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ngttan0613
5,000+ Views

[빵따니의 배경화면] 09시 01분 정국시

피쳐해놓으니 무슨 빈카드처럼 보여서...우리 정꾸 남친짤투척합니다 바흐흑 지민이랑 둘이서 쌍으로 잘생겼어 바흐흑 ㅠㅠㅠ

09시 01분! 정국시입니다! 배경화면 받아가세요!!

빵따니가 진행하고 있는 배경화면 이벤트 참여하시고!! 빙글 최상단에 우리 방탄소년단 광고 올리는데에 일조하자구요오옹!!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

01. 빵따니가 올린 카드에 저장합니다, 라이크, 댓글 등으로 참여의사를 밝힌다.
02.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빵따니가 한 것 처럼 본인이 저장한 이미지로 배경화면을 만든다.
03. 스크린샷을 찍어서 카드로 업로드하고 제목에 [빵따니의 배경화면] 이라고 쓰고 올린다.
이렇게 배경화면 적용된 스크린샷을 카드로 올려주시면 됩니닷!!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려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자꾸 멋지지마!!!!내 심장!!!
정국이보면 너무 심장떨려요 ㅠㅠ
헐 너무 이뻐여ㅠ
곧 정국이 ㅠㅠㅠ 너무 ㅠㅠ 눈에 우주 담은 거 같아 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97년생 막내 정국이의 상반된 매력
얼굴만 보면 마냥 애기같고 귀여운 정국이 그러나 원래 낯을 많이 가렸고, 지금도 가림ㅠㅠㅋㅋㅋㅋㅋ 신화의 이민우형이랑 꽃미남 브로맨스 나왔을 때 워낙 낯을 많이 가려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것도 귀엽게 봐주고 정국이는 낯 가려도 된다고, 본인이 벗겨준다고 함ㅋㅋㅋㅋ 하지만 방탄 형들이랑 있을 떈 재롱둥이로 변신★ 고구마 맛탕으로 하는 차력쇼 달방 동거동락편 댄스신고식ㅋㅋ -바다에서 상어 만나면?? -(깨알지식 자랑) 상어 코 때리면 기절해요 형이 "코 맞으면 울잖아?" 하니까 코 맞은 상어 흉내 ㅋㅋㅋ 좋아 죽는 형들 ㅋㅋㅋ 정국이가 만든 리허설 전용 마스크 강아지 대신 어질리티 하는 정국이 정국이가 재롱떨면 형들 잇몸미소 지으면서 봄 ㅋㅋ 하지만 정국이의 상반된 매력은... 역시 얼굴과 상반되는 몸★ 그리고 자기 몸을 생각 못하는 모습들ㅋㅋㅋㅋㅋ 자꾸 형들 무릎 위에 앉음 ㅋㅋㅋ 애기면서 방탄 내 최강자 형들 한방에 제압하는 정국이 힘은 쎄지만 역시 막내인 정국이 한 번 자면 못 일어난다고 함 (동거동락 찍을 때 자다가 넘어갔는데 저러고 계속 잠) 형들 다 일어났는데 졸려서 혼자 미션 못함 ㅋㅋㅋ 그런 정국이를 챙기는 형들 자는 막내 촬영 또 눈물도 많은 정국이 생일 몰카 당하고 나 진짜 눈치 빠른데ㅠㅠ... 하던 시절 우는 막내가 귀여운 지민이형 우는 막내가 귀여운 맏형 ㅋㅋㅋㅋㅋ 울보지만 PO★WER 쾌남 미국 시상식에서 거침없는 리액션 (뭘 저렇게 계속 먹고 있음 ㅋㅋㅋ) 영어 인터뷰할 때도 사회자 : 좋아하는 헐리우드 여배우가 누군가요? 정국 : I know her face but I don't know her name. 사회자 : what movie, what movi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영어로 거침없음 좀비게임할 때도 (((좀비주의))) 오두방정 떠는 형들과 달리... ~평온~ 심지어 형들이 좀비로 변해도 신경도 안씀 ㅋㅋㅋㅋㅋ 벌레 따위 이유는 모르겠는데 쿨해보이는 짤 뒤에 양치하러 가는 남자=정국이 Q. 어디를 가든 팬들이 내 패션을 볼까 신경이 쓰인다? 정국. 저는 진짜 제가 잠옷 바람으로 출근을 해도 상관 없을 정도예요. 