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oona
100+ Views

[ 가정의달 1박2일 추천지 - 여수편]

'
#착한어플 #합리적인 #무제한 #캐시적립 #돈버는앱 #돈버는어플 #핸드폰으로 #돈버는방법 #누구나 #누구나어플 #누구나앱 #마케팅은누구나 #포인트증정 #포인트지급 #5월가정의달 #1박2일 #여행 #가족여행 #여수 #여수여행코스 #여행코스

여수 갈치조림맛집 돌산게장명가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호미은 일찍 하남 미사리조정경기장 경정공원 아침 라이딩하고왔어요. 오늘도 화창한 날씨입니다. 엇그제 달을 보니  배가 잔뜩 불러와 보름달을 향해 키우고 있더라고요. 요즘 날씨 참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일전에 다녀온 여수 여행코스 1박2일 중에 첫 코스로 점심 식사한 곳인데요. 서울서 달려가 도착한 여수 봉산게장거리에 위치한 돌산게장명가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갈치조림정식과 돌문어꽃게장 모듬을 먹었답니다. 장시간 달려가 배가 고픈 시간에 들른 식당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서울에서 여수 여행 1박2일 코스 1일차 서울 출발-기흥휴게소-여산휴게소-돌산 게장 명가- 여수 특화 수산시장- 고소동 천사 벽화마을-오동도 호텔-여수 해맞이공원- 이사부 크루즈- 여수 밤바다- 낭만고래낭만삼합 포차-호텔숙박 2일차 오동도 호텔 일출-여수 자전거 대여(오동도 라이딩)-여수엑스포해양공원-아침식사 낙원식당-황전휴게소(노고단 카폐)-이인휴게소-정안휴게소-서울도착 #여수갈치조림맛집 #여수맛집 #여수게장맛집 #여수게장택배 #여수갓성비맛집 #여수돌산게장명가 #여수게장거리 #여수게장골목 #여수여행 #여수여행1박2일 #여수게장 #여수갈치조림 #전국게장택배 #젓갈택배 #게장택배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렌탈샵 에이스 추천
#휘닉스파크렌탈샵 #휘닉스파크리프트권할인 #평창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렌탈샵후기 #휘닉스파크스키장 #스키장 스키장에 가시면 주로 뭘 하시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이용 후기 상세 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소개했어요. * * 휘닉스파크 렌탈샵 이용후기 리얼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2022년 겨울 다운 여행지는 스키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니면 눈이 내린 설경이 펼쳐진 등산? 빙벽타기? 스케이트, 눈썰매장 등 이전 같으면 얼음축제나 빙어축제가 인기가 최고였겠지요. 아참 빛축제도 겨울이 제격이죠. 오늘 날씨는 영상이네요. 포근한 날씨입니다. 봄이 저만큼 앞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산뜻한 발걸음으로 마음은 화창하게 보내세요. 오늘 소개하는 겨울 여행지는 핫한 곳으로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을 이용하기 위한 렌탈샵에서 스키장비나 스키의류를 렌탈하고 리프트권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안내합니다. 1. 평창 휘닉스파크 렌탈샵 에이스 전화번호: 0507-1361-4907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349 샵에이스 2022년 겨울 시즌에 새롭게 오픈한 렌탈샵으로 100% 신상 예쁜옷, 정비 잘하는 집으로 강추 스키강습, 보드강습, 일대일 강습은 전문강사에게 평창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할인까지(시간별 요금)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정류장에서 콜하면 차량 대기 #휘닉스파크렌탈샵 #휘닉스파크리프트권 #휘닉스파크리프트권할인 #평창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스키강습 #평창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평창호텔 #휘닉스파크스키장 #평창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파크관광곤돌라 #휘닉스파크맛집 #휘닉스파크렌탈샵에이스 #휘닉스파크셔틀버스시간표 #휘닉스파크셔틀버스 #휘닉스파크렌탈샵추천 #휘닉스파크렌탈샵신상 #스키렌탈 #보드렌탈 #스키의류 #보드의류
