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adimir76
10,000+ Views

삼정 메밀소바

주말에 오랜만에 경주 나들이 다녀왔네요. 더케이에 숙소잡고 저녁엔 사모님께서 사주시는 소고기 맛나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은 먼저 숙소로 보내고 숙소 근처 산책도 했답니다. 저녁 산책하기 딱 좋더라구요.
숙소 앞에서 만난 바이바이 두바이... 주말인데도 통 장사가 안되더라구요.
경주에 숙소를 잡으면 항상 다음날 아침은 큰 고민거린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몇달 전에 도전했다 실패한적이 있는 메밀소바에 도전해 보려고 양산으로 왔습니다. 통도사 지나서 오다보면 나오는데 여차하면 지나치겠더라구요.
주차를 하고는 잽싸게 가게로 뛰어 갔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먹을수 있겠군요.
핫, 무인티켓 발매기로 주문을 하네요. 소바는 처음부터 추가주문을 해야지 중간에는 안된다고 하네요.
자, 이제 기다려봅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오셨군요... 저희도 아마 그 이야기를 듣고 첨에 방문했던것 같아요.
육수와 반찬들이 먼저 나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
헐, 김을 넘 많이 넣었네요 ㅋ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등장...
제가 메밀소바를 좀 좋아해서 특히 여름엔 많이 먹는데 여태 먹어본 메밀소바 중 단연 최고로 꼽고싶습니다. 입맛은 개취니까요 ㅎ. 두달전 도꾜여행 갔다 하코네가서 사온 메밀소바 면 조만간 오픈해야겠어요. 급생각이 나네요.
아, 요 만두도 아들과 경쟁적으로 먹을만큼 맛있었습니다 ㅋ
저녁 술안주로도 만두 먹었습니다 ㅋ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캬~쥑이네요?ㅎㅎㅎ 메밀소바 무로 가고 만다!!!^^
@wlscjf99 추천드립니다...
순대랑 만두...캬~~~~맛난 조합이네요..저 지금 배고파서 못 자는 중입니다 ㅎㅎ
@soozynx 죄송합니다^^
광고네~~~~~~~~~ 헐
@nakyung72 넘 만족스러워서 광고 해주고싶네요 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먹고야 만다...
경주여행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양산으로 빠져서 메밀소바를 먹으려고 삼정메밀소바를 찾아갔습니다. 제발 오늘도 먹을수 있게 해주소서... 잽싸게 주차하고 줄을 섰지만 저희 앞에서 짤렸습니다. 화가난다 화가 나... 하, 세번 와서 두번을 실패하는 순간입니다 ㅡ..ㅡ 집 근처까지 와서 돼지국밥으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하지만 소바 생각이 너무 나더라구요... 그러다 찾아낸 이 아이... 하코네 갔다가 데려온 아인데 까먹고 있다가 이날 갑자기 생각이 나더라구요. 아쉽긴 아쉬웠던 모양이네요 ㅋ 면을 삶아서 이 소스에 찍어먹는건가 보네요... 4인분을 다 집어넣고 삶았습니다. 꽤 오래 삶아야 되더라구요. 물을 몇번이나 더 채워넣어야 했습니다. 나중에 보니 웍 아래에 면이 제법 눌러붙어 있더라구요. 면이 다 삶기자마자 찬물에 열심히 식히고 물을 짜냈습니다. 일부는 방금 그 소스에 넣어 맛봤는데 소소하네요. 아들이 맛나게 먹어주네요. 나머지는 양푼에 넣고 양파와 오이를 넣고 마침 비빔면 소스가 있어서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챔기름 한방울과 얼음도 약간 넣어줬습니다. 어라, 먹을만한데요. 다행히도 맛있네요 ㅋ. 제가 대충 얼렁뚱땅 만들어도 와입과 아들이 맛나게 먹어주니 너무 기쁩니다 ㅎ 살짝 매콤한 맛을 칭따오가 잡아주네요 ㅋㅋ
간단한 저녁밥
집앞 마트가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이사와서부터 금동이 생겨서 지금까지 쭉 드나들던 곳이었는데 문을 닫는다니 마음이 허전하네요 텅 비어버린 과자코너 ㅜ 금동이가 조금 놀라서 과자들이 다 없어졌다며;;; 건어물 냉장고는 가동을 중단했고 얼마남은 것들은 주류랑 합쳤어요 🥲 포인트 남은거 다쓰라고 마지막 까지 정리해주더라구요 마트 이모들 이제 빠빠이 하라고 금동이에게 말해주고 인사 시키는데 다들 서운하다 이쁘게 잘크라고 ㅜㅜ 정이들었는데 참 아쉽네요 마지막으로 상추 몇장 , 소세지 , 두반장이 하나 덜렁 남았길래 집어 왔습니다 지엔빙으로 저녁 !! 煎饼 jianbing 전병이에요 ㅋㅋㅋㅋ 반죽은 부침가루 + 메밀부침가루를 반반 섞었어요 물을 좀 많이 넣고 주르륵 흐를 정도로 농도 맞추고 계란 하나를 까서 둘러줘요 그리고 뒤집어서 두반장 1 + 굴소스 1/2 섞은걸 발라줘요 미리 준비해둔 속재료들을 넣어요 저는 상추깔고 닭고기+피망+버섯 볶은것 그리고 소세지 ㅋㅋㅋ 그냥 자기가 먹고싶은대로 막 넣으면되여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 하나 도리토스 ㅋㅋㅋㅋㅋㅋ 도리토스를 넣어줍니다 나초나 그런거 넣으세요 바삭하고 식감이 좋아요 ㅋ 욕심이 화를 ..... 부르 ㅋㅋㅋㅋㅋㅋ 터졌어요 속재료가 너무 많아서 🤣 두번째 성공 ㅋㅋㅋㅋㅋ 원래는 돌돌 말아야하는데 🤣🤣🤣🤣🤣 (지엔빙 원래 이런 모습 아닙니다 .....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남편은 다이어트식인줄 알고 있어요 ..... (과자가 들어있는 줄은 전혀모르고 ....닭가슴살 요리로...) 모르고 먹으면 0 칼로리 .....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