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 Views

버드나무 맛보러 강릉으로...

서울까지 올라온김에 그냥 내려가기 뭐해서 강릉 들렀다 가기로... 네비에 오랜만에 버드나무 브루어리 찍어서 갑니다.
작년 여름에 장모님 모시고 갔던 기억이...
여긴 서울 홍제동이 아니고 강릉 홍제동이지 말입니다 ㅋ. 홍제동 주민센터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그곳에 주차하고 바로옆 버드나무로 가시면 됩니다.
우와 주차장에서 지금은 보기 힘든 스텔라를 만났습니다. 제가 고등학생때 나왔으니 30년이 훌쩍 넘은듯요.
주민센터 옆에도 출입구가 있어요. 날이 좋아서 바깥에서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일본인 단체관광객들도 계시더라구요.
일욜인데도 좀 조용하더니 사람들이 계속 밀려오네요.
지난번에 메뉴판이 좀 낡았더니 새로 만드신듯...
저는 경포 더블 IPA를 주문했어요. 깊고 풍부한 홉의 맛 그리고 부드러운 바디감^^ 9도네요... 와입도 맛있어 하더라구요.
와입은 미노리 세션...
루꼴라 피자 넘 맛있어요^^ 아쉽지만 딱 한잔만 가볍게 마시고 숙소로 들어갑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스텔라 띠용 저거 굴러가나요
@wens 나름 관리를 잘하신듯 보였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와입이 저녁은 나가서 먹자고... 그 유명한 엄지네 포차로... 귀찮기도 하고해서 걍 테잌아웃 해와서 먹으면 안되냐고 했지만 와입이 무조건 직접 먹고와야 된다고 단호 모드 ㅡ..ㅡ 하지만 다 먹고나서 알았습니다. 여긴 무조건 와서 먹어야 한다는것을요 ㅋ 숙소에서 엄지네까지 택시비가 6,000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며칠전에 택시비가 올랐나 보더라구요. 솔향콜은 차가 없다고... 그래서 개인택시 콜을 타고 갔습니다. 엄지네가 유명해서 알아서 가 주시더라구요. 어라, 일욜인데도 웨이팅이 없다니... 어, 근데 번호표를 뽑은 사람은 2층으로 올라가라고... 2층 입구에 걸린 싸인들... 2층은 대기실이더라구요... 그래서 입구에 웨이팅이 없었던거더라구요. 한시간도 채 기다리지 않았는데 바로 착석... 하, 밑반찬들 다 맛있더라구요. 아직도 꼬막비빔밥의 여운이 가시지 않았어요 ㅋ. 넘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해서 더 비벼 먹었어요^^ 비주얼 끝내주지 않나요 ㅎ 아, 이 육사시미도 넘 맛있더라구요. 육사시미 몇번 먹어봤는데 고기가 좋아서인지 쫀득쫀득 한것이 완전 맛났어요... 단가가 좀 쎘지만 값어치 충분히 한다고 생각되네요. 밑반찬까지 박박 긁어 먹었어요 ㅋ 조만간 또 방문하기로... 충분히 다시 올만한 곳^^ 다시 택시타고 숙소로... 입가심...
