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3788
1,000+ Views

행복했으면 하는 사람 그게 당신이라고요

그런 사람 있잖아요.
‘아... 저 사람 좀 잘 되었으면 좋겠다.’ 라거나 ‘저 사람 좀 이제 행복해졌으면..’
하는 사람 있잖아요.
근데.....
누군가에겐 그게 당신이라고요. 그 누군가에게 무심할 정도로 당신이 모르시길래 대신 전해드려요. 그러니 이제 좀 행복하세요.

- 맬랑꼬리님 텀블러에서 펌,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no title)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는 법 5가지> 1. 건강한 경계선을 세워라 몸이든 마음이든,  나에게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한다고 해서  그 사람의 행동을 정당화시켜 주는 것은 아니다. 다만 분노를 버리면  더 가치있는 일에 에너지를 마음껏 쏟을 수 있다. 먼저 내가 어떤 사람에게 시간과  에너지를 소모하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자 그리고 상대가 그토록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만한 사람이 아니라면  마음을 단단히 먹고 내 인생에서  그 사람이 차지하는 비중을 줄여나가자    2. 상황을 보는 관점을 바꿔라 힘을 되찾으려면 상황을 보는 방식을 바꿔야 한다. "~때문에 화가 나서 죽겠어.",  "내가 부족해서 ~가 나를 떠났어." 정말로 다른 사람때문에 화가 나는가? 정말로 내가 부족한가?    3. 반응하기 전에 한 번 더생각하라 만일 기분 나쁜 말을 한 사람에게  소리를 지르거나 욕을 한다면  그 사람의 말에 훨씬 더 많은 힘이 실린다. 다른 사람에게 반응하기 전에  어떻게 행동하고 싶은지 의식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자신이 이성을 잃을수록 상대는 힘을 얻는다.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려 할 때  먼저 마음을 침착하게 가라앉히자. 심호흡을 하고,  그 상황에서 벗어나며,  주의를 돌려야 한다.    4. 상대의 말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라 나에게 득이 되도록  나쁜 습관을 지적해주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이유 없는 독설이나 비난을 던지는 사람도 있다. 부정적인 말을 들으면  일단 반응하지 말고 그 말을 누가,  왜 했는지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이때 명심해야 하는 것은  나를 보는 한 사람의 의견이  곧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5. 자신의 선택을 인정하라 살면서 '꼭' 해야만 하는 일이  그리 많지않음에도  우리는 스스로 선택권이 없다고 생각한다. 내 스스로의 행동과 생각,  선택을 존중하면 마음이 자유로워진다.
몸보신 면식수햏 - 삼계탕麵(면)
제목만 보시고는 "어 이새끼 웬일로 제대로 된거 먹지???"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럴리 없짜나~~~~ 오늘도 편의점이자나~~~~~ 세븐일레븐 들렸더니 삼계탕 면이랍시고 팔고 있길래 또 라면 얼리어답터로서 궁금증을 참기 힘들어졌기 때문에 들고 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가격은 1,500원. 하이엔드까진 아니고 미들급 컵라면은 됩니다. 과연 삼계탕면에서는 삼계탕 맛이 날까? 무려 한정판이랍니다. 참 가증스런 마케팅 전략입니다. 딱 팔릴만큼만 찍어내놓고 한정판이라고 우기기... 어차피 삼계탕 한철장사인걸 누가 모르나 예끼 이놈아 그래도 나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요소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일단 보통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 컵라면은 평타 이상이라는 경험적 추론. 묵직하고 직관적인 제품컬러와 디자인. 그리고 삼계탕 맛을 내줄 스프류의 성분 소개....응? 고작 녹두분말에 닭가슴살후레이크... 삼계탕의 맛은 인삼과 대추, 은행에서 나오거늘... 약간 불안합니다. 노멀한 내용물입니다. 후레이크도 적당히 푸짐합니다. 면발은 전자렌지 컵라면 특유의 투움바 파스타스러운 면발입니다. 오 냄새는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닭냄새가 은은하게 나면서 군침돌게 만듭니다. 근데... 어딘가 익숙한 냄새... 전자렌지에 돌려 미친듯이 뜨겁다는 거 말곤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맛은 절대 삼계탕은 아닙니다. 딱 지금은 단종된 꼬꼬면 맛 정확히 꼬꼬면 맛과 일치합니다. 삼계탕과의 유사성은 닭맛밖에 없어요. 근데 뭐....기대했던 맛은 아니지만... 후레이크에 닭가슴살도 눈에 띄고... 꼬꼬면 맛이지만 원래 꼬꼬면 맛있으니까... 결과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또 리뷰해드렸으면 하는 라면or면식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부탁드립니다. 혹은 본인이 직접 리뷰하셔도 좋습니다. 제발. 나도 건강 챙기자. 면식수햏은 당신의 면식 리뷰를 기다린다.
(no title)
✧ 인생 탈무드 ✧* 마음이 급하다고 너무 쉽게 결정하지 마라. 결정의 책임은 나에게 있다. 사람이 좋아 보인다고 쉽게 믿지는 말아라. 그도 때가 되면 낙엽처럼 힘이 없어지기 마련이다. 배가 고프다고 당장 표현하지 마라. 이용의 대상자가 될 수 있다. 돈이 없다고 입버릇처럼 말하지 마라. 복이 들어오다가도 나간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라. 나와는 상관없음에 미련 갖지 말라. 잘못하면 그의 종이 되리니... 나의 진실을 다 말하지 말라. 내 앞 일은 누구도 모른다. 차라리 뜻을 이룬 후에 축하를 받아라. 배운다는 것은 부끄러움이 아니라 겸손이다. 꿈은 높이 세우되 노력은 숨어서 하라. 편안함에 몸을 맡기지 말라. 게으름의 지름길이고 나를 유혹하는 것은 내일로 미루어야 한다. 앞으로 해야 할일이 많으니 지나간 것은 후회하지 말고 좋은것을 마음에새기면 나쁜 것을 피해가는 교훈 하나를얻는것이다 좋은 시간은 쉽게 흐르지만 기분 나쁜 시간은 마음을 상하게 되어 오래간다. 그때 마음조절 못한다면 늘 남의 탓에 자기발전이 없게 된다. 누구를 만나든 그 시간에 최선을 다하라. 서로의 마음이 갈라지면 순조로운 운명도 평탄하지 못하다. 사랑은 외모에서 오는 게 아니라 자신의 영감에서 온다. 그 사랑이 , 서로 만나기 전 까지는 신비라 말한다.
5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