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GoBella
10,000+ Views

프듀x 웃음지뢰 모음ㅋㅋㅋ큐ㅠㅠ

스왈랄라~ 스와랄라~

이츠 백진 ㅌr..임..

야이새끼야!!!!!

무대도중 위자월이 살해를 시도하는 돌발상황


발산하는게 매력인지 머리털인지 모를 송형준

눈이 안 좋은 우석씨

콧구멍에 쏙


전설의 구정모 병든 병아리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매력 터진다 큐ㅠㅠㅠ
그 와중에 프요일에 본방사수 못해서 속상함...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동표의 춤선을 낱낱이 분석해보았다_gif
애기같은 외모에서 터져나오는 상남자의 스멜 무대만 서면 완전 프로가 돼서 춤추는거 너므 멋있고 기특해여ㅜㅠㅠ 애기인줄만 알았는데 프로아이돌이었어.. 센터 슬라고 얼마나 연습하고 피땀흘렸을까여?? 기특해죽게따 진짜 그렇게 연습해서 나온 결과가 예쁨터지는 동표만의 춤선 어디 한번 보실래여?? 첫번째는 지마 센터때 손동작!!! 동표가 춤 자체를 잘추는 것도 있지만 아이돌스러운 매력, 아이돌에게 어울리는 실력은 요런 끼, 손동작, 표정에서 나오는거라고 생각해여 근데 동표는 이런 짜잘한 디테일을 넘나 잘챙김;;; 한번 보세여 1번 동작 프듀 타이틀곡인 _지마 에서 젤 메인동작!! 자칫하면 어버버 하는 동작이 될수도 있는데 동표는 일케일케 절도있게 섹시하게 잘함 게다가 이거는 표정도 완전 중요하져 왜냐면 손안무 디테일이라 분명 풀샷이 아니라 클로접으로 잡을거거덩여!!! 동표는 이거까지 다 파악하고 센터답게 완전 존.멋.탱 섹시 표정 따악 지어줌 ㅠㅠㅠ 살짝 고개 꺾은거 + 고개 들었다가 사악 내리는거 ㅠㅠㅠㅠ이런 디테일은 진짜 아이돌들만 전매특허 아입니까?? 얘는 아이돌해야대... 얘 아이돌 안시키면 얘머먹고살아여 ㅠㅠㅠㅠㅠ 이거를 제일 잘하는데 시켜줘야지 하 근데 저 이거 너무 깐지나서 거울보면서 따라해봤는뎈ㅋㅋㅋㅋㅋ 동표가 깐지나고 새초롬하게 잘하는거였어여 엉엉 동표는 춤추는 짬바가 남달라서 이런 작은 동작 하나하나도 예뻐요... 여리여리 말라가지고 하나도 힘없을 것 같은데 무대만 서면 어디서 이런 파워가 나오는걸까여? ㅜㅜ ㅜㅜㅜㅜ 동표가 느무 잘하니까 자꾸 이누나가 주접을 떨게되네 ^^ㅎㅎㅎ 쪼매만 봐주세여 빙글러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만 더 주접떨게여 ㅎ하ㅏㅎㅎㅎㅎ 2번 동작 프듀X를 상직하는 엑스!!! 동작 이것도 절도있게 딱- 딱- 끊어서 해주는게 보임 그리고 팔동작만 들어가는게 아니고 몸짓도 같이 바운스가 들어감 이거슨 다 똑같은 동작이어도 본인이 생각한 디테일이 아니면 못하는거거덩여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얼굴로 가까이 갈때 동표 얘가 징챠 똑독한게 표정을 어케할지 앎 어떻게 해야 카메라에 잡히는줄 안달까? ㅋ 이런 또도간 녀석... 데뷔해야겠어... 엉? ㅋ 하트 앙?! 이것도 바바여 표정 봐바 나죽어 ~~~~~ 3번 동작 이것도 동표가 손을 진짜 잘쓴다고 생각이 들게한 짤임 ㅇㅇ 손자체가 예쁜건가? 