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anan
10,000+ Views

웨딩드레스-줄리엣


웨딩드레스(줄리엣) 개인오더.
오리지널 줄리엣의상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다른 디자인도 원하셔서 로미오와 줄리엣 영화는
다 찾아본듯하다;
웨딩드레스는 오래전부터 내가 너무 맘에 들어하던
디자인이라 언젠가 한번 만들고 싶다.생각하고 있었는데~적극 추천하고ㅠ
만들면서 후회 또한 몇번을 했는지...
항상 느끼는거지만 인형옷이라 쉽게 생각하고
겁없이 덤비고는 고생은 배로 하는거 같다.
인형의상은 재료부터가 고생이다ㅋㅋ
사이즈가 작다보니 맞는걸 찾기란ㅠ~
이러면서 계속 이걸 만들고 있으니...

스튜디오까지 저 무거운 두인형과 의상을들고
가서 멋찐 사진을 찍어 주시니ㅠ
이맛에 계속 하는거 같지....
지금 이 두인형은 고객님댁 거실장에 멋지게 진열되있다고 ~항상 고맙다고ㅎ하신댜^^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 진짜 너무 멋져요...
^///^ 감사합니다 ~
와~~~한땀한땀 멋져요 너무 이쁘다요🙂🙂🙂
감사해요 ~^^
해당 카드가 최고의 빙글러만 오를 수 있는 명예의 전당에 등극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
구경하러 갔더니 글이 잘못 올려져있네요^^;;;
@jaanan 죄송합니다! 어제 확인 후 바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뜨헙! 아니 뭔 퀄리티가 끝없이 솟구치네요~! 비즈 배열도 그렇고 허리라인 잡아준것도 힘이 들어가있고.. 면사포 퀄리티까지 눈호강하고 가요~♬
헤헤~^^♡ 시간이 오~래 걸린만큼 결과물이 좋긴하네요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우터 제왕의 귀환, 피쉬테일 야상이 돌아왔다!
남자들이 정말 사랑한 그 옷, 야상 ㅠㅅㅠ 개파카부터 레플리카까지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야상이 이번년도 피쉬테일이라는 이름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피쉬...?? 물고기??? 맞아 물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쉬테일(Fishtail)은 물고기 꼬리처럼 뒷 중심 라인이 두 갈래로 나눠진 파카 스타일이야! (이렇게 확대해서 보니까 징그럽다....) 사실 이옷의 탄생 배경은 바로 한국 전쟁에서 시작!! 1950년대 초 한국전쟁 당시의 한반도의 날씨는 영하 30도 이하로 떨어질 정도로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렸고 얼어붙은 땅에는 동상 사상자, 빙판길, 무기의 오작동 등의 문제로 제대로 돌아가는 것이 없을 정도였지, 이러한 혹독한 날씨가M-51이라는 피쉬테일 파카(Fishtail parka)를 탄생하게 된거야 피쉬테일 야상은 요즘 인스타에서 난리야 난리!ㄷㄷ 아이러니포르노 비건스웨이드 크루얼티프리 셔링 피쉬테일 롱 스웨이드 자켓. (iro100 카키) 비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패션 아이템으로 오버핏 실루엣에 롱 기장의 야상 스웨이드 자켓, 미니멀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연출 가능하며 노카라와 후드 스타일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지! 또한 오버핏 실루엣을 바탕으로 여유로운 품과 기장으로 활동성이 높은 것이 아이러니 포르노의 가장 큰 장점이라구~~ 야상인데 고급스러워 보인다..ㄷㄷ 매스노운 레이어드 피쉬테일 야상 코트 (MFZCT002-KK, BK) 셀 수 없는 가치를 지닌 명확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매스노운(MASSNOUN)’의 가을 인기템, 피쉬테일 야상 점퍼로 뒷 판이 레이어드 절개 라인으로 제작되어 앞 모습도 멋있지만 당신의 뒤태를 책임져주는 진정한 피쉬테일 야상 코트지! 매스노운의 철학인 '가치를 매길 수 없는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을 이 옷에서 느낄 수 있어 ㅎㅎ 철학 한번 굉장히 있어보이네...ㅋㅋㅋㅋ 킬리자로 조거 팬츠 열풍에 이어 올 가을엔 알파카 피쉬테일 점퍼 ‘킬리자로’의 알파카 피쉬테일 파카는 은은한 광의 알파카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가을에서 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며 레이싱에서 느껴지는 속도감, 스키드 마크, 써킷 패널 등의 비주얼적인 요소를 표현한 제품이야 강렬하면서 자연스러운 컬러 매치와 과감한 라인을 차분한 실루엣에 섬세하게 표현한 것을 느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