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 Views

반스 x 카카오프렌즈 협업 컬렉션 발매 정보

아티스트 현예와 함께한
반스(Vans)가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별히 신발 커스텀으로 저명한 아티스트 현예의 손을 거쳐 탄생한 스니커는 기존의 프렌즈들이 오프–더–월(Off The Wall)하는 순간을 재해석해 마치 그림판 위에 낙서한 듯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제품군은 에라와 스케이트 하이, 슬립온으로 구성된 성인 4종과 아동 2종, 유아 2종. 불규칙하게 프린트된 그래픽이 매력적인 제품은 서핑하는 어피치와 스케이트보드 타는 라이언 등 재치 있는 패턴과 곳곳에 숨겨진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소장 욕구를 물씬 자극한다. 색다른 모습의 위 컬렉션은 오는 5월 3일 반스 온라인 숍(vans.co.kr) 및 일부 매장과 카카오프렌즈 웹 스토어(kakaofriend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것. 가격은 4만 9천 원대부터 9만 9천 원대까지.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신발끈도 패션이다 / 신발 끈 예쁘게 묶는 법
안녕하세요 느와네로 입니다 오늘은 무관심할 수 있는 신발 끈!!! 신발 끈을 독특하게 또는 개성 있게 묶은 걸 보았을 때 " 오 저렇게도 묶는구나 어떻게 묶는 거지?? " 처음 신발 끈 길게 해서 발목에 묶어서 신고 다니던 사람을 봤을 때 " 저렇게 묶으니까 예쁘네? "라는 생각이 들었듯이 신발 끈 묶는 방법에 따라 패션이 다르게 보이 않나요? 그래서 오늘 신발 끈 예쁘게 묶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신발 끈 매는 방법 중 가장 대중적인 방법 ​1. 양쪽 구멍에 끈을 수평으로 넣어 아래로 뺀다. 2. 아래쪽으로 나온 끈을 다음 구멍까지 수직으로 넣는다. 3. 위로 올라온 끈을 대각선으로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에 넣는다 그 뒤 2, 3 번을 반복하여 묶습니다. 신발 끈 구멍의 수가 짝수일 때 모양새가 좋습니다 ​1. 양쪽 구멍에 끈을 수평이로 넣어 아래로 뺀다. 2. 아래쪽으로 나온 끈을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 아래서 위로 빼낸다. 3. 위로 올라온 끈을 대각선으로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 위에서 아래로 넣는다. ( 2번째 엑스는 아래쪽 3번째 엑스는 위쪽에 만들어지면 성공 ) 그 뒤 2,3번을 반복하여 묶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바둑판 매듭 ​ 1. 서로 다른 신발 끈 ( 끈의 굵기나 색상 ) 두 개를 준비해주세요. 2. 한 개의 끈으로 나선형으로 묶고 밖에서 보이지 않게 마무리해주세요. 3. 다른 끈으로 아래서 위로 혹은 위에서 아래로 가로질러 끈을 엮듯이 크로스 해주세요. 4. 양 끝에 남은 끈의 매듭 부분은 신발 속으로 깔끔하게 안 보이게 마무리해주세요. ​발을 안정시키고 압박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런닝화, 스포츠신발 등 ) ​1. 맨 아래 양쪽 구멍의 아래에서 위로 끈을 빼주세요. 2. 신발 끈을 서로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의 아래에서 위로 빼주세요. 2번을 반복해 묶어주세요. ​개성있는 신발 끈 묶는 법​​ ( 사다리형 매듭법 )​ ​1. 끈 양쪽의 길이를 동일하게 한 후 끈의 양 끝을 안에서 밖으로 빼주세요 2. 밖으로 뺀 끈을 바로 위의 구멍으로 끈을 집어넣어 안으로 나온 끈을 바로 반대편 구멍에 있 는 끈에 엮어서 윗구멍에 넣어주세요 ( 서로 엮는 것이 중요함 ) 2번의 방법은 반복하여 묶어주세요 스트레이트 매듭으로 깔끔하다​ 1. 끈의 양쪽의 길이를 동일하게 한 후 끈의 양 끝을 밖에서 안으로 넣어주세요. 