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dive
10,000+ Views

브래지어 고를 때 알아둬! 속옷 사기 전 알아야 할 모든 것

일단 속옷 안 입어보고 사는 사람, 반성해!
나부터 내 몸 애껴줘야 하지 않겠음?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남잔데 이거 알림떠서 ㅡㅡ 정독했다
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아니였군요ㅋㅋㅋ
@rudtjr95 다음 단계는 실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라와 나라를 잇는 시소, 본 적 있나요?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띄는 핑크색 막대기 바로 시소. 근데 시소가 왜 한 쪽 밖에 없냐고요? 왜 벽에 붙어 있냐고요? 이 시소들은 바로 미국과 멕시코의 국경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이죠. 이 시소는 2020년 Beazley에서 올해의 디자인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텍사스 엘파소와 시우다드 후아레스 사이에 설치됐고, 20피트(피트 단위 정말 싫네요-_- 감을 잡을 수가 없네) 길이의 장벽임에도 시소 덕분에 장벽 너머의 사람들은 소통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트럼프 임기중 분열됐던 시기라 이런 아이디어를 냈다고 해요. 오클랜드에 기반을 둔 Ronald Rael과 Virginia San Fratello 두 사람이 만들어낸 프로젝트. 비록 장벽을 사이에 두고 있지만 즐거워하는 사람들의 표정을 보면 너무 행복해지지 않나요. 시소는 그렇잖아요. 한 쪽이 어떻게 움직이느냐에 따라 상대방의 움직임이 달라지게 되니, 그래서 시소라는 아이디어를 착안한 게 아닐까 싶어요. 찾아보니 작가들도 이렇게 이야기를 했군요. "한 쪽의 행동이 다른쪽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두 사람, 두 국가가 평등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일종의 균형을 나타냅니다. 시소가 흔들리는 것은 황금률의 물리적 표현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대하기를 바라는대로 다른 사람들을 대하십시오. 모든 문화와 종교가 공유하는 격언입니다. 흔들리는 기쁨을 경험하려면 상대방도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작가의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프로젝트들도 많이 만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세계 유일무이 우주난민 사건
소련은 여느때와 같이 우주비행사 세르게이 크리칼료프를 우주비행선에 실어보냈다 세르게이 크리칼료프는 1988년에도 우주를 갔다 온 적 있는 프로우주인이었다 세르게이 : 저번에도 별일 없었는데 뭐 일이 일어나겠냐 ㅋㅋㅋㅋㅋ 세르게이는 소련인 중 최초로 우주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는 등 별탈없이 우주에서 행복한 일상을 지냈다 이번 비행은 4개월정도 머물렀다가 복귀할 계획이었으며 임무를 무난히 수행해나갔다 어느 날 잠시 통신 안테나가 망가져 고치는 사소한 작업을 하게됐고 다시 조국에 연락하였다 세르게이 : 치직... 치직... "소련이시여 들리시나요???" ???: 소련? 아아, 『이것』말인가? 소련해체 키사마아아아아!!!!!!!!!! 세르게이는 자랑스러운 소련의 우주비행사에서 단번에 무국적자가 되었고 애당초 4개월을, 120일 조금 넘기는 비행계획을 가졌던 그는 귀환할 비행선이 없어 우주미아로까지 등극하게 되었다 그는 313일간 무국적 우주미아 상태로 지구에 돌아오지 못하고있었지만 그의 조국 소련은, 아니 마더 로씌아는 그를 구출하기위해 140% 노력하였다 러시아: 어-이, 우리 비행사를 귀환시켜라... 아니 귀환시켜 주시죠... 아니... 제발 귀환시켜주세요.... 젭발 독일 : 거기, 내 자리 다행히 독일이 세르게이의 비행사 자리 비용 약 290억원을 내주며 그는 10개월만에 고향땅 지구로, 낯선나라 러시아로 귀환하게 되었다. (예전 소련의 우주비행 프로젝트에 독일을 자주 끼워준것에 대한 보답 겸 독일 우주산업 발전 명분이었을 것으로 추정) 세르게이는 이때의 기억으로 우주는 다시 쳐다도 보지않.. ????? 3차 최초 미-러 연합우주비행 4차 5차 그리고 6차 우주비행까지 하여 803일 9시간 39분의 우주 체류 시간의 기록을 가진 마스터 우주인이 되었으며 소비에트 연방영웅과 러시아 연방영웅 훈장을 모두 받은 자랑스러운 인물로 성장하였다 출처
