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0906
5,000+ Views

짝남한테 좋은 고백방법 알려주세요

일단 짝남은 운동 잘하고 키 크고요, 성격은 활발한 편입니다. 눈치는 좀 없는 것 같고요. 저랑 좀 친한 친구입니다.

저는 활발하고 밝은 성격에 평소 연애에는 그닥 관심없는 걸로 알려진 여학생입니다. 키는 짝남보다 15cm정도 작고요. 좀 시크한? 스타일이예요.

짝사랑한지는 2달쯤 됬고요, 걔는 그닥 절 좋아하지 않는것 같아요

고백하다 차여도 안쪽팔리고 안 어색해지는 고백방법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8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냥 솔직하고 진솔하게 표현하세요. 그리고 그냥 친구가 안된다하면 쿨하게 인정하고 그냥 평소처럼 지내자라고 하면 괜찮을 것 같애요~^^
용기를 가지세요!
썸도 아니고 짝사랑한지 몇달 됐다는건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ㅎ 쓰니분도 안 될 것 같다고 말하는건 실제로 가능성이 별로 안 보여서겠죠? 가능성을 높이고 싶으면 둘이 있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친해지는게 먼저라고 생각해요. 그러면 이런저런 얘기 하기도 쉬워질 것이고 다른 댓글 말씀하신 것처럼 솔직하게 대화할 기회도 많이 생길 거에요. 그리고 용기가 없으면 고백도 없어요. 고백에 실패해서 쪽 팔린 것은 또 그만큼 진심이었기 때문이구요. 부디 좋은 선택하셔서 예쁜 사랑하세요:)
차여도 안쪽팔리는 고백법 같은건 없어요... 좀 더 친해지고 난 다음에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떠보면서 고백각 잡아야될거같아요
넵!
음 지금 바로 고백해도 갠찮을까여? 저는 좀 더 친해지고 썸 타면서 고백하는걸 추천해여
아앗, 그런가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설렜던 썰
내가 며칠전에 있던 일이야 ! 그냥 나 혼자 알고있으려고 했는데 자꾸 생각나서ㅠㅠㅠ 그럼 얘기 시작할게! 내가 토요일마다 연기를 배우는데 우리반에 나랑 동갑인 남자애가 내가 아는 선에서는 딱 한명이란말이야 걔 얼굴하고 이름 안지는 한달?? 정도 됐는데 말 섞어본건 저번주가 처음이였어! 이건 기분탓일지 모르겠는데 수업시간에 나랑 걔랑 마주보는?? 건너편 자리에 앉았는데 계속 눈 마주쳐서 막 내가 표정 일그러뜨리고 걔는 따라하고 그러다가 내가 하품한거ㅠ보고 걔가 웃고,, 그러다 물을 마시러 나왔어 걔가 먼저 나가고 나도 물 마시러 갔는데 내가 물을 마시다가 턱에 흘린거야ㅠㅜㅋㅋㅋㅋ 내가 닦으려고 했는데 걔가 갑자기 볼 감싸듯 잡고 엄지로 턱 닦아주는데 진짜 너무 설렜어,,, 그러고 집 갈때 지하철에서 사람이 자꾸 치고 가서 걔가 왜이리 치고다녀 짜증나게 이러면서 날 걔쪽으로 당기는데 진짜 거기서 한번 더 설레고ㅠㅠㅠㅠ 다음주에 원래 안가려했단말이야 근데 걔가 나보고 다음주에 오냐고 물어보더라구 다음주에 와? 잘 모르겠어ㅜㅜㅜ 넌 ? 나도 잘 모르겠어.. 아마 난 안갈거같은데 아 왜 다음주에 와 나도 갈거야 꼭 나와 이렇게 말하면서 걔가 지하철에서 내렸거든? 이거 나 설레도 되는 부분이지..? 맞지..??
와개설레
안녕하세요 . 저번에 그 남자애랑 어떡하냐고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뵙네요 !! 그 잘생긴애를 1이라고 할게용 1달전쯤 새로운 학원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1이랑 엄청오래전부터 아는사이라고 하더군요 물론 여자애요 ㅎㅎ 그래서 그 여자애가 1한테 저 아냐고 물어보고 안다고하고 친해지라고 막 홍보? 를 해서 지금은 인사하구 교과서빌리고 체육복빌리고 하는 사이가 됬습니당 중요한것은 제가 막 무엇이든 제꺼라고 착각하고 낙서 오지게하는 버릇이 있어욥,, 근데 제가 음악책이 없어서 1한테 빌렸는데 수업집중도 안되고 해서 저도모르게 낙서를 한거에요 그리고 수업끝나고 아맞다 이거1꺼지 !! 하고 작게 낙서해서 미안하다고 쪽지를 남겼어요 근데 어제 점심시간에 1이 저한테오면서 너 내 음악책에 낙서해놨더라?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아미안해 ㅠㅠ 내가 낙서하는 버릇이있어가지고 ㅠㅠㅠㅠㅠㅠ 이랬더니 걔가 등 토닥토닥하면서 괜찮아괜찮아 귀여워 ㅎㅎ 이랬어요 와 ....... 