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Ya
10,000+ Views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69

우와 오늘 출근하는데 어항인줄 알았어요 (`・Θ・´).oO
어쩜 이렇게 습할 수 있쬬?! 충격입니다요....
휴 그래도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났어요 헤헤
빨리 시간을 달려서 주말이 오면 좋게땅.. |・ω・)ノ

직장인이 가장 피곤하다는 수요일!
귀여운 동물짤보시면서 잠깐이라도 힐링하고 가세욧 🙏


뇸뇸뇸뇸뇸....(´ε`*)
- 아앍!!! 아팕!!!!!!!!
어으법ㅂ버... 미아내....으에 미안해에...!!...!!...!!!



.....???????.......
이것은 마술아닙니까? (☉_☉)...ㄷㄷㄷ
아무렇지 않게 쇽- 빠져 나오는거 충격!



제발 끝까지 봐주세요 (✪‿✪)ノ
미용사 선생님 지금 심장에 총 맞으신 것 같은데욬ㅋㅋㅋㅋㅋ
심쿵이야 심쿵! _(┐「ε:)_❤



크아앙!! 엄마 놀랐쬬 (ฅΦωΦ)ฅ
- 으앙ㅇㅇ아아아알ㄲ!!!!!!!!!!!!!
어...엄마.. 흐엇.... 뎨둉함니닷....



흐라챠아아앗!!!!!!!!! ٩(๑`н´๑)۶
따블 박스 스트라이크라는 기술이닷!!!!!!!!
(엉덩이 통통통 쳐주고 싶따...허억허억)



고양이 액체설.gif
얼굴 뾱! 하고 들어가는거 넘나릐 신기한 부분 (๑°⌓°๑)
정말.. 고양님은 뼈가 없으신가요..?



