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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염장백서④, 싸이 콘서트 ‘광란’시 유의사항…준비물 챙겨가세요!

놀아볼 줄 아는 사람이라면 한 번씩은 가봤다는 싸이 콘서트. 여느 콘서트와 같다고 생각해 아무 준비 없이 갔다가는 실신해 병원으로 실려 갈지도 모른다. 실제로 싸이는 콘서트 시작 직전 ‘광란시 유의사항’이라며 무대 뒤편의 휴식 공간과 의료진이 대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린다. 2년 만에 개최되는 싸이의 국내 연말 콘서트, ‘2013 올나잇 스탠드 달밤에 체조’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미 총 5회 공연 중 3회 공연이 끝났다. 24일 2회 동안 개최되는 싸이의 콘서트, 더욱 미치게 즐길 수 있는 ‘광란’시 준비물을 전한다.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94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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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그 코리아(VOGUE KOREA)에서 선정한<2022년 뮤직비디오 TOP6>
먼가 흥미로워서 퍼왔음여!! 뮤비도 같이 첨부해놨어여 재밌게보세영ㅎㅎ 출처는 보그!! https://www.vogue.co.kr/?p=315258 ================== 시상식과 결산의 계절이 돌아왔다. 하지만 그것들이 한 해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모두 반영하지는 못한다. 특히 팝 시장에서는 인기와 영향력이라는 1차 평가 기준을 뛰어넘지 못해 묻히는 시도가 많다. 올해처럼 흥미로운 K-팝 콘텐츠가 많았던 해는 그게 아쉽다. 그래서 조회 수와 무관하게 2022년 가장 신선한 한국 뮤직비디오를 꼽아보았다. BIBI(비비)_Animal Farm(가면무도회) 올해 비비의 모든 뮤직비디오는 기립 박수감이다. <킬 빌>의 오마주인 ‘가면무도회’, 야쿠자 영화의 클리셰를 성별 전환시킨 ‘나쁜년’은 스케일로나 대담함으로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국 영화와 K-팝은 모두 고유성보다 온갖 레퍼런스를 흡수, 창의적으로 재조합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하지만 비장하고 수위 높은 장르물로 대표되는 한국 영화와 밝고 화려한 K-팝은 결이 다르다. 비비의 뮤직비디오는 일관되게 이 세계관의 통합을 시도한다. <타짜>를 연상시키는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 <괴물> 오프닝을 오마주한 ‘인생은 나쁜X’에서 조짐이 보였고, 이번 앨범 <Lowlife Princess: Noir>에 이르러서는 작정한 듯 영화적인 영상을 쏟아내고 있다. ‘가면무도회’와 ‘나쁜년’뿐 아니라 섹스, 데이트 폭력, 살인, 사체 훼손, 착란, 약물 중독을 담은 ‘조또’ 역시 수위가 높다. 뮤직비디오가 방송보다 인터넷으로 더 많이 소비되는 세상이니 이런 시도도 가능하다. 과거 유행한 드라마타이즈드 뮤비와 달리 비비의 누아르 비디오는 스토리를 설명하려는 강박 대신 익숙한 이미지를 차용해 설명하지 않고도 설명되는 효과를 낳는다. 감각적이고 강렬하다. 톱스타를 고용하는 대신 비비 자신이 배드애스 역할을 연속 수행함으로써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는 것도 훌륭한 아이디어다. K-팝 비디오의 표현법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데다 비용도 부담이었을 이 시도는 음반 제작자 자신이 강한 창작욕을 가진 아티스트이기에 가능했을 것이다. 