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Kle
5,000+ Views

남들 다 입는 플로럴 원피스, 특별하게 입는 법 알려줄게!

안녕 여러분!
패션 픽해주는 픽클씨가 옷 골라주러 돌아왔어.

요즘 패션 트렌드 검색 순위의 상위에서 벗어나지를 않는 플로럴 원피스.
무난하면서 시원하고 좋긴 한데
사람들이 하도 많이 입어서 지긋지긋하다고?
그럼 여기 패피들에게 주목!

패피들은 같은 원피스라도 남다르게 입는다구! 
함께 살펴볼까?





STYLE. 1
꽃이라고 해서 항상 페미닌한 것만 어울리는 게 아니라구! 스터드 백, 부츠, 가죽 다 은근히 잘 어울리는거 아니? 레드 컬러의 원피스가 있다면 강렬한 이미지로 꾸며봐.





STYLE. 2
예쁘고 잔잔한 플로럴 패턴도 시크하게 꾸밀수 있어. 이 언니를 봐. 옅은 핑크의 잔잔한 컬러지만 블랙으로 톤다운해서 멋진 스타일을 완성했잖아?







STYLE. 3
플로럴이라고 해서 살랑살랑한 꽃무늬만 있는건 아니야! 그린 컬러의 플로럴 패션은 유니크해서 더욱 멋져보이지. 이 뷔스티에 원피스는 그린 플로럴 패턴에 비슷하지만 다른 카모플라쥬 패턴을 믹스해서 힙한 느낌이잖아? 캐주얼 스트릿 코디에 찰떡이지.





STYLE. 4
이 패피의 플로럴 패턴, 좀 남다르지 않니? 복고풍 컬러라서 꼭 90년대 옷 같지만, 레트로가 대세인 요즘은 아주 힙하다고! 거기에 좀 빈티지하지만 캐주얼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남들이 따라오지 못하는 힙한 코디가 되는거지.






STYLE. 5
요즘 패션계를 뜨겁게 달구는 트렌드가 뭐다? 애슬레틱과 레져를 합한 캐주얼 운동 패션, 애슬레져다 이거야. 차분한 원피스라도 컬러가 맞는 운동화, 힙 색, 캡을 매칭하면 활동적이고 밝은 느낌의 스포티 스타일이 되는거야.






STYLE. 6
여기 플로럴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입어야 한다, 러블리하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버린 패피가 하나 더 있어. 무심한 데님 자켓, 캐주얼한 반스와 시크한 블랙 백도 특별하고 예쁘지?









STYLE. 7
아까 픽클씨가 말해준 스터드와 레더 공식, 기억하지? 이 언니는 미니 원피스에 스터드 미디 부츠, 거기에 오버사이즈 셔츠와 블레이저를 걸쳐서 보이쉬하고 힙한 느낌을 더해 넘나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했어.







STYLE. 8
플로럴 시크, 시크 플로럴. 픽클씨가 좋아하는 말이야. 핑크핑크하고 노랑노랑한 컬러도 좋지만, 흔하잖아? 그린에 도전해봐! 생각보다 잘 어울릴걸?







STYLE. 8
플로럴인듯, 아닌 듯. 독특한 패턴의 원피스를 찾고, 너무 핫한 핑크로 포인트를 준 패션! 유니크하지?








STYLE. 9
정열의 레드! 플로럴은 이제 좀 식상하다면, 이 트렌드를 이용해서 더 화려하고, 더 독특한 아트 패턴에 도전해봐~






STYLE. 10
픽클씨가 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싶은 느낌은 바로 빈티지! 플로럴은 빈티지한 아이템, 컬러와 너무 잘 어울리지만 생각보다 빈티지한 느낌으로 잘 입고다니는 사람은 별로 없다구! 원피스를 살 예정이라면 빈티지한 레트로 컬러로 고민해봐!