강릉 여행지 44선
* 위치 :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 365 (저동94) * 운영시간 : 연중무휴 * 가격 : 무료 Tip 숙종의 어제시를 비롯하여 여러 명사들의 기문과 시판이 걸려있어 역사에 관심이 많거나, 청소년들이 가서 보면 좋을듯싶다. 또한 경포해변이 바로 옆에 있기때문에 해변에 놀러왔다가 한번쯤은 보고 오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저동 * 운영시간 : 연중무휴 * 가격 : 무료  (경포호 안에 매점 등은 유료) Tip 맑은 호수라 가족단위로 보고 오기에도 좋고 커플들이 가서 인생샷 남기기에도 충분하다. 하지만 아무래도 물근처라 겨울철에는 체온유지를 할 수 있는 담요 등을 챙겨가는게 좋을 듯하다. *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율곡로3139번길 24(죽헌동) * 운영시간 : 연중무휴 <관람시간> 하절기(3~10월) 08:00∼18:30/동절기(11~2월) 09:00∼18:00 <매표시간> 하절기(3~10월) 08:00~17:30/동절기(11~2월) 09:00~17:00 * 가격 : 개인 - 어른 3,000원 / 청소년, 군인 2,000원 / 어린이 1,000원         단체 - 어른 2,000원 / 청소년, 군인 1,500원 / 어린이 500원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로 50% 할인 (단체할인 등과 중복할인 불가) Tip 주차공간이 있고 요금도 무료라 차량이용을 하는것이 좀 더 편할 듯 하다. 또한 우리나라 대표 유적지이기 때문에 수학여행 장소나, 아이들을 데리고 색다른 경험을 하기에도 좋은장소이다. * 위치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 17(견소동) * 운영시간 : 연중무휴 커피숍 테이크 아웃점들은 대부분 09:00~10:00 오픈 마감시간은 각기다름, 자판기 커피는 24시 운영 * 가격 : 가게마다 다름 Tip 안목방파제 및 안목 남쪽에 위치한 솔바람 다리를 이용해서 남항진해변 까지 산책길리 명소라고 한다. 원래 안목 커피거리는 자판기 커피로 유명했기에 테이크아웃도 좋지만 옛추억을 회상하며 자판기 커피 한잔 마시고 오는 것 추천한다. * 위치 :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 운영시간 : 연중무휴 * 가격 : 요금입장료 무료, 수중 다이빙 무료 Tip 샤워실과 탈의실이 있고 화장실 급수대가 있어서 좀더 편리한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교통체증이 심하고 불법주차가 많아 개인차량을 이용하는것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편리할 듯싶다. * 위치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33 * 운영시간 : 주말 10:00~23:00 평일 10:00~22:00 여름7~8월은 휴무없음. 매월 넷째주 화요일 휴무 * 가격 : -자연산 회 2인 130,000원   -게 셋트 2인 120,000원  -새우셋트 2인 140,000원    -모듬회 2인 80.000원 Tip 해동횟집은 트레블스푼에서 선정한 전국10대 명물 횟집으로 현지인이 많이 찾는 단골집이라고 한다 주말같은 경우엔 연인과 가족들로 붐비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 시간이 길다 연인끼리 가는경우엔 1층보단 전망이 더 좋은 2층을 추천한다 해동횟집은 20년 전통 옥돌사시미가 유명하니 비싼가격이지만 한번 맛보고 오는것도 좋을 것 같다. * 위치 :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1107(사천진리 285-11) * 운영시간 : 평일 09:00~22:00 , 주말 