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duck
100,000+ Views

공 들인 메이크업 유지+선크림 덧바르기를 가능하게 하는 꿀팁ㅎㄷㄷ


안녕 빙글러들!
30대가 된 나에게 가장 후회하는게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바로 '20대때 선크림을 바르지 않은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를 비롯해 아가같은 샌애긔 피부를 가지고 있었던 친구들도
30대가 되니 이제 슬슬 차이가 나더라고
태어나서 선크림을 한 번도 바른 적 없는 이훈의 3일 후(feat.정글의법칙)
위 사진을 보다시피 강한 햇빛 아래선 3일 정도면 누군지 못 알아 볼 정도로 탈 수 있다.
하지만 한국에선 덜 강한 햇빛 아래에서 아주 천천히, 아무도 모르게 피부 노화가 일어나겠지.
그리고 그 노화가 본.격.적으로 눈에 보이는 때는 30대라는 것.
그러므로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싶다면

가장 쉽고 가성비 갑인 방법, '선크림'을 놓치지 말자!


하지만 매일 화장을 하는 나로선

메이크업 유지+선크림 덧바르기

가 도저히 불가능했다. 아니 했.었.다.
메이크업 할 때도 무리없이 바를 수 있는 선크림을 찾기 전까진.
도저히 양립불가 할 것 같은 두 조건을 만족시키는 꿀팁이 궁금한가?????????
일독을 권한다. 올 여름은 피부도 지키고 미모도 지켜보자ㄷㄷ

먼저 가장 중요한건 선크림의 제형이다ㅇㅇ
수분크림같은 묽은 제형의 선크림을 사용하는게 좋은 이유는

어떤 제형의 파운데이션이나 베이스를 써도 궁합이 잘 맞기 때문이다ㄷㄷ

일단 기초화장 할 때 선크림을 피부 속에 잘 심어놓는게 중요하니까ㅇㅇ
뜨지 않게하는 최고의 제형이 수분크림같은 묽은 제형이란 말임

500원 만큼 짜서 배포있게 얼굴에 턱-턱- 바르는 것 보소ㄷㄷ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양이 유난히 많아 보이는군-
조막만한 얼굴에 다 흡수시킬 수 있는건가?!!?!?!?!
ㅇㅇ싸-악 흡수시키고 말아버림
선크림을 발랐다고 말하지 않았다면 그냥 에센스 정도만 바른 것으로 보인다
백탁현상 전혀 없이 아주 촉-촉하다
보습력_좋은_크림을_바른듯한_피부상태.gif
보통 선크림들과 다르게 묽은 제형의 선크림은 에센스 처럼 쫀쫀하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그래서 그 위에 아주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뜨지 않는다는 점!

여기서 팁은!

트러블 부위에 파데를 한 번 더 덧바른다는 것!
(뜰 까봐 걱정되지만 선크림 안에 수분함량이 높아서!
피부속은 이미 수분이 채워진 상태)
=고로 뜰 걱정이 없다는 말씀ㅇㅇ

이렇게 기초메이크업을 튼튼히 만들어주고
색조 메이크업을 하고 돌아옴!

자..본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ㅇㅇ

색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마친 오늘,,외출준비는 끝났다
도대체 이 완벽한 메이크업 위에 어떻게 선크림을 덧바른단 말인가???????????
하지만 4-5시간이 지나면 선크림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사라진다...후후
고로 우리는 다시 발라야만한다. 선크림을.
그래서 그 방법을 지금부터 알려드림ㅇㅇ
클렌징티슈나 워터를 묻힌 물티슈를 이용해 과감하게 박박 지운다
아까워하지말고 더 빡빡-지워본다

2. 따로 스킨케어 할 필요없이 그 위에 바로 촉촉한 제형의 선크림을 바른다

아까도 말했듯, 묽은 제형의 선크림을 쓰는 이유!!!!!!!!!!!
귀찮게 스킨,로션을 들고다닐 필요 없이 바로 수정화장 때 사용가능하기 때문!
그리고 흡수력은 말할필요도 없겠지
사용한 제품은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다
이름에도 '에센스'라는 말이 들어갈 정도로 정말 쫀.쫀.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그래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지운 피부 위에 바로 발라도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이렇게 촉촉+산뜻하게 자외선 차단을 해준 후!

여기서 메이크업 전문 유튜버의 개꿀팁이 2개나 나옴ㄷㄷ

첫 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방법인

쿠션으로 토도-독 두드려버리기!!!!!!!!!!!!!!!!