피클씨의 패피 투어, 잘 따라왔니? 이제 같은 플로럴 원피스라도 독특하게 입을 수 있겠지? 
다음엔 더 멋진 스타일로 다시 보자구~ 안녕!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플로럴 원피스로 청순한 스타일 코디하기①
플로럴 원피스는 매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패턴의 크기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잇템! 다양한 아이템과 액세서리로 원하는 느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플로럴 원피스가 가진 매력이지 않을까? 플로럴 원피스는 매년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 패턴의 크기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여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잇템! 다양한 아이템과 액세서리로 원하는 느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플로럴 원피스가 가진 매력이지 않을까? STYLE. 1 밝은 옐로우 컬러에 큼지막한 플로럴 패턴으로 화려하고 화사한 느낌이 나지만 데님셔츠를 매치함으로써 캐주얼함을 더해서 스타일의 청량감과 경쾌함이 느껴진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데님자켓을 매치해도 멋진룩이 완성될 듯 STYLE. 2 더워지기 시작한 요즘날씨와는 어울리지 않지만 폴라티를 제외하면 지금 입어도 좋은 스타일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컬러에 플로럴 패턴이 더해지면서 상쾌함과 여성스러움이 느껴지고, 패턴이 똑같지 않고 각각 다른 패턴이 주는 재미도 있다. STYLE. 3 청순함이 느껴지는 플로럴 원피스에 데님조끼를 매치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청순함은 덤으로 STYLE. 4 러블리함과 유니크함이 어우러져 개성이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였다.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화려함을 더했다. STYLE. 5 은행나무잎처럼 생긴 노란색 리본 패턴이 캐주얼함과 귀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 STYLE. 6 파스텔톤의 패턴이 여성스러움이 돋보이고 벨트를 활용하여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줬다. STYLE. 7 이러한 패턴은 많은 여성들이 하나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비교적 무난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줘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레드컬러의 백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세련된 느낌까지 더해졌다. STYLE. 8 소재와 패턴으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E. 9 플로럴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군데군데 간격이 넓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패턴이 없었다면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줌으로써 꾸민듯 꾸미지 않은듯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E. 10 언발란스나 랩 형태의 원피스는 청순한 느낌을 배로 증폭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의 스타일 STYLE. 11 컬러가 주는 시원함에 패턴이 더해지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STYLE. 12 컬러감이 있는 원피스에 짧은 길이의 데님재킷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이 느껴진다. STYLE. 13 순백의 원피스에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재밌게 보셨나요? 소개해줄 스타일이 너무나 많네요 앞으로 하나하나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봐요.
[부산IN신문]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
부산시는 지난 4월에 진행한 ‘시민이 직접 뽑는 부산시 홍보대사’ 이벤트 결과,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이 선정되어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19일 밝혔다. 배정남은 내일 20일 오전 10시 시청 1층 로비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위촉식에 참가한 후 그의 구수한 부산 사투리로 진행하는 ‘붓싼뉴스’도 녹화할 예정이다. 뚜렷한 개성으로 영화와 예능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정남은 구수한 부산 사투리와 신선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무보수 명예직인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되면서 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과 부산시 주요시책 홍보 및 재능기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위촉식 참여를 앞두고 배정남은 “저는 20살에 모델의 꿈을 안고 서울에 와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인내하며 결국 모델의 꿈을 이뤘다”며 “여러분의 꿈도 언젠간 현실이 될 거라 믿고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 하이소”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미리 전달했다. 오거돈 시장은 “부산이 문화예술도시인 만큼 배정남 씨처럼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부산에서 많이 배출되고 있어 자랑스럽다”며 “부산시 홍보대사가 되셨으니 부산의 젊은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전달과 부산 자랑도 많이 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위촉식 외에도 ‘여름이 시원한 부산’을 주제로 하절기 사무실 간소복 패션쇼(파크랜드 협찬)도 진행되어 패션모델 지망생들의 힘찬 런웨이 워킹을 볼 수 있다.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부산시홍보대사 #배정남 #모델 #영화배우 #위촉식 #부산사투리 #시민이뽑은홍보대사 #붓싼뉴스 #연예인 #패션쇼
<팔로우미11> 미인들이 챙겨 먹었다는 이 것(?)으로 여름철 바디 케어하는 임보라!
