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goru
5,000+ Views

솥밥, 모랑

솥밥이라
솔솔비벼
먹었어요
2 Comments
Suggested
Recent
골고루님만의 사진 찍는 방법이 보여요~ 고슬고슬 밥이었나요???
솔솔솥밥 이었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울] 장안동 / 영동교집
글이.....사진이..사라져 다시 사진 첨부함 ㅎㅎ 다시 글도 써야함 이 와중에.마음의 소리로 다행이라 말함 반 쓰고 저장해본건데 ㅎㅎㅎ하고 혼자 위안 중ㅋㅋㅋㅋ 뭐지....빙글의.글과 사진 삭제의.적응 된 것인가?!?! . . 한달 전부터 가보고 싶은 집이었는데 오늘 점심 회식 시간에 방문 가게.앞 주차 한대 가능 그렇군!!! 왜 생긴 말일까?? 1.듣는둥? 마는둥?해서 2.그냥 무시하고 안들어서??? 아님 인류가 계속 진화 중이지만 남자들이.말 안 듣는게 역사상 내내 변화가 없는건가???? 통으로 한판 크게 나오나 보다 160그램이다 이집의 함정 1인이 기본 2인분을 주문 하게 된다 (ノ≧ڡ≦)。(ノ≧ڡ≦)。 담에.점심 메뉴 먹으러 와 봐야겠다 사장님이 순두부 추천해 주심 팁 대로 먹어 보리라 서빙하는 분께서 고기 구워주셔서 장난스럽게 쩌기 초심글 보이는데 사장님 어디 계시냐니까 저 네온 글 오늘 떼서 버릴꺼라고 해서 빵터짐 앉아서 주문하니 멸젓소스 가운데 놓고 불 제일 세개 켜 놓고 가심 냄새가 안 진해서 짜지 않아 보였는데 역시 푹 찍어 먹어도 되는 짠 맛이었다 기본 상 차림 쟁반에.가득.담아 테이블 위에 놓고 가심 무채무침 약간 가는 무말랭이 느낌이었다 무채 무침을 하면 채썬 무를 살짝 말려 무치면 이렇게 될 듯 하다 진하고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음 김치는 구워만 먹었다 계란말이는 에피처럼 맨입에 냠냠 먹었다 다양한 소스가 넘나 맘에 듬 쌈장 다진마늘 참기름 소금장 고추기름 날계란 새우젓 고추장 멸젓 싱싱한.쌈 폴폴 끓은 멸젓 정수기 생수 아니고 끓인 시원한 보리차라 물도 맘에 듬 고기는 직원이 맨처음 한번 구워줌 줄 맞춰서 굽고 후추 뿌려줄까 묻길래 뿌리라고 했다 잘 익어 색이 곱구나(*´ ˘ `*) 고기가 다 익어가서 쉐키쉐키 날계란을 저었다 모지??? 이.추상적인 색감은?!?!!ㅋㅋㅋㅎㅎㄹㄹ 은하수인가?!?!? 계란 풀다 ㅋㅋ 색이 이뻐 ㅎㅎ 혼자 생각 함 ㅎㅎㅎㅎ 멸젓 찍어 파절이 무채 얹어 냠냠 날계란 찍어 무채 얹어 냠냠 김치 구워 고기 말아서 냠냠 깻잎에 싸서 냠냠 뜨거웠다ㅎㅎㅎㅎ 깻잎 아래로 방금 구워진 고기는 엄청난 온도였다ㅎㅎㅎㅎㅎㅎ 그래서 흔들림 ㅋㅋ 어여쁘게 줄세워 이렇게 나머지 4판은 내가 굽고 남자분들 먼저 드시라 함 5판 굽굽 하고 나니 배부르시다실래 . . 난 이제 고기 주문할테니 구우라고 집게 줬다 ㅋㅋㅋ 3인분 추가 1인분 구워먹고 2인분은 구워서 볶음밥에 잘게 잘라 넣어 섞어 먹자 했다 눈 뛰용 ㅋㅋ 나오며 좋아하심 ㅋㅋ 고기 구워주시는거 열심히 먹고 볶음밥 타이밍이 다가와서 주문했더니 이사님 한분이 쪼기 벽에 붙어있다고 JMT(존맛탱) 메뉴라며 ㅋㅋ 계란 후라이를 각1개씩 주문함 좀 아쉬운게 주문하고 10초만에 계란후라이가 나왔다 미리 구워 둔걸 내어 온거더라 뭔가 아쉽다 볶음밥이 조금 진편이다 밥에 양념을 해서 양푼에서 비볐고 돼지 기름 조금 넣을 까요? 물어봐서. 조금만 넣으라고 했다 그러더니 호일에.싸더라 이래서 더 질어진듯 함ㅎㅎㅎㅎ 곱게 싸서 계란 올려 두더니 다시 펴 주는데.... 기승전 질다 ㅎㅎㅎㅎㅎㅎ (ノ≧ڡ≦)。 이쁘게 계란 후라이도 올려주심 그래서 나는 고기를 마구 잘라 넣어 볶음밥을 다시 쉐키쉐키 볶기 사작했다 처음 보다 낫다 그래서 무채무침 얹어 열심히 냠냠 고기 주문양이 어마어마 해서 청국장 2개를 서비스로 주심 ㅎㅎㅎ 너무 늦게.나와서 ㅜㅜ 볶음밥 못 적셔 먹어 아쉬웠다능 청국장도 짬쪼름하니 맛있었다 나 혼자 두부 다 건져서 두국자 떠 먹고 옴 저녁 시간엔 웨이팅 좀 한다고 알려주심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ヾ(๑╹◡╹)ノ"