한 편의 비디오 아트 같은 ‘철학보다 무서운 건 비비의 총알’이나 최소한의 장치로 고혹을 표현한 ‘불륜’은 이번 앨범 프로젝트가 야심만큼이나 창의력에 기대고 있음을 드러낸다. 가장 만족스러운 건 ‘가면무도회’다. ‘내가 대체 뭘 보고 있는 건가’ 생각이 들 정도 파격에다 음악과의 어우러짐도 좋다. 자본가의 위선과 속물성을 비판하는 내용도 강렬하다. 비판의 대상은 K-팝의 매너리즘이나 성 상품화로 해석될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작업물의 수위나 규모가 아니라 발상의 대담함, 도전 정신, 뮤직비디오를 대하는 관점이 K-팝의 또 다른 기준이 되기를 바란다. 박재범(Jay Park)_GANADARA(Feat. 아이유 IU) 뮤직비디오 창작 과정을 다룬 메타텍스트성 코믹 뮤비다. 박재범이 톱스타 아이유를 뮤비에 출연시키려 애쓰는 내용이다. 박재범과 아이유가 자신을 연기한다. <SNL 코리아> 크루로도 활약했던 박재범에게 꼭 어울리는 재치 넘치는 연출이다. 단순 몽타주가 아니라 ‘뭔가 재미있고 정신 나간 것을 만들어보자’고 으쌰 으쌰 하는 분위기가 화면 밖으로 뿜어져 나와서 보는 마음이 밝아진다. 웃음을 자아내지만 전혀 과격하지도 키치하지도 않다. 우아하고 지적인 유머다. 해학도 있다. 이 비디오는 솔직하고 소박한 가사, 여유로운 분위기를 가진 ‘가나다라’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 Slom_아니라고(Feat. Zion.T) Official M/V 일본 독립 영화를 연상시키는 미니멀하고 섬세한 연출, 배우 백수장과 리내의 신선한 마스크, 조용히 끓어오르는 감정선이 심장을 씻어 내린다. 직장 동료를 욕망하는 남자가 주인공이다. 취중 일탈인지 남자의 상상인지 모를 섹스, 연애로 발전하지 못하는 산발적 호감, 남자의 정서가 붕괴되는 모습을 통해 관계의 어려움을 그렸다. 화려한 물량 공세 대신 리얼한 배경과 설정으로 순식간에 몰입하게 만드는 유려한 작품이다. KARDI(카디)_WatchOut <슈퍼밴드 2>에서 결성된 5인조 밴드 ‘카디’는 EDM 곡 ‘WatchOut’과 함께 간결하고 힘 있는 뮤직비디오를 내놓았다. 비디오는 영화 <존 말코비치 되기>나 <매트릭스>를 연상시키는 안무를 통해 한 몸 안에서 벌어지는 다른 자아들의 대결 혹은 외부 침입자에 인해 식민지화된 신체를 묘사한다.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지만 K-팝의 맥시멀리즘, 눈이 얼얼하도록 현란한 몽타주, 의미 없는 클로즈업, 매끈한 이미지에 지친 음악 팬들에게는 환기가 되기에 충분하다. (여자)아이들((G)I-DLE)_TOMBOY 올해 K-팝 메인스트림에서 뮤직비디오 자체로 가장 화제를 모은 작품이라면 이것이다. 멜론 뮤직 어워드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받았고, 유튜브에서 2022년 가장 많이 시청한 K-팝 뮤비 4위에 올랐다. 1위, 5위, 10위가 임영웅이고, 2위는 슈가가 피처링한 싸이의 ‘That That’, 3위가 빅뱅 고별작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임을 고려하면 팬덤 규모에 비해 이례적인 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전반부는 K-팝 뮤비의 정석 같은 연출인데 후반부 바비 인형을 활용한 스톱모션이 의외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강인하되 악동의 천진함을 가진 톰보이를 표현하는 데 적절한 장치다. 얼핏 뻔해 보이는 화려한 의상과 화장으로 미끼를 던진 후 바비 인형을 처형하는 것으로 메일 게이즈를 무색하게 만드는 연출이 재미있다. tripleS(트리플에스)_Generation 기존 한국 아이돌의 ‘스쿨걸 컨셉’이 서구의 자유분방함을 이상향으로 삼고 모방했다면 이 뮤비에서는 서울의 일상이 캘리포니아나 뉴욕을 대체한다. 