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h921016
10,000+ Views

11살짜리 아이스하키 실력...gif ㄷㄷ


ㄷㄷ... 잘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4 Comments
Suggested
Recent
말도 안돼 ㅋㅋㅋ 엄청 귀여운데 멋지다 ㅋㅋ
와 개쩔어.....
너무 잘한다... ㅠㅠ
조졌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이스하키의 스케이팅 Skill(스킬) <기초>
안녕하십니까~?!? I-Hockey 입니다. 오늘은 아이스하키 기본중 기본! 스케이팅 스킬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기초 3가지 스케이팅!! 1. Forward Skating 가장 기본적인 스케이팅으로 아이스링크장에서 앞으로 가는 스케이팅 말합니다. 인라인 스케이트와 비슷하면서 약간의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다. 인라인은 땅에서 발을 뒤로 밀면서 앞으로 가는 방식이면 아이스 스케이팅은 발을 옆으로 밀면서 앞으로 가는 방식입니다. 2. Stop = 스탑 앞으로 갔으면 이제 멈출 줄 알아야겠죠?! 초보자들께서 가장 어려워 하는 'Stop' 스킬! 처음 하시는 분들은 '스키' Stop을 배우신 것처럼 'A' Stop을 먼저 연습을 해보시면서 스케이트를 바깥 쪽으로 눌르면서 지그시 멈춰보도록 하세요! ('Stop' 동작 연습하실 때 많이 다치시니 보호구 꼭 착용해주시고, 발목을 안 다치도록 주의해주세요!!) 3. Turn = 턴 이제는 초중급자들이 연습하는 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스 스케이팅에는 'In edge', 'Out edge' 가 있습니다. 안쪽에 있는 날과 바깥 쪽에 있는 날을 사용하여 방향 전환을 구사하는 동작이 바로 '턴' 입니다. (인 엣지, 아웃 엣지의 연습 방법은 다음 카드 '파워스케이팅' 카드 때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스하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ㅠㅜㅠㅜㅠㅜ 멤버가 16명.... 1만명이 넘는 그날까지~ 또 인기 종목이 되는 날까지 쭈욱~~! 다양한 컨텐츠와 재밌게 커뮤니티를 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꾸벅)
스포츠브랜드(나이키 등) 저렴하게 사기
과거에 운동선수도 했었고 지금도 여러 스포츠를 즐기다보니 스포츠의류나 장비에 들어간 돈이 어마무시 하네요... 그러다보니 돈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여러 쇼핑몰이나 노하우를 알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평상 시에도 스포티브한 스타일을 많이 입으시니, 제 정보공유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음 좋겠네요^^ 자,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 1. 오케이몰 (okmall.com) 여기는 등급제가 잘 되어있고, 이벤트가 굉장히 많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참 많이 줍니다. 중장년층이 주요고객이었던 탓에(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제느낌 ㅋㅋ) 이미지가 좀..늙어보이지만 가격 좋은 제품들이 꽤나 많습니다.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네이버쇼핑검색에서는 검색안되는데 여기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전 지난달에 네이비 코르테즈를 네이버최저가보다 35%인가 더 저렴하게 샀었어요. 그리고 운동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은 한번에 여러 벌 구매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참 유용한 "3개 사면 1개 공짜" 같은 이벤트도 있구요. 여튼 스포츠의류나 용품 구매하실 때 꼭 한번 둘러보실 필수쇼핑몰인 것 같네요! ^-^ -------------------- 2. 목동아울렛 (http://mdoutlet.co.kr) 여긴 제가 여러번 말씀드리던 할인율 깡패 블로그인데요. (최근에는 홈페이지 오픈한듯) 간혹 나이키, 언더아머 등을 굉장한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 (본래는 평상복을 더 많이 팔았던거 같은데..여튼 땡큐죠ㅋㅋ) 미국정식매장에서 받아오는 제품이라던데, 맞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스우쉬 후드티를 2만원에 샀는데 택을 보니 미국에서 가져온게 맞더라구요~ 스우쉬 후드티를 깔별로 가지고 있는데 이게 소셜이나 최저가검색해도 4만원이 넘거든요. 근데 2만원이라니 ㅋㅋㅋ 미친가격입니다 ㅋㅋ (보통 60%~80%정도는 할인 하는거 같네요) 여튼 상품도 굉장히 좋은거 많고 가격은 소셜보다도 배로 더 싸니 강추드립니다. (제발 나이키좀 더더더해주세요 ㅋㅋㅋ) -------------------- 3. 가산 마리오 아울렛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위치) 신발만큼은 가산 마리오아울렛 나이키매장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 서울외곽지역에는 더 있기는 하죠) 종류도 많고, 생각보다 황금사이즈들이 많기도 합니다. 다만 '오! 이게 여기있네?' 