근데 저번 내용에 제 친한 남자애가 1이랑도 친하다고 했자나요 그남자애가 알려줬는데 , 그남자애를 2라고할게요 ! 1이 2한테 야 얘 여기에 낙서해놨어 ㅋㅋㅋㅋ 어떡하지 귀여운데 말해줘야 하나 ? 2 : 오 ~ 걔랑 잘해보게? 1 : 아니 그런건 아니야 진짜로 이랬대요 ㅠㅠㅠ 잘해보려는건 아니라고 한거에서 좀 속상하긴 했지만 ㅎㅎ 저 어떻게 되어가고있는걸까요??? 근데 또 1이있는 반에 3이라는 저랑친한여자애가있는데 1이 3한테 어깨동무하면서 계속 사귀자고 한다더라구요 ㅠ 근데 2 는 저 위로해주듯이 1이 원래 쪽팔리는 감정이 뭔지 모르는것같아 ㅋㅋㅋㅋ 체육시간에도 엄청 크게 하고 음악시간에 노래부를때 엄청크게 부르고 갑자기 야 내가 고백해봐 ? 하면서 애들한테 사귀자고 해 ㅋㅋㅋ 이랬어욤 .. 전 어떻게 되고있는걸까요 ??
행복하지 않은 결과
오늘은 저번에 올렸던 짝사랑이야기를 이어서 말하려고 해 간단하게 말하자면 헤어졌어 걔가 갑자기 헤어지자고 했어 내 친구가 나한테 무엇을 제보하고 5분 뒤 우리는 헤어졌어 오늘이 딱 6일 되는 날 이였는데 사실 헤어지고 3시간동안 많이 힘들었어 내가 많이 어색한 중학교에 와서 처음으로 사귄 남자친구 였거든 내친구가 “ㅇㅇ아 너 남친 @@이가 다른 여자애한테 맨날 모해 라고 보낸데 , 근데 너는 알아야 될거 같아 “ 라고 말하고 5분뒤 .. 정확한 시간은 아니야 근데 내가 느끼기에 5분 뒤 였어 그나마 나았던건 금요일에 헤어진거야 월요일이나 다른 평일에 헤어졌다면 나는 그냥 망한거지 근데 나는 걔가 많이 좋았어 왜냐면 6학년때 부터 알던 친구였고 나랑 많이 장난을 쳤던 친구였거든 학교에서는 정말 스릴이 넘치는 연애를 걔랑 했던건 정말 좋은거 같아 나중엔 웃으면서 말했으면 좋겠어 하여튼 우리는 이미 헤어졌어 지금 생각하면 내가 많이 애정표현을 못해준게 많이 미안하긴 해 그리고 어제 너무 내가 단답이였던거도 오늘 3~4교시 강당에서 전교생 성폭력 예방 교육이 있었어 줄이 4개 라고 예를 들으면 걔가 1번째 줄 내가 4번째 줄 이였어 주변 애들이 비교적 키가 작아서 걔가 잘 보였어 내가 걔를 볼때는 걔가 고개를 숙이고 있거나 친구들이랑 장난을 치고 있었어 내가 친구들이랑 장난치고 있으면 걔가 나를 보고 아무튼 좋았어 근데 이렇게 헤어질 줄 몰랐어 그래도 난 괜찮아 친구 한명 없어진건 마음에 걸려도 내 베프였었으니까 계속 친구는 할 수 있을거야 오늘은 여기까지 ㅠㅠ 해피 엔딩이 아니여서 좀 슬프다 ㅎㅎ 나중에 또 올게 !!
도와줘요ㅠㅠ
2주 전에 전학을 온 고딩입니다! 전학을 온 학교에는 '입꼬리 예쁘다'라고 생각한 애가 있었어요 약간 금사빠 기질이 있다보니 첫날부터 관심이 생긴걸수도... (일단 그 남자애를 A라고 하고 친구를 B,C,D라고 할게요) 걔가 제 2칸앞 자리라서 진짜 잘보이거든요 짝지랑 바꾸면 더 잘보이고! 그래서 약간 멍 때리고 있으면 걔가 뒤돌아볼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눈 마주치고 걔는 가끔씩 웃어주고 B가 누가 제일 잘생겼냐면서 A,B,C 중에 순서대로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A-C-B 순으로 적어줬ㅇ어요 다음날에 B가 자신이랑 C 중에 누가 더 잘생겼냐길래 C가 날카로워서 더 취향이다고 말하니까 '그럼 A가 2등이네'하면서 갔어요 또 다음시간에 D가 다시 A랑 B중에 누가 더 잘생겼냐고 묻길래A가 입꼬리가 더 예쁘다고 말하고 조용하라는 제스처를 취했고 D는 아주 가볍게 씹고 친구들에게 말해주더라고요^^ 그러고 A한테 '기분좋냐'라고 물어보고 A는 고개 저으면서 여소나 시켜돌라고하고ㅠㅠ 그러다가 어느날에는 통합버스를 타러 가는데 A,B,C가 절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뒤돌아보니까 영어가 이 뜻이 맞냐라고 묻길래 '아닐껄'이라고 대답하고 버스를 탈려는데 A가 폰 보면서 '귀엽다'라고 하고 (솔직히 이날부터 잠 못잤다ㅠㅠㅠㅠㅠ) 그 후에는 체육시간에 노는거 구경하는데 다 놀고 쉬는 A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보니까 A랑 눈 마주쳐서 당황해서 고개 돌렸어요 어느 날부터는 A가 뒤도 안돌아보고 말도 안걸고 자꾸 딴 곳 가서 놀고 있고 설마 내가 계속 쳐다보는걸 눈치챘나싶기도 하고 내가 싫거나 관심이 없나(이건 팩트인가...) 싶기도 하고 A랑 친한 B랑은 얘기 잘하는데...A한테 말걸 명분도 없고ㅠㅠㅠ 친해지고 싶은데 진짜 어떻하죠....? +)D가 A는 왠만한 여자는 비빌수없다면서.....
4
8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