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innews
1,000+ Views

[부산IN신문] 강경준, 20년 의리…소속사 케이스타와 재개약!

배우 강경준이 ‘논스톱5’ 시절부터 함께한 매니저에 대한 의리를 지키며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강경준과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오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굳은 의리를 지켜 준 배우 강경준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강경준은 거의 20년간 한 매니저와 동행하고 있는 연예계의 드문 의리남이다.

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강경준의 신인 시절인 2004~2005년 MBC ‘논스톱5’ 때부터 함께하던 매니저가 창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강경준은 이 회사의 원년 멤버이기도 하다.

‘논스톱5’를 통해 ‘영원한 보헤미안’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강경준은 드라마 ‘별별 며느리’, ‘가시꽃’, ‘두 여자의 방’ 등에서 올곧은 모습부터 남자답고 선 굵은 매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시골경찰’,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정글의 법칙’ 등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기도 했다.

20년에 달하는 의리가 돋보이는 배우 강경준과 아내 장신영 부부는 오는 24일 SBS ‘동상이몽2’ 100회 특집에 동반 출연해 다시 한번 알콤달콩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강경준 #연기자 #의리남 #연예인 #남자배우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동상이몽너는내운명 #별별며느리 #가시꽃 #두여자의방 #논스톱5 #장신영 #시골경찰 #재계약 #20년의리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부산IN신문] 박하선,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파격 변신 예고!
배우 박하선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박하선은 오는 7월 5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주인공 손지은 역으로 2016년 tvN ‘혼술남녀’ 이후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 드라마다. 박하선이 맡은 송지은 캐릭터는 가슴 시린 사랑으로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여자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 티저 영상과 포스터에서 파격 변신을 선보인 박하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박하선의 관능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궁금증을 일으킨다. 박하선은 그간 작품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왔다. 2010년 MBC ‘동이’에서 단아한 인현왕후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린 후 차기작으로 과감하게 시트콤을 선택했다.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엉뚱 발랄한 코미디 연기를 펼쳐 사극에서의 이미지를 완벽히 벗어냈으며, 이로 인해 2011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여자 우수상과 제4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예능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그리고 2016년 tvN ‘혼술남녀’를 통해 박하선은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 노량진 공무원 학원의 국어 강사 박하나로 변신, 사회 초년생의 고달픈 삶을 현실적이고도 유쾌하게 그려내며 웃음은 물론 공감과 위로를 선사했다. 또한 2017년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혼술남녀’의 박하나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제38회 황금촬영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처럼 거침없이 연기 변신을 꾀하는 박하선이 이번에는 격정 로맨스에 도전한다. 성실한 공무원 남편과 매일 반복적인 일상을 살아가던 중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된 여자 손지은으로 분해 과감하고 도발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격정 로맨스’라는 장르와 ‘금기된 사랑에 빠진 여자’라는 역할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박하선의 모습으로 올여름 안방극장의 멜로 갈증을 해소해주길 기대해본다. 한편, 박하선, 이상엽, 예지원, 조동혁, 정상훈 등이 출연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7월 5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키이스트]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박하선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채널A #금토드라마 #격정멜로 #드라마추천 #이상엽 #조동혁 #정상훈 #예지원 #멜로드라마 #오세연 #어른드라마 #금기된사랑
5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