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5,000+ Views

반스 컴피쿠시를 신은 DJ 디디한의 편안한 숏터뷰

“편안함을 느낄 때 창의적인 영감이 마구 떠올라요”

독자는 어떤 상황에 놓였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가. 누구는 고단했던 하루 일과를 마친 후 들이키는 맥주 한 잔에, 또 다른 이는 오랜 보행에 피곤해진 발에게 휴식을 주는 시간 등 소소한 상황에서의 편안함을 답한다. 공감할 수 있듯 사실 모든 사람이 느끼는 편안한 상황은 별반 다를 바 없이 비슷하다.
반스는 늘 ‘편안한’ 신발에 대해 고찰하고 연마해왔다. 그 끝에 탄생한 제품이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디자인 노하우 그리고 심층적인 소비자 피드백이 더해진 ‘컴피쿠시 에라’. 한마디로, 고유의 클래식한 스타일은 유지한 채 진보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착화감을 더욱 향상시킨 모델이 컴피쿠시다. 설포가 돌아가는 불편함을 막기 위한 일체형 내부 구조를 채택했고, 여기에 다양한 발 모양을 고려한 아치 서포트가 적용해 발바닥에서 느껴지는 편안함을 선사했다. 크기의 변주를 준 체커보드 포인트는 덤. 이를 증명하기 위해 반스 신발을 애정하는 DJ에게 컴피쿠시의 편안함을 솔직하게 물었다. ‘편안함’을 느낄 때 가장 창의적인 영감이 마구 떠오른다는 디디한. 최근 버버리 행사 디제잉은 물론 지난 금요일 밤 <알라딘>을 테마로 한 소프 파티에서 공연하는 등 DJ씬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 중인 디디한의 아래 <아이즈매거진> 숏터뷰를 통해 반스의 컴피쿠시를 간접 경험해보자.
|무슨 일을 종사하는지 자신에 대해 소개해줘라
이태원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피치 에브리 웨어(PEACH EVERY WHERE) 크루 소속 DJ 디디한이다.
이름은 친구들 사이에서 ‘드(D)렁큰 단(D)비’란
별명에서 차용된 닉네임이다.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범주의 비트를 셀렉해왔으며,
현재는 하우스 음악을 선보이는 중이다.

|자신의 패션 스타일과 작업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평소 디제잉 할 때 타이트한 옷은 지양하며,
몸에 편안하게 감기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작업 스타일은 원하는 사운드가 나오지 않아도,
결국엔 나오게끔 환경을 만들려고 계속해서 노력하는 편.

|뮤지션으로서 ‘편안함’이 담긴 스타일이 왜 중요한가? 그게 창의성에 어떤 영향을 주나?
편안한 환경이 주어졌을 때 내 감정에 더욱 솔직해지는 것 같다.
억지로 무언가를 창조한다거나 불편한 상황이 놓여진다면
절대 좋은 비트가 나올 수 없다.
편안함을 추구하고, 꾸밈없는 나만의 스타일이 좋다.

|편안할 때 당신은 무얼 더 잘할 수 있나?
편안함을 느낄 때 창의적인 영감이 마구 떠오른다.
먼저, 마음이 편해야 음악 감상할 때에도 좋고 싫음의 판가름이 된다.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하다면 디깅 시 음악을 들어도 집중을 할 수가 없다.

|자신의 음악 작업 방식에 대해 소개한다면?
나의 영감의 원천은 관객이다.
관객들의 반응을 보고 즉흥적으로 다음 곡을 선곡하면서 희열을 느낀다.
장시간 동안 서서 관객에게 즐거운 음악을 선사하는 일을 하다 보니
편안한 신발은 나에게 단비 같은 존재다.

|DJ 공연을 앞두었다고 가정했을 때 당일 자신의 하루 일과에 대해 설명해보자
공연 전날 미리 선곡 정리를 해두고 자는 스타일이다.
공연 당일 시작 전에는 현장 분위기를 흥겹게 주도할 수 있도록
미리 바이브를 마음속에 새기고 출발한다.
음악 선곡하기 직전에는
제임스 진저 진토닉 한 잔을 마셔 긴장을 달래기도.

