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가 텐푸라
이틀 연속 맛집탐방이네요. 이틀 재택근무중인 와입과 함께 제가 일하는 곳에 가서 저는 일을 하고 와입은 동네 탐방 & 빵 쇼핑. 일을 마치고, 나온김에 드라이브 하다 늦점 먹자는데 둘이 합의. 뭘먹지 하다가 어제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본 타이가 텐푸라 명함 생각이 나서 텐동 먹기로… 헐, 근데 주차검색 하다가보니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사실 발견. 급히 전화해보니 지금 바로 오면 식사가능하다고해서 바로 궈궈… https://vin.gl/p/3796597?isrc=copylink 겨우 주차장 찾고 나와서 두리번거리다 드디어 가게 발견. 가게로 들어가서 식사가능 하냐니까 아까 전화하신 분이냐며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 휴, 다행… 깔끔하네요.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앉았던 자리랑 비슷한데 앉았어요 ㅎ 반찬 그릇 스탈도 나가하마 만게츠랑 비슷하네요. 저흰 타이가 텐동 주문했어요.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인데 저흰 2시 43분에 도착해서 주문했답니다. 저희 뒤로 세팀 정도 손님이 오셨다가 뒤돌아가셨어요. 장국만 보면 장국영 따거가 샹니^^ 반찬이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 해먹었답니다. 드뎌 타이가 텐동 등장. 우와 양이 ㅋ.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 나오면서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명함보고 왔다니깐 같은 가게라고 이야기해 주시더라구요. 일방통행 길을 찍은 사진인데 주차장은 해운대 대로로 나가기전에 우회전해서 골든베이 골목으로 들어가야되니 놓치지 마세요. 들어가시면 꽤 넓은 주차장이 나온답니다. 식사마치고 나올때 주차권을 보여주시면 주차장 이용권을 주십니다. 시간이 조금 남아서 해운대시장 구경하고 해운대 해수욕장쪽까지 한바퀴 돌고 왔답니다. 금욜이라 그런지 사람들 많더라구요.
서울 데이트 코스 한강 노들섬 달빛노들.노들서가
<<서울 가볼만한곳 노들섬, 데이트 코스 한강에 뜬 달빛노들. 노들서가 등 >>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서울데이트 #노들섬 #서울일몰명소 * 댓글로 상세한 내용은 링크를 눌러 영상과 함께 감상하세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지난주는 얼마나 바빴는지 1박2일 여행을 두 번씩 다녀와 아직 여독이 풀리지 않았습니다. 보령대천 해수욕장과 갯벌체험을 다녀오고 강원고성 송지호해수욕장 서핑을 다녀왔는데요. 이번 주말엔 제주도로 2박3일 일정으로 떠납니다. 오늘 소개하는 서울 노들섬은 최근 힙한 곳으로 데이트코스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저는 자전거 대여해서 한강 라이딩 코스로 다녀왔는데요. 노들섬은 일몰명소이고 야경명소라서 오후에 들러 노들서가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카페붘에서 차도 마시고 다양한 공간에서 체험도 즐겨보세요. 피크닉하기 좋은 곳이기도해요. 해질 무렵에는 한강에서 감상하는 노을과 밤이 내리면 달빛노들의 황금빛 달구경도 해보세요. 젊은 커플들이 많이 찾고 아이와 함께 찾는 가족단위도 많습니다. 한강 자전거 코스로도 제격이니 언제든 들러보세요. #서울데이트 #서울데이트코스 #노들섬 #서울자전거 #자전거타기좋은곳 #서울데이트코스추천 #노들서가 #노들뮤직라운지 #달빛노들 #노들마당 #카페붘 #한강라이딩코스 #서울자전거코스 #서울자전거길 #노들섬주차장 #노들섬따릉이 #노들섬자전거 #자전거여행 #서울일몰명소 #서울야경명소 #노들섬일몰 #노들섬야경
제주 갈치조림맛집 애월 소문난맛집
<<제주 갈치조림 맛집 애월 한라펜션 소문난 맛집>>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제주도갈치조림맛집 #애월맛집 #애월해안도로맛집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름은 더워야 여름이라고 하잖아요. 무더위에 시원하게 건강 지키시기 바랍니다. 서울 날씨 예보를 보니 오늘 저녁에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계시는 곳 어디서든 즐거움과 기쁨이 넘치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호미가 제주도 2박3일 중에 들렀던 맛집으로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의 통갈치문어조림 맛을 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애월의 한라펜션도 운영하시는 사장님 내외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펜션과 식당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우리 일행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일부러 바쁘지 않은 시간을 선택해서 갔더니 제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급하게 예약을 잡느라 애를 먹었지만 오후 5시에 이른 저녁식사로 난생처음 맛보는 통갈치문어조림이었어요. 바쁘지 않을 때는 갈치 가시도 발라주곤 하신데요. 덕분에 제대로 대접 받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기다란 사각 틀에 통갈치를 넣고 문어와 전복. 키조개까지 넣고 보글보글 졸여주니까 맛있는 조림이 되었어요. 직접 통갈치를 잘라내어 끓을 때까지 국물을 끼얹으면서 조리를 해주셨답니다. *제주 현지인들은 이런 통갈치는 외식으로 먹지 않는데요. 집에서 자주 해먹는 갈치조림이라 자른 것만 해드신다고 해요.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메뉴라고 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생생영상을 볼 수 있어요 * #제주갈치조림맛집 #제주애월맛집 #애월맛집 #애월갈치조림맛집 #애월한라펜션 #애월소문난맛집 #애월해안도로 #제주해안도로 #제주갈치조림맛집추천 #통갈치문어조림 #제주바다뷰맛집 #제주애월해안도로맛집 #제주해안도로맛집 #애월펜션 #애월숙소 #하귀애월해안도로드라이브코스
