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h921016
10,000+ Views

11살짜리 아이스하키 실력...gif ㄷㄷ


ㄷㄷ... 잘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말도 안돼 ㅋㅋㅋ 엄청 귀여운데 멋지다 ㅋㅋ
와 개쩔어.....
너무 잘한다... ㅠㅠ
조졌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이스하키 오프사이드? 아이싱? 무엇?
안녕하세요! 빙글러 여러분~ ^^ 혹시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거나, 우연치 않게 아이스하키를 접하게 된 경우! 를 대비해 혼란스럽지 않도록 중요한 2가지 룰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1) 오프사이드 (Off-side) 아이스하키의 오프사이드는 축구 경기에서의 오프사이드와 거의 비슷하면서 차이가 있습니다. 퍽(공)을 가진 공격 측 선수보다 퍽을 가지지 않은 동료 선수의 양쪽 발 스케이트가 모두 상대편 블루라인을 넘어 공격존에 먼저 들어가게 될 경우 오프사이드 반칙이 됩니다. 이렇게 오프사이드 반칙이 선언 된 경우, 퍽이 블루라인을 통과한 지점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중앙 지역에서 페이스오프가 시작됩니다. 2) 아이싱 (Icing) 아이싱은 아이스하키에만 있는 규칙으로 오프사이드가 공격을 하는 쪽에서 나온 반칙이라면, 아이싱은 수비를 하는 쪽에서 나오는 반칙입니다. 수비수가 걷어낸 퍽이 어떠한 선수의 방해 없이 센터라인과 상대편의 엔드라인(상대편 골라인)을 넘어간 경우가 바로 아이싱 반칙입니다. 이런 규칙이 있는 이유는 수비를 할때 계속 걷어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아이싱을 하게 될 경우, 아이싱 반칙을 범한 수비 지역에서 페이스오프가 진행됩니다. 아이싱은 한 팀은 교체가 불가능함으로 이 점 참고 하시면서 아이스하키를 즐기 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스하키 많은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
스포츠브랜드(나이키 등) 저렴하게 사기
과거에 운동선수도 했었고 지금도 여러 스포츠를 즐기다보니 스포츠의류나 장비에 들어간 돈이 어마무시 하네요... 그러다보니 돈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여러 쇼핑몰이나 노하우를 알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평상 시에도 스포티브한 스타일을 많이 입으시니, 제 정보공유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음 좋겠네요^^ 자,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 1. 오케이몰 (okmall.com) 여기는 등급제가 잘 되어있고, 이벤트가 굉장히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참 많이 줍니다. 중장년층이 주요고객이었던 탓에(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제느낌 ㅋㅋ) 이미지가 좀..늙어보이지만 가격 좋은 제품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네이버쇼핑검색에서는 검색안되는데 여기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전 지난달에 네이비 코르테즈를 네이버최저가보다 35%인가 더 저렴하게 샀었어요. 그리고 운동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은 한번에 여러 벌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참 유용한 "3개 사면 1개 공짜" 같은 이벤트도 있구요. 여튼 스포츠의류나 용품 구매하실 때 꼭 한번 둘러보실 필수쇼핑몰인 것 같네요! ^-^ -------------------- 2. 목동아울렛 (http://mdoutlet.co.kr) 여긴 제가 여러번 말씀드리던 할인율 깡패 블로그인데요. (최근에는 홈페이지 오픈한듯) 간혹 나이키, 언더아머 등을 굉장한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 (본래는 평상복을 더 많이 팔았던거 같은데..