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way
5,000+ Views

한국인이 좋아하는 여름 과일, 이건 알고 먹어야

여름철 무더위를 내쫓고 입맛도 살려주는 여름 과일들. 물론 건강한 사람도 당분, 칼로리 등을 고려해 과식은 피하는 게 좋겠지요?

기획 : 박정아 기자 / 그래픽 : 홍연택 기자

<ⓒ 믿음을 주는 경제신문 뉴스웨이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고양이를 훈련시켜 '7억'을 훔친 노인
미국 콜럼버스에서 영화같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한 할머니가 고양이들을 훈련시켜 이웃의 물건을 훔치다 적발됐습니다. 올해 83세의 루스 그렉슨 할머니는 고양이에게 반짝거리는 물건을 가져올 때만 먹이를 주며, 고양이가 목걸이나 보석 등을 훔치도록 훈련시켰습니다. 이웃들은 오랜 기간 계속되는 귀중품 도난 사건에 고양이들과 루스 할머니를 의심했고 이 사실을 경찰에 알렸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도 처음엔 이 사건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수십 마리의 고양이들이 루스 할머니와 이웃집을 끊임없이 들락날락하는 것을 목격하고, 루스 할머니 집을 정식으로 수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경찰은 루스 할머니 집에서 무려 65만 달러(약 7억6천만 원) 상당의 보석을 발견했으며, 할머니는 자신이 고양이에게 도둑질을 가르쳤다는 사실을 시인했습니다. 경찰은 피해 가구가 최소 5천 가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으며, 할머니는 5,000개 이상의 절도 혐의로 기소되어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동물을 훈련시켜 물건을 훔친 사례가 몇 차례 있었지만 고양이를 이용해 훔친 사례는 처음입니다. 미국 범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초간단 다이어트 건강 주스 레시피 6가지
✔찰떡궁합 홈 메이드 다이어트 건강주스 레시피 6가지 ✔ 바나나 당근 주스 1.바나나1개,당근1토막,사과1/3개,레몬즙약간,꿀1큰 술을 준비한다. 2. 바나나는 껍질을 벗겨서 작은 크기로 썬다. 3. 당근은 씻어서 껍질을 벗기고 토막 낸다. 4. 사과는 씻어서 껍질을 벗기고 씨를 도려내어 작게 썬다. 5. 믹서에 바나나,당근,사과를 담아 곱게 간다. 6. 컵에 주스를 담고 꿀을 넣어 잘 섞는다. ✔ 양배추 키위 주스 1.양배추2잎,키위1개,레몬1/3개,생수1컵을 준비한다. 2. 양배추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뺀다. 3. 키위는 껍질을 벗기고 레몬은 즙을 낸다. 4. 믹서에 양배추와 키위를 담고 레몬즙을 뿌려서 곱게 간다. ✔ 사과 배추 주스 1. 사과1개,배추 잎2장,자몽(오렌지)1/2개를 준비한다. 2. 배추 잎은 흐르는 물에 씻어 물기를 없앤 후 큼직큼직 하게 뜯는다. 3. 사과는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긴 후 씨를 도려낸다. 4. 자몽(오렌지)은 껍질을 벗기고 하나씩 떼낸다. 5. 믹서에 사과,배추잎,자몽(오렌지)을 넣어 곱게 간다. ✔ 브로콜리 요구르트 셰이크 1. 브로콜리 150g,사과1토막,플레인 요구르트1개,우유1/2컵을 준비한다. 2. 사과는 씻어서 껍질을 벗긴 후 씨를 도려낸다. 3. 믹서에 브로콜리와 사과를 담고 분량의 플레인 요구르트,우유를 부어서 간다. 4. 차가운 컵에 담고 꿀을 곁드려 먹으면 더욱 좋다. ✔ 무 오렌지 주스 1.