2. 한쪽 끈을 구멍 하나를 건너 수직으로 아래서 위로 빼주세요. 3. 다른 쪽 끈은 수직으로 바로 위 구멍에서 빼내어 2번에서 비어 있던 구멍에 수평 하게 위에서 아래로 넣어줍니다. 2, 3번의 반복하여 묶어주세요! ​스트레이트 매듭 묶는 다른방법​​ ​1. 끈의 한쪽을 더 길게 한 후 아래에서 위로 빼주세요 2. 한쪽 끈을 수직으로 제일 윗구멍에서 빼주세요 ( 마지막 묶을 정도의 끈 길이가 되어야 해요 ) 3. 다른 쪽 끈은 수직으로 바로 위 구멍에서 빼내어 반대편 구멍으로 위에서 아래로 넣어주세요 4. 아래쪽으로 넣은 끈을 다시 수직으로 바로 윗구멍에 안쪽에서 밖으로 빼주세요 한쪽 끈으로만 3, 4번 방법으로 묶어주세요~ 잘 보셨나요? 신발 끈 묶는 센스도 뒤처지지 말고 앞서가세요 !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네이버에 느와네로 를 검색해주세요! 앞으로도 느와네로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옷덕후 특집 / 셀비지 입문
이번 셀비지 입문은 정말 자료조사를 많이했어..그래도 2주 안넘기고 용케올렸다는게 신기하구만! 참고로 질이 좋다고 알려진 셀비지 데님들은 대부분 일본산 원단을 사용해. 일본산이 아니어도 질이 좋은 원단은 많지만, 현재 일본산 데님 원단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부정할 수 없어. 왜 일본 데님원단이 유명하냐면, 구식 방직기는 품질은 좋았지만 생산 효율이 별로 높지 않았어. 신식 기계들에 비해 폭은 3배, 넓이는 5배 가까이 차이가 났지. (이게 무슨 말이냐면, 한벌 만드는데 들어가는 원단의 양이 더 많아 진다는 소리야.) 그렇기에 미국이 신식 기계로 갈아타면서 쓸모 없어진 미싱기와 방직기를 일본 데님 회사들이 사들였고, 결국 일본 데님은 과거 미국의 데님 원단을 아직도 생산중인거야. 명품 브랜드에 원단을 납품하는 데님 생산공장들도 대부분 일본에 위치해 있어. (여기서 품질이 좋다는 말은 튼튼하고 뭐 그런것도 있지만, 오래 입음으로서 워싱이 얼마나 잘 진행되느냐의 의미도 있어. 워싱에는 염료의 탈락인 페이딩 뿐만 아니라 원단의 뒤틀림이나 주름 잡힘도 있으니 '좋다'라는게 의류의 성능을 표현하진 않아.) 물론 전량 매수했다, 혹은 미국에선 저런 구식 데님이 생산되지 않는다! 라는 말은 아니야. 하지만 데님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는 패션아이템으로의 용도보다는 작업복의 용도로 먼저 시작되었으니, 본래의 목적에 적합한 데님을 생산하는게 먼저라고 생각해. 특히 작업복의 원조인 리바이스라면. 이외에도 디젤, 돌체&가바나, 발망, 디올, 입생로랑, 디스퀘어드2, 게스, 캘빈클라인, 리, 랭글러, 에드윈, 에이프릴77, 모드나인, 칩먼데이, 닥터데님, 에비수, 플랙진, 누디진, 텔라슨, 로그테리토리, 레일카, USDG, 퓨어 블루 재팬, 재팬블루, 언브랜디드, 모모타로, 트루릴리전, 락리바이벌, 모디파이드, 이스트쿤스트, 사무라이진, 3Sixteen, 더 플랫헤드, 데님 인디고 마스터, 피스워커, 슈가케인, 스컬 진, oni shoai, Studio D'Artisan, 이터널, 리얼 맥코이, 아이언 하트, 등등..이 외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데님을 생산하고 있어. 이중 가성비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들은 다음과 같아. 언브랜디드-네페 하위라인, 10~20사이. 데님 인디고 마스터-제품군이 정말 많다고.. 10만원대 중반 피스워커-모드나인과 함께 가성비 양대산맥. 10만원 내외 모드나인-국내브랜드. 부담없이 소비하기 좋은듯?역시 10만원 내외. 돈을 좀 더 쓰면 그만큼 퀄 좋은 데님은 많지만, 입문용이나 그냥 적당히 괜찮은 거 입겠다면 피스워커, 모드나인, 플랙진 등을 추천해. 10만원 정도의 데님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저 세 브랜드도 나쁘지 않을듯 해. 진짜 질 좋은 청바지를 입겠다면 국외로 눈을 돌리는 것이 더 좋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