여튼 땡큐죠ㅋㅋ) 미국정식매장에서 받아오는 제품이라던데, 맞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스우쉬 후드티를 2만원에 샀는데 택을 보니 미국에서 가져온게 맞더라구요~ 스우쉬 후드티를 깔별로 가지고 있는데 이게 소셜이나 최저가검색해도 4만원이 넘거든요. 근데 2만원이라니 ㅋㅋㅋ 미친가격입니다 ㅋㅋ (보통 60%~80%정도는 할인 하는거 같네요) 여튼 상품도 굉장히 좋은거 많고 가격은 소셜보다도 배로 더 싸니 강추드립니다. (제발 나이키좀 더더더해주세요 ㅋㅋㅋ) -------------------- 3. 가산 마리오 아울렛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위치) 신발만큼은 가산 마리오아울렛 나이키매장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서울외곽지역에는 더 있기는 하죠) 종류도 많고, 생각보다 황금사이즈들이 많기도 합니다. 다만 '오! 이게 여기있네?' 싶은건 할인율이 30%정도 밖에 안되서 인터넷이 더 저렴할때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꽤 특이하고 이쁜 신발들이 60~70% 가격에도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지방에 계신 분들께선 국내 아울렛 구매대행해주는 서비스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떼도 저렴한 상품들이 꽤 있거든요) -------------------- 4. 피니쉬라인 ( finishiline.com ) 여긴 해외사이트예요. 저는 직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오래 못 기다리겠어요..) 간혹 동호회분들과 함께 사거나 구하기 힘든 신발 같은 경우엔 피니쉬라인과 풋라커 라는 곳을 이용합니다. 풋라커를 사실 가장 오래 이용하긴 했지만 요즘 피니쉬라인이 제가 사려는 상품을 더 저렴하게 내놓는 경우가 많아서 더 많이 이용했네요. 직구 사이트니, 할인코드 검색해보고 사시면 더 저렴해요~ -------------------- 5. 대형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도 생각보다 괜찮은 스타일과 가격의 제품들을 가져다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께서는 해외에서 물건을 매입해서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시는데, 보통은 유행지난 이쁘지 않은 제품들이 많지만 간혹 깜짝 놀랄 상품들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특히 춘천쪽이 좋더라구요. 2년전이지만..지금은 어떠려나) 특히나, 저렴하게 헬스장 신발을 구할 때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이전에 뉴스를 보니 대형마트에서 가품을 팔아서 문제가 되었다는 기사가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 이상 제 노하우는 여기서 끝 ~ 혹시 더 좋은 노하우 있으신분들 많이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타이거 우즈와 로리 맥길로이 선수의 샷 리듬/템포
유투브를 이리저리 찾아보다 보니 흥미로운 영상이 하나 있어 소개 할까 합니다. 바로 WGC Championship 2019 경기 전에 두 선수가 연습장에서 워밍업을 하는 영상인데요.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LUFLqXH0Vs 이 영상에서 재미 있는 것 중의 하나는, 두 선수의 템포 입니다. 클럽의 길이가 길어지든 짧든 간에 일정한 시간 내에 샷을 하는 템포... 맥길로이 선수는 약 2초 내외, 타이거는 1.77초 내외로 샷을 마치는 데요... 사실인지 아닌지 아래 캡쳐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죠. 먼저 타이거 우즈 선수 입니다. 아이언 스윙입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스윙 기계인 것과 같이 정확하지 않습니까? 괜히 골프 황제라 불리는 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백스윙 까지 0.67초, 임팩트 1초, 다시 피니쉬 0.67초... 물런 비디오 캡쳐라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지만... 총 스윙시간 약 1.7초.. 다음은 우드(Wood) 스윙 입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아이언 보다 상대적으로 길어진 우드 지만, 아이언에 비해서 약간의 차이만 있을뿐 대동 소이 합니다. 