다..다......ㄷ..ㅏ....달ㄹ..ㅕ...달려어어어!!!!!!!!꽥 (x _ x)
도망가다 잡히거나 총맞는 꿈을 꿨다는게 학계의 정설입니다.
달릴 때 뱃살 뽀잉 뽀잉 하는거 졸귀탱 ԅ( ˘ω˘ԅ)♥︎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우도 너무녀무 귀엽대는거!?!?
귀여워서 정주행중....☆ 그고 아시나욧 뱁새가 엄청 귀엽다는거!?
우와우와.. 역대급이네요♡♡♡♡♡ 보면서 한 개도 현웃 안터진게 없어요ㅋㅋㅋ 넘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웃기고 우찌쓰까~~~~ㅠㅂㅠ ♡♡♡♡♡
어른신~집가셔서 줌세횽~^^♡♡♡ 그렇게 콩~하면 내맘도 콩하고~아프자나용~^^♡♡
완죤~~귀여워~♡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68
여러분 새벽에 천둥치는 소리 다들 들으셨나요 (๑⊙ロ⊙๑) 진짜 깜! 짝! 놀라서 자다 일어났는데, 하늘이 노란색이였어요! 무슨 지구멸망 그런 영화처럼요!!!!!!!! (x□x ;) ㅎㄷㄷ 넘모 놀라서 일찍 깨버린 탓에 출근도 일찍했습니다 헤헤.. 비가 와서 그런지 쌀쌀한 화요일, 모두 화이팅 해봅시땅 🖤 쥔님이 뽀뽀해주셔따 (ノ∀`♥) 아니 어쩜 저렇게 이쁜 웃음을 보여줄 수 있죠? 씹덕사로 저는 첫번째 짤방부터 쥬것슴니다. 내려와 임마 - 시룬뎅 ฅ•ω•ฅ 캬캬캬 내려오라고 했잖아 (우당탕탕) - 나쁜 왕머리!!! 나쁜 왕머리!!!! 받아라 냥냥빤치!!! 나나연 헌정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빙글러우워어~🎵 나를 소환한게 바로 자네인가 닝겐..... 어찌 나를 불렀는가..... (=ↀωↀ=) 주인!!!! 주!!!!인!!!!! 밥!!!!!! 달!!!!!!!라!!!고!!!!!!! 일!! 어!! 나!! 빨!! 리!! 야!! 야!!! 얅!!!!!!!!!!! (ʘ言ʘ╬) 아니 햄찌만 gif인데요? 어구구 울 애기들 잠자는거 귀여워서 우짜냐 ㅠㅠㅠㅠ 빵댕이의 무게를 생각하지 못한 판다 ʕ◉ᴥ◉;ʔ 아니.. 나도 내가 이렇게 떨어질 줄 몰랐징..... (쭈굴)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82
오늘 오후부터 비가내린다는 소식! 다들 들으셨나요? 🌧☂️ 이틀간 장마라고 하는데 이틀 비오는게 장마라니..?!!? ....( ⁰д⁰)??? 요즘 날이 가물어서 비가 시원하게 좀 왔으면 싶어요 헤헤 다들 우산 챙기셨길 바라며, 오늘의 짤방 시작할게요 💙 양파가 매워서 눈물은 나는데 움직이긴 싫...ㅇ..ㅓ.....( ᵒ̴̶̷̥́ ·̫ ᵒ̴̶̷̣̥̀ ) ㅋㅋㅋㅋㅋㅋ우리 바부 자리도 옮겨주고 눈물도 닦아주고 싶다 ㅜㅜ 형님 안녕하십니까~! 막내 인사 오지게 박겠습니다~! (`д´)ゝ 엄마!! 엄마 어디가여!!!!!! - 나 네 엄마 아니라니까?????(;′Д`)ノ 아 거짓말하지 마세요! 저랑 무늬가 똑같잖아요! ( • ̀ω•́ )✧ 태어나서 와이퍼를 처음 본 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뒤집어지고 난리가 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생동물이 위험한 이유.gif = 심장에 무리가 가기 때문 ŏ̥̥̥̥םŏ̥̥̥̥ 최고야 졸귀탱 🧡 뎨..뎨둉한데.. 저 들어가야 하거든욝… 으웻,,엑.. 자,,잠깐뫙.... 드러괄..궤역,,( ´д`)꾸깃 아무도 나를 막을 수 없으셈! 후후후 나는야 이 구역의 불도저라고 ┌(メ• ̀ω•́ )┘ (feat. 다급한 쥔장의 뒷태)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83
드뎌..내일.. 금요일.. 으으...(´‐ω‐)=з 어제 저녁부터 몸이 영 안좋아서 오전 컨디션이 똥입니땅 💩 그럴때는 역시 커여운 동물짤을 봐야겠죠? (๑•́ω•̀) ㅋㅋ 오늘은 이 모든 고통을 잊을 만큼 극도의 귀여움이 필요하기에.. 아직 자신의 몸이 어색한 아기 냥이를 모셔왔습니다! 진짜 졸귀탱이니까 심장 단디 부여잡으세욧 _(┐「ε:)_❤ 넘어지면서 자기도 놀랐는지 어리둥절한 표정 ㅋㅋㅋㅋㅋㅋ 으...으엉? (๑°⌓°๑)????..... 털썩 의도하지 않게 딥한 뽀뽀 (⺣◡⺣)♡* 꺅 귀여워 죽어 ㅠㅠㅠㅠㅠ 저 뽀송뽀송한 털 좀 보세요 동네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아아앙! 