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Ya
10,000+ Views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55

여러분 주말인데 뭐하시나욧 (๑°ㅁ°๑)‼✧
전 고향에 내려왔습니다 헤헤 💜
간만에 집에 내려오니 아주 힐링이 되는군요 ㅇ<-<
매일 매일 주말이면 좋겠당..........

아무것도 안해도 즐거운 토요일!
동물친구들 보고가세용 (❀╹◡╹)


우왕 저게 뭐징 (ฅ•ω•ฅ)
- 안돼 자기야 위험해!!! ٩(๑`^´๑)۶
거의 뭐 보디가드냥 아닌가욧 ❤️



으....으어...!?!?!?!?!?!
자꾸만 내 주위로 인절미가 모여든다.
살려줘라 닝겐.



오구오구 귀여워 착한 냥이구나 너 (๑′ᴗ‵๑)/
- (뭐야 이자식 내 왼발펀치를 맞고 싶은건가)



고갱님 안마 강도는 어떠신가용... ₍₍ ◝(・ω・)◟ ⁾⁾
- 크어... 아주 좋습니다....(▰˘◡˘▰)



그렇지 그렇지!!!! 짜식 좀 싸워본 놈인가!!!!
그렇게 냥냥펀치를 날려라냥!!!!!!! ๑•̀ㅁ•́ฅ✧



운동을 하긴 해야되는데 하기 싫은 마음일 때. gif
그래도 운동을 하고는 있으니까.... 그냥 넘어가죠 ʅ(´◔౪◔)ʃ


웅ㅠㅠ 자갸 나 무서웡 ㅠㅠ
빨리 손 잡아줘 (◕︿◕✿)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Comment
Suggested
Recent
Due to user reports, the content has been hidden.See
운동하기 싫은 마음.. 니마음이 내마음이당 멍뭉아~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51
와 어제 비가 내리더니 오늘 날씨 비현실적으로 좋네요! 💙 선선한 바람이 불고, 햇빛도 너무 좋고 °˖✧◝(⁰▿⁰)◜✧˖° 기분이 좋아부러쓰 후후후.. 오늘도 역시나 커여운 동물 특집을 준비 해봤는데...바로.... 몰래 훔치고 싶은 매력, 코알라 🐨 요즘 제가 코알라에 빠져있거든요 ꒰( ˵¯͒ꇴ¯͒˵ )꒱ 깔깔! 시바가 푹- 빠져버린 코알라의 치명적인 매력, 함께 알아볼까요? p.s. 여러분이 달아주시는 소중한 댓글 너무 잘 보고 있어요 ๑・̑◡・̑๑ 저의 부족한 카드와 글을 언제나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땅! ❤️ 이정도면 엔딩요정 아닌가욧..? o(-ε ❛*)b💚 윙크 한 방에 저의 원픽이 되어버리신 알라성님.. 오늘 하루 고단하셨던 고알라(38세. 농사꾼)씨가 그늘에 앉아 새참을 우걱우걱 먹어치우는 중.gif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제 다리에도 한번만 매달려주세요... 물론 발톱때문에 굉장히 아파보이지만.. 제발.... 방문 소취....🙏 크어- 조오타아- 지상낙원이 따로 없구먼! 좀 더 쓰담쓰담 해주쇼 ꒰◍ᐡ●ᐡ◍꒱zZ 아기 코알라의 몸무게 재는 방법.gif 으앙 쪼꼬미 나무에 챡- 달라붙어 있는 거 봐여 (ง ಥ∇ಥ)ง 진짜 최고야아아앍!! 너무 귀여워!!!!!!!!!!!!! 코오코오 하고 있는 우리 알라 (๑♡3♡๑) 인형이 아니라니.. 저 통통한 팔과 와플같은 귀 동그란 코 💕 너무 귀여워서 진짜 모니터 부셔버릴뻔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태어나서 처음 사진 찍는 애기 코알라✧*.◟(ˊᗨˋ)◞.*✧ 이름은 이모겐이래요! 아니 이 짜식! 짜식! 치명적으로 귀여운거 아닙니까! 심장아파 ( ᵒ̴̶̷̥́ ·̫ ᵒ̴̶̷̣̥̀ ) 마지막은 빵댕이 흔들흔들 ⁽⁽◝( ˙ ꒳ ˙ )◜⁾⁾ 둠칫둠칫 내적 댄스 폭발하는 귀요미로! 💜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43