08:00~22:00 * 가격 : 하우스 블랜드 5,000원 아이스커피6,000원 카페오레6,000원 에스프레소 블랜드6,000원 Tip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의 카페라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주문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리며, 다른커피숍보다 커피가 쓴편이다 하지만 좌석수가 많아 친구들 여러명에서 같이가기 좋고 카페를 나오면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가 있어서 커피한잔 마시고 산책하는코스로 딱이라고 한다. 주차는 무료주차 공간이 있다. 강릉 여행지 44선 모두 보기 ▶ [출처] 강릉 여행지 총정리_44선! 전국여행지 총정리 카페 여행저장소 http://cafe.naver.com/travelstorage1
주말 특식들
평일엔 퇴근후 빨리 대강 먹을수 있는 음식 위주라면 주말엔 맛있는거!!! 를 찾게되요 몇주간 주말 음식 정리해요 ㅋㅋㅋ 옆동네 맛집 광진구에 광수육회에요 ㅎㅎ 맛집이라고 하는데 배달도 되고 너무 좋습니다 좋은 세상!!! 아기 주먹밥 ㅋㅋㅋㅋ 금동이가 음메 음메 라며 ㅋ 앙증 메주리 후라이 도축없는 날은 영업하지 않는다고 해요 육회 너모너모 맛납니다 !!! 부드럽고 얼리지 않은 고기 해장국도 비빔밥도 맛있어요 ㅎㅎ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홍삼이 들어있는 삼계탕재료에요 ㅋ 6년근 홍삼이 들어있습니다 ㅎㅎ 황기 헛개 엄나무 오가피 ㅎㅎ 모두 국내산 이라 좋아용 홍삼향이 은은한 삼계탕 컬리에 찹쌀도 1인분 1000원 한봉지씩 팔고있어서 금동이 먹일거 한개만 살수있어서 좋아용 ㅎ 근데 저날 컬리엔 냉동닭만 남아있어서 신랑이 동네 닭집에서 사왔습니다 ㅋ 전복도 몇마리 넣었는데 왜 저는 항상 완성 샷이 없을까요 ㅜㅜ 정말 암껏두 하기 시를때 ㅋㅋㅋ 내가 먹고싶은 메뉴가 금동이와 함께 할수없는 메뉴라묜!!! 금동이를 위해 스테이크를 ㅋㅋㅋㅋ 마트에 갔는데 소고기 세일을 하네요?? 이렇게 또 한끼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엄마 아빠는 초밥을 먹었져 ㅋㅋㅋ 차에서 한쪽으로 엄청 쏠려있는 초밥 모양이 너무 구려서 사진도 못찍었..... 어제 먹은 양꼬치에 꿔보로우 금동이도 잘먹는 꿔보로우 ㅎㅎ 불금 ~~ 오랫만에 신랑이 친구를 만나러 나가서 저도 금동이랑 왜용이랑 집에서 혼술!! 양고기도 정육점에서 팔았으면 좋겠어요 ㅜㅜ 내사랑 양고기 이차는 초당옥수수와 에델바이스 피치!! 첫모금은 좋았는데 왜 마시면 마실수록 맛이 없어지는거죠 ㅜㅜ 하지만 초당 옥수수는 뫄시쩡 5월 17일 부터 예약 배송이라고 해서 샀는데 결국 6월달에 한달이 좀 넘어서 배송된 ..... 엄청나게 맛있는 녀석입니다 ㅋㅋ 금동이가 아주 잘먹어요 초당 옥수수 마시기 .... ㅋㅋㅋㅋㅋ 신나는 주말 ! 맛난거 드세요 !
(no title)
첩첩산중으로 들어가는길 온리 타임캡술 공원 영화 촬영지로 유명해진곳 연인 가족끼리 타입캡슐에 담아보는 지금의 우리 한참 지나서 보면 어떤까? 연인들의 모습이 소소하게 보인다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수 한잔 하며 보는 뷰가 낭만적이다 해발 850m 새비재에 위치한 타임캡슐공원은 2001년도에 개봉한 영화 엽기적인그녀를 촬영한 곳입니다. 이곳에서 건우(차태현)과 엽기녀(전지형)가 엽기소나무 아래에 편지와 목걸이를 담은 타임캡슐을 묻고 3년후에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였습니다. 타임캡슐공원은 연인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소중한 인연과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해 주는 메모리얼파크입니다. 