그것이 오히려 새롭고 현대적이고 개성 있다는 느낌을 준다. 세계 청소년이 가장 동경하는 도시가 된 서울을 배경으로 K-팝 스타를 꿈꾸는 인물들이 등장하고, 우리에겐 익숙한 이 도시의 번잡함, 차가움, 역동성이 긍정적으로 재해석된다. 아파트 단지를 배경으로 춤추는 소녀들, 보행기를 짚고 카메라를 등진 채 걸어가는 노인이 교차되는 장면은 절로 눈웃음이 지어질 만큼 재치 있고 사랑스럽다. 올해는 니키(Niki)의 ‘High School in Jakarta’, 려위위의 ‘Fortuna’, 이하이의 ‘머리어깨무릎발’ 등 아시아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가 여럿 등장했다. 아시아의 컬처 파워와 자신감이 반영된 결과다. 이게 바로 동시대성이고, 서구 문화를 열화 복제하는 습성에서 벗어나지 못한 일부 구세대 엘리트들이 자각해야 할 현상이다. 출처 보그 https://www.vogue.co.kr/?p=315258
악역 캐릭터들의 인기 비결은 배우 연기력덕분vs캐릭터 설정덕분
현실이었으면 깜빵행에 처맞아도 할 말 없는 캐릭터들이지만 드라마니까 괜찮잖아요? 꼭 주인공은 안 좋아하고 악역만 골라 좋아하는 사람들 있음(=나) 왜냐면 겉으로는 썅놈 썅년들이지만 그래도 걔네가 가진 상처나 과거사가 넘나 매력포인트라구요.... 특히나 악역중에도 인기 많고 너도 나도 모르게 주인공한테 지지마....!! 벌은 쫌만 받고 착하게 살자...!! 응원하게 된 캐릭터들이 있을거임 그럼 얘네가 인기 많을 수 있는 이유는 뭘까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린 배우의 연기력이다vs걍 캐릭터 설정이 좋아서다 <왔다! 연민정> 이 한마디로 표현 가능 초반엔 걍 처죽일 불륜녀->지금은 죽지마 구세경!!!ㅜㅜㅜ세경이 살려내ㅜㅜㅜ 얼굴만으로도 여론 체인지 가능 능력 오지는 구세경 <언니는 살아있다> 현실이면 깜빵행 1위인 싸패새끼 모태구 <보이스> 왠지 모르게 지나고 나서 생각하면 제일 인상 깊은 본드걸 이상미 춘화랑 다시 친해지고는 싶은데 다가가는 방법을 모르는 것 같은 모습이 넘 찌통... <써니> 극중에서 진짜 썅...x이지만 자주적이고 추진력 오지는 캐릭터 자기중심적에 내가 살기 위해선 누구라도 죽일 수 있고 손 안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연화공주<보보경심:려> 이외에도 인기 많던 악역들은 많지만 최근작들로만 모아봤음 기억력의 한계ㅜ 참고로 난 배우의 능력이라고 생각함 처죽일 인간인데도 어찌됐던 응원하게 만드는 능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쭉빵
누가 뭐라고 해도 무한도전의 최전방 원톱 스트라이커.gif
친한 동생이 말을 놓자 명수옹 반응 중국산이야 (드립 치려고 빌드업 쌓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꼬리잡기 북아메리카 5행시 조지는 명수옹 개드립으로 윾갈비 터는 명수옹 불멸의 쩜오 드립 전설의 죄와길 특집 “놀러왔냐!!!!” 쿨거성 탕수육,짜장면 손으로 먹기 (저러고 장염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 특집 방석 부메랑 그랬구나.... 필승 Yes I Can!!! 도저히 아군 같지 않은 외모 ㅋㅋㅋㅋㅋㅋㅋ 교관도 외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하지마 우쒸!!!!!! 소년 명수 찮은 영감 악마 매치 N행시 장인 명수옹 웃통 까는 명수옹 농촌 특집 몸개그 민서 돌잔치 안오고 축의금도 안낸 주나형 터는 명수옹 징징거리는 주나형 아닥 시키는 명수옹 일침 “아 지나가지마 그러면” “아 ㅡㅡ 지나가지 말라고” “집에 있어 그냥” 3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초토화 시키는 민두래곤 아이 참 어머니 고기 드셨어 우리 엄마 또 택시 탔네 ㅡㅡ 요즘 누가 안경 써? 얹어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사랑받는 국민 여러분 그 와중에 노홍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이전에는 미친 폼의 골결 지리는 스트라이커 결혼 이후에는 컨디션에 따라 들쑥 날쑥 그래도 명수옹 컨디션 좋은 날=무도 레전드 출처 도탁스
