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h92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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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스킨 악마 트리스타나!!!!!!!!


악마 끼가 가득+가득 ㅎㅎㅎㅎㅎㅎ
크로마!!!!!!!!!!!!

감사합니다!!!

부탁드려요요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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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9.10 패치 적용 요약
신챔 유미가 드디어 나올 예정 그레이브즈. 한동안 관짝에 박힐 뻔 한 그브가 불쌍했는지 Q 기본데미지를 높은레벨에서 최대 20증가시켰다. Q 딜이 조금 더 잘박히니 정글돌기에 매우 조금은 좋을 듯 하다. 리븐 리슬람 녀석들 징징대지좀 말라고 밸런스를 아주 잘 맞췄다. Q쿨 12-11.5-11-10.5-10 으로 5렙기준 3초나 단축시켰으나 E쿨을 4초 늘림으로서 완벽한 패치를 했다. 어짜피 만렙기준 둘다 10초다. 그러니 리슬람녀석들 이제 그만 징징대라. 마스터이 마이가 드디어 큰 버프를 먹었다. 이전에는 패치가 조금 이상했으나 이번 Q가 단일최대4번까지 중첩데미지를 쌓을 수 있게됬다. (중첩데미지는 1번 맞을때마다 감소한다.) 궁도 이동속도10%씩 늘어났다. 단 E에서 공격력 증가를 삭제시켰으나 어짜피 Q패치가 매우 큰 혜택이라 상관없다. Q 4타 다 맞는게 E 있는것보다 훨씬 쎄다. 베인 그만좀 굴러다니라고 R시전 중 Q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낮은 레벨에서 20% 10% 낮췄다. 16렙 50% 감소는 똑같지만 6렙때는 조금 더 늦게 굴러다닌다. 다행이다. 관짝은 안가겠지만 너무 좋은 능력이라 이번 버프가 밸런스를 어느정도 맞춰줄 듯 하다. 브랜드 E가 높은레벨에서 기본데미지 20 증가했다. 조금 더 강한 E를 맞게 되나, 어짜피 패시브가 죽을듯이 따가운건 똑같으니 차이는 안느껴 진다. 샤코 R을 이제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약간의 대쉬능력과 분신은 마우스 커서 반대에 생성되니 스킬을 이제 더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해졌다. 농락 수준이 상승했다고 보면 된다. 샤코 장인들한테 기쁜 소식이다. 소라카 더 잘 뛰어다닐 수 있게 Q 적중시 높은레벨에서 5% 이동속도 상승시켰다. 소라카 어머니는 앞으로 더 바쁘게 맵을 뛰어다니게 되었다. 신짜오 Q 쿨이 낮은레벨에서 2 감소했다. 정글가는 짜오 특성상 Q는 늦게 선마하는 만큼 9초에서 7초로 줄어든 재사용 대기시간은 큰 버프라고 볼 수 있다. 짜오의 정글링이 더 수월해졌다. 자이라 식물뇨속들 버프 받았다. 받는 피해중 추가데미지의 일부가 식물한테는 안박힌다. 케이틀린 덫 레벨을 가장 마지막에 올리는 케이틀린 이기에 낮은 레벨에서 덫 추가 데미지는 좋은 버프라고 볼 수 있다. 이제 초반 라인전때 덫 밟으면 더 많이 아프다. 트린다미어 E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체에서 1초 감소했다. 주문력이 80%로 줄어들었으나 어짜피 트린 AP는 잼롤 아니면 안하기 때문에 전혀 상관없다. 그래도 평타 사거리 증가시켜주지 않는한 넌 관짝이다 쓰레기. 대검다루는 녀석이 박치기랑 똑같은 리치를 가진 주제에 어딜 감히. 피오라 라이엇이 피오라 W 버프 못시켜줘서 안달이다. 이제 W로 스텍 cc기도 막힌다. 라이엇 피오라한테 뭐 이리 많이 떠먹여주는거냐. 정수약탈자 공격력이 65에서 70으로 증가했다. 이제 돈값좀 하려나. 구인수의 격노검 베인때문에 2타 후 1번이 아닌 3타 후 1번으로 바뀌게 됬다. 단 방관 마관은 15% 고정시켰으니 스텍 안쌓고 바로 싸움 걸어도 되나, 다른 얘들도 방 마관 보단 2타 후 1번을 보고 사는 템이기에 다시 적응기간이 필요해졌다. 사냥꾼의 부적 이제 공허충 새끼거미 식물 등 소환수의 공격에도 불탄다. 룬메 성능에 비해 돈값을 못한다고 가격을 줄였다. 125골드 줄어들어서 더 빨리 룬메를 뽑을 수 있게 됬다. 아무무 하러간다. 정복자 10%에서 8%로 줄였다. 이제 이녀석도 칼날비처럼 관짝갈 기미가 보인다. 부탁드립니다아아!!!!!!!