남도분식 ; 서촌 누상동
오랜만에 서촌 누상동에다녀왔어요 옛날에는 옥인동으로 알았는데 지도 검색하니깐 누상동으로 나오네요 여튼 온김에 거진 7년만에 남도분식에도 왔어요 작년인가 재작년에 한번 왔다가 리모델링 중이였는데 그자리에 그대로 다시 오픈했더라구요 오픈 시간 맞춰갔는데도 앞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남도분식은 참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일반 분식집이라기엔 특이한 메뉴가 있고 가격도 쪼금 있는 편이에요 동네에서 한접시에 3,000원짜리 떡볶이에 익숙했다면 당황할 수도 있죠 근데 옛날에 왔을때랑 메뉴가 좀 달라진거 같더라구요 김밥메뉴도 있고, 도시락?같은 것도 있었는데말이에요 남도분식은 아무래도 서촌 누상동 특성일까 아님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때문인가 물컵이나 상에서도 옛정취가 그대로 이어지더라구요 그릇에서도 느껴지는 옛날 감성-! 진짜 다 먹고싶어서 무리해서 다 시키긴 했어요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할게요 아삭한 콩나물이 든 빨콩떡볶이와 계란후라이로 장식한 짜장떡볶이를 시켰어요 빨콩떡볶이는 살짝 신맛?이 느껴져서 이게 원래 이런 맛인지 아리까리하더라구요 매운맛도 느껴지지 않았구요 음... 한 7년전에 왔을 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남도분식와서는 살짝 실망했어요 짜장떡볶이는 다들 아는 맛이라 별도 설명 생략할게요 옛날에 떡볶이는 즉떡이였던거 같은데 여튼 뭔가 계속 아리까리했어요 사실 순대도 별다른게 없는 맛이지만 막장으로 다 한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순대는 아무것도 안찍어 먹는 편이라 저한테는 큰 메리트가 없었네요 주먹밥은 생각보다 큼직해서 놀라웠어요 밥량대비 참치김치가 한 1/4밖에 안들어있어서 좀 밍밍... 그래서 떡볶이 국물이랑 먹고싶었지만 그 시큼한 맛때문에 그냥 맨밥만 먹었어요 사실 남도분식은 이 상추튀김을 먹으러 온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보통 김말이만 먹는 저도 오랜만에 먹는 상추튀김에 가슴이 설렜어요 한소쿠리 가득 담김 튀김과 쌈채소가 아름다워보이더라구요 위에 실망한 내용들을 이거 하나로 다 풀길 희망했어요 그러나 실망은 연속이였고 쌈채소가 너무 더러웠어요 상추나 깻잎 어느 하나 온전한 게 없었어요 그대로 젓가락을 내려놨네요 오랜만에 서촌 누상동도 온거고 옛추억도 되살리고 싶었을 뿐인데...요즘 맛TV에도 많이 나왔다고 해서 기대감을 안고 일부러 찾아온건데 실망감만 남았어요 아무리 TV에, 혹은 지인들이 맛있다고 날 또 흔들어도 다신... 안 갈꺼에요... 남도분식 ; 서촌 누상동 http://alvinstyle.com/221553677344
12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