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innews
5,000+ Views

[부산IN신문] 박하선,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파격 변신 예고!

배우 박하선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박하선은 오는 7월 5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주인공 손지은 역으로 2016년 tvN ‘혼술남녀’ 이후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 드라마다. 박하선이 맡은 송지은 캐릭터는 가슴 시린 사랑으로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여자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서 파격 변신을 선보인 박하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박하선의 관능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궁금증을 일으킨다.

박하선은 그간 작품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왔다. 2010년 MBC ‘동이’에서 단아한 인현왕후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린 후 차기작으로 과감하게 시트콤을 선택했다.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엉뚱 발랄한 코미디 연기를 펼쳐 사극에서의 이미지를 완벽히 벗어냈으며, 이로 인해 2011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 우수상과 제4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예능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그리고 2016년 tvN ‘혼술남녀’를 통해 박하선은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노량진 공무원 학원의 국어 강사 박하나로 변신, 사회 초년생의 고달픈 삶을 현실적이고도 유쾌하게 그려내며 웃음은 물론 공감과 위로를 선사했다.

또한 2017년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혼술남녀’의 박하나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제38회 황금촬영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처럼 거침없이 연기 변신을 꾀하는 박하선이 이번에는 격정 로맨스에 도전한다. 성실한 공무원 남편과 매일 반복적인 일상을 살아가던 중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된 여자 손지은으로 분해 과감하고 도발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격정 로맨스’라는 장르와 ‘금기된 사랑에 빠진 여자’라는 역할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박하선의 모습으로 올여름 안방극장의 멜로 갈증을 해소해주길 기대해본다.

한편, 박하선, 이상엽, 예지원, 조동혁, 정상훈 등이 출연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7월 5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키이스트]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박하선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채널A #금토드라마 #격정멜로 #드라마추천 #이상엽 #조동혁 #정상훈 #예지원 #멜로드라마 #오세연 #어른드라마 #금기된사랑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부산IN신문] 단 하나의 사랑 김보미, 실전 같은 리허설 포착 소름 유발 카리스마!
‘단 하나의 사랑’ 김보미의 소름 돋는 리허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김보미(금니나 분)의 압도적인 춤사위가 빛났던 지젤 주역 오디션 리허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완성도 높은 장면을 위해 감정을 극한까지 끌어올린 채 실전을 방불케 하는 김보미의 열연 모습이 담겨 있다. 어느 때보다 강렬한 임팩트와 함께 무대 뒤 그녀의 숨은 노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김보미는 무용 전공자 다운 탄탄한 실력과 아름다운 춤 선을 선보이며, 발레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 될 독보적인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매 순간 전심전력으로 실제 발레리나를 연상케하는 춤사위는 물론, 금나나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선을 빈틈없이 표현해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지난주 방송에서 김보미는 라이벌 경쟁에서 패배한 슬픔을 그려냈다. 그동안 숨겨뒀던 마음속 본심을 표출하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김보미의 활약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2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단하나의사랑김보미 #리허설 #금니나 #kbs2 #발레드라마 #발레리나 #지젤주역오디션 #수목드라마 #김보미사진 #드라마추천 #무용
"문래동 주민분들 도와주세요..." 강아지와 산책하던 여성의 간절한 외침
얼굴을 반으로 가르는 하얀 털, 베이지색 몸통이 특징인 귀여운 강아지. 평소엔 귀가 쫑긋 서 있고, 꼬리가 몸 쪽으로 말려있는 9살의 믹스견 '소한이'입니다. 약 3주 전인 10월 5일 토요일, 소한이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현대 1차 아파트 근처에서 실종됐습니다. 최종 목격지는 도림고가와 삼환아파트1차 사이에 있는 찻길이며, 보호자에 의하면 소한이는 도림교 사거리까지 쭉 달려간 것으로 추측됩니다. 보호자는 소한이를 찾기 위해 전단지를 배포하며 주변을 꼼꼼히 수색했지만, 소한이의 흔적은커녕 소한이를 보았다는 주민의 제보조차 없다고 호소했습니다. 보호자는 "소한이에 대한 어떠한 제보나 단서도 없어 무엇을 어떻게 할 수도 없는 상태"라며 가슴을 졸이고 있습니다. 이어 애타는 목소리로 "10월 5일 토요일, 소한이가 실종된 당시 주변엔 많은 사람들이 있었기에 소한이를 목격한 누군가 분명 있었을 것"이라고 말하며, 문래동에 있던 주민분들의 제보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소한이가 실종된 지 3주가량이 지났기에 소한이가 문래동이 아닌 신도림, 영등포, 대림, 신림 등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서가 전혀 없는 만큼, 문래동 그리고 문래동과 인접한 지역 주민분들의 제보가 간절합니다. 위 사진은 소한이의 실종 당시와 최대한 가까운 모습이지만, 오랜 실종으로 털이 무척 길고 더러울 수 있습니다. 소한이 보호자는 "소한이가 개와 사람을 무서워해 다가가면 도망가는 모습을 보였을 가능성이 크다"라고 전했습니다. 또, 소한이가 발작을 앓고 있어 하루빨리 찾지 않으면 간질 발작 증상이 올까 무척 걱정하며, 소한이를 찾는 데 결정적인 제보를 해주신 분께 사례금 30만 원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소한이를 보시거나 소한이와 닮은 아이를 보신 분은 아래 보호자의 연락처로 전화, 사진, 문자 등의 제보 바랍니다. 실종아 정보 이름: 소한이 나이: 9살 성별: 여아 품종: 믹스견 특이사항: 4kg의 소형견으로 귀가 쫑긋 서있고 꼬리가 말려있으며, 전체적인 털색은 베이지색이나 미간에 흰색 털이 나있는 게 특징. 제보 문의 연락처: 010-4606-8163 이메일: jetaime812@naver.com 문래동, 신도림, 영등포, 대림, 신림동에 사는 주민분들은 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