요즘 프로게이머들을 우습게 보는 사람을 위한 썰
노력만으로 챌달수 있으면 개나소나 프로하겠지 연봉이 어지간한 대형로펌 변호사보다 많은데 코어장전이랑 친하지는 않은데 고등학교 동창 중에 코장이랑 친구인 애 있어서 얘기 몇 번 해봤는데 프로까지 가려면 노력보단 재능이랬음 챌린저 달 정도면 일반인이 생각하는 와딩시간, 스킬쿨 이런거는 그냥 무의식적으로 다 체크하고 있고 상대방 와드 박는 위치만 보고도 상대 정글 동선이 그려지는게 챌린저 간 사람들 수준이라고 흔히들 말하는 잡기술이 다 저기에 포함되는 거라더라 니들이 그렇게 빠는 도파도 얘기했듯이 잡기술은 프로씬에 있는 프로들은 기본기고 그 위부터는 재능의 영역이라고 함 스킬을 보고피하냐 예측해서 피하냐 스펠체크를 감으로하냐 기계처럼 적어서하냐 이런게 다 타고난 재능에서 온다고 재능 없는 사람은 하루에 롤을 몇 시간을 하던 프로선수가 1년 롤 쉬고 와도 못 이긴다고 했는데 무슨 노력만 하면 챌린저를 가네 마네 프로를 하네 마네 나는 게임도 예체능이라고 생각함. 실제로 축구대회나가서 해보셈. 상대방에 전북현대2군에서 뛰다가 은퇴하고 축구교실 강사하고 있 는 사람 있었는데 그사람한테 3명이 달라붙어도 공 못 뺐더라. 근데 그게 1군도아니고 2군선수임. 현역도 아니고 은퇴선수. 예체능은 재능없는 애들이 아무리 시간 때려박아도 안되는걸 그 때 느꼈음 출저 :OP.GG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감사합니다.!
롤) LOL 세계관 최강에 대해..(Story)
<아우렐리온 솔> 별의 창조자의 설정으로서 태어날때부터 초월적인 존재입니다. 별을 만들고, 그 별에서 생명이 태어나 살아간다는것에 대단한 자부심과 낭만을 갖고 있는 아우렐리온 솔은 창조신과 비견되기는 하나 사실 신적인 존재는 절대 아니고 오래 살긴 했지만 불사의 존재는 아니라고 합니다. <바드> 차원 저 너머에 존재하는 우주의 방랑자로서 세계의 균형이 위협 받을 때 마다 나타나서 세계의 균형을 수호하는, 아우렐리온 솔처럼 태어날때부터 초월적인 존재입니다. 여기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바드는 세계의 균형을 수호할 뿐이지 필멸자(인간, 바스타야 등)을 지키는 존재가 아닙니다. 또, 바드가 세계관 최강의 후보로 많이 거론되지만 사실 바드는 추방되거나 구속될 수 있으며(아우렐리온 솔의 왕관처럼) 그와 동등한 힘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 <킨드레드> 태생부터 초월적인 존재인 죽음의 현신입니다. 사실 수수께끼가 많은 챔피언인데, 단순히 죽음을 인격화한 존재입니다. 필멸자의 끝에는 항상 킨드레드가 있고 킨드레드는 필멸자가 어떻게 죽을것인지 어느정도 배려해주는 모습도 보입니다. 앞서 말했듯 단순히 죽음을 인격화한 존재로 누군가의 도덕적 윤리적인 삶을 판단하여 심판하는 존재는 아닙니다. 단순히 죽음 그 자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젠가는 죽게 될 아우렐리온 솔과 바드 역시 마지막에는 킨드레드를 만날 것 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킨드레드가 세계관 최강일거 같지만 사실 킨드레드는 죽음이 없는 자에게는 손을 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죽음의 군도에서 '삶과 죽음의 사이에 속박되는 마법'에 걸린 언데드들을 뜻 합니다. 이렇게 보면 아우렐리온 솔과 바드 그리고 킨드레드는 대등한 존재로 보이는데 그러면 롤 세계관 최강은 도대체 누구일까요? 바로 일라오이가 모시는 신 나가카보로스입니다. 모두 나가카보로스가 빌지워터의 바다를 주 배경으로 있는 토착신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나가카보로스는 모든 차원에 동시에 존재하는 훨씬 더 높은 차원의 존재입니다. 나가카보로스의 성물인 '신의 눈'을 가지고 다니는 일라오이도 어마어마한 힘으로 헤로윙 시즌에 빌지워터의 모든 언데드를 전멸 시키고 전멸 직전이었던 빌지워터를 구해낸다고 합니다. (헤카림만 빈사상태로 도주했다고 합니다.) 탐 켄치 조차도 일라오이와 만나는것을 두려워해 피해다닌다고 합니다. 나가카보로스는 모든 차원과 공간에 존재하며 생명을 주관하는 존재입니다. 그 특유의 권능과 힘은 매우 강하여 필멸자의 육체에서 영혼을 분리하거나 언데드의 영혼을 강제로 해방시키는 등 차원이 다른 힘을 보여줍니다. 나가카보로스는 어떤 단일 개체가 아닌 생명의 순환 그 자체인 것에 가깝습니다. 또 설정상 유일하게 다르킨의 영혼을 구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아우렐리온솔과 나가카보로스를 비교하는 것은 상대성 이론과 쇠똥구리를 비교하는 것과 같다고 하며 확실하게 훨씬 더 높은 차원의 존재라고 합니다. 또 일라오이의 대사 중에 '모든것은 나가카보로스입니다.' 라는 부분이 있는데 실제로 모든 것은 나가카보로스라고 합니다.