영화속 주인공처럼 엽기소나무 아래에 꿈과 소원, 추억을 담은 사연 간직하기 어떤가요? 타입캡슐 이용료 100일 대여 1만원 구입 4만원 1년 대여 2만원, 구입 5만원 2년 대여 3만원, 구입 6만원 3년대여 4만원, 구입7만원 #정선여행 #정선가볼만한곳 #엽기소나무 #타임캡슐공원 #정선타임캡슐공원 #타임캡슐 #강원도가볼만한곳 #나는강원도갑니다 #강원도래요 #강원seoyeon #강원도청 #강원도 #강원도가볼만한곳 #마카오서요 #국내여행 #여행지추천 #여행에미치다 #여행자 #여행스타그램 #여행은언제나옳다 #인스타여행 #멋여행 #가슴떨리는여행 #럽스타그램 #소통 #맞팔해요 #traveler #travelgram #travel
잠깐 강릉
언제부턴가 방콕이 길어지며 어디선가 뭔가 터질듯한 분위기가... 도저히 이대로 방콕하기 힘들어서 떠났습니다... 부산에서 경주까지 고속도로로 이동한 후 이후엔 7번국도로 쭉 강릉까지 올라갑니다. 망양휴게소에서 한까뜨... 강릉 도착하자마자 점심은 강문해변 폴앤메리에서 해결하려구요. 와, 근데 이동네 코로나 분위기 전혀 안느껴져요. 가게 안에도 해변가에도 사람들이 많네요... 주차장이 꽉 찼어요... 장모님께서 더 먹으라고 버거를 덜어주셔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날이 좋아선지 사람들 많더라구요... 라카이에 숙소를 잡았는데 여기도 사람들 많더라구요... 이날까지 강원도엔 1주일간 코로나 발생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선가... 요즘은 밖에 나갔다오면 무조건... 이번엔 장모님이랑 조카도 같이 왔답니다... 저녁은 엄지네에서 테잌아웃해서 먹는걸로... 여기도 손님이 없진 않더라구요. 이거 하나씩 다 주문했습니다 ㅋ... 지난번에 왔을땐 2층에서 웨이팅 했었다는요... 와우 세계로 뻗어나가는 엄지네... 햐, 곧 재벌되겠어요 ㅋ 강릉에서 먹는 푸짐한 저녁상... 설마 모자라진 않겠죠... 혓바닥 아님 주의 ㅋ. 육사시미 넘 좋아하는 딸... 오락실, 슈퍼 잠깐 들렀다 복귀... 룸에 불켜진거 보이시죠? 사람들 꽤 많았어요. 여름에 소나무 뒤로 보이는 수영장에서 놀았던 기억이...
Extra. 고요한 열정의 섬. 제주도 - 3
https://www.vingle.net/posts/3013913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글이 오를줄은 몰랐는데...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런의미로 오늘 3편 갑니닷! Extra. 고요한 열정의 섬. 제주도 - 3   2016년의 마지막의 시작은 향긋한 커피향과 눈부시게 푸르른 하늘과 함께이다. 살짝은 차가운 공기가 상쾌하게 머리를 헝크러트린다.   첫 목적지는 동백동산이다. 이름답게 동백나무가 많은 곳이다. 동백 외에도 난대성 수림이 잘 가꾸어진 숲이다. 만장굴로 가는 길목에 있어 무심코 지나치기 쉽다. 주차장에 들어가니 약간의 차만 주차되어있다. 숲의 입구에는 돌하르방이 우릴 맞이한다. 숲이라 많이 올라가야할것 같지만 이곳은 완만한 평지로 산책하기 딱이다. 입구로 들어간 순간 거대한 나무들이 태양을 가린다. 겨울임에도 도토리가 있는 모양이다. 몇몇 사람이 줍고있다. 여러분... 그거 불법이에요... 그리고 동물들도 먹고살아야죠... 씁쓸하게 바라보고 다시 길을 나선다. 덩쿨식물로 한가득이다. 살아숨쉬는 자연이란건 이럴게 다양한 식생이 서로 함께 살아가는 것이겠지. 수초로 가득한 연못을 지나니 숲이 끝날기미가 보인다. 저 멀리 빛이 내려오기 시작한다. 잠시동안의 산책으로 더워진건지, 날씨가 더운건지 땀이 나기 시작한다. 제주도의 낮은 겨울같지않아 좋다. 차로 돌아와 가볍게 끼니를 때운다.   두번째 목적지는 만장굴이다. 사실 오늘의 주 목적지였다. 만장굴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첫날 갔던 거문오름까지 이어진다. 