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Barbosa
10,000+ Views

마라도나를 자연스레 모방해버린 이강인

현재 모방 논란이 벌어진 이강인의 이 플레이

저도 진실을 알기 전까지는 믿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마라도나와 카니자의 바로 그 플레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니 카메라 앵글마저 너무 똑같은데다 마무리 자세까지 넘나 똑같음 ㅋㅋㅋ 거기다 소름돋는건
강인이의 우상 중에 절대 빠지지 않는게 마라도나와 박지성 ㄷㄷㄷ
실제로 강인이 아버님이 마라도나의 엄청난 팬이셔서 강인이 어릴때부터 마라도나 경기를 엄청 봤다고 하네요. 강인이가 왼발로 클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ㅋㅋㅋㅋ

여하튼 어릴때부터 마라도나의 천재성을 보고 자랐으니 그런것들이 자연스레 몸에 체득된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7 Comments
Suggested
Recent
마라도나의 재능만 닮아라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이강인선수한테 또 하나의 별이 태어나서 고맙다구요ㅎㅎ
진짜..마라도나의 재능만 닮아라...
와... 소름... 마라도나도 이 대회에서 우승하고 골든볼타고 엄청 대스타가 되지 않았나요? 메시도 마찬가지고. 강긴리도 우승하고 골든볼 가즈아!!
94월드컵때 우승팀은 브라질이었습니다~ 골든볼은 득점왕 호마리우 였고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네갈전 PK 관련 조영욱이 푼 썰 (feat.이강인)
어제 조영욱이 배거슨 라이브 나와서 푼 썰인데 웃겨서 가져와봅니다 ㅋㅋㅋ 조영욱 : 강인이가 자기가 공격수인데 미드필더들도 골을 넣는데 자기가 공격수로서 골을 못넣고 가면 안된다면서 혹시나 PK나면 자기가 차면 안되냐고 물어봤었어요. 그래서 자신있으면 그렇게 해라~ 라고 그랬죠. 그래서 세네갈전때 제가 어디다 찰거냐고 물어봤어요. 외국 선수들은 우리말 모르니까 한국말로 어느쪽에다 찰거냐고 오른쪽에 찰거냐고 왼쪽으로 찰거냐고 물어봤어요. 왜냐면 그래야 선수들이 그쪽에 가있어요. 혹시나 리바운드 나오는거 보고 그거를 넣어야하니까요. 그런데 강인이가 하는 말이 조영욱 : 강인아 어느쪽에다 찰거야? 이강인 : 아니 나 무조건 넣을거야 조영욱 :(????????????????????????????????????) 아니 어디.. 어디다 찰거냐고!!! 이강인 : 아니 나 무조건 넣을거라고 조영욱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그 얘기했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물어보니 이강인이 그때 PK만 집중하고 있어서 뭐라고 물어봤는지 제대로 못들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바운드 따위 나올 일 없을거라는 막내형의 배려는 아니었을까...
마지막 순간 이광연 골키퍼의 소름돋는 장면
진짜 풀타임 보신 분들은 이 장면에서 다들 'X됐다' 생각했을 겁니다. 이게 사실상 에콰드로의 마지막 공격이었습니다. 이미 추가시간은 주어진 4분을 넘겼고 5분을 넘어가고 있었죠. 그런데 아시죠. 우리에겐 이광연이 있는거 ㅠㅠㅠㅠ 진짜 이거 막는거보고 온몸에 소름이 ㅠㅠㅠ 한준희 해설 위원이 그러더군요. "이것은 야신!! 이것은 부폰!!! 그러나 이것은 한국의 이광연입니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더 소름돋는게 있었습니다. 이광연의 선방으로 코너킥이 이어졌는데 바깥쪽으로 공이 나가면서 곧바로 주심은 휘슬을 불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에콰도르 선수가 에라모르겠다하고 슛을 때리죠. 이미 휘슬이 울린 후 슛을 때렸기 때문에 이 슛은 골이 되어도 인정되지 않는 슛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광연은 그것마저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휘슬 울리자마자 손을 번쩍 들었지만 슛이 골대로 날아오자 곧바로 깔끔하게 막아냅니다. 그리고는 끝까지 자신이 쳐낸 공이 흐르는 곳을 주시하죠. 아무리 주심이 휘슬을 불렀어도 일말의 껀덕지도 남겨두지 않겠다는 무자비함이 보입니다 크으 ㅠㅠㅠㅠ 그리고 그제서야 좋아하는 광연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우리 국대 골키퍼 계보가 아주 밝습니다 ㅠㅠㅠㅠ
뮌헨에서 정우영에게 새롭게 테스트하고 있는 롤
U20 월드컵에서 봤으면 좋았으련만 뮌헨 B팀 소속인 정우영은 팀이 4부 리그에서 우승을 하며 승강전때문에 팀에 남게 됐습니다. 우승을 확정했지만 마지막 경기에도 정우영은 선발이었습니다. 인상적이었던건 정우영이 롤 변화였습니다. 후반전 연달아 2골을 먹히자 정우영의 롤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당초 오른쪽 윙으로 나왔던 정우영은 좀 더 후방으로 내려와 빌드업을 돕고 경기를 조율하는 흡사 플레이메이킹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건 정우영의 활동폭이었습니다. 위치상 4231에서 3의 중앙 공미였지만 좌우 가리지 않고 움직이면서 빌드업부터 경기 조율까지 섭렵하더군요. 사실상 프리롤에 가까웠어요. 아무래도 정우영이 오프더볼도 좋다보니 프리롤로 놔둬도 위협적인 위치에 가있더군요. 그러다보니 떨어지는 볼에 기회가 찾아오기도 했고 골까지 기록했죠. 흡사 국대에서의 박지성을 보는거 같았어요. 박지성도 운이 좋아보이지만 기가막힌 위치선정 능력이 있었죠. 정우영도 꽤 유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무래도 정우영이 오프더볼도 좋고 볼간수도 잘하다보니 B팀에서 프리롤에 플레이메이킹도 시험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그것도 곧잘 하더라구요 아니 근데 이렇게 되면 차세대 국대에 플레이메이킹 되는 선수만 몇명입니까 ㄷㄷ 흥민이는 이제 말년에 꿀패스들 많이 먹을 수 있는겁니까??ㅋㅋㅋㅋㅋㅋ
49
7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