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wpick
5,000+ Views

여름이 괴로운 지성들을 위한 지성&트러블피부 추천템3

안녕하세요 글로우픽입니다!
오늘은 여름이 더 괴로운 지성&트러블 피부타입을 위한
트러블 추천템을 가지고 왔어요!
이 녀석들과 함께라면 올 여름 든든-☆
시작해볼게요.
지성러들의 여름철 피부 고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글로리들의 여름 최애템은 무엇인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1> 미인들이 챙겨 먹었다는 이 것(?)으로 여름철 바디 케어하는 임보라!
예진&희령과 수상 레저를 즐기고 온 보라! 물놀이 후 피부케어 꿀 팁을 알려 준다고 하니  팔로우미 식구들♡ 놓칠 수 없겠죠?   물놀이를 너무 신나게 해서 그런지  집에 도착하자마자 잠이 들었었대요ㅠㅠ 아무리 피곤해도 하루종일 뜨거운 햇볕 아래 혹사 당한 피부를  그냥 방치 할 보라가 아니죠! 오랜시간 자외선 노출로  많은 양의 수분이 빠져나간 상태 피부가 약하고 예민한 보라 물에 장시간 있었더니 몸에도 올라 온 트러블들ㅠㅠ (얼른 진정시켜야 겠어요..) 보라의 물놀이 후 애프터 케어 step.1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감을 보충한 후, 수분이 많은 마스크팩을 붙여 피부 열감을 낮춰준다. 다음은! 백 번을 강조해도 모자란 물 마시기!!! 보라의 물놀이 후 애프터 케어 step. 2 -물이나 차를 마셔, 빠져나간 체내 수분을 보충해준다. 보라 : '뭐야? 또 물이야?' 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피부는 평소에 꾸준한 기본 케어가 중요! (피부 관리 열심히하는 이유가 이 물! 바로, 피부 속 수분을 지키기 위해서 아니겠읍니까?) 여기서, 갓퍼플보라의 꿀 팁! 하나!  그냥 물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데에 도움이 되지만,  빠른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히비스커스 차를 마셔 준다는 보라! 히비스커스는 베타카로딘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억제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준대요. 다량 함유된 비타민 C는 맑은 안색과 탄력에 도움이되고, 안토시아닌의 항상화 작용이 소염작용,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클레오파트라도 피부 미용을 위해 꾸준히 챙겨 마셨다는데요. 미인들이 왜 챙기는지 알 것 같네요 ㅎㅎ;; 자, 이만하면 급한 불은 끈 것 같아요. 하지만.. 트러블이 올라온 보라의 바디 케어는 이제 시작!   여름에는 습도가 높다고 바디로션을 안바르는 경우가 있는데 습도와 내 피부 속 수분은 별개! 땀 난다고? 찝찝 하다고? 바디로션을 스킵하는 행동은 어리석다~ 이거예요!! 반드시 챙겨야 할 바디로션! 우선, 본인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예민한 피부 때문에 화장품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보라가 쓰고 있다는 정착 템은?!! (바로 요 아이!) 퍼플언니의 히비스커스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워낙 히비스커스 자체가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 가득한데다가, 심지어 유기농으로 만들어 졌다고.....ㄷㄷ;; (꾸욱~)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제형으로 가볍게 발려서 끈적이는 여름철에 쓰기에 좋고! 얼굴에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순해서 민감성 피부인 보라에게 안성맞춤 이래요♡ 보라의 물놀이 후 애프터 케어 step. 3 -순한 성분의 바디로션을 꼼꼼히 발라, 수분을 보충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지 분비의 원인은 건조함! 알고계셨나요? 하지만! 진정 효과가 있는 바디로션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주면 피지 분비가 줄어, 몸에 나는 트러블들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해요. 노출이 많은 여름철 바디 케어가 중요한 이유 겠죠? 모두들 보라의 꿀 팁이 맘에 들었다면! 소리 질~러! 팔로우미 식구들도 갓퍼플보라의 여름철 바디 케어 꿀 템으로 촉촉한 피부 유지하세요~♡ '따라와! 보여줄게. 너의 예쁜 모습을♡' SNS 소통형 뷰티 라이브 <팔로우미11>! 더욱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팔로우~미!
쏠로→썸 / 썸→커플 로 만들어줄 남자 겨울 향수 추천!