만장굴은 8928m나 되는 굴의 크기답게 제주도 방언 중 아주 깊다는 뜻의 만쟁이거머리굴로 불렸다고 한다. 이 굴은 김녕사굴, 용천동굴, 제주당처물동굴로 이어져 해변까지 닿으며 남쪽으로는 거문오른까지 이어지는 거문오름 용암동굴계 중 하나이다. 내부의 높이와 너비도 만만치않다. 용암동굴답게 용암종유, 용암석순 등과 함께 매끈한 벽면이 매우 인상적이다. 만장굴의 입구는 총 3개로 그중 제 2입구인 남산거머리굴만 대중에게 공개되어있다. 내부를 보기 위해서는 대략 1시간이 소요된다. 그 끝에는 용암이 떨어져 굳은 돌기둥이 있다. 만장굴은 초등학교 이후로는 처음이다. 정말 오랜만에 찾은 곳 답게 곳곳에 추억이 묻어있다.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한 뒤 꽤나 깊은 계단을 내려간다. 점점 따뜻하고 축축한 바람이 올라온다. 내부는 연중 12도를 유지한다고 하니 그 덕분듯하다. 약간 들어가면 6m는 되어보이는 높은 천장이 나온다. 한따 제주관박쥐와 긴가락박쥐가 수많이 살았을법하다. 한참을 걸었을까. 동굴의 분위기가 바뀐다. 용암선반, 용암표석 등 다양한 용암동굴생성물이 나온다. 조금 더 걸어가니 거대한 용암기둥이 그 자태를 드러낸다. 공개된 길의 끝에 다다랐다. 저 위에 난 조그마한 구멍에서 시작된 것이라고 생각하니 놀랍다. 다시 돌아가는 길. 익숙해져서인가 디테일에 눈길이간다. 특히 벽면의 질감이 눈에 들어온다. 매끈하게만 느껴졌지만 자세히보니 울퉁불퉁하다. 내가 용암이 된것마냥 벽면을 훑어본다. 차가운 기운이 손끝으로 전해진다. 저 앞으로 나무가 보이는것을 보니 드디어 동굴의 마지막에 도착했나보다.   동굴을 나오니 상당히 배가고프다. 아직.노을까지는 시간이 남았으니 서쪽으로 향하며 식사를 하시로 한다.   겨울이라 확실히 해가 빨리진다. 오후 5시인데 벌써 하늘이 불그스름해지기 시작한다. 서쪽해안을 따라 마냥 내려가고만 있다가 한림읍근처 해안도로에서 처음보는 비경에 마음을 빼앗겼다. 비양도를 배경으로 한폭의 그림이 펼쳐진다. 우리만 그런게 아닌모양이다. 벌써 꽤나 많은 사람들이 지는 해를 바라보고있다. 나도 서둘러 삼각대를 설치한다. 2016년의 마지막해가 지고있다. 별일 없이 무사히 지나간 한햐에 감사할 따름이다. 참많은 일이 머리속을 지나간다. 항상 날 바라봐준 태양에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 내년도 잘부탁해! 내일아침에 다시 인사하자! 태양도 마지막이 아쉬운지 그 흔적을 바다위에 남긴다. 마지막 해를 뒤로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정난주 마리아의 묘에서 기도를 드리고 성당으로 향한다. 마지막 미사와 함께 2016년을 배웅한다.   새벽 5시. 아직은 어두컴컴한 하늘이 지금의 시간을 말해준다. 2017년의 첫 해를 보기 위해 서둘러 집을 나선다. 성산일출봉에는 벌써 수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 매표소로 향하는데 직원들이 막아선다.   “안전문제상 부득이하게 인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더이상의 등반은 힘들듯합니다.”   낭패다. 전혀 예상치 못했다.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 차로 돌아간다. 이대로는 포기할수없다. 문득 과거 다른 곳에서 본 일출이 떠올랐다. 섭지코지로 향한다. 성산에서도 멀지 않아 금방 도착했다. 다행히 사람이 적다. 해변으로 내려가 자리를 잡는다.   불안함이 밀려온다. 하가 뜰 시간이 다가왔음에도 어둡기만하다. 자세히 보니 구름이 한가득이다. 2017년 첫 태양은 수줍음이 많은 모양이다. 1시간이 지나자 저 멀리 구름을 뚫고 해가 온세상에 빛을 뿌린다. 한해의 시작이 기대가 된다. 중요한 일이 많은 한해인 만큼 모든일이 잘 풀일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