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ngttan0613
1,000+ Views

[빵따니의 배경화면] 12시 30분 태형시

여러분 우리 기여운 멍뭉미 뽐내는 태형이 보고 가세요!! 남친짤의 정석 태형이 ㅠㅠㅠ 내가 직접 찍어주면 좋으련만...(죄송)

12시 30분, 태형시! 태형이 배경화면 받아가세요!!

빵따니가 진행하고 있는 배경화면 이벤트 참여하시고!! 빙글 최상단에 우리 방탄소년단 광고 올리는데에 일조하자구요오옹!!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


01. 빵따니가 올린 카드에 라이크, 댓글 등으로 참여의사를 밝힌다.
02.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빵따니가 한 것 처럼 본인이 저장한 이미지로 배경화면을 만든다.
03. 스크린샷을 찍어서 카드로 업로드하고 제목에 [빵따니의 배경화면] 이라고 쓰고 올린다.
빵따니가 만든 배경화면을 저장하고 배경화면 삼은다음! 이렇게 스샷을 찍어서 글 (= 카드) 로 올려주시면 인증절차 끄읏!! 참 쉽죵??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려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방탄시💜💜💜캡
배경화면 원본주실수있나요??
저장 할게욤! 짱짱!💜💜
너무 좋다 ㅠㅠ 😍 너무 이쁘다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빵따니의 배경화면] 12시 04분 석진시 (1분 늦었지만!)
여러분 안녕!! 어나더 이벤트로 돌아온 빵따니입니다!!!! (일단 석진오빠 잘생긴 얼굴 보고 가실게여!! - 피쳐하니까 무슨 빈카드 처럼 보여서 뿌에엥 ㅠㅠㅠ) 배경화면 나눔 갑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빙글 대항전 이벤트의 스퍼트를 위하여 빵따니가 소소한 이벤트를 계획했습니다! 일단 오늘부터 내일까지, 멤버들 시! (남준시 - 오전 9시 12분, 석진시 - 오전 12시 4분 (늦었네요 ㅠㅠ) 윤기시 - 오후 3시 9분, 호석시 - 오후 2시 18분, 지민시 - 오전 10시 13분, 태형시 - 오후 12시 30분, 정국시 - 오전 9시 1분) 제가 멤버별 배경화면을 업로드할거에요! 그럼 댓글말고, 카드로 빵따니가 업로드한 세개의 배경화면 중 하나를 지정한 걸 스크린샷을 올려주세요! 빵따니는 예시로 두번째 배경화면을 적용시켜서 올렸답니다!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 01. 빵따니가 올린 카드에 라이크, 댓글 등으로 참여의사를 밝힌다. 02.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빵따니가 한 것 처럼 본인이 저장한 이미지로 배경화면을 만든다. 03. 스크린샷을 찍어서 카드로 업로드하고 제목에 [빵따니의 배경화면] 이라고 쓰고 올린다. 이렇게나 하기 쉬운데 이벤트 참여 안해주면 빵따니가 속상해 안속상해!!! 도전해서 카드쓰고, 타니들 광고 배너 빙글 최상단에 올리즈아아아아!!
[1일1방탄] 현생에 치인 나에게 전정꾸는 힐링 그 자체다 07
요즘 느끼는것인데 정국이는 정말루 너무너무 잘생김 진짜 너무너무 최고임 뭐죠....이 심장설레는 움짤은....? 정꾸 분명 저보다 동생이거든요...? 그런데 제가 정말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여러분 ㅠㅠㅠㅠ 저 오빠라고 정꾸한테 오빠라고 불러도 될까요...? (응 안돼) 와 진짜 레알 제 일상에는 이런 잘생긴 아이 어디 없나요 정말 정국이 실제로 봐보고싶다 ㅠㅠㅠㅠㅠ 어찌 이런 존잘이 있나요 ㅠㅠㅠ 세상에 존재해줘서 너므너므나 감사합니다 전정국!!! 저 이짤 정말 너무너무 애정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이때즈음에 찍은 브이라이브에서 너 베이비 아니래매, 정꾸야 ㅠㅠㅠㅠㅠ 근데 이건 완전이 토깽이 베이비가 아미들한테 이케이케!!! 