Snoop Doggy Dogg
미국의 래퍼 겸 배우. 특유의 목소리와 랩 스타일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기도 하지만, 미국 힙합 씬에서는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힐 만큼 중요한 인물로 거론되는 인물입니다. 이전 예명인 스눕 독은 그 유명한 스누피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얼굴이 스누피를 닮아서 어머니가 붙여준 별명이라고 하네요. 주로 가사에 섹드립, 마약에 관한 것을 많이 집어넣고 크립스 갱단 출신이라서 자기 갱단 자랑질도 많이 넣기도 합니다. 빈민가 태생으로 범죄에 연루되어 교도소 살이를 하기도 했으며, 자신의 데뷔 앨범이 발매되기 전에 살인 사건에 연루되었었는데 길고 긴 법정 재판 끝에 무죄 판결를 받았습니다. G-Funk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정립한 닥터 드레의 첫 솔로 앨범 "The Chronic"에서 다수의 곡에 피쳐링해 앨범의 사회현상적 평가와 더불어 주목받으며 등장, 이후 1993년 드레가 전곡을 프로듀싱 한 데뷔 앨범 "Doggystyle"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핫샷 데뷔합니다. 이 앨범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최초의 데뷔 앨범이 되었고, 당시 웨스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레이블 데스 로우 레코드 소속이었으나, 드레가 Suge Knight과의 불화로 레이블을 떠난 후 혼자 힘으로 1996년 2집 "Tha Doggfather"를 발매하고 이후 자신도 슈그 나잇의 갑질에 빡쳐서 레이블을 떠나 당시 대세이던 Master P의 No Limit Records와 계약하여 4, 5집을 발표해 재기했으나, 감옥에 갇힌 Suge Knight의 협박을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90년대 말에 그는 다시 닥터 드레와 함께 작업하였으며 그 결과 'Bitch Please', 'Still D.R.E.,' 그리고 'The Next Episode'와 같은 뛰어난 트랙을 만들어 냅니다. Drop It Like It's Hot (Feat. Pharrrel Williams) 21세기 들어서는 다수의 앨범에서 프로듀싱 팀 The Neptunes와 작업하며 메가 히트곡 'Drop It Like It's Hot' 등을 만들어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투 쇼트나 클릭의 E-40처럼 최신 트렌드에 너무 동화되어 서먹함을 느낀 골수 팬들도 많았다고... 소녀시대의 미국 진출 앨범에 피쳐링을 했습니다. 또한 K-POP을 즐겨 듣는다고 얘기한 적이 있습니다. 2012년 11월 5일 부산 벡스코, 10월 6일 일산 킨텍스에서 내한공연을 가졌습니다. Epic Rap Battles of History 시즌 2 12편에 모세 역할로 출연하셨습니다! 그리고 71%의 득표율로 당당하게 승리. 오오 스눕독 오오 2012년 7윌엔 자신의 예명을 "스눕 라이언"이라고 바꿨습니다. 자메이카의 절에서 하사받은 이름이라고. 자신은 그곳에서 다시 태어났으며 사실 밥 말리의 환생이라고 합니다(...) 