하고 생각했는데 저런 촤르륵- 하는 디테일은 본인이 살리지 않는 이상 만들기 힘든 디테일임 요런거 요런거 봐봐여 ㅠㅠㅠㅠㅠㅠ 쥬륵.... 나운다..... 손.끝.이. 살아있는. 동표의. 춤.선. 두번째는 x배틀 보스 무대!! 보스때는 동표 눈때매 안대를 끼고나왔어여 근데 그거 아시져 한쪽눈 안보이면 중심 잘안잡히고 크게 움직이면 어지럽고 그런거 but, 동표는 절도를 놓치지 않는다. 절도+섹시+으른미를 다 뽐내야 하는 무대였는데 일케일케 완벼쿠하게 무대를 마쳐줬어요 손가락 다치고, 눈아프고 여기저기 스트레스때문인지 많이 다쳤었는데 무대 잘마쳐주는거 보면 너무 고맙고 기특함 ㅠㅠㅠㅠㅠㅠ 세번째는 빌리버 무대!!! 이거는 사족 읽을 시간도 아까움 그냥 무대 보세여 이거 보면 동표가 진짜 춤을 얼마나 잘추는지 알수있져... 생긴건 애기같아도 자기 꿈을 위해서 얼마나 노력하는 앤지 알겠어여 현실에선 애긴데 무대위만 올라가면 자꾸 반전매력을 보여주니까 헤어ㄴㅏ오질 못하겠자나 ...^^ 고만좀 매력있어줘...!!!! 동표야.. 누나가 널 응원하게 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너가 데뷔할때까지 열심히 투표하고 응원할게 ㅜㅜ 넌 지금처럼만 열심히 씩씩하게 잘해줘엉 기여운 동표 화이팅!!!! 후 암튼 이르케 동표는 춤도 잘추고 프로정신 뿜뿜하는 친구에여 키도 작고 애기같다고 욕먹는데 ㅠㅠㅠㅠ 사실은 이렇게 프로페셔널한 친구라는거 꼭 알아주세여!!! 고럼 이만... 너무 주접을 떨어놔서 머쓱하니까 막짤은 이걸로홍홍홍
안무가가 직접 밝힌 유아- 숲의 아이 안무 의미.jpgif
다른 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통로에 있는 아이 ( 덩쿨에 감싸진 문을 표현 ) 숲 한 가운데에서 정신을 잃은 아이 ( 버려진 느낌을 표현 ) 아이를 발견한 요정들은 아이 주변으로 몰려듦 앉아있는 아이를 요정이 손을 잡아 일으켜줌 요정 : 이 숲에서 살아도 괜찮아 아이와 교감하는 요정 가사 : 높은 절벽에 올라가 소리쳐 큰 바위를 표현한 안무, 댄서를 감아서 동그랗게 만듦 요정이 절벽에서 손을 잡아 아이가 올라갈 수 있게 도와줌 나무를 형상화 한 안무 2절 시작, 숲에 있는 모든 요정들이 아이한테 모이기 시작함 요정들이 아이를 놀리려고 아이의 행동을 따라함 ( 아이와 놀고 싶어서 관심을 보이는 행동 ) 요정이 뭔가를 아이한테 알려줌 요정 : 너는 사실 숲에 버려진 게 아니야 네가 이 숲의 왕이야 나무 형상화 이 시점부터 아이는 숲을 컨트롤 함 아이가 다가가니 죽었던 풀들이 자라나고 잎이 새로 나고 꽃이 피기 시작함 요정들이 와서 아이한테 기대 잠을 청함 아이는 문을 나온 상태에서 고민을 함 내가 살았던 세계로 돌아가야 하지만 숲에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떠오름 고민을 하던 아이는 숲에 남기로 결정한다 https://youtu.be/WZf2DKY7jXw 출처 유아 너무 찰떡임 ㅋㅋ 한편의 뮤지컬 보는것 같고 춤도 멋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