예진&희령과 수상 레저를 즐기고 온 보라! 물놀이 후 피부케어 꿀 팁을 알려 준다고 하니  팔로우미 식구들♡ 놓칠 수 없겠죠?   물놀이를 너무 신나게 해서 그런지  집에 도착하자마자 잠이 들었었대요ㅠㅠ 아무리 피곤해도 하루종일 뜨거운 햇볕 아래 혹사 당한 피부를  그냥 방치 할 보라가 아니죠! 오랜시간 자외선 노출로  많은 양의 수분이 빠져나간 상태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보라 물에 장시간 있었더니 몸에도 올라 온 트러블들ㅠㅠ (얼른 진정시켜야 겠어요..) 보라의 물놀이 후 애프터 케어 step.1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한 후, 수분이 많은 마스크팩을 붙여 피부 열감을 낮춰준다. 다음은! 백 번을 강조해도 모자란 물 마시기!!! 보라의 물놀이 후 애프터 케어 step. 2 -물이나 차를 마셔, 빠져나간 체내 수분을 보충해준다. 보라 : '뭐야? 또 물이야?' 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피부는 평소에 꾸준한 기본 케어가 중요! (피부 관리 열심히하는 이유가 이 물! 바로, 피부 속 수분을 지키기 위해서 아니겠읍니까?) 여기서, 갓퍼플보라의 꿀 팁! 하나!  그냥 물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데에 도움이 되지만,  빠른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히비스커스 차를 마셔 준다는 보라! 히비스커스는 베타카로딘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준대요. 다량 함유된 비타민 C는 맑은 안색과 탄력에 도움이되고, 안토시아닌의 항상화 작용이 소염작용,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클레오파트라도 피부 미용을 위해 꾸준히 챙겨 마셨다는데요. 미인들이 왜 챙기는지 알 것 같네요 ㅎㅎ;; 자, 이만하면 급한 불은 끈 것 같아요. 하지만.. 트러블이 올라온 보라의 바디 케어는 이제 시작!   여름에는 습도가 높다고 바디로션을 안바르는 경우가 있는데 습도와 내 피부 속 수분은 별개! 땀 난다고? 찝찝 하다고? 바디로션을 스킵하는 행동은 어리석다~ 이거예요!! 반드시 챙겨야 할 바디로션! 우선, 본인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예민한 피부 때문에 화장품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보라가 쓰고 있다는 정착 템은?!! (바로 요 아이!) 퍼플언니의 히비스커스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워낙 히비스커스 자체가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 가득한데다가, 심지어 유기농으로 만들어 졌다고.....ㄷㄷ;; (꾸욱~)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제형으로 가볍게 발려서 끈적이는 여름철에 쓰기에 좋고! 얼굴에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순해서 민감성 피부인 보라에게 안성맞춤 이래요♡ 보라의 물놀이 후 애프터 케어 step. 3 -순한 성분의 바디로션을 꼼꼼히 발라, 수분을 보충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지 분비의 원인은 건조함! 알고계셨나요? 하지만! 진정 효과가 있는 바디로션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주면 피지 분비가 줄어, 몸에 나는 트러블들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해요. 노출이 많은 여름철 바디 케어가 중요한 이유 겠죠? 모두들 보라의 꿀 팁이 맘에 들었다면! 소리 질~러! 팔로우미 식구들도 갓퍼플보라의 여름철 바디 케어 꿀 템으로 촉촉한 피부 유지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70인데도 30kg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법? :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뮤지컬 배우 홍지민 씨가30kg을 감량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사진 출처 : 홍지민 인스타그램 미국에서도 얼마 전(2019년3월)한 여배우가30kg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습니다.놀라운 사실은 그녀가70세의 고령이라는 점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영화 「가위손」,미드 「어메리칸 호러스토리」등에서 열연한 캐시 베이츠(Kathy Bates)입니다. [캐시 베이츠(Kathy Bates), 70세] 사진 출처 : hollywoodlife.com 캐시가 털어놓은 비법은식욕억제제 또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이용하거나 특별한 다이어트 운동을 한 것이 아닙니다. 최근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직관적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당뇨병 위험이 있어 살을 빼려는 캐시에게 사촌이 추천해준 이 식사법은 그저 그릇을 다 비울 때까지 먹는 게 아니라 언제 배가 부른지 몸의 신호를 알아채는 것이 핵심이라고 팬들에게 밝혔습니다. “식사를 한 후20~30분 정도가 지나면 나도 모르게 한숨 같은 것이 나오는데요. 제가 찾은 바는 이런 신호가 나올 때 접시를 5분간만 밀쳐두고 기다리면 포만감을 느껴서 더 먹을 필요가 없는 거죠.” “바로 뇌와 위장이 연결되어 소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캐시는 “근래 그 어느 때보다도 건강하고 기분도 좋아요. 이건 기적입니다.”라고 최근 소회를 밝혔습니다. 캐시 베이츠가30kg을 감량하고, 뺀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며 건강까지 얻은 비결인 직관적 식사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직관적 식사에 대해 바로 더 알아보기
섹시함의 끝을 달리는 모델들의 여름 코디 모아보기! 1탄
안녕~! 요즘 핫한 코디를 픽! 해주는 픽클이 돌아왔어. 뭘 갖고 돌아왔냐구? 바로 완전 핫하디 핫한 여름 코디! 여름은 과감한 계절이잖아? 그래서 모델들이  어떻게 섹시함을 어필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핫한 코디들만 모아왔지. 그럼 얼른 구경하러 가보자구! 고고~ 딱 붙는 크롭 탑에 스카프로 허리를 강조한 패션이야! 딥 브이넥 점프수트로 섹시하게 꾸민 패션! 스파게티 스트랩의 미니멀한 탑에 잘 어울리는 랩 스커트를 더해 몸매를 뽐낼 수 있는 코디야. 역시나 딥 브이넥의 미니 점프수트에 벨트까지 더해 허리를 가늘어 보이게 한 코디! 올 블랙의 타이트한 점프수트로 심플하게 몸매를 강조한 룩이야. 긴 스파게티 스트랩의 탑에 실루엣에 착! 붙는 애니멀 프린트의 스커트로 과감하게 꾸몄어. 선명한 복근을 자신있게 내보일 수 있는 짧은 오프숄더 크롭 탑과 미니 랩 스커트 조합! 딥 브이넥의 화려한 원피스에 스테이트먼트 벨트로 섹시하게 꾸민 패션. 어깨 라인을 강조하는 오프숄더 원피스의 끈장식만으로도 섹시하고 매력적인 코디야! 딥 브이넥의 누드톤 점프수트로 섹시하게 꾸민, 심플하면서도 절대 지루하지 않은 패션! 오늘의 코디는 여기까지! 너무나도 핫한 모델들의 코디, 자신있다면 이번 여름 도전해보자! 다음엔 더 핫한 모습으로 봐. 그때까지 안녕~
3
Comment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