외국인들이 서울에서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운 모습에 홀리는 곳.jpg (한국인도 홀림;;;;)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봉은사 ㅋㅋㅋㅋ 도심 빌딩숲 사이에 있으면서도 지대가 높아 풍경이 예술임 특히 야경이 정말 예쁨 + (댓글 내용 본문에 복붙함) 외국인들 데려갈 만한 곳 중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들 삼릉공원 봉은사에서 별로 안 먼 곳에 있는 선정릉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잠깐 한바퀴 돌기 좋아 ㅋㅋㅋ 은평한옥마을 북촌보다 좀 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고 (새로 지은 것들이라 당연하지만) 뒤에 산 배경까지 장관이라서 인스타용으로 많이들 가는듯 ㅋㅋㅋㅋ 근데 한옥에 익숙한 한국인들이 가면 생각보다 별로일 순 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찾아가야 하고 주변에 뭐가 없어섴ㅋㅋㅋㅋ 낙산공원 낙산공원은 뭐 아는 외국인은 다 가는 풍경 맛집 반포한강공원 공원 자체의 기능은 여의도나 이런데가 더 좋은거 같지만 남산 맞은편에 있고 무지개분수 같은 볼거리도 있어서 반포한강공원도 마니 감 ㅋㅋ 잠수교 잠수교도 드라마 같은데 많이 나와서 (주인공이 우울할 때 샤우팅하는 장소... ㅎ?) 반포한강공원이랑 묶어가면 좋음  강 수면에서 가까워서 그냥 다리 건너는거랑 좀 다른 느낌? ㅋㅋㅋ 건너면 강 북쪽은 교통이 좀 그렇긴 한데 다시 반포로 돌아오는 것도 그렇게 시간 안걸림 선선한 날 산책하면 굿굿 북악스카이웨이나 삼청동 윗쪽 공원들 차없으면 좀 힘들긴 하지만 북악스카이웨이나 그 근방 양재천 여긴 내 생활반경이라 자주 산책 데려가는데 반응 좋음 ㅋㅋㅋ 벚꽃 필 때 특히 예쁨 양재천  타워팰리스 쪽 고층이 빌딩섬같이 보이는게 유니크하고 양재천 끝으로 롯데월드타워 보이는것도 좋아 ㅋㅋㅋ 정동전망대 여기는 서울시청 별관에 있는 정동 전망대인데 덕수궁 앞에 있음 잘 모르는 덬들 많더라 풍경 넘 좋아 여기도 ㅠㅠ 단풍 질 때 가면 짱짱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저기 뻥 뚫린 곳에서 날 화창하면 이런 사진 건질 수 있음 ㅋㅋㅋㅋ 너머로는 미군기지 건물들 보여서 뭔가 색다르기도 하고 ㅋㅋㅋ 르돌치 상수점 여긴 여의도 맞은 편에 있는 카펜데 솔직히 비싸고 걍 그런데 전망 하나는 최고....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정원 광화문에 있는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옥상도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 경복궁이랑 광화문광장 쫙 보여 트윈트리나 케이트윈타워에서 일하지 않아도 경복궁 내려다볼 수 이따!! 잠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하게 반응 좋은게 잠실 아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타워 가려고 잠실역 내렸는데 저 아파트들 뭐냐고 신기해하면서 신천역까지 걸어갔다옴;;;;; 고층 주거건물이 빽빽하게 밀집해 있는게 신기해보이나봐 ㅋㅋㅋㅋ 출처 : 더쿠
제주시 가볼만한곳 돈사촌 노형점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돈사촌 노형점에 다녀왔어요. 요즘은 해가 많이 길어져서, 저녁인데도 날이 밝더라구요! ㅎㅎ 노형동에 위치한 근고기 맛집인데, 시내에 위치해 있어 주차가 힘들줄 알았는데, 주차비도 함께 지원해주셔서 돈사촌노형점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편안하게 식사를 즐겼답니다. 돈사촌 노형점에는 흑돼지 근고기와 백돼지 근고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가성비를 따지자면 백돼지로, 고기의 깊은 맛을 즐기고 싶다면 흑돼지로 주문해 제주산 돼지고기를 즐기시길 추천드릴게요. 고기를 주문하면 계란찜과 함께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계란찜이 뚝배기 그릇에 나와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돈사촌노형점은 특히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가면, 고기 굽느라 아이 케어하느라 힘든데, 이곳은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며 아이들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돈사촌 노형점은 고기가 참나무에 구워지는데, 흑돼지의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고기임에도 고기가 연하고 육즙 가득!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도톰해 입안 가득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도톰한 고기를 멜젓에 찍고 쌈으로 싸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주말 가족 외식을 계획중이라면 돈사촌노형점에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위치: 제주 제주시 노형9길 16 시간: 매일 16시~2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