나 무섭찌이이으어어얽!! ٩(๑`н´๑)۶ 저 민망한 뒷모습 좀 봐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다 진짴ㅋㅋㅋㅋㅋㅋ 누...누가 나 좀 도와죠..!!!! (๑•̆૩•̆) 애기 냥이들 하나 하나 다 너무 귀여워서 4번은 돌려봐야되는 짤입니다 ㅜㅜ 에구구구 앞을 잘 보고 걸어야지 Σ(Tㅅ T )!!!!!!! 아가야 괜찮니 바둥바둥 우쯔까!!! 에고고 울 애기 더 들어가고 싶은데 못들어가서 짜증나쩌? (ノ∀`♥) 꼬물꼬물 꼬리 진짜 ㅜㅜ 귀여워서 나는 죽쏘 ㅇ<-<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79
흣! 하! 흣! 하! 기분 쮝이네요! ★☆오늘은 뿌라이 데잇! \(^ω^\) ★☆ 하루종일 엔돌핀 뿜뿜쓰!!!!!! 덩실덩실 춤이 나옵니다 캬캬캬캬캬 행복한 금요일, 여러분은 무엇을 하실건가욧? 저는 토이스토리 보고 오려고요 헤헤 ꈍ .̮ ꈍ 기분 좋은 오후보내시길 바라며 짤방 출바을~!~! 덩실 덩실 그네타는 네쌍둥이 ❤️ 넷 다 너무 근엄한 표정인거 아닙니까(´≝◞⊖◟≝`) 아기 미어캣들ㅋㅋㅋㅋㅋ 대 환장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일어났닭..!!ㅂㄷㅂㄷ..... - ( 퍽! ) 어우야 미안해 ㅠㅠㅠ어욹 아흙..!!!더듬더듬 야야 괜차나?????괜차나??? (발라당) 뭘봐. 고양이 햇빛 쬐는거 첨봐? ( =ఠ ㅅಠ= ) 세상에 둘도 없는 베스트 프랜드 💙 어쩜 이렇게 키도 똑같은지 (≖ᴗ≖✿) 귀.여.워. 병아리를 처음 본 댕댕이와 냥이 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는 입이 먼저 나가고, 냥이는 발이 먼저 나가는 뽀인트 졸귀탱ヾ(・ω・o) 와 왕댕댕이 너무 저정도면 사람아닌가? Σ(・口・) 완조니 지니어스다야!!!!!!!! (`・ω・´)b 챱챱챱 옴뇸뇸뇸 쳡쳡 와쟈쟉냠냠 (*´-ω)o旦~┏┓ (더듬 ㄷㅓ듬) 어..없어..? 없다고..?.... 오 쥔님이 간식주신다아아앍챩퉤퉷!!!!!!!!!!!!! 모야씨 입맛버렸네 (ಠ ∩ಠ)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81
오늘은 뭔가 날씨가 우중충하지 않나욧? 아침에는 청량하게 빛나던 하늘이 오후부터 꾸리꾸리 한게... 꼭 소나기가 내릴 것 같아요 (。・ˇ_ˇ・。) 어제는 너무 바빠서 짤을 못쪘어요 ㅜㅜ 기다렸을 여러분을 위해 호다닥 짤을 준비했습니다! 모두 귀여운 동물 칭구들 재밌게 보시고 행복한 오후 되세용 (σ`・∀・´)σ❤️ 뾰오옥-! 하고 사라지는 햄찌의 빵댕이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꼬리로 지탱하는 거 진짜 심장 터질만큼 귀여움 (♥ω♥*) 아기 댕댕이의 놀라운 짬-뿌-력!(*´ □`)♡ 아니 1cm는 뛰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의 행색이 영 글러먹었다.gif 아니 집사녀석 뭘 먹었는지 얼굴이...너 임마.. 얼굴이..!!!!!!!! 나 이제 잘꾸얌 아무도 말걸지맛! ( • ̀ω•́ )✧ 모찌같이 땡글 머리 박는거 너무 귀여워잉 ㅜㅜ 엄마의 귀를 이불삼아 덮고 자는 애기 댕댕이 💛 오구오구 울 애긩 따뜻하고 포근하고 너무 좋겠당 ʕっ•ᴥ•ʔっ 이짜식 소파를 완전 박살냈잖아?! (ʘдʘ╬) - 에베베베 반성 그게 뭔데 어떻게 하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우리 악마Ψ(`∀´#)ノ 야 네모에서 떨어지면 너 불구덩이 떨어지는 거야! 🔥🔥🔥 사실은 눈밭 피해서 폴짝! 폴짝! 뛰는 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쨔식 엄청 똑똑하네잉 d(>_・ )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88