무1/3토막,오렌지1개,사과1/4개,꿀 약간 준비한다. 2. 무는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긴 후 큼직하게 썬다. 3. 오렌지는 깨끗이 씻어 알맹이만 준비하고,사과는 씻어 껍질을 벗긴 후 씨를 도려낸다. 4. 믹서에 무,오렌지,사과를 담아 곱게 간 다음,꿀을 1방울 정도 넣어 맛을 낸다. ✔ 셀러리 토마토즙 1. 셀러리1대,토마토1개,레몬즙 1큰술을 준비한다. 2. 셀러리는 깨끗이 씻어 물기를 없앤 다음, 큼직하게 썬다. 3. 토마토는 씻어서 꼭지를 뗀다. 4. 믹서에 셀러리와 토마토를 담고 레몬즙을 뿌리고 곱게 간다. 출처 : 건강한친구들 모바일PT / 책 저자 : 안진필
직장인 맛집기행 : 고독한 야근러들이여..
직-하- (직장인 하이라는 뜻) 다들 눅눅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매일매일이 꿉꿉하고 불쾌하네요 하하하! 원래 그지같은 출근이 더 그지같아지고 있어요 😞 일하기 너무너무 싫은 수요일.. 다들 퇴근 하셨겠죠? 저는 아직 못했읍니다..후후...... 그래서 오늘의 맛집기행 주제는...... 야근하고 기분 그지같은 날 혼술하기 좋은 맛집 추천해주세요! 진짜 ㄹㅇ 지금 제 모습입니다.. 진짜 스트레스 오지게 받고 개 짜증나는 날, 술은 졸라 땡기는데 사람들 부르기는 귀찮고 집에서 뭐 시켜먹긴 싫고... 혼자 한 잔 하기 좋은 맛집 혹시 알고 계신가요? 이게 지금 제 심정이여서 그러는건 아니고 혼술하기 좋아하는 빙글러들이 많은 것 같아서요 ㅠ....ㅠㅠ…. 우는거 아닙니다... 뭐 꼭 맛집이 아니여도 괜찮아요… 그저 우리의 고통과 괴로움 뿐인 삶에 아주 작은 위안이 될 수 있는 곳이라면..후후...ㅎ....... 우선 저부터 말씀드리자면...... 지금은 이직해서 잘 못가지만! 예전에 진짜 자주갔던 홍대의 ‘아틀란티스’라는 바입니다. ㅊㅊ 네이버 블로그 혼자 술마시면 메뉴를 시켜야되는데 뭔가 혼자 다 못먹을 것 같고 부담스럽잖아요! 그런데 아틀란티스 사장님은 메뉴를 만들기 귀찮아 하세요 껄껄 그래서 가볍게 맥주 한 잔과 핑거푸드 정도 먹기 진짜 좋아요 ㅠㅜ 메뉴 안시켜도 아무 문제 없는 술집 쵝오… 시원한 칼스버그 생맥도 좋고 커피맥주, 토마토맥주 등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자주 가던 가게입니당.. 사장님이 사람 많이오면 힘들다고 소문내지 말랬는데 제 맘이니까 추천할래요 후후후! 홍대 커피프린스 1호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 자 이제 여러분의 혼술하기 딱 좋은 맛집을 추천해주시렵니까 껄껄껄 꼭 사진이 없어도 좋아요 다양한 지역도 환영합니다! 고독한 혼술러들이여 일어나라! (+ 매운 맛집 추천) @leavend님의 추천입니다 :) 니네 이거 묵어봤니! (어줍잖은 성대모사) 마라룽샤 맛있죠 껍질이라는 큰 산을 넘으면 만날 수 있는 작고 옹골찬 속살..!!!!!!!! 한번 중독되면 헤어나올 수 없.어. @nowandever님의 추천입니다! 크 우정낙지 유명하죠! 양은 진짜 창렬이지만 맛은 혜자…♥︎ 달지 않고 깔끔하게 똑 떨어지는 매운맛이라고 들었는ㄷㅔ 크으.. 궁금합니다 정말 ㅜㅜ @mingran2129님의 추천입니다! 역시 맛집중의 맛집은 그냥 우리 집이죠 껄껄껄! 마라새우 비주얼 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ㅠㅠ 금손님 찬양해!!!!! 그리고 시원하게 매운맛을 잠재워줄 모시조개탕까지….. 진ㅉㅏ 배운분 ㅇㅈ! 그럼 저는 이제 다시 야근을 하러 떠나겠읍니다… 여러분 죽어가는 야근러 난몰랑에게 한줄기 햇살같은 댓글.. 남겨주실거죠..? 나 정말 기다리고 있을거니까… 꼭이야..꼭………
13
Comment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