여수 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 6 카페 외
 여수 가볼만한곳 여행지 베스트 6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데이트코스 #여수여행코스 #여수카페 #여수고소동벽화마을 #하멜등대 여수 다녀온 곳 자랑해주세요~ * 링크를 누르면 여수 가볼만한곳 여행기를 상세히 볼 수 있어요 * * 여수 가볼만한 여행지 영상도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요즘 새벽형으로 변신했어요. 저녁 10시에 자고 새벽 3시에 일어나는 부지런을 피우고 있는데요. 나이가 있다보니 숙면 습관부터 바꾸고 있어요. 10월 28일 벌써 목요일에 주말이 다가오네요. 10월 월말 숙제도 밀렸는데 내일 충북 보은으로 또 여행을 떠납니다. 그리고 다음주에는 백령도 대청도를 가기로 했어요. 목요일이 가장 지루하다는데 활기차게 새로운 날 열어봐요~ 오늘 소개할 국내 여행지는 전라남도 여수입니다. 일이 있어 1박2일로 다녀왔던 코스인데요. 새벽기차로 도착하자 8시경이여서 여수의 많은 곳을 즐기고 보고 맛보았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1박2일 여수 여행 코스 첫날 1. 여수엑스포역(서울 용산역 5시 10분 첫차로 이동)(첫날) 2. 여수고소동벽화마을(오포대전망대) 3. 여수 해양공원(하멜등대. 하멜전시관. 낭만포차거리) 4. 여수벽화마을 카페-낭만카페-오션뷰 5. 이순신광장 맛집-낭만항 6. 이순신광장 핫플 맛집(바다김밥. 장군도 만두.이순신수제버거.갓버터도나스) 7. 여수 사찰 한산사 절 8. 여수 해수욕장 무슬목해변(적조현상의 핑크빛 바다) 9. 여수 카페 돌산공원 근처 스테이( 족욕체험. 스카이워크 일몰명소-여수라마다호텔.오션힐호텔. 영화세트장 인근) 10. 여수 해양케이블카 11. 여수 돌산공원 일몰(돌산대교) 12. 여수 유람선-이사부크루즈-여수 밤바다 감상. 이순신대교. 현 낭만포차. 오동도. 엑스포공원 회항) 13. 구 여수낭만포차거리 -낭만삼합 14. 여수 리조트 디아크(온수풀 수영장 숙소-펜트하우스) 여수 고소동 벽화마을-여수카페-해양공원-하멜등대-하멜전시관-거북선대교 아래 낭만포차까지 소개입니다.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카페 #여수벽화마을 #여수고소동벽화마을 #고소동벽화마을 #여수벽화마을카페 #여수고소동벽화마을카페 #여수낭만카페 #여수해양공원 #여수하멜등대 #여수하멜전시관 #여수낭만포차거리 #여수포차거리 #여수데이트 #여수데이트코스 #여수볼거리 #여수놀거리 #여수여행 #여수여행코스 #여수경치좋은곳 #여수바다 #여수오션뷰카페 #여수오션뷰 #여수카페추천 #무알콜칵테일 #여수핫플레이스 #국내여행 #국내여행지추천 #여수여행지추천 #전남여행 #전남가볼만한곳
<Travel KOREA> 여수 여자만 갯벌노을축제 2018
여수 여자만 갯벌노을축제 2018 행사기간 : 2018.10.13 ~ 2018.10.14 위치 :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서부로 785-24 행사장소 : 여수시 소라면 해넘이길 일원(사곡리, 장척) 연락처 : 061-659-1091 홈페이지 : http://tour.yeosu.go.kr/tour 지도 : http://naver.me/xPOpQOFo 행사소개 갯벌노을축제는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사곡리 바닷가 일원에서 갯벌체험과 노을을 주제로 2008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아름다운 축제이다. 여자만은 바다 가운데 여자도(汝自島)라는 섬이 있어 붙은 이름으로 여수, 순천, 벌교, 보성을 포함한 큰 바다이다. 여자만에서 바라보는 저녁노을은 환상적이다.