|마지막으로, 편안한 착화감의 새로운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을 착용해 본 소감은?
디자인은 기존 클래식 반스와 차이가 없는 데
훨씬 편안한 쿠셔닝이 느껴진다.
장시간 서 있는 일을 하는 직업 특성상 단화는 쉽게 시도할 수 없었는데,
반스 컴피쿠시 에라는 디제이 공연 시 신어도
발과 무릎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할 것 같다.
EDITOR / EUNBEEN LIM
PHOTOGRAPHER / WON BEOMSEOK
VIDEOGRAPHER / JUSEONG KIM
FLIM EDITOR / CHA EUNHYE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자 봄 옷 코디 추천! -5가지 남자 봄 패션 데일리룩-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봄에 많은 분들이 봄 패션 준비 하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봄 패션, 봄 코디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필요한 옷이나 잡화등을 구매하고 있어요 헤헤 그래서 저는 지금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봄 옷들로 코디를 해봤어요!ㅎㅎ ★옷 정보★ 상의 - 칼하트 후드티 바지 - 보세 코팅진 신발 - 나이키 조던6 시드니 첫번째는 후드티 데일리룩! 제가 즐겨입는 패션이에요! 저는 후드티에 코팅진룩이 가장 심플하고 무난하면서도 편안한 것 같아요! ★옷 정보★ 모자 - 나이키 스우시 골프캡 셔츠 - 구제 체크셔츠 바지 - 보세 일자청바지 양말 - 유니클로 신발 - 반스 올드스쿨 두번째 체크셔츠 데일리룩! 저는 머리가 커서 모자를 잘 쓰지는 않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튼 제가 가지고 있는 파란체크셔츠랑 청바지랑 함께 코디해봤어요! ★옷 정보★ 자켓 - 아메리칸어패럴 청자켓 맨투맨 - 원더플레이스 무지 맨투맨 바지 - 무신사에서 구입한 데님바지 신발 - 나이키 에어포스 세번째 청자켓 데일리룩! 저는 개인적으로 봄에 외투는 청자켓을 활용한 데님룩을 좋아해요!-! 특히 데님바지는 에어포스랑 넘나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헤헤 ★옷 정보★ 상의 - 비바스튜디오 스탠다드 라이더자켓 맨투맨 - 원더플레이스 맨투맨 바지 - 보세 코팅진 신발 - 조던6 시드니 네번째 라이더자켓 데일리룩! 가끔 불금에,,불토에,,,조금 세련됨을 풍기고 싶을땐,,,(전혀 세련되지 않았나요ㅠㅠ?ㅋㅋㅋㅋㅋ) 검검패션으로 라이더에 코팅진으로 가죽으로 힘을 뽷! 주곤 한답니다 헤헤 ★옷 정보★ 상의 - 구제 항공점퍼 후드티 - 칼하트 후드티 바지 - 보세 코팅진 신발 - 반스 올드스쿨 다섯번째 항공점퍼 데일리룩! 봄에는 역시 항공점퍼죠! 항공점퍼에 후드티나 후드집업 등으로 코디 해주면 좀 더 항공점퍼 룩을 살릴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검정 바지에 검정신발 그 사이에 흰 양말로 뽀인트를 주면 심심하지 않은 느낌을 줄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지금까지 제가 즐겨입는 옷을 통해 여러분께 봄 옷 패션 데일리룩을 한 번 보여드렸어요! 많은 분들과 공감되는 부분이 있었으면 좋겟네요 헤헤ㅎㅎㅎㅎㅎ 우리 모두 봄 옷 코디 예쁘게 하시고 산뜻한 새출발 해봐요! 히히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신발끈도 패션이다 / 신발 끈 예쁘게 묶는 법