으아 뭐했다고 벌써 일요일입니까아아ㅏ(*´Д`)=з 어제 친구 집들이 다녀오느라 체력이 완전 방전되어.. 오늘 하루는 요양을 해야겠어요 (๑ᵕ⌓ᵕ̤)zZ 하품을 들숨 날숨 나눠서 계속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주말은 어떠셨나요? 일주일의 마무리를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해볼까요?💛 요즘 주인님의 상태가 안좋다. 하지만 나는 쿨하게 먹금을 시전하지. (엄근진) 아기집사와 놀아주는 냥님 (ง •̀ω•́)ง✧ 엣헴! 아기집사야 이것도 혼자 못하느냐 이 몸이 도와주지 o(-ε´・+)b 에잇 이정도 쯤이야! 그냥 통과하지! o(`^´*) 이..이얏..!!!! 으..으에?????? 배를 정리하고 싶었던 뚱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는 냥님의 고귀한 자존심을 위해 못본 척 해드리는거.. 집사라면 다 알고있죠..?ᕕ( ◔3◔)ᕗ ㄹㅇ 개팔자가 상팔자 (- ω -)🌺 여러분 이 짤의 진면모는 바로 수영장 바닥의 그림자 입니닼ㅋㅋㅋㅋㅋ 저렇게 편할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산책하고 오면 쥔님이 이케이케 하라했찌! (‘-’*) 어때요 저 짱 잘했쬬?💙 꺅! 갑자기 뽀뽀하면 오또케 Σ(⑉⊙ȏ⊙) 깜짝 놀랐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52
으어 너무 졸려요.... ꒰⑅ᵕ̆‧̯ᵕ̆⑅꒱ 날씨가 따뜻하니까 잠이 솔솔 오네요... 오늘 같은 날은 창문 열어놓고 얇은 이불 덮고 티비 볼륨 약하게 틀어놓고 낮잠 때리면 진짜 개꿀인뎅....... (。•́︿•̀。) .oO(슬픔의 속사포 랩) 슬픔을 동물 칭구들이랑 함께 이겨내봅시다! 칸 여우주연상감 끝내주는 연기력! (*ૂ❛ัᴗ❛ั*ૂ) 저 칭찬을 갈구하는 표정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아 빵 반죽은 이렇게 이렇게 꾹- 꾹- 눌러주세욧! ᕙ(•̀‸•́‶)ᕗ 골고루 치대줘야합니다! 그래야 부드러워욧! 으구구 바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리면 그냥 자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졌다궁! 야 뭘봐.. 나 아냐... 아니라고....!!!!!!!!!!!!!!!(´°̥̥̥̥̥̥̥̥ω°̥̥̥̥̥̥̥̥`) 주인...도와줘.....(ఠ ̥̆ ఠ)    뒤에 저 올빼미인지 부엉이인지 너무 무섭다고.... 아 빨리 창문 열라고..... (다급) 아니 누가 거북이가 느리다고 했어요..? 생각보다 겁나 빨라서 놀랐는데? 거의 거북이계의 손흥민인데? ᕕ( ᐛ )ᕗ 저기.. 엄청난 실력인건 잘 알겠으나... 선생님은 그냥 날면 되는거 아닙니까.. 내가 이구역의 조오련이야 내 빛나는 실력을 보라고!!!! (첨벙) ...?????? 뭐야 유아풀이야..?????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53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계신가욧! (〃・ิ‿・ิ)ゞ 이번주는 뭔가 나태함이 최고치를 찍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운동도 잘 안가고 누워서 먹기만 한듯..히히 대충 살지 뭐! ʅ(´◔౪◔)ʃ 꺄르륵! 오늘은 조금 바보같지만 귀여운 동물짤을 모아왔슴니다! 자 한번 감상해볼까욧?💘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 (ง ˙ω˙)ว ⁾⁾ 진짜 너무 똑똑한거 아입니까아! 노릇노릇 잘 구워진 식빵이 물 위를 떠다니는 모습.jpg 진짜 웰시코기 빵댕이는 국보로 지정해야합니다 (๑و•̀Δ•́)و 왜냐하면 너무 귀엽거든! 하마터면 냥이로 몸을 닦을뻔 했다 (;◔д◔) 톤앤톤으로 색도 비슷하고 사이즈도 찰떡인데 ㅋㅋㅋㅋㅋㅋ 이것은 햄찌인가 찹쌀떡인가! (๑°ㅁ°๑)‼✧ 얼마나 맛있는걸 많이 먹은거야 ㅋㅋㅋㅋ 몰캉몰캉하고 따땃-한 촉감이 여기까지 느껴지는군 후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근사한 낮잠을 잤나보군! 비숑 털 눌리거나 바람에 날리는거 좋아 죽는 1인 ⁺◟( ᵒ̴̶̷̥́ ·̫ ᵒ̴̶̷̣̥̀ )💙 넘모 넘모 귀여워서 앙! 