마리화나를 너무 많이 한 거 아닐까하지만 이는 스눕이 레게 활동 시에만 쓰는 예명으로 엄밀히 말해 개명은 아닙니다. 2013년 4월 22일에 본격적으로 스눕 라이온으로 개명을 하고 레게 장르로 나온 첫 앨범인 'Reincarnated'가 발매되었으며 기존의 힙합 팬들은 아쉬웠겠지만 기대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주며 제대로 레게 뮤직의 정수를 뽑아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드레이크와 자신의 딸인 Cori.B 가 피쳐링한 'No Guns Allowed'와 같이 총기 소지 반대를 내는 목소리를 낸 곡은 메세지적인 면에서 극찬을 받았습니다. 2014년에 컴백하는 싸이의 (무리수...) 신곡에 피처링을 하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5월, 13집 'Bush'가 발매되었고, 프로듀서는 스눕 독의 히트곡 중 하나인 'Drop It Like It's hot'을 제작했던 The Neptunes입니다.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런데 스눕독이 출연하는 회에서 10분 싸이퍼 방식이 논란이 되었었죠..... 창피함은 왜 시청자의 몫인지... 여담이지만 미국에서 대마초하면 스눕 독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스눕 독의 Smoke Weed Every Day는 필수 요소 수준.
(no title)
<김남국 의원> <난방비 폭탄, 전 정부 탓으로 윤석열 정부의 무능을 감출 수는 없습니다> 이어지는 한파에 폭설까지 내리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최강한파에도 따뜻한 겨울나기는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그럼에도 윤석열 정부는 전기요금·도시가스 요금 등 에너지요금을 지속해서 인상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윤석열 정부가 공공요금 인상에만 몰두할 뿐, 인상에 따른 민생대책은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취약계층은 난방비 폭탄으로 인해 최강한파의 고통을 맨몸으로 견뎌내야 하는 상황입니다. 대책도 없이 요금부터 인상하는, 참으로 무책임한 정부입니다. 정부의 무능하고 무책임한 태도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는 도시가스 요금 인상이 문재인 정부 탓이라며 난방비 폭탄의 본질을 흐리고 있습니다. 대체 언제까지 국정운영의 무능함을 전 정부 탓으로 감추려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임기 중, 도시가스 요금 인상을 최소화한 바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등으로 야기된 가격폭등과 수급문제로 인해 LNG 수입단가가 279%, 즉 3배 가까이 올랐지만, 코로나19로 민생이 어려운 점과 도시가스 요금의 공공성, 서민경제에 미치는 영향 등을 고려해 인상 폭을 11.6%로 최소화하는 ‘정책적 결정’을 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와 달리, 윤석열 정부는 70% 오른 LNG 수입가격에 대응해 가스요금을 23.9%나 인상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윤석열 정부는 비슷한 선택의 상황에서 서로 다른 결정을 했습니다. 정부의 의사결정은 각 정부의 정책 우선순위, 대통령의 국정운영 가치관, 집권당의 정치적 판단 등에 의해 이뤄지는 것이니, 비슷한 상황에서도 결정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문재인 정부는 원재료값 상승으로 인한 부담을 국가가 지기로 결정한 것이고, 윤석열 정부는 그 부담을 국민에게 지우기로 선택한 것입니다. 