안녕하세요 느와네로 입니다 오늘은 무관심할 수 있는 신발 끈!!! 신발 끈을 독특하게 또는 개성 있게 묶은 걸 보았을 때 " 오 저렇게도 묶는구나 어떻게 묶는 거지?? " 처음 신발 끈 길게 해서 발목에 묶어서 신고 다니던 사람을 봤을 때 " 저렇게 묶으니까 예쁘네? "라는 생각이 들었듯이 신발 끈 묶는 방법에 따라 패션이 다르게 보이 않나요? 그래서 오늘 신발 끈 예쁘게 묶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신발 끈 매는 방법 중 가장 대중적인 방법 ​1. 양쪽 구멍에 끈을 수평으로 넣어 아래로 뺀다. 2. 아래쪽으로 나온 끈을 다음 구멍까지 수직으로 넣는다. 3. 위로 올라온 끈을 대각선으로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에 넣는다 그 뒤 2, 3 번을 반복하여 묶습니다. 신발 끈 구멍의 수가 짝수일 때 모양새가 좋습니다 ​1. 양쪽 구멍에 끈을 수평이로 넣어 아래로 뺀다. 2. 아래쪽으로 나온 끈을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 아래서 위로 빼낸다. 3. 위로 올라온 끈을 대각선으로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 위에서 아래로 넣는다. ( 2번째 엑스는 아래쪽 3번째 엑스는 위쪽에 만들어지면 성공 ) 그 뒤 2,3번을 반복하여 묶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바둑판 매듭 ​ 1. 서로 다른 신발 끈 ( 끈의 굵기나 색상 ) 두 개를 준비해주세요. 2. 한 개의 끈으로 나선형으로 묶고 밖에서 보이지 않게 마무리해주세요. 3. 다른 끈으로 아래서 위로 혹은 위에서 아래로 가로질러 끈을 엮듯이 크로스 해주세요. 4. 양 끝에 남은 끈의 매듭 부분은 신발 속으로 깔끔하게 안 보이게 마무리해주세요. ​발을 안정시키고 압박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런닝화, 스포츠신발 등 ) ​1. 맨 아래 양쪽 구멍의 아래에서 위로 끈을 빼주세요. 2. 신발 끈을 서로 교차하여 반대쪽 위에 구멍의 아래에서 위로 빼주세요. 2번을 반복해 묶어주세요. ​개성있는 신발 끈 묶는 법​​ ( 사다리형 매듭법 )​ ​1. 끈 양쪽의 길이를 동일하게 한 후 끈의 양 끝을 안에서 밖으로 빼주세요 2. 밖으로 뺀 끈을 바로 위의 구멍으로 끈을 집어넣어 안으로 나온 끈을 바로 반대편 구멍에 있 는 끈에 엮어서 윗구멍에 넣어주세요 ( 서로 엮는 것이 중요함 ) 2번의 방법은 반복하여 묶어주세요 스트레이트 매듭으로 깔끔하다​ 1. 끈의 양쪽의 길이를 동일하게 한 후 끈의 양 끝을 밖에서 안으로 넣어주세요. 2. 한쪽 끈을 구멍 하나를 건너 수직으로 아래서 위로 빼주세요. 3. 다른 쪽 끈은 수직으로 바로 위 구멍에서 빼내어 2번에서 비어 있던 구멍에 수평 하게 위에서 아래로 넣어줍니다. 2, 3번의 반복하여 묶어주세요! ​스트레이트 매듭 묶는 다른방법​​ ​1. 끈의 한쪽을 더 길게 한 후 아래에서 위로 빼주세요 2. 한쪽 끈을 수직으로 제일 윗구멍에서 빼주세요 ( 마지막 묶을 정도의 끈 길이가 되어야 해요 ) 3. 다른 쪽 끈은 수직으로 바로 위 구멍에서 빼내어 반대편 구멍으로 위에서 아래로 넣어주세요 4. 아래쪽으로 넣은 끈을 다시 수직으로 바로 윗구멍에 안쪽에서 밖으로 빼주세요 한쪽 끈으로만 3, 4번 방법으로 묶어주세요~ 잘 보셨나요? 신발 끈 묶는 센스도 뒤처지지 말고 앞서가세요 ! 좋은정보가 되셨다면 네이버에 느와네로 를 검색해주세요! 앞으로도 느와네로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