롤) 9.12 패치 노트 및 정리
모데카이저가 출시됬습니다~! 모두들 기쁜 마음으로 새로운 챔피언 모데카이저의 합류를 환영해주세요! 패시브가 매우 강력해졌습니다! 에픽몬스터와 챔피언 한정으로 3타때리면 모데카이저 반경으로 초당 전체체력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Q가 단타 광역딜로 바꼈네요. W가 보호막과 회복을 담당합니다. E는 다리우스 E의 모데카이저 버전입니다. R은 상대랑 강제로 1대1하기! R 시전중에는 상대능력치를 일정퍼센트만큼 뺏어옵니다! 솔랭에선 병X 대회에선 대장군! 라이즈가 또 한번 패치를 당했습니다. 기본마나가 400에서 300으로 너프! 마나재생을 6에서 8로 올려줬습니다만... 초반 너프가 너무 큰데요? Q 만렙이 5렙이 되고 보호막이 없어졌네요? 낮은레벨에서 데미지 20 증가했지만 만렙기준 데미지 5가 줄어들면서 사실상 후반캐리 라이즈의 위력을 조금 깎는대신 초반딜을 올려줬네요. 하지만 E를 맞춘후 들어가는 추가데미지가(40/50/60/70/80%) R레벨 올릴때마다 추가데미지의 계수가 증가하도록 재설계하면서(10/40/70/100%) 16렙 이후 딜은 오히려 다시 급등할 듯 합니다만 6~15렙구간이 좀 약해질 예정입니다. W 라이즈의 마스코트였던 확정CC기 속박이 1.5초 35%둔화로 바뀌고 E를 맞춰야만 속박이 가능하도록 변경됬습니다. 낮은레벨에서의 마나소모량은 10 줄어들었지만 높은레벨에서 10 증가했고 데미지는 추가마나피해량계수 1%에서 4%로 늘었습니다. E는 마나소모량 저렙단계에서 20 줄어들었지만 만렙기준 동일하고 데미지는 전체 10 줄어들었네요. R 최대 레벨이 3으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레벨에서 30초증가 높은레벨에서 30초 감소하면서 전체적인 궁기 위력을 후반에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겠금 조절했습니다. 궁 사거리는 1000~3000으로 고정되어 낮은레벨에서도 멀리 전이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번 라이즈패치는 리메이크급으로 변경사항이 컸습니다. 전체적인 딜량은 증가한 듯 하지만 기본마나너프가 커서 다른 스킬 마나소모량을 소폭 줄여준다고 해도 초반위력은 급감할 듯 합니다. 스킬 사용횟수가 너무 제한적이에요. Q도 보호막이 사라지며 Q보호막을 이용한 라인교전의 소소한 이득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W의 사실상 너프가 가장 클 듯 합니다. 둔화를 1.5초로 지속시간을 늘리긴 했지만 속박보다는 좋을 수 없죠. E를 맞춰야만 속박이 발동되므로 W의 사용조건이 강제로 붙어버린 느낌이네요. 이제 라이즈가 결의 룬을 올려서 탱으로 버티기는 힘들어 졌습니다. 사일러스 Q 대폭너프! P 2회충전입니다만 대폭너프! E의 보호막 계수가 2번째 사용시 적중되어야 발동되므로 너프! W회복량 살짝 버프 결론은 사일러스 관짝가게 생겼습니다. 사일러스의 큰 장점 중 하나인 P를 이용한 빠른 라인클리어가 이번패치로 인해 사실상 버거워 졌습니다 P의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무려 70%나 감소한것인데요. 범위는 같다고 할지라도 미니언이 정글몹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마찬가지로 Q는 그냥 기본딜과 계수를 썰어버렸고 미니언에게 입히는 폭발광역사거리도 20줄어들면서 라인푸쉬력을 대폭 삭감했습니다. 