후후후 팔팔한 88번째 동물짤이네요 (썩은 개그) 여러분 근데 요즘 날씨가 너무 꿉꿉하지 않나영..? (´_ゝ`;) 막 습하고 그러니까 쫌만 돌아다녀도 불쾌!!!! 파워 불쾌!!!!!! 휴대용 1인 에어컨 만들어줘......ㅇ<-< 그래도 이제 퇴근이니 모두 동물짤 보면서 즐건 퇴근하세욧 ❤️❤️❤️ 격렬했던 산책 후 떡실신한 댕댕이 (ᴗ˳ᴗ)zZ 진짜 최선을 다해서 놀았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진짜로 내가 이걸 통과 못한다고...?????....?...... 이게 실화라고...?????????????? ∑(ΦㅅΦlll 아니 아가야 대체 어디서 놀다 온거야 (∩╹□╹∩)!!!!! 인절미 콩고물 떨어지는 것 같쟈나???? 야앍 내가 탈거야!!!! ( ·ω·)っ≡つ 비켜 쨔식아 내 차례라고!!!!!!!    ๑•̀ㅁ•́ฅ✧ 다 짜져라 이 그네의 주인공은 나다 ٩(๑`^´๑)۶ 스쳐지나가는 나의 월급.gif 사료만큼 작은 내 월급은.. 세상에서 제일 빠르게 사라지지..( ´థ౪థ) 요즘 유행하는 병뚜껑 챌린지! 치명적인 앞발차기 좀 보세요 (๑ÒωÓ๑)/ 너.. 솔직히 말해봐….. 애용이… 맞지….??…?….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심쿵하신건 아닌지! 헤헤😘 저는 내일 새롭고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67
오늘은 먼데이 へ( ̄∇ ̄へ) 후후후 멘탈이 뿌사지는 월요일이 결국 와버렸네요.... 피곤해 죽것어요 아주! 저만 그런건 아니죠? 한 주의 시작, 우리 빙글러 여러분 모두 화이팅하자고요 💙 자 오늘도 짤방열차 출발합니당! 뿌뿌 =33 이번 특집은 쫄보 고양이들 입니당 😹 핥핥 진정한 미묘는 털관리에도 신경써야지 (╹౪╹*๑) 암 쏘 뷰띠뽀 캣 🖤 뇽뇽뇨.........?????!?!!!?!?!?!!!?!?!?!?!?!? 끄엙 뭐야 이거!!!!!!!!!!!!!!! 잇 쨔식이!! 내 자린데!! 잇쨔식!! 쨔식!!!! 이 쨔식!!!!!!(๑و•̀Δ•́)و 오.. 오지마..!! (๑ŏ╻ŏ๑) 오지말라고!!!!!!!!!!! 저리가아아앍!!!!!!!!꺅!!!!! 룰루..... 랄...ㄹ.....껶!!!!!!!!!!! (;◔д◔) (아무렇지 않은 척) 아니 그렇게 무서워 할거면 왜 때렸엌ㅋㅋㅋㅋㅋㅋ 자존심은 있어서 소리 지르는거 졸귀탱 (´°̥̥̥̥̥̥̥̥ω°̥̥̥̥̥̥̥̥`) 이....이....이놈시끼가...٩(๑`^´๑)۶ 바..받아라...냐..ㅇ...냥....펀 치이이이읽!!!!!!!!!!!!!!!!!!!(호다닥) 오이를 싫어하는 냥이들의 모임 대빵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이는 가만히 있는데 왜이렇게 놀라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 : (머쓱)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86
오늘은 날씨가 꾸질꾸질 제 마음도 꾸질꾸질! ಥ_ಥ 심지어 햐안 새 신발을 신었는데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어요 (시무룩..) 아무것도 하기 싫은 우중충한 날씨, 여러분을 위해서 커여운 동물짤을 올리러 왔습니다 헤헤 모두 구리구리 월요일 귀여운 짤 보고 힘내세요! (ノ∀`♥) 자 오늘도 화이팅으로 하루를 시작해볼까! ٩(•౪•٩) - 아라따 멍!! 보는 내가 다 행복해지는 쿼카 먹방! 하이고 그렇게 맛있을꼬 _(┐「ε:)_❤ 주인님이 너무 좋아 죽을 것 같은 댕댕이 쥔님 최고야 쥔님 너무 쪼아 (●'Д'●)!!!!!!!!!! 놀러갔는데 수박을 자를 칼이 없을 땐..... 받아라 냥냥펀치! o(・Θ・)○☆ 안녕하떼용! 피자 시키셨쭁? ε=┏(・ω・)┛ 아 근데 꼭 가져가셔야 되나용?...??... 아니.... 냄새가 너무 좋아서.. 제가 다시 가져가면 안될까영..????? 주인의 훼이크에 속은 댕댕이 눈빛에서 느껴지는 진실된 개.빡.침. 이게 뭐하자는 상황이여? (ʘдʘ╬) 지나가는 행인의 다리를 물어뜯는 난폭한 댕댕이.gif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내 다리도 물어뜯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와서 물어뜯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양이에게 양말을 신겨봤다. 이정도면 사람보다 빨리 벗는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심장은 괜찮으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121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