인터넷으로 향수 구매시 주의할 점
비싼 돈 들여서 샀는데 짭 사면 얼마나 억울하겠음.. 그런 호구짓을 방지해보자!   새제품 구매 1. 판매처가 아닌 판매자를 본다.  지마켓,11번가,쿠팡,위메프,더현대닷컴,ssg몰,네이버스토어 등등의 판매처는 대부분 오픈마켓으로 백화점을 비롯해서 짭업체가 입점해있을 수 있다.  따라서 반드시 판매자를 확인해야함  상품 상세설명과 qna에 해외직구, 홍콩면세점수입,수입하는방식만다를뿐백화점이랑똑같웅앵,스탁판매라싸게들어와요웅앵라고 쓰여있다면 - 모조리 걸러도 좋음  정품을 확실히 믿을 수 있는 판매처(사이트,앱)는 시코르, si빌리지, 세포라,ap몰,면세점 등이 있음 (더 있을 수 있는데 생각 안남) 쿠팡의 경우 로켓배송이 붙어있는 상품은 정품임 로켓배송은 쿠팡본사에 유통사들이 직접 납품해서 쿠팡에서 파는 형식이기 때문임 로켓배송이 안붙어있으면 'ㅡ'... 올영은 패션향수들은 정품수입, 딥디크 등 니치향수는 병행수입임 특히 싸다고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사람들 많은데 진심 안타까워서 눈물이 저절로 남...ㅠㅠ 님들 그거 다 짭이야...  2. 판매자를 확인하는 방법 모든 정보통신판매업자는 상세상품정보에 판매자정보를 게시하게 되어 있음  딥디크의 경우 한국 정식 유통업체는 신세계인터내셔널 - 따라서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si빌리지에 가품이 있을 수가 없음 시빌리지에서 딥디크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상품상세정보 책임판매업자에 신세계 인터내셔날이라고 쓰여있으면 => 정품  지마켓에서 딥디크 디스커버리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결과 어느게 정품일까? 둘다 신세계 인터내셔널이 아닌데???? 둘다 짭이네! 땡! - 백화점을 끼고 있다면 po정품wer 실제로 갤러리아 상세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제조판매원이 신세계 인터내셔날임 즉 신세계가 수입해서 갤러리아에서 파는 중    따라서 백화점 이름을 걸고 있다면 믿어도 되는 정품!  그렇다면 위쪽은 ? 판매업자가 웅앵웅앵웅앵브? -> 웅네짭 중고 구매시 새제품은 너무 비싸서 당근이나 중나,번개에서 사고 싶다면 1. 국문택이 붙어있으면 무조건 정품  국문택이란 한글로 제품명/브랜드명/사용기한등이 쓰여있는 라벨을 말함 국문택 위조시에는 제품 카피수준이 아닌 브랜드 도용이라 처벌이 쎄므로 짭업체들은 국문택을 붙이지 않음  특히 샤넬, 디올, 구찌, 딥디크, 바이레도, 조말론 등 유명한 패션&니치향수 브랜드들은 짭이 넘쳐나므로 국문택이 없다면 초보자는 일단 믿거가 올바른 행동임  2. 국문택이 없다=면세점 구매=면세점 구매내역 증빙이 가능하다. -> 직거래시 영수증을 줄 수 있다 -> 거래 ㅇㅋ -> 직거래했는데 카드사 앱 또는 면세점 사이트를 켜서 거래내역을 보여줄 수 있다 - 거래 ㅇㅋ -> 온라인 거래시 합성 티가 안 나는 영수증 및 거래내역까진 애매하지만 ㅇㅋ  이 외에는 왠만하면 거르는 게 정신건강에 유리  3. 나는 향수를 잘 알아서 가품 그까이꺼 구별할 수 있다. 조말론은 스티커가 네모반듯해야하고 샤넬 스프레이 안쪽이 짧고 딥디크 노즐이 일자로 어쩌구저쩌구.... -> 이거 왜 보고 있음 'ㅅ'??? 뉴비인척하는고급자는 꺼져버렷!! 결론  1. 백화점은 찐이다 , 백화점 이름을 걸고 있다면 찐이다  2. 국문라벨이 있다면 찐이다 출처: 더쿠 혹시 인터넷으로 향수 구매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십쇼 후후.. (내가 사려고 글 읽다가 퍼왔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