그치만 형들이 놀리면 부끄러움ㅋㅋㅋ 홉 : 정국이가 코트를 삽니다. 2011년 이후로 처음 본다 너 옷사는 거. 진 : 무지티, 배기바지 말고 옷 쇼핑하는 거 처음 봤어 정국 : (억울) 사람이 코트 입을 수도 있지 진 : 야 심지어 정국이 슬랙스도 보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에서 과자 보고 좋아하는 초딩 팬 설렘사 시키는 오빠 마지막으로 온도차 쩌는 앨범 땡스투 형들이 이 글을 볼지 안 볼지 모르겠지만요.. 적어봅니다. 지금 이 자리까지 함께 올라와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올라가야 할 산들이 많은데 그 산들도 함께 서로 도와주며 잘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머리는 일곱이지만 몸은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면 몸이 어쩔 줄 몰라 할 겁니다. 그러니 앞으로 한 곳만을 바라보며 올라갈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올라갑시다. 그 곳이 어딘지는 다들 알 겁니다. 진짜 세상에 고맙다는 말보다 더 고마운 말이 없는 게 너무 아쉽고 화가 날 정도로 너무 고마운 존재들! 여러분이 너무 좋아해주시고 사랑해줘서 아마 다음 생에 태어나면 받을 사랑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제가 도를 넘어 오버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뭐 어때요ㅎ 항상 하는 말이지만 진짜 여러분들이 없으면 저희는 없는 거나 마찬가지에요. 저는 누군가의 큰 사람이 되고 싶고 여러분들의 영원한 가수가 되고 싶어요. 그래서 절대 여러분들을 놓칠 수 없어요. 멀어져 간다면 제가 또 다가갈게요. 그 방법이 뭔지 아직 모르고 통할지도 모르겠지만 안 놓치려고 발버둥을 칠 겁니다. 다시 한번 고맙고 사랑합니다. 잘생기고, 귀엽고, 섹시하고, 몸졸은 방탄의 사기캐 전정국이 좋다면 하트뿅뿅♥x1000
[빵따니의 배경화면] 12시 04분 석진시 (1분 늦었지만!)
여러분 안녕!! 어나더 이벤트로 돌아온 빵따니입니다!!!! (일단 석진오빠 잘생긴 얼굴 보고 가실게여!! - 피쳐하니까 무슨 빈카드 처럼 보여서 뿌에엥 ㅠㅠㅠ) 배경화면 나눔 갑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빙글 대항전 이벤트의 스퍼트를 위하여 빵따니가 소소한 이벤트를 계획했습니다! 일단 오늘부터 내일까지, 멤버들 시! (남준시 - 오전 9시 12분, 석진시 - 오전 12시 4분 (늦었네요 ㅠㅠ) 윤기시 - 오후 3시 9분, 호석시 - 오후 2시 18분, 지민시 - 오전 10시 13분, 태형시 - 오후 12시 30분, 정국시 - 오전 9시 1분) 제가 멤버별 배경화면을 업로드할거에요! 그럼 댓글말고, 카드로 빵따니가 업로드한 세개의 배경화면 중 하나를 지정한 걸 스크린샷을 올려주세요! 빵따니는 예시로 두번째 배경화면을 적용시켜서 올렸답니다!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 01. 빵따니가 올린 카드에 라이크, 댓글 등으로 참여의사를 밝힌다. 02.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빵따니가 한 것 처럼 본인이 저장한 이미지로 배경화면을 만든다. 03. 스크린샷을 찍어서 카드로 업로드하고 제목에 [빵따니의 배경화면] 이라고 쓰고 올린다. 이렇게나 하기 쉬운데 이벤트 참여 안해주면 빵따니가 속상해 안속상해!!! 도전해서 카드쓰고, 타니들 광고 배너 빙글 최상단에 올리즈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