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m7041
10,000+ Views

나만 볼수 없다2222222222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어디서 이런걸 나나연에!!! 거절합니다 ㅋㅋㅋㅋ
프레지던트님~ 이거 조치해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걸 봤냐” 이게 핵심입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기념으로 굴방 다시 가서 컵라면 먹다 국물 엎어버려서 쪼개져 어엿한 한 사람으로 다시 일어서서 둘로 나뉘어라
커퀴다 커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크게 될 나라임! 이 댓글 단결력을 보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어쨋다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513.jpg
지난번에 집에서라도 트랜치코트 입고 있으라는 제 말 들으신 분? 안 들으신 분들은 아니 그럼 트랜치코트 언제 입으려구여?! 오늘도 추워서 못입구... 흐규 오늘은 기모맨투맨 안에 티 하나 더 입었는데도 추워여 날씨 웨이래 지짜... 벌벌 떨면서 짤 던져융 1짤은 역시나 for 나나연s 가릿? 1 명심하세여 열분덜? 아니 근데 진짜 아침에 출근하기도 빡센데 어떻게 연락이란걸 하져? 그거 진짜 사랑인가봄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제목이 캐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4 개리가 온천에 가면 스파개리 ㅋㅋㅋㅋㅋㅋ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윽시 조소과 클라스 6 힝 누나 너무 예쁘게 말하잖아ㅠㅠㅠㅠㅠ 7 아 이것만 아 한조각마아아아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먹고싶은거 드시규 전 먹고싶은게 없어서 그냥 라면이나 먹을래영 맨날 라면만 먹는데 왜 돈없지? 했더니 어제는 점심 거하게 먹고 그저께는 결혼식 가서 돈쓰고 엊그제는 술 땡겨서 거하게 쓰고 그 전날엔 조공한다고 쓰고 오늘은 약속있어서 써야하고 내일은 상갓집 가야돼서 써야하고 ㅠㅠㅠ 밥만 제대로 안먹지 쓰는건 겁나 쓰는 절 발견했습니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레부턴 진짜 아껴야지... 그럼 전 이만 진짜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511.jpg
진짜... 왜...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나가려구 했는데 바람도 좀 쐬구 그러려구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지금ㅋ ㅋ 사실 지금도 침대 위에 이써여 ㅋㅋ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는 집순이인가봐... 원래 누워서 올리는 짤이 젤루 분위기 있져 나른나른쓰 열분덜께도 주말 오후의 나른함을 전해 드립니다 ㅋ 기기? 1 이런 남친 사귀느니 나나연하지 ㅇㅋ? 2 도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나는 술 5 ㅇㄱㄹㅇ 여윽시 츤데레의 민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츤데레 일본말이라 쓰고 싶은데 대체할 수 있는 단어가 엄써여 우리끼리 만들어보자요 댓글 주세여!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찍 죽으라는 겁니다. 일찍 죽으면 슬프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표정으로 저런 말투 상상하니까 넘모 웃기잖아여 ㅋㅋㅋㅋㅋ 7 헐........진짜 도랏다........ ㅋ 그럼 모두 즐토하시규 츤데레를 대체할 수 있는 다른 단어 같이 생각 좀 해보시규 혹시 뭔 말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충 나서자면 ‘새침하고 퉁명스러운 모습’을 나타내는 일본어 의태어인 츤츤(일본어: つんつん 쓴쓴[*])과 ‘부끄러워하는 것’을 나타내는 일본어 의태어 데레데레(일본어: でれでれ)의 합성어이다. 즉, '츤데레'의 뜻은 처음에는 퉁명스럽고 새침한 모습을 보이지만, 애정을 갖기 시작하면 부끄러워하는 성격이 드러난다는 것이다 라고 합니다 ㅋ 한국말로 만들어 봅시다 ㅇㅋ?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