싶은건 할인율이 30%정도 밖에 안되서 인터넷이 더 저렴할때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꽤 특이하고 이쁜 신발들이 60~70% 가격에도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지방에 계신 분들께선 국내 아울렛 구매대행해주는 서비스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수료떼도 저렴한 상품들이 꽤 있거든요) -------------------- 4. 피니쉬라인 ( finishiline.com ) 여긴 해외사이트예요. 저는 직구는 선호하지 않는 편이지만 (오래 못 기다리겠어요..) 간혹 동호회분들과 함께 사거나 구하기 힘든 신발 같은 경우엔 피니쉬라인과 풋라커 라는 곳을 이용합니다. 풋라커를 사실 가장 오래 이용하긴 했지만 요즘 피니쉬라인이 제가 사려는 상품을 더 저렴하게 내놓는 경우가 많아서 더 많이 이용했네요. 직구 사이트니, 할인코드 검색해보고 사시면 더 저렴해요~ -------------------- 5. 대형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도 생각보다 괜찮은 스타일과 가격의 제품들을 가져다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께서는 해외에서 물건을 매입해서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시는데, 보통은 유행지난 이쁘지 않은 제품들이 많지만 간혹 깜짝 놀랄 상품들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특히 춘천쪽이 좋더라구요. 2년전이지만..지금은 어떠려나) 특히나, 저렴하게 헬스장 신발을 구할 때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이전에 뉴스를 보니 대형마트에서 가품을 팔아서 문제가 되었다는 기사가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 이상 제 노하우는 여기서 끝 ~ 혹시 더 좋은 노하우 있으신분들 많이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Ice Hockey Ver.2 (기본 규칙, 구성..ETC)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Ver.2 기본 규칙, 구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규칙> 1. 팀이 링크장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은 골키퍼를 포함하여 6명입니다. 2. 골키퍼를 제외한 디펜스와 포워드 그리고 센터는 자유롭게 선수를 바꾸가며 시합을 진행합니다. 3. 팀이 평균 22명을 구성하고 시합을 진행하는데, 1조에 5명 씩 구성을 하고 4조를 운영하며 시합을 진행합니다. 이는 선수들의 체력이 빨리 소진 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자주 교체를 합니다.(예비 골키퍼 1명) 4. 1조 센터 1. 윙 2, 디펜스 2 입니다. <Defense(수비)> 먼저 수비수의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Left 디펜스, Right 디펜스) - 디펜스의 기본적인 조건은 신체적 조건(키, 힘)이 뛰어나며, Back 스케이팅 좋고, 패스 능력이 뛰어난 선수들이 디펜스를 합니다. <Winger(사이드 공격수)> 양쪽 사이드 왼쪽과 오른쪽을 포함한 2명의 공격수를 말합니다. - 사이드 공격 수는 순발력(빠른 스피드), 스틱 핸들링(드리블, 슛), 등 대체적으로 빠르고 파워 풀한 스케이팅의 선수들이 윙어들을 많이 합니다. <Goalie(골키퍼)> 아이스하키 중 가장 중요한 포지션, 제일 비싼 연봉을 대부분 차지하고 있는 골키퍼 입니다. - 중요한 포지션인 만큼 신체조건, 반응속도, 순발력 등 다양한 조건이 필요하며 시합 도중 다른 플레이어들이 항상 신경을 써주는 포지션 입니다. <Center(센터)> 시합의 전체적인 부분을 컨트롤 해주며 공격,수비를 오가는 포지션 입니다. - 센터 포지션이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시야, 패스, 상황 판단 입니다. 시합의 흐름을 잘 알아야하며, 두뇌를 가장 많이 쓰는 포지션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아아아!!!!!!!
아이스하키 오프사이드? 아이싱? 무엇?
안녕하세요! 빙글러 여러분~ ^^ 혹시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거나, 우연치 않게 아이스하키를 접하게 된 경우! 를 대비해 혼란스럽지 않도록 중요한 2가지 룰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1) 오프사이드 (Off-side) 아이스하키의 오프사이드는 축구 경기에서의 오프사이드와 거의 비슷하면서 차이가 있습니다. 퍽(공)을 가진 공격 측 선수보다 퍽을 가지지 않은 동료 선수의 양쪽 발 스케이트가 모두 상대편 블루라인을 넘어 공격존에 먼저 들어가게 될 경우 오프사이드 반칙이 됩니다. 이렇게 오프사이드 반칙이 선언 된 경우, 퍽이 블루라인을 통과한 지점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중앙 지역에서 페이스오프가 시작됩니다. 2) 아이싱 (Icing) 아이싱은 아이스하키에만 있는 규칙으로 오프사이드가 공격을 하는 쪽에서 나온 반칙이라면, 아이싱은 수비를 하는 쪽에서 나오는 반칙입니다. 수비수가 걷어낸 퍽이 어떠한 선수의 방해 없이 센터라인과 상대편의 엔드라인(상대편 골라인)을 넘어간 경우가 바로 아이싱 반칙입니다. 이런 규칙이 있는 이유는 수비를 할때 계속 걷어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아이싱을 하게 될 경우, 아이싱 반칙을 범한 수비 지역에서 페이스오프가 진행됩니다. 아이싱은 한 팀은 교체가 불가능함으로 이 점 참고 하시면서 아이스하키를 즐기 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스하키 많은 관심!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