평범하다..다 아는 내용이다..뭔가 더 단단히 메이크업을 유지시킬 방법을 알려줘라!!!!!싶다면

두 번째 꿀팁을 ※주의깊게※ 봐주시길,,
모두가 공감할 것이다. 여름철엔 5분만 밖에 있어도 땀+기름으로 공들인 화장이 무너진다는 것을
그래서 여름철엔 매.트.하고 지.속.력.있는 피부표현 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데

그럴 땐 이 작.은.퍼.프 하나만 있으면 모든게 해결된다

요_작은_퍼프_말이야★
우선 퍼프에 미스트를 흠뻑 뿌려주고

여기에 팁 하나 더!

그냥 바로 쓰지말고 좀 찰박해지게 조물조물 해준다
그래야 퍼프 겉에 맺힌 미스트가 속까지 충분히 흡수되어

피부에 여러번 두드려도 계속 수분기를 내뱉기 때문!

찰박-해진 퍼프로 매트한 파데를 흡수시켜보자

하지만 촉.촉.한 피부표현 을 원한다면
첫 번째 방법인 쿠션으로 토도-독 두드리는 것을 추천한다
쿠션으로 두드리기 전에 이미 광나고 있는 피부.jpg
에센스나 크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도 나오는 피부표현★
이것이 바로 좋은 선크림을 써야하는 이유다

매일 하루에 5-6번을 발라야만 하는 제품이라면

성분확인은 필수다

자 모두 화해 어플을 켜라
내 피부에게 각 제품의 ‘성분구성’ 정도는 확인하는 성의를 보이자
특히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라면 20가지 주의성분에 1-2가지만 있어도
피부에 부담감이 느껴질 것이다

내 피부를 위해 주의성분은 0개로 가도록 하자ㅇㅇ


아직 정착한 선크림이 없다면,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자외선 차단을 꼭 하고싶다면,
수정메이크업 때 뜨지 않는 선크림을 찾고있다면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을 추천한다

