이 와서 압박을 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다이크가 이렇게 약한 모습을 보일줄은 ㅠㅠㅠ 결국 동료가 같이 막지 않자 반 다이크는 곧바로 아쉬움을 토로합니다. 사실 고수일 수록 자신의 수준을 누구보다 잘 파악한다고 하지 않습니까. 반 다이크는 어쩌면 혼자서 메시를 막기는 역부족이라는걸 직접 체감했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드리블 잘하는 선수를 밀착마크하는건 자살 행위나 다름 없습니다. 더군다나 상대적으로 수비가 민첩성이 더 떨어진다면 추가로 더욱 치명적인 상황이 나올 수 있죠. 그래서 드리블에 능한 선수를 상대할 때 수비수들은 조금 떨어져서 드리블 치고 들어올 공간만 방어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억제가 가능하거든요. 반 다이크 역시 충실히 정석적인 수비를 했습니다. 메시를 상대로 일정 거리를 벌리고 치고 들어올 공간을 막았죠. 그런데 말이죠. 메시는 패스도 역대급인 선수입니다 ㅠㅠ 거리가 벌어지니 공간이 생기고 그 공간으로 선수들이 침투하는건 바르셀로나가 가장 잘하는 일이죠. 결국 반 다이크가 벌린 공간으로 메시의 킬패스가 뿌려지고 반 다이크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뭐 이번 한 번의 대결로 반 다이크의 실력을 폄하할 생각은 없습니다. 반 다이크는 누구보다 똑똑한 선수라 아마 2차전에서는 다른 대응책을 들고 올 것입니다.
18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