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in
1,000+ Views

부산 여행 -3

2019.01.01
마린시티에서 새해 일출입니다.
한화리조트에서 제공한 따끈한 어묵탕 들고 맞는 새해 아침입니다.
벌써 2019년 절반이 지나고 있는 시점에 올해 다짐을 다시 되새겨 봅니다.
sellin
3 Likes
1 Share
2 Comments
Suggested
Recent
부산 살지만 가끔 티볼리에 방잡고 놀다오곤 한답니다 ㅎ
그런 여유 부럽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이와 떠나는 제주도 여행
체험거리, 먹거리 모든것이 완벽한!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 여행 명소들을 모아봤어요~ 여행 일정에 참고하시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점보빌리지 #981파크 #감귤박물관 #돈사촌 제주 속 동남아! 이국적인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점보빌리지에요~ 코끼리 공연, 트래킹, 스낵코너, 기념품샵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포토존도 있어요 코끼리 공연 관람석은 무대와 가까이 있어서 코끼리를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안전하고, 가까이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매회 코끼리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공연 시간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입장료가 저렴해서 가족 단위 관광오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감귤 피자, 쿠키, 과즐, 머핀 체험 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좋아하는 족욕체험도 진행되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가 가득하니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육즙 가득! 제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가 바로 흑돼지이죠~ 흑돼지 뿐만 아니라 백돼지도 근고기로 팔아서 씹는 식감도 좋답니다 아이들과 방문하면 고기 자르고 먹이느라 많이 못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돈사촌 노형점은 직원분들이 직접 잘라주셔서 아이들과 방문해도 부담없고, 편하게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어요~ 3단계 코스가 있는데, 코스 3이 가장 커브도 많고 어려워요! 아이들 난이도에 따라 카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카트 운전은 150CM 이상이어야 가능하며, 동승자는 100CM 이상의 어린이들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기장 메르데쿠르
2주동안 여행을 다녀왔더니 또 집에 식량이 떨어졌네요. 유치원 째고 집에서 개기는 딸도 데리고 간만에 셋이서 마트 좀 털고 왔네요. 간만에 셋이서 그냥 집에 들어가기 거시기해서 커피나 한잔할까 하고 기장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어라 한동안 기장엘 안온것도 아닌데 카페 로쏘가 있는 곳은 길이 좁고 구불구불해서 잘 안왔더니 로쏘 바로 윗쪽에 신상 카페가 생긴게 아니겠습니까... 7월에 생겼다고하니 초신상 카페 되시겠네요. 들어보니 여름이후로 손님들이 폭발적으로 몰려서 한바탕 난리가 났던 모양이더라구요. https://vin.gl/p/1052747?isrc=copylink 카페 자체가 이쁘게 생겨서 사진 찍으러 많이 오겠더라구요. 평일인데도 주차관리 하시는 분이 나와 계셨어요... 아랫쪽으로 카페 로쏘가 내려다보이네요... 딸은 한시도 잠자코 있지 않고 카페 여기저기를 돌아다니고 있네요 ㅎ. 카운터가 있는 A동과 바로옆 B동으로 건물이 나눠져 있더라구요. B동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어른들에게도 제법 가팔라보였어요. 이곳 1층 복도에 남녀 화장실이 있는데 특히 남자 화장실은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변기가 다 보일 정도였어요. 화장실 앞쪽에 칸막이를 해주던가 아니면 화장실을 구석으로 뺐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상 카페인데 아쉽게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식당이나 카페를 가면 화장실을 유심히 살펴보는 편이랍니다 ㅎ. 커피랑 마약소세지빵을 시켜봤어요. 커피는 소소하네요. 그런데 가격은 ㅎㅎㅎ. 갠적으로 음식에 이제 마약 같은건 제발 좀 붙이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