사진 출처 : GIPHY 설마 여름에 쓰던  상큼하고 가벼운 향수, 겨울에 또 쓸건 아니지? 겨울엔 살짝 무겁더라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느껴지는 그런 향이 나야 하지 않겠어? 그럼 올겨울을 책임질 8가지 향수 추천! 바로 시작할게 1 키엘 오르지널 머스크 블렌드 NO.1 키엘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첫 향이 유명할 만큼 구린데, 그 향만 참으면 머스크 향이 확 퍼지지 않고 은은하고 잔잔해, 머스크 향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에게도 호불호가 덜한 편! 머스크 향 치고 크게 무겁지 않기 때문에 20대 초중반부터 사용해도 OK! 2 폴 스미스 익스트림 포 맨 사실 사계절 상관없지만 가을-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향수! 매운 향 같은 강렬한 첫 향이 점차 가볍고 달콤한 냄새로 가라앉아 부담이 없어 톡 쏘고 가벼운 특징 덕에 20대 초∙중반 학생의 캐주얼한 룩에 추천! 무엇보다 100ml 5-6만원 대 저렴한 가격이니 20대 초반 학생이 쓰기 좋겠지? 3 파코라반 원밀리언 포 맨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모두의 환상과 욕망을 표현한 향수! 보틀이 금괴와 같은 디자인이라 고급스럽고 무거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저렴한 가격대로 생각보다 가벼워 높은 확산력 그리고 특유의 달달하고 농도 짙은 향 때문에 클럽에서 여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많이 쓰던 향수야 계피와 커피가 어우러진 농후한 향으로 20대 중반부터 추천해! 향 때문에 호불호가 크게 갈릴 수 있으니 주의! 4 살바토레 페라가모 우오모 뿌르 옴므 커피향인가 초코 향인가 헷갈리는 첫 향이 다소 무거운 향수 미들 노트의 티라미수처럼 그윽한 향이 다소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한 편으로는 부드러우면서 우직함을 느낄 수 있어! 파라코반 원밀리언과 비슷한 느낌으로 20대 중반부터 후반까지 추천할게! 5 톰포드 오드 우드 묵직하고 강인한 상남자 향수! 처음 약간  씁쓸하고 고소한 향이 나다가 미들 노트부터 확 감싸는 듯한 샌들우드 향이 나! 새로 산 가죽 시트에서 나는 묵직한 가죽 향이 주변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줘서 겨울에 쓰기 알맞은 향이야 남성적인 성숙함을 어필하고 싶은 20대 후반 남성이라면 적극 추천! 6 톰포드 화이트 스웨이드 톰포드 화이트 머스크 컬렉션 4개 중 1~2위를 다투는 향이야 확산력이 굉장히 좋은 향수로, 처음부터 강한 머스크 향으로 시작해 점점 레더 향이 섞여 진하고 강해져 주변에 자신을 어필하기 좋은 향수! 베이스 노트로 갈수록 옅어지며 플로럴한 향이 같이 올라오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호감 받기 좋은 향이 물씬! 캐주얼에도 어울리긴 하지만 차려입은 옷에 더 잘 어울리고 20대 중반부터 사용하길 추천할게! 7 크리드 어벤투스 잔향 믿고 가는 크리드의 베스트셀러! 처음 시향하고 돌아가는 길에 잔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구매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야 과일향에서 시작해 살짝 매운 향과 우디 향으로 바뀌는데 굉장히 고급스러운 향이 나! 무거운 향으로 보나 75ml 3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보나 20대 중반까진 쓰기 어려운 편이야 20대 후반부터 어느 정도 세련된 정장을 즐기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향으로, 캐주얼하고 비교적 가벼운 향을 원한다면 크리드 실버마운틴을 추천할게! 8 아이젠버그 조즈 옴므 달달한 카페모카 향이 나는 묵직한 향수! 처음의 강렬한 단향이 차츰 사라지면서 파우더리한 향과 커피향이 오랫동안 부드럽게 지속돼! 20대 중후반, 두꺼운 코트나 따뜻한 니트를 입은 남성에게 잘 어울리는 향으로 어딘가 훈훈한 느낌이 드는 향수니 크리스마스에 뿌릴 향수를 찾는다면 이 녀석을 선택해봐! 여기까지 겨울에 남자가 쓰기 좋은 향수를 알아봤어! 외모를 가꾸는 것도 중요하지만 향기까지 좋으면 완벽하겠지? 이 향수들로 올겨울, 향 또한 좋은 남자가 되길 바랄게!
청순함이 돋보이는 여름코디 제안!
안녕~ 스타일링을 픽!하는 픽클이야! 이번에 모아온 코디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청순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모아와 봤어. 바람에 살랑거릴 것 같은 청순한 코디들.. 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할 것 같지 않아? 그럼 바로 확인하러 가 보자! 루즈한 나시탑에 연분홍 미니스커트의 조합! 스커트의 재질이 마치 꽃송이를 연상시켜서 청순함을 더하고 있어. 깊게 파인 목 부분을 커버하기 위한 악세사리도 필수! 캉캉스타일의 미니 원피스! 하얀 색이 더욱 더 청순해 보이게 해 주지. 셔링에 눈길이 가는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청치마의 코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살리고 싶다면 오프숄더 디자인이 딱이야. 귀여운 레이스가 어우러진 민소매 탑에 도트무늬 스커트! 발목스트랩이 포인트인 신발까지 함께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 독특한 사선 오프숄더 블라우스네! 사선으로 떨어지는 커다란 프릴 디자인이 눈길을 끌어. 거기에 세로 스트라이프 하의를 코디해서 흑백의 조화를 잘 살렸어. 휴양지 청순룩으로 딱인 것 같은 코디야! 허리에서 묶은 블라우스와 마찬가지 묶음 디테일이 돋보이는 치마. 사진으로만 봐도 여유가 느껴지지? 화려해 보일 수도 있는 도트패턴의 미니 원피스! 심플한 가방과 운동화를 코디하고 간단한 악세사리만 더했더니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주지? 독특한 디자인의 상의와 화이트 숏팬츠의 코디. 늘어뜨린 긴 머리까지 심플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지? 바다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시원한 색의 스커트와 하얀 티셔츠의 코디. 시원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잘 느낄 수 있어. 루즈핏 블라우스에 여유있는 플레어 스커트. 신발까지 흰색으로 코디해서 깔끔함과 청순한 느낌을 더했어. 치마의 패턴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톤 코디의 단점을 잡아줘. 선글라스와 가방은 진한 색으로 포인트~ 셔링으로 샤랄라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늘하늘한 원피스! 하얀 바탕에 붉은색 꽃 조합으로 시선도 확 사로잡아. 바람에 나부낄 것 같은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코디! 픽클이 준비한 청순한 여름코디 다들 잘 봤어? 청순한 코디는 대부분 몸에 딱 달라붙기 보다는 여유있게 맞는 디자인이 많다보니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서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링이지! 오늘 오후에는 시원한 청순코디! 어떨까? 그럼 다음 코디모음도 기대해 줘! 안녕~
5
Comment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