총 스윙 소요시간 1.7초.. 클럽의 길이가 길어 졌지만 같은 스윙 템포.. 당연히 헤드 스피드가 더 빨라졌겠죠? 이제 드라이버 입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드라이버도 1.7초 ... 이건 무슨 스윙 머신 인가요? 기계도 이렇게 정확하게 치기 어려울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쿼터 웻지 스윙입니다. 스윙 크기는 하프 보다 조금 더 작은 것 같습니다. 로프트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마 30m 전후 샷으로 예상됩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ㅎㅎ 무슨 제가 일부러 1.7초로 짤라서 보여 드리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제가 왜;; 그러겠습니까.. 괜히 골프 황제라고 불리는 게 아님이 증명 됩니다. 아마 전성기 때보다는 스윙 속도가 조금 (그래봐야 0.X 초) 느려졌을 수 있겠지만, 이정도 템포는 가지고 있어야 탑 클래스 스윙이라고 보여주는 것 같네요. 다음은 로리 맥길로이 선수 입니다. 웻지 풀샷 먼저 갑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타이거의 스윙보다는 다소 긴 템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측정 방법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약 2.1~2.3 초의 템포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아이언 입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약 2초 정도 소요되었네요. 비율상으로 보면 백스윙 : 1.2 임팩트 : 1.5 피니쉬 : 2 백스윙과 다운 스윙 비율이 1.2 : 0.8로 상대적으로 백스윙의 구간이 긴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의 1:1의 비율을 보여주는 타이거 우즈와는 조금 더 다른 모습입니다. (누가 더 좋고 나쁘다는 의견은 아닙니다.) 다음은 우드 입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아이언과 거의 같은 템포 입니다. 클럽 길이가 길어져도 동일한 2초 ... 진정 이게 사람의 스윙인가요..;; 마지막 드라이버 입니다. 백스윙 탑 임팩트 피니쉬 이제 뭐 말로 표현 안해도 잘 아시겠죠? 맥길로이 선수는 약 2초 대의 총 스윙을 가지고 있고, 백스윙:다운스윙이 1.5:1 의 비율을 가지고 있네요. 백스윙 구간이 조금 더 느리게 가져가면서 더 많은 꼬임으로 거리를 확보 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 해 봅니다. (아닐수도 있으니..) 자 그럼 왜 이런 포스팅을 하는냐..우리도 스윙을 2초대에 해야 하는가... 아니죠..우리 아마추어는 절때, 이런 스윙을 하면 안됩니다. 우리가 보고 배워야 할 건, 자기만의 일정한 시간대 입니다. 즉, 클럽 길이가 짧은 웻지 부터 클럽 길이가 긴 드라이버 까지, 일정한 시간 (템포)를 가지고 스윙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우리가 웻지를 가지면 힘도 상대적으로 잘 빼고 여유롭게 스윙을 하는데, 드라이버는 상대적으로 다 때려 부셔버릴 .. 느낌으로 하지 않습니까.. 이런 방법이 아닌 긴 클럽도 같은 느낌(템포)로 스윙을 하는 것이 맞다는 것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한번 포스팅 해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상 마지막에 로리 맥길로이 선수, 드라이버가 잘 안맞았는지 재미있는 드릴로 연습하네요. 연습장 연습 루틴은 타이거 우즈 : 아이언-우드-드라이버-웻지(쿼터)-드라이버-웻지(쿼터) 로리맥길로이 : 웻지(풀샷,2가지)-아이언(롱,숏)-우드(5,3)-드라이버-웻지(풀샷) 입니다. 두 선수다 매번 기계적으로 샷을 하지 않고, 이리저리 타겟도 바꿔가면서 연습을 합니다. 이런 것 눈여겨 보시면 나중에 연습장가서 자신만의 루틴으로 만들어서 써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과가 어떻게 되었냐고요? 이날 두 선수의 경기 영상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미리 스포 하면 타이거 우즈 선수가 이겼습니다. (역시 연습장에서는 숏게임 연습을.....@_@) https://www.youtube.com/watch?v=7emzRbFv3u0 [출처] 타이거 우즈와 맥길로이 선수의 샷 리듬/템포|작성자 테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긴 삶을 위한 [톡방]개설<<
