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ssmom
1,000+ Views

말죽거리소고기국밥!! 드디어😆

볼일보러서울왔다가 내려가는길에먹은 소고기국밥-♡
넘나맛있엇으 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숀리의 8주 다이어트 식단표
숀리 다들 기억하시고 계신가요?!? 현재는 거의 대외활동은 거의 안하시고 계시지만, 본인의 바디스쿨을 계속 운영을 하시구 지낸다고 합니다. 예전에 화제가 되었던 8주 다이이어트 식단표를 다시 한번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트레이너들의 알려주고 있는 다이어트 식단과 거의 비슷하지만 숀리는 '간식'이라는 식단까지 신경을 쓰면서 알려주었죠!! 숀리의 다이어트 식단을 알려드리기 앞서, 이 식단표에는 지켜야할 규칙이 있습니다! 1. 먹고나서 운동하려 하지 말고, 먹기 위해 운동하라 2. 자신의 몸을 최대한 활용하라 3. 아침을 거르지 않는다! 4. 체중계를 멀리하며, 거울과 친해져라 5. 매 순간 살이 빠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라! 1~2주차 - 아침에 쌀밥, 스크램블 에그와 함께 사과를 섭취해 줍니다. - 점심에는 쌀밥, 방울토마토(한 주먹)과 닭가슴살 150g를 먹어줍니다. - 중간에 배가 고프실 경우에는 참치캔 샐러드를 드셔도 좋다고 하네요. - 저녁은 쌀밥과 소고시 150g과 브로콜리를 먹도록 합니다.(소고기로 단백질을 보충하여 체중애 감량에 따른 근육량 감소를 방지) * 저녁 간식은 배가 고파서 잠이 안 올 경우 섭취를 해주시면 좋다고 합니다! 3~4주차 - 3주차부터는 쌀과 현미를 섞는 밥을 먹습니다. - 이 때부터 영양섭취가 부족 할 수 있으니 비타민을 챙겨 드시는게 좋습니다. - 간식 타이밍에 좀 더 먹고 싶으시다면 우유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5~8주차 - 이 때부터 음식들이 질리기 시작합니다. 8주 다이어트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긍정적인 마인드) - 5주차 부터 쌀 대신 현미밥을 먹습니다. - 염분도 1/3으로 줄이고 체내 수분공급을 위해 물을 수시로 마줘야 합니다.(하루 2L) - 식단은 8주차까지 꾸준히 유지입니다. ** 하루에 매일 15분씩 홈 트레이닝은 병행하면서 하시면 더욱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 같이 열심히 먹으면서 잠깐의 운동으로 하루의 건강도 열심히 챙기세요!!
주말의 면식수햏 - 김치비빔국수 해묵기
❤❤❤면식수햏 관심사 론칭 이벤트 중!❤❤❤ 상품은 무려 아주 값싼 컵라면 6p 한 박스! 땅을 파도 컵라면은 안 나오니 꼭 참여하도록 하자! 어릴 적 주말 점심에 종종 어머니가 국수를 삶아주시던 게 기억이 납니다. 때로는 멸치육수를 내어 잔치국수를 해주시기도 하셨고, 때로는 김치를 잘게 썰어 새콤달콤한 양념에 비빔국수를 해주시기도 했습니다. 요즘에야 떨어져 산 지 꽤 되기도 했고, 오랜만에 내려가면 그래도 아들내미 왔는데 국수나 해줄 수는 없는 노릇이라며 좋은 음식만 해주시는지라 못 먹어본 지 꽤 됐네요. 여느때와 다름없이 끼니를 뭘로 떼울까 따위의 걱정을 하는 나른한 주말 점심. 냉장고엔 반찬도 떨어져서 배추김치랑 열무김치밖에 없는데 어쩌나 하던 차에 문득 소면을 사와서 삶아먹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 설명란에 써있는 1인분은 믿지 마십쇼. 어차피 내 씅에 안찰게 분명하기 때문에 넉넉히 넣어줘야합니다. 오늘은 게다가 같이 먹을 객식구도 있으니 알차게 준비해줍시다 일단 면을 삶기 전에 계란부터 삶아줍시다. 뚝딱 삶아내기 객식구 a.k.a GFRND가 이쁘게 껍질을 까주었습니다. 누가 봐도 계란 본연의 형태 그대로 잘 깐 것 같습니다. 움푹 파여 보이는 것은 사진 상의 착시입니다. 이제 면을 삶아줍니다. 소면 삶을 때도 소금을 넣던가? 뭐 넣겠지. 이것은 2인분인가 3인분인가. 소면은 파스타와 달리 그대로 내비두면 바로 지들끼리 붙어서 떡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익을 때 까지는 빠르게 계속 저어줘야 합니다. 대강 저었다 싶으면 주어진 3분동안 양념을 만들어봅시다. 배추도사 (열)무도사 도사(였던 것) 양념은 대강 여러분들이 유추할 수 있는 것들이 들어갔습니다. 진간장 고추장 고춧가루 설탕 식초 참기름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게 빠졌습니다. 한국인에게 마늘은 종교 그 이상입니다, 근데 하필 멍청하게 집에서 가져온 마늘을 소분도 안하고 바로 얼려놓은지라 아주 못 써먹을 비쥬얼이 됐습니다. 이 악물고 숟가락으로 박박 긁어냄 옛날에 초딩때 쿨피스 얼려서 긁어먹던게 생각나네요. 죽을 기세로 한 숟가락 긁어냈습니다. 그리고 그새 다 익은 소면을 찬물에 씻궈줍니다 그 뭐시라카나 물 쫙 빼는 그 뜰채같은게 집에 없어서 냄비에 그냥 찬물 때려박았습니다. 미친 소면들이 탈주를 시도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적어도 이 과정에서 한 젓가락 정도는 없어진 것 같습니다. 저칼로리 음식은 이렇게 만들어집니다. 아 채반이라고 하지 그걸 이제야 기억났지만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양념을 두 세 숟가락 정도 부어줍니다. 