그런데도 윤석열 정부는 그 선택에 대해 국민적 비판여론이 들끓자, 문재인 정부 탓을 하고 나섰습니다. 잘되면 내 탓, 못되면 남 탓입니다. 물론, 이 또한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철학과 정책적 가치관에 따른 것이겠지요. 한편, 윤석열 정부는 올해 예산안을 정하는 앞선 과정에서 취약계층 지원 에너지바우처 사업의 예산을 지난해 대비 20.9%인 400억 가량을 대폭 삭감하기도 했습니다. 가스요금 인상이 즉흥적으로 이뤄진 결정은 아닐테니, 난방비 부담이 증가할 것을 알고도 서민과 취약계층을 위한 에너지 복지 예산을 대폭 줄인 것입니다. 정말이지 무책임한 국정운영입니다. 정부는 오늘 오전 취약계층의 에너지바우처 지원액을 확대하는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야당의 지적에 뒤늦게라도 대책을 내놓아 다행입니다만, 정부가 발표한 대책은 언발에 오줌 누는 정도의 수준에 불과한 것입니다. 이재명 당대표가 제안한 7.2조 규모의 에너지 고물가 지원금도 정부 여당이 긍정적으로 검토해야 합니다. 횡재세를 통해 재원을 마련하면 충분히 실현이 가능한 만큼, 국회 차원에서도 신속히 논의해야 합니다. 또한, 민주당 소속 지방정부가 가용한 재원을 통한 대책마련을 강구하고 있는 만큼 중앙 정부 차원에서 지방정부와의 긴밀한 협력도 필요합니다. 정부의 무능함에 국민이 얼어 죽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지금 정부 여당에게 필요한 것은 야당이면 무조건 반대하는 태도가 아니라, 국민을 위해 필요한 것은 적극 수용하고 협력하는 자세입니다. https://v.daum.net/v/20230126094332891
요즘 일본에서 화제인 사건
최근 일본 수도권에서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3인조 강도사건 ㄷㄷ 영업 시간 이후에 시계점을 털거나 치바현에서 버젓이 영업중인 전당포에 쳐들어가서 주인을 마구때리면서 돈이랑 귀금속을 훔침. 범인들에게 주먹으로 맞은 전당포 주인.. 얼굴 여러군데가 골절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전당포 사건에서 범인 3명 중 1명을 어찌어찌 검거함. 그것도 현직 자위대 대원이었는데.. 치바현의 경찰이 범인의 휴대폰을 조사하던 와중에  다음 강도 계획을 알아냄 1월 19일 도쿄에 있는 고급 주택을 털기로 한것. 하지만 치바현 경찰이 이 계획을 도쿄 경찰에게 알린 시점은  이미 19일 오후가 지난 때였음. 도쿄 경찰이 부랴부랴 오후 5시20분에 표적이 된 집에 갔지만 이미 90세의 노모가 손발이 묶인 채 사망한 채로 발견됨.. 이제부턴 강도사건가 아닌 살인사건으로 전환되는 시점 그냥 죽인 것도 아니고 무자비하게 때려서 90세 노파의 손목의 뼈가 피부 밖으로 튀어 나올 정도 심지어 이 집에는 아들부부 + 손주들 까지 5명이 사는 집이었는데 아들부부는 출근, 손주들은 학교 가고 할머니 혼자 슈퍼에 갔다가 귀가하는 시간을 정확하게 노림. 범인이 탄 것으로 보이는 렌터카가 사건 전날부터 서성이던 모습과 당일에 버려진 차들을 찾았지만...  범인의 행방은 묘연한 상태 문제는 다른 절도 사건에서 잡힌 또 다른 범인의 휴대폰에서도 연속 3인조 강도살인 사건을 SNS에 공유하는 내용이 확인 됨... 텔레그램 등을 통해 점조직으로 활동하는 강도단이라서  규모가 정확이 어느정도인지, 지시책은 누구고  행동대원은 누구인지 검거가 쉽지 않다고 함. 게다가 아무집이나 털어대는 좀도둑이 아니라 사전조사와 모의를 통해 돈이 있을만한 정확한 표적만 노린다는 점에서  다음 타겟은 내가 되지 않을지.. 일본인들은 공포에 떨고 있음. 요즘 일본 뉴스틀면 맨날 이 얘기만 나옴  지구촌갤러리 승리가보인다님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