하는거잖아 뒤에서 호비형이 애기 우쭈쭈하듯이 보고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 정말 ㅠㅠㅠㅠ 그런데, 이 토끼가 근돼토끼 전정국이라는것을 저는 잊고 있었습니다. https://www.vlive.tv/video/129862 잊지말자, 이날의 지진정태, 그리고 대환장의 extended 잇진 띵똥~ 그럼 이제 누군가가 온 것 같으니 라이브를 종료하겠다는 진오빠와 지민....그리고 그들은...근육토끼를 마주하게 되는데...!! 눈빛보소....쌀벌.... 껐잖아쒸!!!!!!!!! 그렇게 지민이형아는 근돼토끼 정꾸가 괜찮은가 보러도 오고... 그렇게 맏내 형아 석진이도 정꾸괜찮은지 호텔을 뒤져가면서 보러오고... 그렇게 태형이횽아도 지진정조합에 함께해주시고.... 우리 막내 정말 사랑받는군하?? 그런데 나도 누가 이런 눈빛으로 껐어? 이러면 정말 살벌할듯...정국아 막내여서 아마 형들이 그게 젤루 고마울거다...고마워 막내로 남아줘서... (?) 결론: 현생에 치인 나에게 힐링 그 자체가 되어주는 정꾸야, 빵따니도 마니 사랑해, 보라해 💜💜
20190604 BTS FESTA 2번째날
2019년, 방탄 페스타가 시작되었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 자정에 공개되었었던 방탄소년단 2018/2019 Photo Collection 을 들고왔습니다! 이렇게 보니 우리애들 정말, 2018년, 2019년 열심히 달려왔구나 ㅠㅠ 앞으로 남은 해외투어도 다치지말고 즐기면서 오고, 이번해에도 유종의미를 거두면서 너희끼리 행복하고 그랬으면 너무 좋겠다 ㅠㅠ 이것도 너무 소름돋게 머싯음....애들 싱글컨셉인데 다 모인것좀봐\과앙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컨셉도 너무 좋아 편집한 분 복받으세요 그리고 이번 페스타에도 제가 트위터에서 참으로 좋아하는 분인 올빗님이 안그래도 멋진 울애기들 사진들을 멋있게 편집해주셨어요!! >ㅁ< 진짜 올빗님은 못하시는게 뭐지...ㅠ0ㅠ 어제 공개되었던 멤버별 싱글컨셉 연결되는 버전도 이렇게나 예쁘게 편집해주셨답니다 ㅠㅠㅠ ↘↘↘↘↘↘↘↘↘ 저도 올빗님 트위터에서 가져온것이니, 웬만하면 트위터로 올빗님 계정에서 직접 둘러보시고 리트윗 좋아요 마음껏 눌러주세요!!! 출처: 올빗님 트위터 https://twitter.com/BTSorbit 그러나, 둘째날은 아직 끝나지않았숴어!!!!! 아니 앙팡맨 비디오요???? 설마 귀염뽀짝한 커스튬입고 나와서 막 꽁냥꽁냥하는 탄이들 볼수있는건가요????? 하참 얼른 공개해버리지 나참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가수, 이렇게나 멋있는데. 팬들이 떼창해주는 자신들의 노래에도 눈물짓고 이런 애들인데. 제발 소속사가 그 눈물을 돈벌이에 쓰고, 익숙함에 속아서 소중함을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비록 머스터에도 응모할수있는 공식 아미도 아니지만, 오늘 아침 트위터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면서, 정말 이렇게 노래 하나만으로 행복해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것만으로도 최고라고 말하는 애들을 점점 돈벌이수단으로만 쓰고, 애들 눈물을 좀더 자기네들 물건 잘팔리게 하는 용으로만 쓰실건가요? 방탄소년단이 있기에 팬이 존재하고, 팬이 있었기에 지금의 방탄소년단이 존재한다라고 애들도 말합니다. 제발 팬들의 축제를, 회사측에서 사업이네 뭐네 돈벌이식으로 생각하며 이렇게 수고와 노고를, 팬들의 사랑을 남용하지 말아주세요. 하 내가 이렇게 말해도 뭐하겠어....그냥 애들 움짤보면서 힐링이나 해야지 진짜 속상해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 앙팡맨 기다릴꼬야
18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