고춧가루를 많이 넣어서 그렇지 생각보다 짜지 않습니다. 다 비벼준 뒤 겨란고명과 김가루를 올립니다. 참기름 한 바꾸 둘러주는 것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그럼에도 뭔가 허전한 기분이 든다면... 깨를 뿌려주면 되겠습니다. 이걸 두고 화룡정점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화룡정점? 점정? 정정? 점점? 점점 더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든 간만에 어머니를 떠올리며 주말의 면식수햏을 끝마쳤습니다. 같이 먹은 객식구께서도 꽤나 흡족해하셨습니다. 아쉬운 점은 어머니의 손맛을 따라가진 못했다는 겁니다. 네, 애초에 손으로 안 비볐으니까요. 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식사였습니다. 가끔 해먹을만 하네요. 현재 면식수햏 커뮤니티 이벤트 중입니다. 여러분이 드신 면요리를 인증만 해도 컵라면이 돌아옵니다. 앞으로 빙글의 모든 면요리는 면식수햏 관심사에 차곡차곡 쌓아주십시오.
<멸치 탈출 프로젝트 Ver.1> 벌크업 식단 Q&A!!
그 동안 제가 다이어트 대한 글을 많이 올렸는데, 이제 마른 몸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벌크업 식단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원래부터 체중이 낮고 마른 체형인 분들은 체중을 늘리는 벌크업이 일반인들이 하시는 다이어트보다 훨씬 더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 . . '벌크 업' 이란 근육량 증가를 위해 임의적으로 평상시 체중보다 체중을 올리는 것을 말합니다. 1. 보통 벌크업을 하실때 어떠한 방식의 식단이 중요한가요?! - 벌크업을 하신다고 해서 너무 많이 드시면 안됩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생각을 하시면서 식단을 관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 탄수화물은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인슐린 분비는 벌크업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 탄수화물 4 : 단백질 1 : 지방 0.5 2. 벌크업을 할려면 지방도 많이 섭취해주는 편이 좋지 않나요!? - 일반적으로 좋아하시는 치킨, 피자 같은 인스턴트 음식은 되도록 피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 고지방 식사는 식사 타이밍을 뒤로 늦추게 되어 식사패턴이 망가지게 되고, 소화되는 시간도 굉장히 길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 그러므로 최대한 소고기 혹은 참치를 먹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고단백질 + 저지방) 3. 매번 다른 식사를 하는것이 아닌 같은 식사를 유지하는 것 입니다. - 질릴 수도 있고 다이어트처럼 매일 같은 음식을 먹는 것이 힘들 수도 있지만, 벌크 업을 하실 때에도 마찬가지로 항상 같은 영양분이 있는 음식을 섭취하시는게 중요하십니다. - 예): 아침에 일어나 바나나를 먹고 프로틴쉐이크를 마신 다음 아침을 드셨다면, 그 행동을 벌크업이 끝날때까지 똑같이 섭취해주시는게 효율적입니다. <어느 외국인 중 마른 몸을 가지고 있으며, 벌크업 시도한 몸변화 과정> 4. 하루 몇 칼로리를 섭취하는것이 좋을까요!? - 사람의 체형마다 다르겠지만 3000~3300 칼로리를 섭취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5. 하루에 몇끼를 보통 먹는게 좋은가요?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벌크업 식단은 1일 7끼 입니다. 6.식단 예시를 보여주실수 있을까요? - 샘플 식단 기상: 바나나 1개, 떠먹는 요구르트 1개 아침: 블랙커피 240ml, 스크램블드에그 3알, 사과 1개 점심: 닭가슴살 150g, 올리브유, 식초 2티스푼을 곁들인 채소 샐러드, 조리한 고구마 2컵 간식: 단백질 50g, 탄수화물 25g, 지방 5g이 함유된 식사 대용 셰이크 (참치캔도 괜찮습니다.) 운동 후: 단백질 25g, 바나나 1개 저녁: 소고기150g, 흰 밥이나 감자 3컵, 찐 브로콜리 (소고기 대신 생선을 드셔도 좋습니다.) 디저트: 아몬드버터 2스푼을 섞은 초콜릿 맛 단백질 보충제 1스쿱, 흰 밥 1컵, 물(보충제는 선택사항입니다.) 중요 포인트: 물은 언제나 하루에 1.5L이상을 섭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다음 카드에서는 본격적인 식단 및 벌크업 트레이닝 방법에 차근차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벌크업 식단의 기본은 운동입니다! 운동을 안하고 식단만 병행하게 될 경우, 안 좋은 모습으로 변형 될 수 있으므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4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