YO 다들 잘 지내고 있지? 홈트 프로젝트 이후로 아주 오랜만에 글을 쓰네ㅋㅋ 다름이 아니라 오늘 내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하나다. 건강하고 긴 삶을 살기 위해서. 뭔 개소리냐고? 잘 들어봐^^ㅋㅋ 아니 요즘 거리두기 2.5단계 실행하면서 밖에 아예 못나가게 되니까 운동도 못하고 식단도 대충 챙겨먹게되더라고; 자꾸 흐트러지는 내 모습.. 바보같은 나의 모습.. 그러다보니까 컨디션도 안 좋은 거 같고 살도 조금씩 찌는 느낌이라 다시 식단과 소소하게하도 운동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혼자하면 또 작심삼일이 될까봐 빙글러들이랑 같이 하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군?ㅎ 지난번 홈트처럼 뭐 운동해라!! 야 이거 따라하라고!! 이런 건 절대 아니고; (그때 좀 힘들어섴ㅋㅋ 또 할 자신이 없어ㅇㅇ) 그냥 톡방에서 서로 "오늘 ~를 먹었고, ~운동을 ~만큼 했어" 이정도 공유하는? 식단체크나 출석체크하는 느낌으로 같이 으쌰으쌰 하는 거야 어때 뭐 부담주고 싶은 마음은 없고 같이 빠이팅! 하는 거야^^^ 인증샷을 올려도 좋고 걍 텍스트만 써도 좋아~~~~ 좋은 정보있으면 공유하기도 하고ㅎ 여기거든? 다들 놀러와서 나랑 같이 데일리 루틴 공유하고 건강한 삶 되찾자 ^^ @psungh79 @uruniverse @seolhuiL4865 @thsl1021 @bb8651 @smilegay @money526 @minjeong5055 @mygod51220 @suhobaram @rara7791 @sh8810 @top9391 @karma2513 @birdle70 @wlgpsl21 @nowandever @IreneKim1111 @tyoung1799 @lmkn777 @Park629 @whatmoney @DRKim96 @thundergirl @ryumei0610 @binybyuly @owl9578 @Cappadocia @sin6erela @hoo1826 @0308story @kmy8186 @stayknight @gilgary @lovejinakim1 @jprivate18 @hyunbbon @dhadam 혹시 몰라서 예전에 홈트 프로젝트 같이 했던 홈트러들 태그해본다 ^^ 그때도 잘 못봤던 사람들이 많네ㅋㅋㅋㅋㅋ 잘...지...ㄴㅐ...ㅈ..ㅣ...? 이번엔 운동 안 시킬게^^;
아이스하키의 스케이팅 Skill(스킬) <기초>
안녕하십니까~?!? I-Hockey 입니다. 오늘은 아이스하키 기본중 기본! 스케이팅 스킬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기초 3가지 스케이팅!! 1. Forward Skating 가장 기본적인 스케이팅으로 아이스링크장에서 앞으로 가는 스케이팅 말합니다. 인라인 스케이트와 비슷하면서 약간의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다. 인라인은 땅에서 발을 뒤로 밀면서 앞으로 가는 방식이면 아이스 스케이팅은 발을 옆으로 밀면서 앞으로 가는 방식입니다. 2. Stop = 스탑 앞으로 갔으면 이제 멈출 줄 알아야겠죠?! 초보자들께서 가장 어려워 하는 'Stop' 스킬! 처음 하시는 분들은 '스키' Stop을 배우신 것처럼 'A' Stop을 먼저 연습을 해보시면서 스케이트를 바깥 쪽으로 눌르면서 지그시 멈춰보도록 하세요! ('Stop' 동작 연습하실 때 많이 다치시니 보호구 꼭 착용해주시고, 발목을 안 다치도록 주의해주세요!!) 3. Turn = 턴 이제는 초중급자들이 연습하는 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스 스케이팅에는 'In edge', 'Out edge' 가 있습니다. 안쪽에 있는 날과 바깥 쪽에 있는 날을 사용하여 방향 전환을 구사하는 동작이 바로 '턴' 입니다. (인 엣지, 아웃 엣지의 연습 방법은 다음 카드 '파워스케이팅' 카드 때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스하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ㅠㅜㅠㅜㅠㅜ 멤버가 16명.... 1만명이 넘는 그날까지~ 또 인기 종목이 되는 날까지 쭈욱~~! 다양한 컨텐츠와 재밌게 커뮤니티를 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꾸벅)
요즘 핫한! 롱~~보드에 대해 쉽게 알아보기!?