그리고 이렇게 수정화장을 해준다면
올 여름은 완벽히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노화, 탈 걱정은 물론
메이크업 상태까지 완벽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자 오늘은 여름철 선케어 꿀팁을 공유해봤다
다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뷰티케어 팁을 들고 돌아오겠다!
그럼 아디오스-!
beauduck
67 Likes
35 Shares
9 Comments
Suggested
Recent
차단햇는데 왜자꾸 올라오죠ㅡㅡ
광고라 그런듯요ㅠㅠ 스폰이라 써잇어여ㅠㅠ
이제 이 재품 보기만해도 짜증이 나네
이 제품을 불매하면 광고 안 올릴 듯
차단했는데
자꾸 글남기면 뜨는데.. 자비좀..
음.. 동안비결은 동양인들의 특징이라죠 그냥 부모님 유전으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전국노래자랑 핵인싸 ‘할담비'가 빡센 일정을 소화할 수 있는 건강 비결ㅎㄷㄷ
빙글러 님덜아~ 전국노래자랑을 완죤히 뒤집어 놓으신 ‘할담비’ 기억하시나요? 손담비의 ‘미쳤어’를 관록이 묻어나는 고령 스-웩으로 완벽하게 뽐내셨던 할담비는 방송에 나간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방송국에서 난리, 난리가 나버려쓰요🎵 undefinedundefinedundefinedundefined 마 이것이, 77살 웨이브다! 하루아침에 인기폭발 터져브린 할담비는 요즘 하루도 쉴틈이 없으시대요ㅠㅠㅎㄷㄷ 유투브도 찍으셔야 하고 방송에 나와서 춤도 추셔야하구 광고모델도 해야 하고 인간극장도 찍어야 하고 대학교 축제도 가야 하고~ 일흔일곱에 소화하는 스케줄이 으마으마하심..! 6월달 스케줄도 꽈아아아악-차있으시다고..ㅎㄷㄷ 우리 할담비님 노장 파워를 뽐내고 계시지만 너무 빡센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고 랜선 손녀 손자들은 걱정이 이만저만도 아니였는데 ... 이 와중에 정관장에서 센스있게 국민보약 ‘홍삼’을 할아버지한테 보내줌ㅋㅋㅋㅋㅋ 다들 ※호호오옹삼※의 효능은 익히들 알고 계시죠? - 일. 피로는 물럿거라, 곰 몇 마리는 거뜬히 때려잡을 수 있는 에너지 팍팍! 이. 질병- 비켜! 면역력을 쑥쑥 높여주고 삼. 돈다, 돌아, 피가 돌아! 혈액순환을 막힘없이 도와주고 사. 깜박 깜박, 건망증 박살내자! 기억력 향상시켜주고 오. 탱글탱글, 나이는 먹어가도 육체 나이는 더디게! 노화방지에도 탁월! 요-로케, 귀한 것을 할담비가 그냥 먹긴 아쉽잖아요? 그으래서, 박력있게 까보는 할담비의 언박싱 스타또오-!! *언박싱: 언박싱은 상자를 연다는 뜻으로, 구매한 상품의 상자를 개봉하는 과정을 일컫는 말입니다. 할담비께서 선물 받은 제품은 이러합니다. [홍삼톤골드] [홍삼톤청] 이름만 들어도 홍삼신의 기운이 강력하게 느껴짐 ㅋ_ㅋ_ㅋ_ㅋ 금색 포장지를 조심조심, 살살 뜯어보는 할아버지의 섬세한 손길ㅋㅋㅋ ㅋㅋ 할담비의 첫번째 리뷰-! ‘홍삼톤 골드’ 이름처럼 고오급지게 싸여있는 금색상자를 열어보니 세개의 상자가 듬직하게 들어있음! 한 상자에 열 개 들어있으니까 [10x3 = 30!] 서른개씩 들어있으니 하루 한 포씩 한 달 동안 낭낭하게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ㅋ 어르신들 잡수기 편하시라고 액상형에 포장도 부~드~럽~게 뜯어지고요 ㅎㅋ 뜯자마자 거침없이 한 포 쭈욱 들이키는 할담비! 과연 고맛은?!?! 할담비 맛평가 : 마시기가 달큼하고 차암 좋아요, 약간 짭짤한데 먹고 나서 달콤한 맛이 나더라고~ 본디 건강한 맛은 쌉쌀하다쥬? 요, '홍삼톤골드'는 끝맛이 달달해서 어르신들, 젊은이들이 거부감 없이 들이킬 수 있겠습니다! 달큼하고 참 좋은 홍삼톤 골드의 성분을 들여다보니! *홍삼농축액 6년근, *대추, *작약, *당귀, *계지, *백출, *감초, *숙지황, *황기, *천궁, *진피 *흰들버섯균사체, *노루궁뎅이버섯, *표고버섯, *천연허브가 똭! 이거 뭐,,,몸이 안 좋아질 수 가 없겠구만? ✿˘◡˘✿ 아무리 바빠도 건강관리는 대충 할 수 없죠? 몸에 좋은 오만가지를 농축액으로 만들어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니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하는 부분이 실용도면에서도 굿이네요! 매니저가 홍삼 먹고 힘나냐고 물으니 먹자마자 바로 힘이 나는건 오바라며 솔직하게 말해브리는 할담비 ㅋㅋㅋㅋㅋ 곧 힘이 나실거에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할담비의 두번째 리뷰-! ‘홍삼톤청’ 이름하야, 홍삼톤청! 이름만 들어도 몸이 맑-게 정화 될 것 같은 홍삼톤청도 홍삼톤골드와 마찬가지로 한 박스에 서른포가 담겨있음!! 크기는 다른 홍삼톤청&홍삼톤골드, 맛 차이는 어떻게 다를까요?! 할담비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일일 권장 섭취량은 하루 한 포입니다! 과연 고맛은?!?! 할담비 맛평가 : 약간 배 맛도 나고요, 도라지 맛도 나고 아직은 도라지 맛이 입에 더 감기네요. 내가 원래 도라지를 좋아하거든요. 내가 기관지가 안좋아서 도라지를 많이 좋아해요. 이욜+_+ 이건 할아버지 취향을 저격해브려써~ 탕! 탕! 할아버지 원픽인 도라지가 많이 들어가서 참 좋다고 하셔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도라지가 목에 좋으니 흥많은 할담비에겐 딱인 듯! '홍삼톤청' 성분을 상세하게 살펴보면, *홍삼농축액, *아가베시럽, *대추, *배, *황기, *당귀, *맥문동, *도꼬마리, *유백피, *생강, *타우린, *허브, *도라지, *노루궁뎅이가 쏙쏙 들어가 있어요! 성분만 봐도 홍삼톤골드보다는 달달한 맛이 진할 것 같네요!! 면역력이 평소보단 떨어져서 기력이 쇠해지신 분들, 엄청난 미세먼지 때문에 기관지 약해지신 분들! 요 달달한 거 한 포 들이켜서 기관지도 맑게 하고, 몸도 개우운하게 회복 시켜보자구요! 홍삼톤청 잡수고 목소리 테스트까지 해보시는 할담비님ㅋㅋㅋ 홍삼 먹고 기분 죠아져쓰!! 님덜아~ 인생 뭐 별 거 있겄습니까요? 그저 몸 건강하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잘 먹고 잘 지내면 되는거죠, 이 글 읽고 떠오르는 내 사람들이 있다면 사랑과 정성을 담아 홍삼 한 점 - 뽝, 건네보시는건 어떨까요? ლ( ╹ ◡ ╹ ლ) 아들래미~ 딸래미덜아 보고있제? 절대 부담 주는 거슨 아니여~~허~허~허~✦‿✦
67
9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