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5,000+ Views

나이키, 새로운 미학이 담긴 신작 스니커 3종 공개

실험, 실용 그리고 도전
나이키(Nike)가 실험, 실용 그리고 도전의 의미를 담은 새 스니커 3종을 선보인다. 고전적인 실루엣을 기반으로 색다른 요소들이 혼합돼 탄생한 제품군은 ‘N. 354’, ‘THE10TH’, ‘D / MS /X’. 리액트의 새로운 ‘Sertu’ 라인의 ‘THE10TH‘는 나이키 공동 창업자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에 대한 경의를 담아 거친 야외 활동을 위한 견고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클래식과 신작을 조합하고 재해석해 대담한 디자인의 ‘D / MS /X’와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며 나이키의 실험적인 유산이 담긴 모델 ‘N. 354’까지. 다채로운 미학이 담긴 위 컬렉션의 공식 발매일은 미정이나 머지않아 이번 달 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섹시한 코디로 여름나기
안녕! 이번에 픽클이 가져온 스타일링은 바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코디들이야! 사람들이 어떤 조합으로 섹시한 코디를 완성했는지 궁금하지않아? 그럼 바로 확인하러 가 보자! 가느다란 끈이 인상적인 나시탑과 미니스커트를 조합했어. 스커트의 큰 묶음모양 디테일이 시선을 잡아서 너무 밋밋한 느낌이 들지 않게 해 주지. 신발의 스트랩이 상의의 나시탑 끈과 비슷해서 뭔가 안정적인 느낌이 들지? 뷔스티에와 분홍색 미니스커트의 조합! 뷔스티에는 디자인 자체로도 섹시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아이템이야! 티셔츠 가운데를 가르는 트임과 그 트임을 잡아주는 아일렛 디자인이 인상적인 코디네. 깊게 파인 트임이 섹시한 느낌을 강하게 주고있어. 가슴 바로 위까지 내려온 디자인의 원피스야!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가 보는 사람에게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구. 넥라인이 허리라인까지 깊게 파인 디자인과 다리를 시원하게 내 보이는 스커트 가운데 트임! 이 두 가지 만으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데 충분하지? 가슴 위쪽까지 내려온 디자인과 몸의 라인을 잘 보여주는 딱 맞는 핏의 원피스! 몸의 라인을 드러내는 것 만큼 섹시하게 보이는 게 또 없지. 언밸런스한 사선 오프숄더 디자인이 시선을 끄는 코디! 색상은 검은색으로 통일해서 안정감을 높였어. 스커트의 지퍼디테일이 단조로운 느낌을 들지 않도록 도와주지. 신발까지도 블랙으로 통일하고 가방으로 포인트를 줬어. 튜브탑에 스프라이트패턴의 와이드팬츠의 조합! 다리가 길어보이면서도 여유롭게 보이지? 검은색 튜브탑에 스프라이트 팬츠의 조합이 깔끔한 느낌이지? 살짝 드러난 허리가 섹시한 느낌을 더해줘. 상하의 모두 하얀색으로 맞춘 코디! 색 때문에 청순해 보이면서도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와 허리가 섹시한 느낌을 강조해줘. 높은 구두를 신어서 더욱 더 섹시한 느낌 UP! 픽클이 준비한 여름맞이 섹시한 스타일링은 여기까지야! 점점 더 무더워져만 가는 여름. 덥다고 지쳐있지 말고 시원하고 섹시한 코디로 맞춰입고 시원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그럼 다음 코디도 기대해 줘! 안녕!
여름맞이 청순스타일링 대 공개
안녕! 멋진 코디를 픽!해오는 픽클이야! 이번에 같이 볼 스타일링 주제는 바로! 청순한 느낌의 코디들을 모아와 봤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순한 스타일의 여름코디! 그럼 함께 확인하러 가자! 프릴 디자인이 가미된 소매가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스프라이트 패턴의 스커트! 깔끔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이야. 분홍색 슈즈를 코디해서 사랑스러움도 더했어. 상체의 스모크밴딩이 인상적인 하얀 원피스! 얇은 나시끈과 함께 청순한 느낌을 강조하고있어. 얇은 어깨끈의 뷔스티에와 와이드팬츠의 조합이야! 뷔스티에가 주는 청순한 느낌과 전체적으로 여유가 느껴지는 모습이 인상적이지. 라탄재질의 핸드백이 더 여유를 더해주는 것 같지? 작은 핸드백도 어울릴거야. 붉은 색 바탕에 하얀 도트무늬가 눈에 띄는 미니 원피스네! 길게 파인 브이넥이 시원함을 더해줘. 발목 스트랩 디자인의 샌들까지 코디하니 소녀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으로 보이는 코디가 완성되었어. 딱 맞는 흰색 티셔츠에 여러 번 잡힌 주름 디테일이 매력적인 미니 스커트 코디! 별다른 포인트가 없는 티셔츠가 스커트의 디테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줘. 사랑스러운 분홍색 나시탑에 하얀색 팬츠! 나시탑의 하단이 두 단으로 되어서 더욱 귀엽고 청순한 느낌이지? 코디에 어울리는 작은 가방과 높은 샌들을 같이 코디하면 스타일링 끝! 검은색 바탕에 빨간 체리 패턴이 인상적인 원피스! 앞쪽 슬릿이 다리를 시원하게 보여줘서 검은색 원피스지만 시원한 느낌이 들어! 브이넥으로 처리된 목 라인과 허리라인을 보여주는 리본 디테일이 청순한 느낌을 주지? 하얀 플라워패턴과 노란색의 배경색이 화사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 이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청순한 느낌이 있지? 여기에 비슷한 계열인 갈색 선글라스와 가방으로 안정감을 더했어! 브이넥 가운데 아일렛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이 인상적인 나시탑과 분홍색 짧은 기장의 팬츠! 큰 장식의 귀걸이를 착용해서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더 살렸어. 언밸런스하게 사선으로 떨어지는 옐로 스커트가 시선을 확 사로잡아. 헐렁하지 않고 어느정도 몸에 잘 맞는 7부 티셔츠가 스커트의 밝은 색을 잘 받쳐서 더욱 눈에 잘 들어오게 도와줘. 픽클이 모아온 화이트 티셔츠를 활용한 청순한 코디모음은 여기까지. 샤랄라한 원피스가 아니더라도 청순한 느낌을 살리는 방법이 참 여러가지인 것 같아. 그럼 다음 번에는 더 멋진 코디를 모아서 올게. 안녕!
7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