간단한 롱보드의 탄생 부터 볼까요? 롱보드(longboard)는 스케이트보드의 일종으로, 긴 보드이다.1950년 하와이에서 스노우보드 와 스케이트보드의 연결점을 찾다가 만들게 된 것으로 그 후 서퍼들이 서핑기술들을 응용하여 서핑을 하지 못했을 때 대체역할로써 본격적으로 사용이 되었다. 라고 인터넷 사전에 나와있더라구요ㅎㅎ 생각보다 역사가 깊죠? 저도 롱보드 타지만 처음 알았답니다 하하핫하하핫 보드의 구성 하나하나 따지면 생각보다 부품이 많아요~~~ 모든 보드의 디자인은 다르지만 보드에 들어가는 파츠(부품)는 크게 다르지 않다는거 알아두세요ㅎㅎ 알아야 쉽게 이해하고 탈수있으니까요ㅎㅎ 1.입문용 롱보드 어떤것이 있을까요??? 음~~~ 이 질문 저도 보드를 타기전에 많이 해보고 타다보니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No.1인것같아요 값싼 저가 롱보드 일까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엔 보드는 입문용 전문가용이 없는것 같아요ㅎㅎ 다만 가격이 저렴하면 구매하기 덜 부담 스럽겠죠 그래서 사람들은 저렴한 보드를 그냥 쉽게 구할수 있으니까 입문하기 쉽다고 해서 입문용 보드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2.고가와 저가의 차이점이 뭘까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것은 보드만드는 회사의 부품이 그만큼 안전성이 우수한거죠~~그만큼 가격도 높은게 당연하겠죠ㅎㅎ 저가 보드는 그 반대겠죠?? 브랜드인지도와 안전성 그리고 가격은 비례하다고 봐요 저는 ㅎㅎ 그래서 보드 타시는 분들에게 입문용보드를 사려고 조언을 구하면 그래도 너무 저렴 한것 보다는 어느정도 브랜드 인지도가 있는것을 사라고 하실겁니다ㅎㅎ 3.저가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 보드는 위험한 스포츠입니다. 영상을 보면 쉽게 보드위에서 댄싱하는 것을 보고 "우와! 이쁘다 나도 해보고 싶다. 디게 쉽게 한다"는 개뿔입니다. 보드는 살짝 넘어지는게 최소 멍드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박상, 철과상,골절 그이상의 부상도 당할수 있는 위험한 스포츠라는거 명심해야 해요ㅎㅎ 그래서 안전성이 검증된 보드를 사야 하는 거죠 타다가 보드에 이상이 생기면 크게 다치니까요ㅎㅎ 여기저기 알아보면 일명 육사보드라고 불리는 보드들이 있습니다. "육사보드"란! 보드 전문 업체에서 만들지 않고 그냥 체육사에서 만들어 나온 보드를 줄여서 "육사보드"라고 해요 저렴한 보드들이 체육사에서 나오는 것들이 많아요 쉽게 말하면 이마트,롯데마트나 그냥 체육용품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보드죠 롱보드 종류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 드릴게요 어려운단어 다빼고! 위에 사진을 보시면 바로 제가 타는 보드입니다ㅎㅎ 1.핀테일 데크모양이 서핑보드처럼 생겼죠? 핀테일보드는 크루징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하지는 못하지만 특유의 방향전환느낌과 간단한 댄싱을 구사할수도 있죠! 재미있게 타고 다니고 있어요ㅎㅎ 롱보드 종류중에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더블 드랍 차체가 낮아 안정감이 우수한 보드입니다. 길이는 댄싱하는 롱보드 보다는 조금짧아요 고속으로 내달리는 다운힐에 적합한 롱보드죠ㅎㅎ 슬라이딩도 막하고 그러더군요 트릭을 구사하기엔 조금 어려운 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밀키웨이 길이가 상당히 많이 길어요 롱보드 종류중에 가장 길죠ㅎㅎ 댄싱에 최적화된 롱보드로 길이는 50인치 넓은 만큼 보드위에서 많이 활동할수 있어요 이 디자인은 노즈와 킥이 대칭형태라 트릭도 구사할수 있는 디자인이내요 프리스타일 댄싱과 트릭을 구사할수 있는 롱보드! 길이도 적당히 있고 트릭을 하기에도 좋은 디자인입니다.ㅎㅎ 스팟에 나가면 가장 많은 디자인 이죠 그만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롱보드는 디자인도 다양하고 길이도 다양합니다ㅎㅎ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냐에 따라서 데크의 선택도 달라지죠 여러분들 보드는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게 가격이 아니라 안전이라는거 명심하시면서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돼시길 바라며 마무리 짓겠 습니닷 그리고 해외 직구로 구입하시면 4~5만원에서 많게는 그 이상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으니까 충동구매 보다는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구입하는것을 추천해 드려용 ㅎㅎ 바이바이 하하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