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해안가를 달려도 충분히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해안도로가 인접한 곳곳에 위치한 카페촌과 점점이 떠있는 아름다운 섬들, 저물어가는 가을바다를 거닐며, 붉은 저녁 을을 바라보며 낭만을 느끼고, 연인 및 가족들이 다양한 바다체험을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축제이다. 2008년부터 시작되어 10월 말~11월 초에 이틀 동안 열리고 있는 여자만 갯벌 노을 축제는 시민과 관광객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이룬다. 행사장 전체를 하나의 테마로 만들어 시민 및 관광객 모두가 함께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아름다운 여자만의 자연경관과 바다와 노을이라는 특화된 아이템으로 오감으로 느끼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축제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여자만의 자연경관과 『바다와 노을』이라는 특화된 아이템으로 오감으로 느끼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축제이다. 축제기간 중에는 전시 및 판매행사로 여수 관광 사진 전시, 갯벌노을사진 콘테스트, 바다음식체험, 지역특산품 및 향토음식 판매 등과 함께 가족과 함께하는 체험이 있으며, 참여행사로 개매기 체험, 고막 잡기 체험, 바지락 캐기 체험, 뻘배 타기 체험, 갯벌 걷기 체험, 천연염색으로 노을물들이기, 복개도 보물찾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유료 체험 행사로 개매기. 고막과 바지락 캐기 체험이 있다. 부대행사로는 여자만의 대표적인 특산물인 고막과 바지락 깜짝 경매가 이루어지고 주변 카페촌에서는 가을 따라 떠나는 음악여행을 주제로 통기타, 국악, 재즈, 7080작은음악회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려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있다. 또, 축제기간에는 여수시청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내용 [체험행사] - 개매기 체험 - 바지락캐기 체험 - 대나무 망둥어 낚시 - 맨손고기잡기 체험 - 복개도 가족사랑걷기 - 보물찾기 등 [문화행사] - 여수 관광사진 전시 - 로컬푸드, 바다음식 체험 - 가족사진 액자 만들기 - 소원풍등날리기 - 노을가요제 - 풍물패 - 낭만버스킹 - 여수시립국악단 공연 - 두드림 난타공연 - 노을낭만음악회 - 여자만불꽃쇼 부대행사 - 전시, 판매 - 모형등 포토존 - 어린이갯벌놀이터 정보제공자 [글/사진] 여수시청 관광과 관광마케팅 윤정임 출처 : http://korean.visitkorea.or.kr/kor/bz15/where/festival/festival.jsp?cid=1340837&type=&gotoPage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여행 데이트 코스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여행코스 best 5>>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4월을 보내는 마지막날입니다. 오늘 금요일인데요. 어떻게 하루 보내셨나요? 호미는 휴식을 취한 날이기도 합니다.  저는 주말이 더 바쁘기에 평일날 휴식을 취하는 편이긴 합니다.  5월은 더욱 뜻깊은 날이많은데요. 특히 가족의 의미를 새길 수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계절의 여왕 5월 따스한 봄바람 맞으며 싱그럽게 즐거운 한달 되시기 바랍니다. 5월로 시작하는 주말 행복한 쉼과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추천은 전남의 대표적인 도시 여수입니다. 여수는 주로 1박2일로 다녀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곳의 명소 중에  5곳을 선정해서 소개합니다.  여수에 가시면 여수 밤바다를 꼭 즐겨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유람선 타고 즐기는 밤바다의 낭만도 여수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밤하늘을 가르며 발 아래 펼쳐진 화려한 밤을 즐겨보세요.  