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X7
1,000+ Views

몬스타엑스 | [190613] 문재인 대통령은 12일 노르웨이 국빈방문 계기로 오슬로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 한국 음악 콘서트(Korea Music Concert)문화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전통 음악부터 최근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K-POP까지 한국 음악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습니다.
첫 출연자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몬스타엑스 분들이 무대 위로 올라와 첫 곡으로 ‘엘리게이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첫 곡을 마친 후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한·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맞아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신 문재인 대통령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습니다.
몬스타엑스는 다음 곡으로 ‘드라마라마’를 불렀습니다. 몬스타엑스의 첫 1위곡 이라고 합니다. 노래 후렴구 부분에서는 공연을 보던 관객들이 함께 따라하는 장면도 펼쳐졌습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드라마라마(DRAMARAMA)”라고 외치자 관객들이 “헤이~”라고 화답한 것입니다.
두 번째로 가수 장재인 님이 노르웨이 출신 재즈보컬리스트 잉거 마리의 버전으로 유명한 ‘Will you still love me tomorrow’를 통기타를 치면서 열창해주었고, 소리꾼 김율희 님은 판소리 <비나리>를 노래해주었습니다. 영화<기생충>의 음악감독인 정재일 님도 자작곡 <하나의 봄>을 연주해주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행사에서 공연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함께 셀피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행사가 끝난 후 출연진 전체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오늘 멋진 공연 펼쳐주신 출연진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Kㅡ 팝 한국영화 등등 예술. 문화의 우리나라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음에 국민으로서 기쁘고 👏👏👏 대통령님의 품격외교 인성외교 평화외교 나라의 위상도 높아져 더욱 이 기쁩니다 👏👏👏 대한민국 화이팅 🇰🇷🇰🇷🇰🇷
나라와 국민위해 늘 애쓰시는 우리 대통령님 내외분 ♡♡♡ 순방일정 무사히 마치시고 돌아오세요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5
2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