그 대신 W의 회복량계수를10%증가 기본회복수치도 10 증가 시켜줬습니다만... 별 의미는 없을듯 합니다. E도 이제 시작부터 보호막을 씌워주지 않는데다 맞춰야만 생성되고 쿨타임도 높은레벨에서 너프먹어서 이번 패치는 사일러스의 팔 다리를 썰어내는 라이엇식 관짝너프였습니다. 유미 기본체력을 50증가시켜서 체력차극복룬을 너프시켰습니다. 애초에 W로 원딜에게 기생하는 유미인 만큼 데미지를 기초단계에서 감소시킨게 꽤 클지도 모르겠네요. P의 마나회복량을 낮은레벨에서 10 감소시키고 보호막수치를 높은레벨에서 60감소와 10%계수량감소로 꽤나 큰 너프를 먹었습니다. 초반마나관리와 후반보호막 성능을 이렇게 너프시키면 유미도 꽤나 골치가 아플듯 합니다. W는 계수를 5/7/9/11/13기본수치 증가와 (유미가 밀착한 아군의 적응형 능력치 4/7/10/13/16%)로 이게 초반엔 살짝 더 좋겠지만 후반으로 가면 이전 수치였던(5/9/13/17/21%)에 비해선 큰 너프입니다. 무려 5%나 너프먹었어요. 기본적용 능력치 13보단 5%가 후반가선 훨씬 위력적입니다. 그리고 W 돌진을 에어본과 밀쳐내기를 포함한 모든 cc기로 이제 유미를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미가 은신중인 상태의 아군에게 붙으면 같이 천천히 은신됩니다. QWR의 사거리를 아군또한 보이게 해줌으로서 아군과 유미의 스킬연계가 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시야효과를 수정했습니다. 유미는 전체적인 너프를 했네요. 노틸러스 그랩의 깡딜은 예전부터 유명했죠. 그래서 낮은 레벨단계에서 공격력20 너프시켰습니다. 만렙기준 데미지는 동일합니다. 룰루 E의 마나소모량은 높은레벨에서 20줄이고 보호막계수를 전체레벨에서 10 증가시켰습니다. 그리고 룰루의 모든 이펙트효과가 깔끔하게 업데이트 됬습니다. 마이의 2연격 공격이 4초가 아니라 3초만 되는 버그가 수정됬습니다. 아트록스의 패시브가 15초에서 24~12로 사실상 초중반 쿨타임 너프당했습니다. R은 모든 회복량이 아닌 자체회복량만 증가하도록 너프당했습니다. 이전보다는 아주 조금 약해졌습니다. 애쉬 W의 쿨타임을 모든레벨에서 1초 감소시켰습니다. 살짝 버프 이렐리아 다시 너프... E의 사거리가 75 줄어들었고 재사용대기시간이 14~10초에서 18~12초로 크게 너프먹었습니다. 자크 W 기본피해량 10 증가했습니다. R 밀어내는 범위가 자크기준 400이 아닌 대상적중된범위기준250으로 실제론 더 멀리 밀어내집니다. 그리고 R 1타당 생성되는 세포조각이 같은대상에게도 적용되도록 수정됬습니다. 1대1에서도 더 강력해진 자크가 됬네요. 카르마 Q의 둔화효과가 35%로 10% 증가했습니다. E의 마나소모량이 전체레벨에서 10 감소했고 이동속도증가지속시간이 2.5초로 1초 더 늘어났습니다. 다시 슬슬 탑에 기어올라올까 무섭네요. 버프 케이틀린 기본공격력이 58에서 60으로 2 증가했습니다. 살짝 버프네요. 추가피해량이 15~30에서 강제로 15로 고정됬습니다. 부패물약 스타트하는 챔피언들은 간접너프를 당했네요. 아무무 직스 트린다미어의 모든 스킬 이펙트와 기본공격이펙트를 깔끔하고 보기좋게 수정했습니다. 시각 효과 업데이트, 이펙트만 수정하면 좋아질거라고 라이엇개발자들이 착각한 건 아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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