여수에는 공공자전거 여수랑이 있으니 대여해서 자전거 라이딩도 좋습니다.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정보와 생생영상도 볼 수 있어요*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여행코스 5곳 추천 1. 여수 고소동벽화마을(전망 좋은 카페와 골목여행) 2. 여수 하멜등대(하멜전시관) 3. 여수 돌산대교 일몰 명소 4. 여수 이사부크루즈 유람선(여수 밤바다 야경) 5. 여수 오동도 섬여행(자전거 라이딩) #여수가볼많나곳 #여수여행 #여수여행코스 #여수돌산공원 #여수오동도 #오동도 #여수섬여행 #섬여행 #여수고소동벽화마을 #여수하멜등대 #여수돌산대교 #여수유람선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위치 #여수야경코스 #여수데이트코스 #여수해상케이블카돌산탑승장 #여수갈만한곳 #국내여행지추천
18.08.12-14 여수
2DAY 뷰포레펜션->여수아쿠아리움(AR 트릭아트)-> 테디베어뮤지엄->조롱박->여수 스테이호텔-41번포차 ->숙소 엊저녁에 고기재운거 아침에 햇반한개랑 나눠먹고 (고기는부산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소고기 등심싸게해서 스테이크처럼ㅎㅎ 참고로 펜션에는 양념이없어서 집에서 챙겨감) 남은과일로 후식도먹공 스파한번더 한후(뽕뽑아야즤) 아쿠아플라넷으로 출발~ 운좋게 근처에 사람이없어서 한컷ㅎ 단독샷같지만 앞쪽에사람들보임.. 안으로들어갔더니 아쿠아리움 줄이ㄷㄷ? 그래서 일단 짧은줄인 트릭아이부터보기로 했다 입구에서 트릭아이여수 앱 이라는 카메라를 다운받아야눈데 왜냐 밑에 사진처럼 입체감이더 넘치는걸 찍을수있기때문 사실 그냥눈으로보면 종이배랑 물쏟아지는그림이 끝ㅋㅋ 장미,물보라 그런것없움 요것도 빤짝이 요정따위는없지만 앱을사용 하면 뾰로롱 나타난다 요거ㅋㅋㅋ 앱없이 보면 나는 그냥 아이스크림 조형물옆에 혼자춤추고있움ㅋㅋㅋ 이나이먹고 올만에 쪽팔림ㅋㅋ 앱으로 하니까 쿠키가같이춤춰주고 노래도나오고 튼ㅋㅋ 요사진도 옆에 강아지는없고 그냥 의자그림만.. 하하 튼 이러고놀았죠ㅋㅋㅋ 애긔들데리고온 가족들도많고 연인들도많아서 좀덜부끄했.. 다보고나서 이제 아쿠아리움으로~ 잘안보일지모르지만 물고기 아랫니가보임 두개ㅎㅎ.. 운좋게찍엇 해파리들..음.. 아주번쩍번쩍 클럽느낌ㅋㅋ 피라니아..사실아는물고기가없는와중에 있어서ㅎㅎ 벨루가 좀더가까이서보고팠으나.. 공연시간도따로있는데.. 못맞춰서 못보고 수조에만ㅠ 대신 이 공연 기다려서 봤다ㅎㅎ 잠깐 맛보기만.. 그리구 나왔다ㅋㅋ 테디베어를보기위하여 학교다닐적에 경주테디베어뮤지엄을갔었는데 사뭇다른느낌.. 솔직히 경주가 난더좋았던것같다 음.. 그렇다ㅋㅋㅋㅋ 경주때와 비교하고싶지만 옛날 싸이월드시절이라.. 요즘 애들은 싸이월드를알까ㅜㅜ 다둘러보고나니 4시가다되간다.. 세군대포함 5시간은 논듯..? 이제 숙소가는길에 서대회가 맛잇대서 조롱박으로~ 그냥밥에 김올려주는데 그위에 서대회 바로넣고 한 컷 본인은매운걸 잘못먹어서ㅜㅜ 맛있는줄은모르고 매운건알겟ㅠㅠ 동행인은 맛있다구 극찬함 주문은 서대회 小 공기밥 2개 콜라한병시켰다 20000+2000+1500원 ㅋㅋ 23500원 공기밥은 별도라서 계산해야한다 이제 스테이호텔로 고고 왜 펜션에서 연박으로 안묵엇냐물으시는분이 있을까 하는말인데..비싸서ㅠ 돈을아끼고자 호텔로 하 근데 정말잘한듯 LED조명 켜지는거보이시나여 여기서 사진찍었는데 그냥 막 사진빨이 유후~ 방은뭐 방이고ㅋㅋ 옆에 테이블이랑 의자있고 티비있고 그렇다 5시가안되서도착해서 좀 쉬었다 나이좀들었더니 체력이딸린다ㅠㅠ 20대후반을 달려 30대를바라보다니ㅠㅠ 체력관리좀해야겠다 놀러다니려면.. 점심을 늦게먹어서 배꺼질때좀기다렸다가 7시가좀 안되서 41번포차로 숙소에서 안멀어서 살방살방 걸어갔다 소화도 더 시킬겸 도착해서 선어모듬을시켰더니 밑반찬이..안주다 안주가나타났다!!! 바로술시킴ㅋㅋ 짜잔..세상에 이아름다운 자태를보십쇼 쪼매 일찍갔더니 다행.. 나와서 먹은지얼마안되서 꽉참.. 다먹고나갈때쯤엔 줄서계심.. 다 먹고나서 편의점에서 홍초랑 술사들고 호텔로~ 수박너무먹고싶은데 두명뿐이라 에라이하고 복수박하나샀는데 정말 잘먹는듯ㅎㅎ 집에서가저온 포도랑해서 2차ㅋㅋㅋ 그리고 잠.. 자정되기도전에 기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