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정석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진짜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 <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ㅋ 나리= 공효진 / 화신 = 조정석인데 극중에서 조정석이 유방암 수술을 받았고, 원래 공효진 싫어했는데 좋아하게 되어서 혼란스러운 와중에 공효진에게 심술부리다가 아이스크림 맞는 장면임ㅋㅋㅋㅋㅋㅋ 나리: 꺼지긴 누구더러 자꾸 꺼지래요? 내 집 코앞까지 이사온 건 기자님인데 왜 나더러 꺼지래?? 꺼질거면 기자님이 꺼져요 기자님이 좀 꺼져주시면 안돼요? 나리: 아니 그 집 이사온 거 아니면 그냥 빨강이네 어디 저기 더 가까운데로 딴 데로 구하시면 안돼요? 아니 꼭 그 집이어야 되는거 아니잖아요 기자님 화신: 니가 뭔데! 내가 살 집 여기 살아라 저기 살아라 참견하는데 내가 너랑 살 집 구하냐? 나 혼자 살 집 구하는데 니가 왜 이래라 저래라야 나랑 같이 살거 아니면 내가 구하는 집 좋다 싫다 토달지마 알았어? 징한 이화신 안 꺼지고 또 옴 화신: 그리고 내 눈 앞에서 알짱대지마 내 눈 앞에 띄지도 마 내 눈 앞에 사라져버려 달나라로 이민을 가든 별을 따러 위로 올라가든 구름 위로 올라가든 그냥 사라져버리라고 제발 좀!! 화신: 말도 시키지마! 아니 보기 싫다면서 자꾸 찾아오는 이화신 찐이상한 사람;; 싸움 구경하던 애기 : 헉,,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싸우다가 아이스크림 집어 던지고 갑자기 유방암 수술한 가슴 구경함ㅋㅋㅋㅋ 나리: 기자님 자주 먹으면 안 되는데 그냥 어쩌다 먹는건 괜찮대요ㅠㅠ 딸기맛? 바닐라맛? 바닐라 싫어? 그냥 이거랑 똑같은 초코맛으로 살까? 에? 기자님? 미안해요ㅠㅠ 뒤돌아 가는 이화신.. 화신: 허... 저렇게 귀여울 수가... 미쳤어 아이스크림 쳐맞고도 공효진이 너무 귀여워서 힘든 조정석... 도라이 캐릭터... 이 날 이후로 이화신 파데짤 생성 (출처 : 인스티즈)
종로, 잠실, 이태원 맛집 대공개! E채널이 알려주는 데이트 스팟♥ 3탄 #내형제의연인들
<내 형제의 연인들 : 가족이 보고 있다> 매주(일) 밤 9시 E채널 이-하! 이채널 하이! 가족, 친구, 연인 등등 매번 어디서 데이트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E채널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있다' 데이트 스팟 제3탄! 종로부터 잠실, 이태원까지! 맛집 투어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함께 살펴봅시다~ ٩(・ิᴗ・ิ๑)۶ E채널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있다' 3회에 등장한 첫 번째 데이트 스팟! 바로 먹방의 성지 광장시장입니다! 이말년의 여동생이자 '통닭천사'라는 예명을 가지고 있는 스트리머 이세화는 현재 썸 타는 중! ('윤담백'이라 불리는 스트리머 윤신영과 현실 썸-ing~♥) 시장에서 먹방투어를 즐기려면 현금 준비는 필수 of 필수죠! (ง •̀_•́)ง 광장시장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맛있는 산낙지도 있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빈대떡도 있고~ 광장시장의 시그니처 메뉴인 떡볶이와 마약김밥까지~! 광장시장에서 신나는 먹방투어를 즐긴 세화♥신영의 데이트는 성공적?! 이번 주말 광장시장에서 맛있는 먹방 데이트는 어떠세요? ꈍ .̮ ꈍ✿ ▼(3회) 썸에서 살아남는 법 완벽 간파! 눈치 100단 신영과 츤데레 세화의 광장시장 먹방 데이트♥ 그다음으로 볼 데이트 스팟은 잠실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에요. 바로 '오사카 하루'입니다. (와우! 고기다! 쏴리질러!) 특히 일식당인 '오사카 하루'는 일본식 고기구이인야키니꾸가 유명해요. 침샘을 자극하는 사이드 디시로 먹방 시작~! 드디어 등장한 메인 요리 소고기! (고기 굽는 소리) 고기가 다 구워지면 한 점씩 젓가락으로 들고 짠~ '오사카 하루'에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썸남썸녀와 소개팅도 성공해보세요~ ଘ(੭*ˊᵕˋ)੭ ▼(3회 선공개) 밥 먹다가 뛰쳐 나간 연.알.못 동생의 소개팅 보며 분노 폭발한 박성광 이번엔 이태원으로 가봅시다! 슝슝! 이번에 살펴볼 데이트 스팟은 한남동에 위치한 'cafe psst'입니다. 배우 정태우의 첫째 동생인 혜리는 예쁘게 꽃단장을 하고 한 커피숍에 도착하게 되는데, 혹시 소개팅남을 만나기 위해?! 이분은 혜리의 소개팅남...? 아니면 혜리의 썸남?! 다름 아니라 소개팅을 하기 전 10년 지기 남사친들을 만나 상담을 하러 온 혜리! 10년째 솔로에다가 소개팅은 3~4년 만에 처음이라 서툰 혜리를 위해 남사친들이 고민을 들어줬답니다 (*•̀ᴗ•́*)و ̑̑ 철벽과 과한 리액션을 버리라는 남사친의 현실적인 조언 ^____^ 정태우의 첫째 동생 혜리가 소개팅에 성공해서 남자친구와 다정히 이곳에 다시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٩(ˊᗜˋ*)و ▼정태우 동생 정혜리, 솔로 기간 10년이 지속된 사연에는 이유가 있다!? 마지막으로 볼 데이트 스팟! (두둥!) 이번에도 이태원에 있는 카페에요 ͡° ͜ʖ ͡°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아카이뷰'입니다. 이날은 배우 정태우의 첫째 동생 혜리의 소개팅 당일! 먼저 카페에 도착해 소개팅남을 기다리고 있는 혜리 :) 드디어 카페에 도착해 혜리를 만나게 된 소개팅 남! 처음 마주한 뒤 표정이 밝아진 두 사람~♥ ꉂꉂ(ᵔᗜᵔ*) 날씨가 좋아 두 사람은 야외 자리로 갑니다!! 서로의 이상형, 첫인상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이야기꽃을 피우는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리는 것 아닌가요? >_<(북흐) 썸 타는 사람과 오기 좋은 한남동에 있는 카페 '아카이뷰'였습니다. . . . E채널이 알려주는 내.형.연 데이트 스팟! 재밌게 보셨나요~? 매주 일요일 밤 9시 E채널에서 방송되는 달라도 너무 다른 형제 자매 남매들의 연애 직관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 이채널 바이! 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