하고 물어버리고 싶어욘.. 바보들아 대체 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ㅠㅠ 아구구 애기덜 진짜 아프겠따 ( Ĭ ^ Ĭ )   하지만 댕청한 너희가 너무 귀여워 정말..💜 쮠님! 저는 모든 준비가 끝나쑴니당! ๑•̀ㅁ•́ฅ✧ 자 이제 출발하실까욧?! 진짜 댕청한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잘 보고 있다가 던지니까 다른 곳을 보냐궁 ꒰⑅ᵕ̆‧̯ᵕ̆⑅꒱ 마지막 컷 표정 진짜 어쩔거야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소름돋는 코기의 점프력.gif 침대에 쿵- 하고 표정 너무 초연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용~!~! 날아가는 모습 진짜 졸귀탱ㅋㅋㅋㅋㅋŏ̥̥̥̥םŏ̥̥̥̥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57
헤헤! 여러분... 저 드디어 팔로워가 500을 돌파했습니다 ◟( ˘ ³˘)◞ ♥ 많은 분들이 저의 카드와 귀여운 동물친구들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한 맴뿐입니땅🙏 앞으로도 열심히 동물짤을 줍줍하는 시바야가 되겠습니닷! ♪(*´θ`)ノ 그럼 지금 이 기쁨을 가득 담아 오늘의 짤방도 달려볼까요오? 으아아아아아 밥줘여 밥!! 밥!!!!!!밥!!!!!!٩(๑`д´๑)۶ - (아무것도 없는 숟가락) 으..으어..? 냠.. 냠냠....냠... 지금 우리가 원하는 이상적인 모습.gif 와 나도 저렇게 대짜로 누워서 낮잠자고 싶땅..( Ĭ ^ Ĭ )   그나저나 선풍기에 냥이 털인가...? ㅎㄷㄷㄷ 뜨아악 이거 왜 뭔데 움직여어어ㅓㄹㄱ!!!!! (iДi) (하지만 눈을 떼지는 못함) 히야아아아압!!!!!!!!!!( ー̀εー́ )✧*⁎ 띠용~!~!~! (아무렇지 않은 척 길을 간다.) 자기야 나 말하고 있잖아. (탁) 집중 안할거야? (탁) 지금 컴퓨터가 중요하냐고 (탁) 일어나 벌써 8시야!! 밥먹어야지!! - 아 안먹어 10분만 더 잘게.. 빨리 일어나 국에 말아먹어 - 아 안먹는다고오오오오오오아아앙엄마지나 안먹는다니까아아앙!!!!!!!! 캬컄킄ㅋㅋㅋ컄카킼 너 지금 완전 예뻐 쿸ㅋ크킄ㅋㅋㅋ - (아 주인이라 팰수도 없고....) 가즈아ㅏㅏㅏㅏㅏ 기니피그 칭구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٩(๑•̀o•́๑)و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44
하핫! 여러분 안녕하신가요 ❛ε ❛♪ 오늘 조금 더 귀여워진 Shibaya 등장! ✨ 실은 뭐 달라진건 없지만 기분이 좀 더 좋아서요..후후 바쁘고 슬픔이 가득한 월요일이지만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올리면서 힐링합시닷 💕 오늘은 아무도 신청하지 않았지만 렛서판다 특집! ✧*.◟(ˊᗨˋ)◞.*✧ 왜냐하면 제가 오늘 너무 보고싶기 때문이죠! 히히 자 고된 월요일, 다들 왕귀요미 렛서판다에게 빠져볼까욧? 우이! 이 바부야! 그러케 하면 때찌야 때찌 ๑•̀ㅁ•́ฅ✧ 크앙 내 길을 막는 호박따위! 혼내주마! (쿠당탕) - 호박 : ....????? 모야 맛있는거 왜 혼자 먹어요! 나도 먹을꾸야 나도! (๑•̀ д•́๑)‼✧ 크앙! 짱 맛있어! JMT ! ٩(๑`ロ´๑)۶ (그 와중에 보이는 맹수의 면모) 이얍! 기습이당! ฅ •̀ ㅅ•́ ฅ✧ - 하..항복! 항복입니땅...ㅠㅠ 크앙 내 길을 막는 바위따위! 혼내주마! 내 덩치 보이지?! (넙죽) - 바위 : ...????.... 크와아아아압 마시쪄어어어ㅓㅓㅓ....ㅇ<-< 나도.. 나도 쓰담하게 해주세요 ⁺◟( ᵒ̴̶̷̥́ ·̫ ᵒ̴̶̷̣̥̀ ) 귀여운 외모와 그렇지 못한 체력... 뭐야 풀업을 이렇게 쉽게하기 있음?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123
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